도자기에는 단색 유약과 칠유가 있습니다.
청화백자는 회화 중에서 가장 크며 원나라부터 청나라까지 약 700년 동안 도자기의 주류를 이루었습니다.
원나라의 청화백자는 흰색이고 두껍고 단단하며 벽이 두껍고 배율이 많습니다.
불순물이 많기 때문에 타이어는 대부분 철갈색을 띠고 있습니다.
기구 바닥은 유약을 바르지 않아 거친바닥, 모래바닥이라 부른다.
잔디에는 일반적으로 플린트 레드(Flint Red)라고 알려진 붉은 반점이 있습니다.
링커우(Lingkou), 봉황 문양 항아리, 발렝항아리는 원나라의 독특한 모양입니다.
위안 도자기의 흰색 유약은 파란색이지만 에나멜은 밝고 촉촉하지만 유약이 종종 눈물 자국처럼 쌓이고 파란색과 흰색이 희미한 경우가 많습니다.
청화백자는 당나라 때 생산되어 원나라 때 번성했습니다.
원청화백은 전통 도자기의 미묘하고 절제된 스타일을 크게 변화시켜 사람들에게 단순함과 생생한 시각 효과를 선사합니다.
영웅적 정신과 예술적 독창성을 바탕으로 청화화 예술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려 후대 청화백자의 번영과 장수를 위한 초석을 마련했습니다.
원 청화백자는 차용자가 거의 없고 특히 귀중합니다.
파란색과 흰색, 밑유 빨간색과 빨간색과 녹색 색상이 원나라에 나타났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청화백자가 당나라에서 생산되었다고 믿는 반면, 다른 전문가들은 송나라에서 생산되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원나라 시대에는 청화백자가 성숙해졌습니다.
우리 현대 수집가들 대부분은 원, 명, 청 도자기를 수집합니다.
백여 년 전에 만들어진 도자기를 신도자기라고 합니다.
위안 파란색과 흰색은 대부분 넓고 짧은 강철 고리입니다.
일반적으로 장치의 바닥과 뚜껑에는 초벌구이가 되어 있고, 타이어의 나선형 패턴이 거칠며, 접합부에는 뚜렷하게 융기된 경계면이 있습니다.
원청색과 흰색 코트 색상은 풍부하고 우아하며 청회색입니다.
두꺼운 색상은 수입 수보머드와 그린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우아함은 수입 소재와 국내 생산 소재의 혼합입니다.
청색과 백색의 상당부분은 소성 후 검은 반점이 생기고 색상이 더 어두워진다.
원나라의 청백색 장식 문양은 조밀하고 다층적이며 일반적으로 "전회화"로 알려져 있으며 원나라부터 명나라까지의 독특한 회화 기법입니다.
원나라 청백은 대대로 전해지는 일이 거의 없어 매우 귀중하기 때문에 시중에는 항상 가짜가 존재합니다.
대부분의 가짜 그릇 바닥에 있는 부싯돌 붉은 색은 진한 주황색으로 만들어지며 유약이 얇아지고 후광이 너무 많아 그림이 흐려집니다.
자주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확장된 데이터: 원 청화백자 병과 항아리의 내벽은 대부분 초벌구이이며 모래로 만들어졌습니다. 용기의 몸체는 일반적으로 분할 접착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배와 바닥 사이에 타이어 간격이 눈에 띄는 경우가 많습니다. 선박.
매실병과 어깨 사이의 연결 부분이 수리되지 않은 경우가 많아 거친 느낌이 듭니다.
내벽에 있는 타이어 이음새 자국은 대부분 1~2mm 정도 돌출되어 있으며 두께가 불규칙합니다.
촉감이 부드럽고 섬세한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병 내벽의 모래는 약간 노란색을 띠고 내벽의 모래 구멍과 희박한 자갈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상복부에는 타이어 수리 시술이 없으며, 하복부부터 아랫배까지 타이어 수리 흔적이 많이 있습니다.
병 안쪽 벽에 있는 미세한 모래 구멍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강한 빛이 내벽에 비스듬히 비치고, 희박한 모래 구멍에서 별빛점이 번쩍이며 빛을 내는데, 이는 음양점이라고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