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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 스카이 라인-초기 자본 꾸준한 성장 그래픽 자습서

오늘 변쇼는 모두에게' 도시: 스카이라인' 의 도문 자습서를 가져와 자본 폭발 단계로 순조롭게 전환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다. 한번 봅시다! < P > 방법 1:

간단히 말하면 1, 명으로 먼저 스퍼트한다. 이 과정에서, 너의 자금은 반드시 정정될 것이다. 인구를 우선적으로 고려하다. 하지만 서두르지 마세요. 먼저 1 명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제 자원도를 보세요. 물과 전기는 절대적으로 충분하다. 그리고 자금은 절대적으로 긍정적이다. 선행 주택단지는 지도의 절반에서 두 길 정도, 그리고 일부 상공업구역도 괜찮다. 최종 목표는 개구를 1 까지 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목재 산업이나 농업에 우선 순위를 부여하십시오. 점차 발전하고 있다. 내가 지금 재개한 그 집은 1 명도 안 되었을 때 수입이 이미 긍정적이었다. 65,438+, 명에 이르면 현금이 부족할 때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 너의 양수 수입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1, 명에서 5, 명, 그리고 7,5 명으로의 전환만 순조롭다. 하나의 모델에 따라 계속 발전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돈의 증가는 비적을 쓰는 것과 같다. 나의 최신 게임 경험세+1 만 3 천 원. 전략 인터페이스를 열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열려 있는 파일을 삭제합니다.

방법 2:

계획 도로 면적이 너무 작아 길이 막히기 쉽다. 이 게임은 풍향이 없고, 토지오염만 있어, 논자에서 마음대로 < P > 와 같은 개방적인 각종 시설을 마음대로 열 수 있다. 만약 이 속도로 계속 확장한다면, 곧 상당히 큰 규모로 발전할 것이다.

관건은 대중교통도 편리하다는 점이다. 한 거리마다 버스 노선이 하나 있다. 인구가 만 명이면 대중교통의 주간 부하는 이미 3.5 ~ 5 K 이며, 후기 지하철 건설도 특히 쉽다. 물론, 한계 운반 능력은 제한되어 있지만, 3 시간 후입니다. 밖에서 몇 바퀴 돌면서 고속으로 도시 주위를 돌면 국내외 특대 도시의 관행을 참고하면 교통이 좋지 않아도 그럭저럭 할 수 있다. < P > 이 게임 초반에는 발전소, 상수도, 학교, 쓰레기장, 파출소, 병원 예산을 5% 로 조정하는 것이 충분하므로 가능한 한 많은 공공 서비스가 적용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내 세금은 약 12% 로 유지됩니다. 서비스가 완비되어 있는 한 세금이 높으면 문제없다.

후기에는 정기적으로 예산을 조정하고 용량을 부하보다 약간 크게 유지하면 예산이 11% ~ 12% 가 한계이익점을 초과할 때까지 서비스 시설을 증설하기에 충분하다. < P > 피곤하고 피곤하지만 천천히 안정되어 초기 인구 증가는 15 ~ 2 사이였다. 느리지만 안정적이지만 초보자에게 익숙한 조작에도 적합하다. 대출은 빠른 확장이 상대적으로 확정된 경우에만 사용한다. < P > 도심이 완공된 후 기본판이 있으면 다시 땅을 살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전략만 찾으면 규모 효과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무한히 복제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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