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천 명의 얼굴과 이상한 눈빛을 가진 사람들이 있지만 아름다움은 전혀 없습니다.
우리 아이가 올해 고등학교 1학기에 다니고 있는데 공교롭게도 인민교육출판사에서 나온 교과서입니다. 수학 숙제를 도와주고 수학 교과서를 펼칠 때마다 그림이 좋다는 느낌이 가끔 들지만, 미술이나 그림을 잘 모르기 때문에 별 생각도 없고 별 생각도 없다.
요즘 네티즌들의 해석을 읽어보니 꽤 재미있더라구요.
예를 들어 네티즌들은 이것이 스타일의 문제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소수민족에 대한 추상적이고 과장된 그림을 많이 보았지만 그 중 어느 것도 교과서의 등장인물만큼 왜곡되고 이상한 것은 없다... 첫째, 등장인물들은 모두 눈을 가늘게 뜨고, 검은 눈알의 위치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 누구도 그들은 모두 사람들을 곁눈질로 바라보고 있고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혀를 내밀기도 하는데 매우 이상합니다.
설명
다음도 있습니다. 모두 인체의 은밀한 부분을 강조하여 사람들에게 의도적인 인상을 줍니다. 그것은 옷의 접힌 부분이나 벌거벗은 장기처럼 보이지 않고 단지 눈에 띄고 이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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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PEP 수학 교과서에는 이처럼 이상하고 어색한 그림이 많이 있습니다.
네, 80년대 이후 세대와 90년대 이후 세대의 교과서 삽화 사이에는 명백한 미학적 격차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가 공부할 때 'Mountain Miner'라는 텍스트의 일러스트레이션이 주어졌습니다. 첫인상은 이 산악인이 장엄한 자세를 취하고 있다는 것인데, 주변 산의 풍경이 매우 충격적이어서 사람들이 느끼게 됩니다. 산악인의 고난과 놀라운 인내.
마운틴멤버
'Let's Paddle'이라는 텍스트 설명도 있다. 멜로디가 좋은 곡이다. 이 그림에는 밝은 색상의 웃는 교사와 학생들이 등장합니다. 구부러진 가지가 부처의 얼굴 같은 느낌을 주고, 풍경이 아름답고, 인물이 화창합니다.
줄을 서자.
'랑야산 5영웅'의 일러스트도 있는데, 두꺼운 눈썹과 큰 눈을 가진 5명의 영웅들은 우리에게 강한 비극감을 선사합니다. 이것은 독자들에게 영적인 힘이 담긴 생생한 초상화를 볼 수 있는 유화여야 한다.
랑야산의 다섯 영웅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1980년대와 1990년대에 부모가 되었습니다. 우리 부모님 입장에서 교과서의 그림은 이런 모습이어야 합니다.
현실적인 사실감 넘치는 묘사와 아름답고 감동적인 풍경, 생생한 인물화를 통해 일종의 젊음의 햇살과 영감을 주는 영적인 힘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전문가들은 초등학생을 위한 교재에는 원칙과 기본 요구사항이 있어야 하며, 이는 초등학생의 미적 심리와 감정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기능도 갖춰야 한다고 지적합니다. 미학을 지도하는 것. 교재의 삽화는 주로 중국 스타일과 중국 장기 및 카드이어야 하며, 새로운 스타일을 따라가고 현재의 영적 전망을 반영할 수 있어야 합니다. 나 또한 이 관점에 동의한다.
AI를 활용해 별 일러스트를 그리는 방법은?
1. 새 캔버스를 만들고 직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캔버스 크기만큼 직사각형을 그린 다음 그라데이션 색상으로 채웁니다.
2. 타원 도구를 선택하고 타원을 그린 다음 그라데이션으로 채웁니다.
3. 타원을 복제하여 첫 번째 타원에 배치합니다.
4. 계속해서 타원 도구를 사용하여 완벽한 원을 그리고 가지에 그라데이션을 채웁니다.
5. 펜 도구를 사용하여 가지의 주요 줄기 윤곽을 잡고 색상을 채웁니다.
6. 나무를 복제하고 색상을 검정색으로 변경한 다음 모양 생성 도구를 사용하여 나무 두 개를 겹치게 배치합니다.
7. 자유 변형 도구를 사용하여 나무 반사를 조정하고 반사의 불투명도를 15%로 변경합니다.
8. 리플렉션을 사용하여 전체 트리를 복사하고 다른 피크에 다른 트리를 만듭니다.
9. 타원 도구를 사용하여 달을 그립니다.
10. 효과 → 스타일화 → 외부 조명을 사용하여 달을 조정합니다.
11. 타원 도구를 사용하여 작은 원을 그리고 브러시 창을 열고 새 브러시를 만들고 이름을 Star Brush로 지정합니다.
12. 브러시 도구를 사용하여 캔버스에 자유롭게 칠합니다.
13. 별 브러시를 두 번 클릭하고 팝업 브러시 설정 패널에서 매개변수를 수정합니다.
14. 작업판에서 여분의 별과 그래픽을 제거하여 최종 효과를 완성합니다.
원화와 일러스트의 차이점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첫째, 암컷 타조는 얼마나 짊어져야 합니까?
2010년 이전에는 일러스트레이터의 취업률이 원작 작가보다 더 좋았습니다. 2010년 이후 인터넷에 스마트폰과 모바일 게임이 등장하면서 게임 산업이 크게 발전했고, 이에 상응하는 원화 산업도 잘 활성화되어 이 분야의 인재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습니다. 고용과 급여 측면에서 원본 그림이 삽화를 능가했습니다. 배우고 싶다면 원화를 배우는 것을 우선으로 하면 됩니다.
2. 오리지널 페인팅과 일러스트레이션 중 어느 것이 더 어려운가요?
난이도는 원화와 일러스트가 거의 동일합니다. 원본 그림은 상대적으로 캐주얼하지만 게임 산업은 이제 정교함에 대한 요구가 점점 더 높아짐에 따라 원본 화가는 더욱 정교한 그림을 만들어야 합니다. 만약 잘 이뤄지지 않으면 후임 모델 파트너들을 더욱 얽히게 만들 것이다. 이런 관점에서 원화는 일러스트레이션보다 조금 더 어렵지만 원화의 급여가 매우 높고 매우 쉽습니다.
셋째: 원본 그림과 삽화만 아는 것은 의미가 없지만, 그것을 아는 것이 마지막 단어입니다.
사실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의 취업 전망이나 학습 난이도의 차이에 관계없이 그것이 중요한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 이해. 정말 유용한 점은 단순히 구경만 하는 것이 아니라 이 두 산업 중 하나에서 일하면서 자신의 능력을 실제로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상에는 유망한 산업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가 구경꾼이라면 구경꾼일 수밖에 없습니다.
원화 및 일러스트레이션 기술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매일 밤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는 스승님의 원화 및 일러스트레이션 강좌와 관련 소프트웨어 및 튜토리얼을 들을 수 있습니다. 재정적 지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매일 스승에게 배워야만 스승이 될 수 있습니다. 배우고 싶다면 그의 원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가서 스커트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숫자는 239이고 중간 숫자는 869입니다. 문자적인 수준에서만 이해하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대가들이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을 어떻게 가지고 노는지, 어떻게 작품을 창작하는지, 어떻게 생각하는지, 아름다움을 어떻게 생생하게 표현하는지를 먼저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런 것들은 경험을 통해 얻어야 하지만, 종이에 얻은 것은 피상적일 뿐, 실천해야 한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한다.
넷째, 앵무새는 어떻게 할까요?
최근에는 컴퓨터의 발달로 인해 컴퓨터로 하는 작업이 점점 많아지면서 애니메이션이라는 직업도 점점 더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최근에는 독창적인 그림과 일러스트레이션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 분야에 종사하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원본 그림과 일러스트레이션의 차이점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원본 그림과 일러스트레이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1) 디자인 내용이 다릅니다.
게임 원작자는 계획된 카피라이팅을 바탕으로 전체 게임의 아트 계획을 디자인하고, 게임 아트(모델, 특수효과 등) 후반 작업의 기준과 기반을 제공해야 합니다. . ) 삽화는 주로 게임 캐릭터의 설정과 게임에 내장된 아트 장면의 디자인을 다루고 있습니다.
(2) 재료가 다릅니다.
게임의 원화에는 컨셉 드로잉 디자인과 프로덕션 드로잉 디자인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컨셉맵 디자인에는 주로 스타일, 분위기, 주인공 및 장면 설정 등이 포함됩니다. 게임 내 모든 소품, 캐릭터, 몬스터, 장면 및 게임 인터페이스의 디자인을 포함하여 원본 페인팅 디자인이 더욱 구체적입니다. 게임 일러스트레이션에는 게임 홍보 일러스트레이션, 게임 캐릭터 설정, 장면 설정 3가지 유형이 포함됩니다.
(3) 적용 분야가 다릅니다.
오리지널 게임 페인팅은 게임 개발에 도움이 됩니다. 게임 전체의 통일성을 유지하는 것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스트 등 아트 링크 제작도 보장해야 한다.
잘 알려진 형태인 일러스트레이션은 그림과 텍스트가 산재해 있는 형태이다. 오늘날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영화 및 TV 포스터, 그림책, 광고, 만화 등과 같은 보다 상업적인 용도로 활용됩니다. 그 그림은 더 완전하고 상세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림을 처음 접할 때 이렇게 아름다운 그림에 주목하게 될 것입니다.
원화는 애니메이션 게임의 산업적 생산을 촉진하는 중요한 독립작업이다. 게임 산업을 예로 들면, 원본 그림은 주로 3D 모델러를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쉽게 말하면 원작가가 디자인에 편향되어 있고, 캐릭터의 의상과 장신구가 명확해야 팀이 보다 원활하게 작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의 내용과 일의 안정성에도 큰 차이가 있다. 원작가의 직업은 상대적으로 고정되어 있다. 그가 회사에 속해 있다면 그는 항상 비교적 안정적인 수입을 얻을 것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일반적으로 계약에 따라 프레임과 난이도에 따라 비용이 지급됩니다.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원화가가 더 안정적이라고 생각하는데, 회사가 더 많은 프로젝트를 맡는지, 일러스트레이터가 더 자유로워지는지, 작업의 성격이 더 유연한지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아요.
게임 원작 그림과 일러스트레이션의 가장 큰 차이점은 게임 원작 그림은 디자인을 강조하는 반면 일러스트레이션은 아름다움을 강조한다는 점입니다. 게임 아티스트의 임무는 게임 프로젝트를 위한 캐릭터나 장면의 컨셉 드로잉을 그리는 것입니다. 컨셉 도면은 홍보용이 아니며 모델러가 참조하기 위한 것입니다. 일러스트는 주로 미용 홍보, 즉 외부 홍보를 위한 것입니다. 우리가 흔히 보는 게임포스터는 모두 일러스트레이터가 그린 작품입니다. 하나는 내부이고 다른 하나는 외부입니다. 따라서 게임의 원본 그림에는 세부 사항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지 않습니다. 독특한 캐릭터를 디자인하면 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아름답고 매력적인 방향으로 그리는 것입니다.
강력한 디자인 능력이 요구되기 때문에 게임 원작자는 다양한 문화적 요소에 대한 어느 정도 이해가 있어야 하고, 중국 스타일, 일본과 한국 스타일, 유럽과 미국 스타일, 디자인된 캐릭터가 나올 수 있도록 독특함이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색의 표현력과 구도에 대한 요구사항이 높으며, 그들이 그리는 일러스트는 보는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야 합니다.
그림을 기본으로 일러스트와 게임 원화는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과 게임 원화는 모두 아트 페인팅의 일종이므로 기본적으로 아트의 기본은 동일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과 게임 원화는 스케치, 배색, 구도, 빛과 그림자 등의 기본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 나무에서 두 개의 가지가 자라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므로 회화의 기본을 익혀야 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게임 원화와 일러스트 모두 일종의 회화입니다. 그들은 페인팅 산업의 유형을 풍부하게 하고,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시키며, 페인팅 산업을 더욱 광범위하게 만듭니다.
5. 취업 지원 방법. 게임 원화를 배우는 친구들이 기억해야 할 핵심 사항이 있습니다.
1. 캠퍼스에서 생활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세요.
일부 게임회사에서는 매년 신입생에게 일부 직위를 따로 마련해 정부가 이에 상응하는 보조금이나 대출 양보, 정책 지원을 제공하고, 신규 인재 양성도 고려하고 있다. 따라서 HR의 업무 요구 사항은 사회 채용 요구 사항보다 훨씬 낮습니다. 학교 채용을 놓치고 더 좋은 게임 회사에 입사하고 싶다면 작은 회사에서 경험을 쌓아야 하고 계속해서 고군분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2. 게임 원화와 게임 일러스트의 차이점을 구별하세요.
게임 제작 과정에서 원화가의 주된 업무는 프로젝트의 원본을 특정 이미지로 그려내는 디자인 기획서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작품의 핵심은 디자인이고, 그 다음이 페인팅이다. 인터넷에서 선배 원화가들이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하는 모습을 많이 보았는데, 일러스트레이션은 자신의 실력을 뽐내고 팬을 끌어들일 수 있으며, 예술가들에게도 창작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원본 그림은 어느 정도 창작이라고 볼 수 없으며, 적어도 마음대로 그릴 수는 없지만 세 가지 관점을 계속해서 작업하면 됩니다. 많은 프로젝트는 스타일을 통합하기 위해 내부 재료 라이브러리를 중심으로 콜라주됩니다.
원화 작업을 찾을 때는 그림과 디자인의 기본 기술이 편향되지 않은 일러스트레이션, 즉 미국 선전 작업이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 원화 작업의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훈련해야 합니다. , 표현력을 강조하며 기본 기술에 대한 요구 사항은 수없이 높아질 것입니다. 게다가 대부분의 게임 회사들은 미국 프로모션을 지원하기 위해 돈을 지출할 의향이 없습니다. 이 작업의 대부분은 프리랜서 소매 투자자가 수행하며 몇 가지 직업에 대한 경쟁이 치열하며 대부분은 원래 그림에 대한 경험이 있습니다. 신규 이민자는 이러한 사람들과 직접 경쟁할 기회가 없습니다.
3. 인기 있는 게임 스타일에 주목하고 그에 맞춰 연습하세요.
많은 게임 회사가 자체적으로 성공적인 프로젝트 사례를 갖고 있기 때문에 후속 프로젝트에서는 Lilith의 "Legend of Dota" 이후의 "Legend of Dota"와 같은 일부 스타일 상속이 있을 것입니다. Q 버전 악당과 유사한 기타 R&D 및 에이전시 게임을 포함한 Dota" "Sword and Home". 내 경험으로는 이력서를 준비할 때 먼저 모바일 게임 상위 50개를 살펴보고,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을 분석하고, 세계관 설정, 화면 디자인, 색상 매칭 시스템 등을 살펴본 다음 이러한 유형의 플레이 스타일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연습하다. 연습 방법은 먼저 이러한 게임을 플레이한 후 세계관에 가상의 캐릭터를 삽입하고 올바른 성별, 연령, 성격, 복장 및 장비, 공격 방법 등을 설정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 실제 프로젝트 설정을 시뮬레이션한 다음 설계를 완료합니다. 이렇게 하면 실제 프로젝트에 가장 가까운 작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5~10위안을 절약하면 이력서에 매우 전문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이는 숙련된 원래 화가에게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때 HR은 여러분에게 기회를 남겨드릴 것입니다.
4. 지속적인 학습을 보장하고 장기적인 전투에 대비하세요.
그림을 배우는 것은 많은 훈련과 축적이 필요한 과정이다. 경쟁이 치열하더라도 온라인을 통해 다수의 선배들의 공유와 요약을 통해 회화의 기초를 익힐 수 있어 적절한 교육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미적, 디자인 능력은 여전히 어느 정도 집중력과 유연한 방법의 활용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