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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동성 정(丁)성의 유래 나는 대련(大連) 출신이다.

★성씨의 유래

▲Dīng라는 성씨에는 네 가지 유래가 있습니다:

1 Jiang이라는 성씨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원화성편』, 『만성계보』, 『동치·씨족서』 등의 자료에 따르면 강태공의 아들 기(柳)에게 시정공(淸丁功)이라는 시호를 부여하였고, 그의 후손들은 그의 시호를 성(姓)으로 삼고, 딩(Ding)이라고 불렀어요.

2. 정호의 후예. 『성씨연구』에 따르면 정후는 은상나라의 왕자였는데, 주무왕이 은주를 공격했을 때 정후는 그의 실패로 인해 멸망하고, 그의 조상과 손자들은 전국으로 흩어졌다. 부족은 여전히 ​​​​성으로 Ding을 명명했습니다.

3. Zi라는 성에서 유래. 주(周)나라가 상(商)나라의 남은 위자(魏子)를 송(현재의 허난성 동부와 산동성, 강소성, 안후이성 사이)에 봉하였다. 송나라 정공의 후예들은 성씨를 "정공"으로 삼았다. 그리고 딩(Ding)이라고 불렸습니다.

4. 다른 사람이 성을 바꾸거나 다른 소수민족이 성을 바꾸거나 부여한 것에서 유래함:

① 손성(孫姓)으로 바뀌었고, 의 후손이다. 주(周)나라 문왕(文王)의 기성(姓姓). 『삼국·장표전』에 따르면, “손권은 손광이 풀차양을 불태우고 군사적 활용이 부족했기 때문에 그의 가족을 정씨(鄭氏)라고 불렀다.” 남쪽에는 주(周) 문왕(文王)의 후손이 기(旧)인 것도 있는데 이는 손씨가 주(周) 문왕(文王)의 둘째 아들 강(康)삼촌의 후손이기 때문이다.

② Yu가 수정함. 『단풍창 전표』에 따르면, 송나라 사람 우칭은 막강한 정위의 뒤를 따르기를 원하여 성을 정으로 바꾸었고, 그 결과는 만족스러웠다.

3 명나라 시대 서부 지역(현재 신장 위구르 자치구의 대부분 지역)에서 이름이 '정'으로 끝나는 사람들은 중원의 중국화에 들어갔고 일부는 성을 정으로 바꾸었습니다. . 예를 들어, "Lingshan Fangji Gao Shi Zhuan"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 해에 나는 서부 지역 출신이었습니다. 증조부 A Laoding, 할아버지 Kusi Ding, 아버지 Wulu Ding, 형 Yamo Ding. 그 해에 증조부가 그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마지막 가족은 모두 정이라는 성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 의미가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후세는 그 해에 정이라는 성을 채택했습니다. 그는."

4 Nizhi, Yao, Oroqen, Dongxiang, Hui 및 몽골 성은 모두 Ding 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⑤ 해당 성에서 따왔습니다. 명나라 원나라 출신인 단주얼에게 딩(丁)이라는 성이 주어졌습니다.

▲성씨의 조상은 딩 공지(Ding Gongji). 염제신농은 소전(少源)의 아들로 강수(江鮮) 해안에 살았기 때문에 성(姓)을 강(江)으로 삼았다. 강씨의 후손은 하왕조와 상왕조를 거쳤습니다. 주나라 때 강태공(張泰功)으로 알려진 루상(孝商)이라는 이름의 강씨가 있었습니다. 서주(周周) 초기에 무왕(吳王)을 도와 상(商)나라를 멸망시킨 공로로 제(齊)(지금의 산동성 북부)라는 칭호를 얻었다. 그의 아들의 이름은 주나라 성왕 때 조정의 중요 대신이었고, 죽은 후에는 주강왕 고명의 대신이었다고 ​​한다. 그의 후손들은 시호(後姓)를 지(吉)로 삼아 정(丁)이라 불렀고, 정(丁) 성의 조상은 정공(丁孔)을 존경했다.

★이주 분포

정씨 성씨에는 여러 갈래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산동성이 가장 초기의 출신지이며 나중에 산둥성 지양의 가장 큰 현으로 발전했습니다. Ding 성은 또한 다양한 곳으로의 이주의 주요 원천이기도 합니다.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 딩 성의 정착지는 주로 현재의 산둥, 장쑤, 허난에 있었으며 동시에 소수의 딩 성을 가진 사람들이 허베이, 산시, 광시, 호북에 정착했습니다. , 광동 및 기타 지방. 삼국시대, 진나라, 남북조 시대에는 북방의 전쟁으로 인해 정씨의 이주가 빈번하게 발생했는데, 이는 정씨의 역사상 이주의 번영기라고 할 수 있다. 삼국시대 손무(孫吳)의 손광(孫光)은 성을 정(鄭)으로 바꾸었고, 정(鄭) 성의 발전에 새로운 지파를 추가하였고, 장쑤성 남부와 절강(浙江) 대부분이 이 정 성의 지파가 번성한 주요 지역이 되었다. 이 기간 동안 Ding 성은 산둥과 허난에서 여전히 번성했습니다. 또한 Ding 성을 가진 사람들도 장시와 안후이에서 이주했습니다. 당나라 때 복건성에 정착한 지양 출신의 정이라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장주현 연대기"에 따르면, "진원광의 군대는 지양에 살다가 나중에 광저우 구시로 이주한 정여를 포함하여 술을 상담하고 제공했습니다. 총회 2년차에 그는 원광에서 장주까지 출발했습니다." 이 정씨 가문은 당나라 후기에 광둥성 및 기타 지역으로 이주했습니다. 송원시대 장쑤성 출신인 정위(丁魏)의 후손들은 야저우(지금의 광둥성 야현 북서쪽)와 광저우에 따로 살았다. Ding Yunwen과 Ding Zhaoxian은 각각 광둥성 Chaozhou와 Meizhou의 창립자이며 지역 조상으로 간주됩니다. 청나라 때 복건성, 광둥성에 살던 정씨라는 사람이 대만으로 이주했고, 나중에는 태국, 싱가포르, 미국 등지로 이주했습니다. 지금까지 송나라 때부터 전국에 퍼져 있던 정(丁) 성씨는 점점 더 세계 각지로 그 지파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오늘날 Ding이라는 성은 장쑤성(Jiangsu), 푸젠성(Fujian), 후난성(Hunan), 후베이성(Hubei), 안후이성(Anhui), 산둥성(Shandong), 장시성(Jiangxi), 절강성(Zhejiang), 구이저우성(Guizhou), 지린성(Jilin), 랴오닝성(Liaoning) 및 기타 성에서 주로 발견되며, 위에서 언급한 11개 성은 한족 인구의 약 70%를 차지합니다. 나라의 성은 2입니다. Ding이라는 성은 오늘날 중국에서 46번째로 흔한 성입니다. 이 성은 중국 한족 인구의 약 0.44%를 차지합니다.

★역사적 인물

정공(丁孔): 산양성 동민(지금의 산둥성 진샹현 동쪽) 출신으로 한나라의 학자이자 대가로 알려져 있다. 그는 당시 유학자였으며 한때 훈계하는 의사이자 의사였습니다. 그 후 그는 석종지지구(十中機九)와 기병사령관으로 승진하였고, 직위에서 사망하였다.

정은 말했다: 소주(蘇州) 창저우(현재의 장쑤성 소주) 출신인 진종은 북송의 관우건의(宇守儀)를 역임했고, 권국의 제3대 사신으로 승진했다. 진공(秦孝)으로 칭해졌다. 그의 수도복원 이야기는 고대에 '운용연구'를 적용한 모델로 추앙된다.

정도(鄭村) : 향부(현 허난 성 카이펑) 출신으로 북송의 문학 주석가이자 단명궁의 총각이었다. 그는 한때 Li Shu 등과 함께 "Yun Lue"를 출판하고 개정했으며 "Guang Yun"을 "Ji Yun"으로 개정했습니다.

딩이(Ding Yi): 그의 조상은 은주(지금의 허베이성)에 있으며 나중에 샹푸(Xiangfu)로 이사했습니다. 그는 북송 시대에 8천 권의 책을 수집했습니다.

정련(丁仁) : 판위(지금의 광둥성) 출신으로 북송 원풍시대 진시(金師)로 재상을 역임했다.

딩징(Ding Jing): 절강성 전당(현 항저우) 출신으로 청나라 전각사였다. 금석문자를 좋아하고 시, 서예, 그림에 능했다. , 특히 조각에 능숙했으며 "절강 학교"를 설립했으며 "서링 팔 가문"의 첫 번째로 알려졌습니다.

딩빙(Ding Bing): 절강성 첸탕 출신으로 청나라 말기의 도서 애호가였으며, 자신의 소장품 중 귀중한 부분을 기록한 『희서적실 도서전』을 집필했다.

정치안(Ding Qian): 절강성 런허(현 항저우시) 출신, 현대 지리학자. 그는 "Penglaixuan 지리 시리즈" 69권의 저자입니다.

딩링(Ding Ling): 후난성 린리 출신으로 중국의 유명한 현대 여성 작가. '소피 부인의 일기'로 유명합니다. 그의 소설 '상간강에 태양이 빛나다'는 스탈린 문학상을 수상했다. 해방 후 《문학신문》 편집장,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상무위원을 역임했다.

딩잉(Ding Ying): 광둥성 고저우(高州) 출신으로 현대 농업경제학자이자 쌀 전문가. 한때 쑨원대학교 농업대학 교수를 역임하기도 했다. 해방 후 그는 화남농업대학 원장, 중국농업과학원 원장을 역임했다.

정대권(丁大泉) : 남송 전장(現江蘇) 출신으로 추밀원에 고문서에 서명하고 우익권의 관직을 맡았다. 장관.

딩윈펑(丁雲峰): 시우닝(지금의 안후이성) 출신으로 명나라 화가로 인물화, 불상, 풍경화, 꽃화에도 능했다. 시.

정치루이: 명나라 허난성 융청 출신으로 전쟁부 장관을 역임했다.

딩야오캉(丁康康) : 산둥성 주성 출신으로 명청시대 작가. 그는 소설 "황금 꽃병에 자두를 계속하다"등의 저자입니다.

정관펑: 수도(현 베이징) 출신으로 인물화에 가장 능한 청나라 화가였다.

딩산칭(丁山淸) : 취안저우(현 푸젠성) 출신으로 청나라 도광진사(道光金師)였으며 한림서원 강사를 역임했다. 그는 『좌의 전쟁론』의 저자이다.

딩바오전(丁寶進) : 귀주성 평원(현 지진) 출신으로 청나라 말기 산둥성 태수, 이후 쓰촨성 태수를 역임했다. 그가 산동기계국과 사천기계국을 준비하고 설립했으며, 오늘날 그의 "정문성공 기념관"이 보존되어 있습니다.

딩 리창(Ding Richang): 광둥성 펑순(Fengshun) 출신, 청나라 장관. 그는 장쑤성 성장, 복건성 성장, 해운 행정 감독관, 군 ​​사령관, 외교부 장관을 역임했으며 서구화 운동에 참여했으며 "부오 공서"를 썼습니다.

딩 루창(Ding Ruchang): 안후이성 루장 출신으로, 청나라 말기 북양수군 사령관을 지냈으며, 1894~1898년 중일전쟁이 발발한 뒤 자살했다. 일본군과의 웨이하이웨이 전투에서 항복을 거부함.

★준왕당호

1. 준왕

지양군 : 전국시대 위의(魏儀)로 서방에 편성된 군이다. 한나라의 행정구역은 허난성 랑카오의 북동쪽, 산둥성 둥밍의 남쪽 경계이다. 진(晉) 회제(淸帝) 때 진류현(陳劉縣)의 일부를 지양현으로 편성하고 지양을 행정 소재지로 삼았다.

2. 홀 번호

순록 홀: 동한 왕조에서 유래된 딩 마오의 가족은 어렸을 때 매우 가난했고 그의 아버지는 굶어 죽었습니다. 그는 어머니에게 가장 효도적이다. 어머니가 돌아가신 뒤 흙을 옮겨 무덤을 만들고, 무덤 옆에 소나무와 편백나무를 심었다. 흰사슴은 무덤을 지키는 것을 돕기 위해 산에서 무덤으로 왔습니다. 지사는 그를 Xiaolian으로 추천했지만 그는 효도를 유지하기 위해 받아들이기를 거부했습니다. Ding이라는 성은 "순록"을 별명으로 사용합니다.

이외 정씨 가문의 본당 명칭으로는 '지양당', '중덕당', '몽송당', '솽귀당', '리위당', '성덕당', "다섯과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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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 조당의 만능 대련

〖4자 만능 대련 Ding 성의 조상 홀을 위해〗

Linfendili;

Fujiachi.

——익명의 사람이 쓴 딩씨 종당의 총대련

상대행은 서한의 재상 마르틴의 복위를 가리킨다. , 이월은 같은 조상에게서 군대를 모아 패권자가 되어 한나라에 입성하게 됩니다. 삼진이 건국되자 용을 물리치고 팽성(彭成)에 와서 대사마로 삼아 항의 지위를 구하고 양두후(陽渡侯)라는 칭호를 얻었다. Xia Lian Dian은 Jing Gong이라는 동한 왕조의 효자이자 Cenxi 출신 인 Ding Mi를 말합니다. 자연은 순수하고 맑아 누구의 피드백도 받지 않습니다.

그의 부모가 사별하고 3년 동안 오두막의 무덤에 머물렀을 때, 새끼 오리 한 쌍이 길들여진 것을 보고 효도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선녀탑에 머물다

유명한 내시사에 들어가세요.

——정씨의 사당에 대한 익명의 부부

첫 번째 부부는 전설에 따르면 진나라 정진군의 딸인 정수영을 가리킨다. 한때 Ruizhou의 Chongxuan 사원에서 연금술을 만들고 나중에 불멸자가 된 가족은 그녀의 옷과 옷을 묻고 "선녀의 탑"이라고 불리는 탑을 세웠습니다. 하련점은 송나라 창저우 출신인 정운원을 지도하는데, 그는 춘희 시대에 소청의 관직을 맡았으나 충성심과 조언으로 인해 조주 지사로 강등되어 그곳에서 학교를 세우고 다리를 세웠습니다. 사람들은 그를 기억하고 유명한 공식 사찰에 안치했습니다.

꿈의 소나무는 징조이고,

나무 조각은 결혼의 징조이다.

——익명의 사람이 쓴 정씨 종묘의 총대

첫 번째 대련은 삼국시대 오족 출신인 정구를 가리킨다. 그는 어렸을 때 아버지를 여의고 집안은 가난했지만 어머니를 존경하고 효심이 깊었습니다. 내가 목사였을 때, 내 뱃속에 소나무가 자라는 꿈을 꾸었는데, 잠에서 깨어나 누군가에게 말했다. '소나무'라는 단어는 '십팔공'으로 나누어질 수 있습니다. 18년 만에 공을 세웠습니까?" 나중에 당연히 그는 시투(3공 중 한 명)로 승진했습니다. Xialiandian은 어렸을 때 어머니를 잃은 동한 하노이 출신의 Ding Lan을 말합니다. 그는 어머니의 조각상을 나무로 조각하고 마치 살아있는 사람처럼 어머니를 매일 섬겼습니다. 이웃인 장 삼촌은 술에 취해 나무 조각상을 욕하고 지팡이로 조각상의 머리를 내리치기도 했습니다. Ding Lan은 화가 나서 장 삼촌을 구타하여 체포되었습니다. 그가 나무 조각상에게 작별 인사를 하자 나무 조각상은 그를 위해 눈물을 흘렸습니다.

나무를 새긴 시즈

소나무 가족의 소리.

——정성씨 종당의 대련 익명 사본

위와 동일.

지양 스더;

호랑이는 가족의 평판을 관찰합니다.

——익명의 사람이 쓴 딩 성조의 보편대

이 대련은 성조의 '지양당'의 대련이다 땡땡.

린펜딜리;

후스지아치.

——익명의 사람이 쓴 정씨 조당의 총대련

상대련은 한나라 초기의 정복(丁富)을 가리킨다. Xuedi에서 Liu Bang과 함께 군대를 이끌고 나중에 Liu Bang을 도와 삼진 왕조를 평정했습니다. Xiang Yu의 장군 Long Qie를 물리친 후 Grand Sima의 지위에 오르고 Yangdu 후작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Lin"은 뛰어난 재능을 은유하는 Qilin을 의미합니다. 딜리(Dili)는 제국의 수도인 교토(Kyoto)를 가리킨다. Xialiandian은 효심으로 유명한 동부 한 왕조 Cenxi 출신의 Ding Mi를 말합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그는 무덤 옆에 집을 짓고 3년 동안 애도를 지켰는데, 전설에 따르면 집 안에 있는 연못에 오리(들오리) 한 쌍이 날아와 사람을 보면 길들였다고 한다. 사람들은 그것이 그의 효심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생각했습니다.

날아다니는 오리가 길들여지고,

학이 돌아옵니다.

——익명의 사람이 쓴 딩 성 조당의 총대련

첫번째 대련은 딩미가 부모를 잃고 성을 지키던 동한 왕조를 가리킨다. 3년 동안 오두막의 무덤을 지키는 것은 효심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Xialiandian은 Lingxu Mountain에서 도교를 배우고 나중에 학으로 변하여 돌아온 Han과 Liaodong 출신의 Ding Lingwei를 말합니다.

나무를 새긴 시즈

소나무 가족의 소리.

——익명의 조당 만능 딩 쿠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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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딩 5호 안퉁련〗

시골 선인들의 목각

유교에 대해 이야기하세요.

——익명의 사람이 쓴 딩(Ding) 성의 사당의 총대

샹리앤디안(Shangliandian)은 동부 하노이 출신인 딩란(Ding Lan)의 사건 코드를 가리킨다. 한나라. Xia Lian Dian은 북송의 Xiangfu 사람인 Ding Du를 지칭하며 주석 전문가이자 Duanming Palace의 독신자였습니다.

새는 연못에서 헤엄치다

학으로 변해 랴오향으로 돌아간다.

——익명이 쓴 정씨종당의 대련

이 대련은 정씨종묘의 대련이다. Shangliiandian은 동부 한 왕조 Cenxi의 Ding의 비밀 코드를 나타냅니다. Xialiandian은 Han과 Liaodong 출신의 Ding Lingwei Shidian을 말합니다.

8000권의 장서가 있는데,

같은 홀에 300명이 있다.

——정 성씨의 사당에 대한 익명의 대련

첫 번째 대련은 청나라 말기의 애서가인 딩빙(Ding Bing)을 가리킨다. 이름은 송춘(宋村)이라 저장성(浙江省) 전당(錦塘) 출신이다. 그는 책 수집을 좋아하며 조상의 "팔천 권 건물"을 도서관 이름으로 사용합니다. Wenyuange의 "Sikuquanshu"가 손실 된 후 그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것을 수집하고 보완했습니다. Xia Lian Dian은 Liling 출신의 송나라 유명인 Ding Jun을 말합니다. 춘추시대를 연구하여 당시에는 "정삼주안"이라고 불렀다. 17명의 형제, 300명의 가족이 있으며, 그들은 5대에 걸쳐 함께 살았습니다. 집안에는 잡담이 없고, 대중상복(大中祖府)에서는 문을 '의화방'이라 부른다.

어제는 원 선생님,

오늘은 우 장군님.

——마오쩌둥이 지은 정씨의 사당 공동 대련

이 대련은 마오쩌둥이 딩링에게 선물한 것입니다.

현자는 재산을 물려받았고,

이쿠이가 권력을 잡았다.

——당나라 정현지가 지은 정씨종묘

이 대련은 정씨의 『악상공백꿩』의 한 구절이다. 당나라 시인 Xianzhi.

6번의 테스트와 7번의 공동 승리;

4번의 시험과 10번의 합격.

——익명이 쓴 정씨 조당의 대련

이 대련은 투먼 거리에 있는 회족 정씨 조당의 대련이다 , 푸젠성 취안저우시. 취안저우에는 수만 명의 "회회 손님"이 살고 있으며, 진장시 첸다이 회 마을에 있는 딩 가족은 딩 가족 수염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가장 많은 인원을 보유한 가족 중 하나입니다. Ding 씨족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큰 수염을 가지고 있습니다. Ding 씨 사당도 전통적인 한족 사당과 다르지 않습니다. 누군가의 지도 없이는 회족에게 조당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자세히 살펴보지 않으면 이 평범한 문양은 실제로 아랍어 문자인데 왜 취안저우의 회족도 조당을 짓고 종교적인 색과 민족적 배경을 묻어두었을까요? 그럼요? 정씨의 선조들은 후손들의 생활공간을 개선하기 위해 전통적인 이슬람 의례를 이어가면서 한 유교 문화를 수용하기 시작했고, 과거를 거쳐 관료가 되기 위해 노력했다. 명나라 홍치와 정덕 시대에 정씨 가문도 정씨 가문을 위해 사당을 지었습니다. 여기에는 사당과 모스크가 나란히 서 있고, 유교와 이슬람 문명이 혼합되어 있다고 할 수 있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정씨는 많은 궁중 관리, 시인, 예술가를 배출했습니다. 특히 언급할 만한 가치가 있는 인물은 청나라의 정공진(丁孔禪)으로, 『포병술』을 편찬하고 현대 중국 군사 과학 기술의 선구자였습니다. 그들은 어렸을 때부터 천주(泉州), 쓰통(紫丹)이라는 도시에서 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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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종당의 7자 만능 대련〗

Tongfei Hanfanshi 이름은 중요합니다.

왕조에서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당나라 정령이 지은 정씨종묘

이 대련은 시인의 『하주사왕기』의 한 구절이다. 당나라의 딩렝(Ding Leng).

고귀한 여행자는 왕차오허보다 낫다

판리저우와의 좋은 만남은 즐거움이다.

——청나라 정경(丁景)이 지은 정씨종묘

청나라 전각사 정경(1695~1765), 커플을 썼다. Jingshen으로도 알려진 Ding Jing은 Longhongshanren으로도 알려진 Duding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Zhejiang의 Qiantang 출신입니다. 그는 칼법으로 조각하는 데 능숙하며 활기차고 단순하며 독특하며 "서릉 팔파"중 첫 번째인 "절강파"를 형성합니다.

나무를 조각하여 친척 Mian Shize에게 효도를 표시하는 것은 가족의 번영을 상징해야 합니다.

——익명의 사람이 쓴 딩씨 조가의 보편서

위의 '4자 보편서문'의 설명 참조 정·몽송 성의 홀은 징조이며, 나무를 조각하는 것은 친척을 위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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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씨 성의 사당에서 흔히 볼 수 있는 7개 단어 이상의 대련〗

춘추(春秋)의 학문을 잘 배워서 대 유학(大儒)을 존경하고

재능이 있고 용감하여 흑인들에게 칭찬을 받는다.

——익명의 사람이 쓴 정씨 종당의 대련

상련전은 동한 학자 정공의 정경을 가리킨다. Ding Gong, 예의 Ziran은 동민에서 태어났습니다. Xi Gongyang Yan의 봄과 가을 시대. 학문적으로 영리합니다. Jianwu 초기에 그는 관리들에게 조언을 제공하는 의사였습니다. 아래 쌍은 지휘관 Ding Dexing이 Dingyuan 출신임을 나타냅니다. 그 위엄있는 모습 때문에 '하이딩'이라 불린다. 공덕이 있어 구국공(十國孫)이라는 칭호를 받고 공신사에 모셔졌다.

공식 규율이 너무 일정하고 풍수에 오마 바람이 남아 있습니다.

유명한 관리가 존경 받고 불멸의 분야가 수천년 동안 권장됩니다.

——명나라 황경공이 지은 정씨종당의 대련

이 대련은 선천 정환대종당의 대련이다 광둥성 조저우시 리시진 향. 조상 사찰은 이 추세의 창시자인 정공원(Ding Gongyuan)을 모시는 곳으로, 원래 명나라 때 건립되었으며, 1980년대 초에 정공이 재건축을 위해 기부했으며, 고대 사찰은 새로운 모습으로 변모했습니다. 사당에는 명나라 말기 예부장관 황경공이 하사한 이 돌대련이 있습니다. 정운원(鄭雲源)은 원래 장쑤성(江蘇省) 창저우(長州) 출신으로, 송나라 춘희(春熙) 14년(1187)에 소금과 철세를 면제하라는 명목으로 태창사(泰昌寺)에서 조주군국(杭州郡國)으로 강등되었다. 그는 재임 기간 동안 한산 고대 절양탑(浄陽樓) 자리에 한원공사(한문공사) 건립을 주재했고, 원성 남쪽에 있던 한사를 한산으로 옮겼으며, 당현(唐範)의 조덕(趙德)을 모시고, 송현(宋縣) 진요조(陳老左)가 주재하고, "중유사(忠呂寺)"라고 새겨져 있으며, 한강 서쪽 기슭에 돌교각을 추가로 건설하고, 돌교각 위에 다리를 세우고, 정자와 가옥을 세웠습니다. 건설 후 한강 서교는 조주 사람들에 의해 "정공교"라고 불렸습니다. 그는 교육을 매우 중시했으며 한때 토지를 할당하고 교육 자금으로 365시를 임대했습니다. 정공이 사임한 후. 그는 해양현(海陽縣)을 점령하고 선천 정씨(丁氏)의 조상이다. 후세에서는 정공이 조주왕조를 알던 시절의 정치적 업적을 충분히 확인했습니다. 건륭 23년, 조주현 주수순은 정공이 한사(Han Temple)를 향유해야 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Huang Shangshu는 선물 커플에서 Ding Gong의 정치 스타일과 업적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첫 번째 쌍에는 Ding Gong의 공식 입장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태창(Taichang): 구청(九清) 중 하나이며 의례와 음악을 관장하는 관료. 정공은 조나라로 강등되기 전 태창사 소경(少淸)이었다. 우마: 현의 직함. 송나라 이후 공식 제도에서는 현의 공식 명칭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현의 현과 현을 현으로 부르는 것이 관례이다. Ding Gong이 강등된 후 Chao에 대해 알게 되자 Huang Shangshu는 그것을 Wuma라고 불렀습니다. Ding Gong은 항상 중요한 직책을 맡아 왔지만 관리로서의 그의 순수성은 Han Jiangshui보다 훨씬 더 분명합니다. 두 번째 쌍에서는 정공이 지조 재임 기간 동안 그의 정치적 업적을 숭배했다고 말하는데, 이는 이전 현자들의 유산이자 후세 현자들의 영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청나라 건륭시대 조조양이 쓴 조조양의 『정공비』에는 다음과 같은 각주가 나와 있다. 부처님의 뼈를 공공 다리에 놓았고 사람들은 아프지 않았습니다. 이는 악어를 운전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안란은 학자들을 만나기 위해 밭을 사서 Yan Shi의 훈련과 비슷한 6개의 스튜디오를 만들었습니다... Han Gong의 사원도 있습니다. 여러 번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정공이 처음으로이 사원을 창건 한 이래로 송나라에서 원나라, 명나라까지 지속되었으며 우리나라 왕조가 끝나기 전에 변경되었을 수 있지 않습니까? 한공의 정신이 이 땅에 말없이 깃들어 있고, 딩공이 정말 내 마음을 사로잡아 한숨을 쉬고, 우물을 파서 샘을 얻었는데… 조주에게 보내어 수천 대에 걸쳐 불멸의 들판에서 숭배받게 하려는 것입니다. Huang Shangshu는 명나라 말기에 태어났습니다. 후대가 Ding Duke를 얼마나 존경할지 알 수 없지만, Duke Ding이 숭배받을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라면 자신이 자신의 조상 사원에서 숭배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대련은 반드시 "...한사 추천"으로 바뀌어야 합니다. 이 대련은 저자의 감정을 군더더기 없이 담백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다듬어진 흔적이 있고 대화가 안정적이고 적절하며 목표가 뚜렷합니다. 황상수(黃上書)도 조주(朝州)의 유명한 환관이었으며, 매우 정직한 관리였다. 그는 딩공과 세대가 다르지만 딩공과 같은 직위에 임명되었는데, 이는 딩공에 대한 그의 존경심을 대련에서 엿볼 수 있다. 조주가 건국된 이래로 조주를 지키는 관리들은 셀 수 없이 많았지만, 후세에 좋은 이야기를 남기고 유명해지고 존경받을 수 있는 사람은 극소수였습니다. Ding Gong의 행위는 "인민을 아들처럼 사랑하고, 금은은 모두 내 아들이며, 법 집행은 산과 같고, 돈의 산, 후원의 산, 그것은 산과 같다"고 말하는 사람들과 강한 대조를 이룹니다. " 딩공은 오랫동안 숭배받을 수 있고,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그의 뒤를 이은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받습니다. 그는 실제로 사람들의 보기 드문 관리입니다.

한나라의 장군이자 송나라의 군주였으며, 그의 날아다니는 구슬이 세상을 다스렸다

그는 신하로 살다가 신으로 죽었으며, 그의 명성은 세 강을 뒤흔들었다.

——익명자가 쓴 정씨 조당의 대련

이 대련은 정공(풍) 장군의 조당 대련이다. 삼국시대의 오나라. 이 사원은 후베이성 ​​자율강(Jiayulu River) 하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Ding Feng, 예명 Chengyuan은 안풍에서 태어났습니다. 용기와 용기로 그는 많은 군사적 공적을 축적했습니다. Sun Liang은 왕좌에 올라 챔피언 장군이 되었습니다. Da Sima의 오른쪽에 있는 공무원.

지양은 대대로 이어져 새로운 축복받은 땅인 항저우와 쓰촨성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고전에 대해 이야기하고 과거로부터 배우고 가문의 시와 예절을 전승합니다. 법원.

——익명의 사람이 쓴 딩(Ding) 성 조당의 보편대

이 쌍은 Xinsheng Lane 48호에 있는 정씨 가문의 대련입니다. , 복건성 상항현(1).

천년 학이 깨어나 세상에 불멸의 노래를 부른다.

산공소나무가 자라서 그 위업이 하늘에 퍼진다.

——익명의 사람이 쓴 딩 성 조당의 대련

이 대련은 시투진 위샹 정씨 조당의 대련입니다 , 장시성 단양현.

태추에는 스타들이 모이고, 이날은 목사들이 상담사의 지도를 따르게 된다.

——Ding Maode가 쓴 정씨 조당의 대련

이 대련은 안후이성 닝현 정씨 조당의 대련입니다 .

600세기에 피지 진다(Piji Zhenduo)와 명금(Mingqin)이 건설되어 장홍도(Zhuang Hongtu)가 유명한 가문에 의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대에 후택(Hou Ze)이 군대에 입대하여 목자가 되었습니다. , 그리고 Yan Yi Shao는 Duke라는 칭호를 부여 받았습니다.

——익명의 사람이 쓴 딩 성 조당의 보편 대련

이 대련은 상항시 신셩 레인 48호에 있는 딩 성 조가의 대련입니다. 복건성 현(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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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딩이라는 성씨에 대한 암시와 흥미로운 이야기

〖딩에 대한 무지〗

과거에 딩이라는 부자에게 열 살이 넘은 아들이 있었는데, 그는 아직도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는 신사들을 고용했지만, 그들은 그에게 한마디도 가르쳐주지 못했습니다. 어느 날 그는 딩 선사에게 한 마디만 가르치면 은화 10냥을 보상으로 준다는 기사를 냈습니다.

한 노선비가 그를 보고 '이 아이는 아무리 멍청해도 자기 성을 모르는구나'라고 생각했다. 게다가 이 "D" 글자의 획은 간단하고 쓰기 쉽고 알아보기 쉽습니다. 어떻게 그에게 "D" 글자를 가르쳐주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그는 그 목록을 공개했다.

부자의 집에 도착한 후 노학자는 딩 스승에게 매일 "D"라는 단어를 배우라고 요청했고, 9일은 순식간에 지나갔고, 부자 딩은 딩 스승을 시험해 보고 싶었다. 노선비는 정선생이 잊어버릴까봐 특별히 못을 준비하여 젊은 선비에게 그것을 쥐어달라고 부탁했다. 알겠어?" 젊은 스승은 고개를 끄덕였다.

선비는 선생을 이끌고 부자 정을 만나 '딩'이라는 글자를 쓰며 "선생, 이 글자를 어떻게 발음하나요?"라고 말했다.

뜻밖에도, 젊은 스승은 오랫동안 그것을 보았지만 여전히 그 단어가 무엇인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선비는 재빨리 “네 손에 있는 것이 무엇이냐”고 상기시켰다.

선비는 내려다보며 “쇠막대”라고 말했다.

선비는 이 말을 듣고 말했다. 그는 화를 내며 발을 구르며 "정말 썩어서 조각할 수 없는 나무야! 딩을 알아보지 못해도 상관없어. 내 은화 십냥은 없어졌어."

, "딩에 대해 무지하다"는 말이 퍼졌습니다.

나중에 사람들은 문맹자를 '눈이 딩'이라고 불렀는데, 이는 '딩'이라는 단어조차 읽지 못한다는 뜻인데, 이는 그들의 무능력의 정도를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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