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리(Gully) - 가장 멋진 그룹 스턴 스킬
1. DotA, 산과 바다 및 스턴에서 가장 멋진 그룹 스턴 스킬은 비전 없이 달성할 수 있습니다. 최대 1200의 사거리로 인해 걸리(Gully)는 공격과 방어를 결합한 스킬입니다. 점핑나이프나 블링크 스킬로 도망치는 영웅을 만나면, 해당 스킬의 최대 시전 거리가 1200도 안 되기 때문에 머나먼 계곡이 당신의 목숨을 앗아갈 것입니다!
2. 얼어붙은 길과 비슷하게 냉각시간이 길다. 즉, 각 팀전에서 걸리의 해방 기회는 최대 2번뿐이므로, 해방 타이밍과 해방 스킬을 잘 익혀야 한다는 뜻이다. 최대한 많은 적을 공격하는 것이 목표이지만, 팀전에서 반드시 막을 필요는 없습니다.
스킬 자체는 겨냥한 사람을 때릴 수 있으며, 단축키를 누르는 순간 상대가 보이지 않더라도 때릴 수 있습니다. 어떤 스킬을 사용하면 대지를 흔드는 신우가 협곡에 방출되는 순간에 위치가 변하는 현상이 나타나는 것도 특징 중 하나입니다.
3. 협곡의 본질은 물론 그 자체의 피해와 기절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어떤 유닛도 정상적인 이동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기술의 힘은 완전히 발휘되어야 하며, 적을 "봉인"하는 방법보다 더 강력합니다. 상대의 후퇴를 어떻게 차단할 것인가는 유저의 문제라고 볼 수 있다.
4. 자세한 설명은 글 마지막에 있는 상세설명을 참고해주세요.
강화된 토템 - 일회용 성검
1. 지축을 흔드는 디바인불이 두 자릿수에 도달한 후, 풀레벨 강화 토템은 기본 공격의 레벨 비율 증가입니다. 추가 공격은 일회용 성검을 장착하는 것과 같습니다. 약 200의 추가 피해가 때때로 킬의 성공 여부를 결정합니다. 제한되지 않은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일부 베테랑 플레이어는 다른 두 기술이 완전히 업그레이드된 후 속성 포인트를 추가하기 전에 강화 토템을 완전히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2. 스킬 설명에 "아무 유닛도 맞지 않으면 효과는 14초 동안 지속됩니다."라고 되어 있는데, 공격하려는 의도가 있는 한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예: S를 누르세요). A) 레벨 직후에는 강화 토템이 사용된 것으로 판단됩니다. 스킬 사용 후 바로 공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이 콤보에 미치는 영향은 "에코 스트라이크→강화 토템→굴리" 사용 시 강화 토템을 배치한 후 영웅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에코 스트라이크→강화 토템→강화 토템" 콤보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동 표적탐지 공격은 뒤에 있는 계곡에 의해 강제로 취소되어 성검만큼 강력해진 강화 토템의 추가 공격이 무효화됐다.
여진 - 무시할 수 없는 디테일
1. 패시브 스킬, 지축소가 콤보 시 적을 장시간 기절시켜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콤보. 점핑나이프, 팬텀액스 등 아이템 스킬을 사용해도 여진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2. 완전히 레벨링된 협곡 자체의 피해는 원격 미니언을 직접 죽일 수는 없지만 원격 미니언 근처에 서서 협곡을 사용하면 동시에 발생하는 여진으로 인한 추가 피해가 발생합니다. 모든 원격 하수인을 쓸어 버리십시오. 그래서 많은 게임 비디오를 볼 때 Earth-Shaking Bull은 항상 돈을 모으기 위해 리플레이 계곡으로 달려가야 합니다.
에코 스트라이크 - "하나"라는 단어가 없는 가장 무서운 궁극기
1. 에코 스트라이크는 적 유닛의 시체에도 효과적입니다(지진하는 황소: 죽음 I) 널 가만두지 않을 거야!) 예를 들어, 현재 전장에 5개의 적 유닛과 3개의 적 유닛 시체가 있는 경우, 각 적 유닛은 초기 피해를 입고 8의 에코 도탄 피해를 입습니다.
2. DotA에서 가장 무서운 궁극기입니다. 유닛이 많을수록 God Cow가 입힐 수 있는 피해도 커집니다.
집중적으로 밀어붙일수록 병력을 이끌고 밀어붙이고, 수비에 집중할수록 스킬의 위력이 커진다. 이는 국내 도타 펍 배틀에서 거의 고정된 사고방식으로 에코 스트라이크가 중요한 도구가 되는 이유다. 더블 킬, 트리플 킬을 만들어내는 살인, 심지어 집단 전멸의 주범이기도 하며, 그가 지나가는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쉽게 강탈당하는 영웅이 되는 중요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4부: 포인트 추가 순서
지진황소의 선발 플레이 스타일도 다양하지만, 인기 영웅이 된 이후로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한 가지 뿐이다. 널리 유포되었습니다:
1. 협곡
2. 여진
3. 토템을 강화하세요.
5. 걸리
6. 에코 스트라이크
7. 여진
9. 여진
10. 여진
11. 에코 스트라이크
12-14. 특성 포인트/강화 토템
15. /p>
16. 에코 스트라이크
17-21. 속성 포인트
22-25. 토템/속성 포인트 강화
강화 토템은 4레벨부터 추가되는데, 기존 일부 전략에서는 9레벨 이후에 추가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도 가능하지만, 섀도우 데몬 등 지속 스킬을 보유한 영웅이 있을 경우에는 강화된 토템이 더 일찍 등장할 수 있습니다. 대지를 흔드는 디바인 황소에게 대결 시 더 강력한 제한 능력을 부여합니다. 시작하는 손 움직임의 방해를 계산하면 제어 시간이 0.5초 이상 걸릴 수도 있으며 이는 초기 단계에서 상당히 상당한 수준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1초는 150의 이동 거리입니다! 이 150 거리는 짧은 시전 거리를 가진 위장된 스킬 확장인 경우가 많으며, 서로 잘 작동할 때에도 중요합니다.
변경된 유일한 것은 레벨 12~14가 강화 토템으로 가득 차 있는지 여부입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지구를 흔드는 신성한 황소가 할당된 작업을 완료했음을 확인한 후에만 강화된 토템을 추가합니다. 일회성 성검의 치명타!
Part5: 영웅 포지셔닝
지축소는 팀 컨트롤이 특기이고 조율에도 능한 영웅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팀원들의 지원이 많이 필요하지 않으며, 팀원들의 지원이 있으면 더욱 강력해집니다.
시작 후 능력/시작 난이도: 30/35
숙련 후 능력/숙련 난이도: 75/55
전문화 후 능력/난이도 전문화 : 90/90
6부: 장비 선택 및 개발 경로
지축을 흔드는 신성한 황소를 선택하면 회복 반지 2개와 정화 물약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오래된 시작. 이제 지능 망토 나무의 두 가지를 소비하는 수호 반지 정화 물약을 사용하는 것이 더 인기가 있습니다. 이와 같이 초기에 회복 능력과 후속 장비의 합성을 고려하면 지능 제한이 5개로 제한됩니다. 지능 망토의 가지로 인해 땅을 흔드는 성소는 가능한 한 빨리 두 가지 연속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지능과 마법의 상한선이 없으면 견딜 수 없습니다. 남은 장비는 템플링과 트리이터인데, 마법을 쓰는 파워히어로라면 고려해 볼 만하다. 하지만 라인 컨트롤에 필요하지 않다면 전작만큼 효과가 좋지는 않다.
비교적 저렴한 것 두 가지. 이런 식으로 강에 가서 부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땅을 흔드는 신성한 소는 적절하게 사용하면 어떤 부적에도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현재의 지축을 뒤흔드는 디바인불은 이전 장비를 출시한 후 먼저 비밀의 마법반지를 만들고 돈을 모으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하는(사실 슈퍼액티브) 장비 제작 루틴이다. 이때 갱킹도 돈벌이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효과도 있고, 라인업이 나쁘지 않으면 수익을 낼 수 있어야 하는데, 선수의 갱크 능력에 따라 다름) 점핑나이프를 빠르게 사용한다. 나중에 리프레시볼을 만들어서 스피드의 부츠를 플라잉부츠로 업그레이드할 예정인데, 이 두가지는 상황에 따라 순서대로 진행하면 될 것 같습니다. 케이크는 무엇이든 선택할 수 있습니다.
7부: 실용 분석
특별해지고 싶은 블랙샵이 아닌 이상, 지구를 흔드는 신 황소가 곁길을 택하는 것이 상식입니다. 일반적으로 적이 조금 부주의하면 탑 아래로 막든, 북쪽에서 오는 병사들의 공격을 막든, 한 병 정도 마시면 충분하다.
적을 완전히 봉쇄할 필요는 없는 경우가 많다. 적이 직선적으로 탈출할 수 없게 만드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그녀가 다시 직선으로 걷기를 원한다면 계곡을 대각선으로 던져보세요. 레벨 7에 도달하면 비밀 마법 반지가 거의 다 옵니다. 적진이 깊숙히 밀려나지 않을 때는 계곡/강화 토템 여진을 사용하여 병력을 제거하지 마십시오. 당신 근처의 숲에서 OOXX가 쌓입니다. 이때 병력 소탕에 너무 많은 돈을 써서 마법이 부족하다면, 소의 작은 무덤 때문에 아름다운 반격 기회가 정지될 것입니다.
언제라도 계곡을 이용해 길을 막고 최대 사거리가 1300이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이를 통해 땅을 흔드는 God Bull이 다가오는 팀원의 시간을 쉽게 지연시킬 수 있으며, 장애로 인해 무력화되는 적들도 만들 수 있다. 피를 흘리고 있어 감히 앞으로 나아갈 수 없어 깜짝 장거리 지원을 했으나 현상금 사냥꾼의 일격에 맞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최선이었다. 지원을 제공하기 전에 기술을 추적합니다.
자신의 마법을 소비할 수 있는 영웅을 만났을 때 쉽게 앞으로 나서지 말고 상대의 마법이 무너질 것 같으면 그냥 계곡을 던져서 부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에 의해 파괴되는 것보다 자신이 사용하는 것이 낭비하는 것이 좋은데, 이것을 "다른 사람의 밭에 흘러가지 않게 하라"는 것입니다.
초반에 킬을 하기 위해 큰 움직임을 써야 할 때는 상대의 미니언이 제자리에 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전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때 웨이브에는 미니언이 5개가 있습니다. 상대 영웅이 2명이라면 메이샤오빙 때보다 데미지가 240 정도 더 나오겠지만, 현 단계에서는 아직 240 데미지가 상당하다. 아군 진영으로 침투하려고 모여든 반대편의 무인병기 2, 3마리를 만나면 급히 돈이 필요할 때 큰 수를 써서 그들을 제거할 수 있지만, 칼을 날리기 전에만!
지축을 흔드는 황소는 최고의 반 추진 영웅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반 추진의 트럼프 카드는 에코 스트라이크입니다. 따라서 승리의 희망이 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초조해하지 마십시오. 짜증의 지름길은 누르는 것입니다. 모든 지축 갓불 사용자에게는 실수, 잘못된 도로 폐쇄, 점프 검의 착지 지점 불량이 발생했으며 일부는 2~3일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반년 넘게 지속됐는데... 최대한 기지를 방어하세요. 상대가 하수인이 많은 타워에서 교착 상태에 있고 팀원이 제자리에 있을 때 팀원에게 뛰어내리라고 말하세요. 확대하면 걸리 여진(Gully Aftershock)이 발생합니다. 과거에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영웅이 신성한 소의 방어 위치를 쉽고 원활하게 포착하지 못해 대부분 집으로 돌아가야 했고 때로는 지하 세계로 돌아가기도 했습니다.
플레이어의 지축신 황소의 레벨을 측정하려면 세 가지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첫째, 점핑 나이프의 궁극기가 좋고 안정적인지, 둘째, 계곡의 특성을 충분히 활용했는지. , 그리고 마지막으로 여진의 사용 여부를 알아냈습니다. 여진의 기술은 가장 자세하고 익히기가 어렵습니다. 아마도 동서양의 세계관 차이 때문인지 DotA 공식 홈페이지와 MYM 팀 홈페이지 모두 인위적 여진의 범위가 넓다고 보는 시각이 있지만 그 범위가 넓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단 280 - 전선에서 장거리 병사와 단거리 병사 사이의 거리 - -정말 "넓은" 걸까요? 정말 그렇게 넓다면 여진이 예술이라고 말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완전여진이란 무엇일까? 상대를 기절 상태로 유지하고 기절 시간을 최대화하는 연결이 딱 맞습니다. 그림자 악마와 같이 느리게 시작하는 영웅을 처리하려면 손을 들자마자 다시 기절하게 됩니다. 계곡 강화 토템은 전체 기절을 사용합니다. 제대로 놓지 않으면 2초 조금 넘는 어지럼증, 제대로 놓으면 3.5초! 그 중 0.1초에 측정되는 조작은 혼자서 천천히 경험할 수 밖에 없습니다.
8부: 도랑을 캐스팅하는 기술
더 많은 영웅을 공격하기 위해 도랑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많은 친구들이 한 번의 협곡으로 더 많은 적을 공격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기술이 필요합니다.
얼어붙은 경로를 사용하여 두 명의 적을 동시에 가두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인기 버전) 더 멀리 있는 적을 끝점으로 삼고, 더 가까운 적을 통과하여 광선을 만든 다음 이 광선으로 이동합니다. , 멀리 있는 적을 겨냥하고 스킬을 방출하는데, 보통 2명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Kamijou의 원리 설명 버전에는 몇 가지 지레 원리와 간단한 중학교 기하학 지식이 포함됩니다. 물론 이해할 수 있다면 그러한 릴리스의 효과는 자연스럽게 인기 버전보다 더 좋고 효율적일 것입니다. . 쌍두드래곤, 더 가까이 있는 적 A, 멀리 있는 적 B를 각각 레버의 파워암 적용점, 지지점, 저항팔 적용점으로 이용하여 자신을 추상화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 패스는 직선 범위의 효과를 가지므로 3명이 일직선을 유지한 후 스킬을 시전하세요. 핵심은 그들 중 세 명이 가능한 한 빨리 줄을 서도록 하는 것입니다(나머지 두 명은 적이므로 당신과 협력하지 않을 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가능한 한 당신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것입니다(당신이 그를 공격할 수 있다면). 또는 가까이 다가가세요) 딱 한 포인트만) 이동과 시전을 동시에 해보세요. 적과 가까이 있으면 이동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시스템 활용과 관련된 구체적인 원리는 고등학교 물리학 책을 참조하거나 그림을 참조하세요.
협곡 도로 폐쇄에 대하여:
1. 우선 이 스킬로 인한 피해와 기절이 여전히 매우 크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일부 초보자들은 마스터의 궁극 봉인 계곡을 보고 스킬 자체의 데미지와 기절을 바로 잊어버리고, 이를 본 사람을 봉인하고 싶어 하지만, 봉인에 실패하여 탈출로가 막히게 된다. 그는 "버그!"라고 외친다. 첫 번째 단계는 계곡이 얼어붙은 길처럼 동시에 두 명 이상의 적을 막을 수 있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2. 사람을 때리는 것에 관해서는 직접 때리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2명 이상의 적을 동시에 때린다면 얼음길 해제 스킬 3, 4번을 참고해주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두 가지 점을 상기시켜주는 것입니다. 첫째, 빈혈적인 적에게 거북 타워가 있을 때 먼저 같은 도로에 있는 팀원에게 경고한 다음 계곡을 떨어뜨려 공격하고 죽여야 합니다. 둘째, 적이 후퇴할 때 위치가 좋지 않다면 일부러 이동하여 길을 막지 마십시오. 계곡의 긴 범위를 이용하여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남겨두십시오.
3. 이제 도로 폐쇄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도로 폐쇄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적이 후퇴할 때 해제됩니다. 위치가 좋으면 도로가 폐쇄될 것이 틀림없습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봉쇄된 지역에 다른 갈림길이 없을 경우, 협곡을 대각선으로 배치하여 다른 갈림길이 있을 경우 최대 적 수와 스킬 효과의 범위를 차단합니다. 봉쇄된 지역에서는 각도를 줄이고 갈림길 앞에 계곡을 풀어 적들이 옆길로 탈출하는 것을 방지하세요. 두 번째 유형은 적이 공격할 때 해제됩니다. 도로 봉쇄(봉쇄 방법은 이전 방법 참조)를 통해 최소 8초의 형성 시간을 확보하고 타워까지 구했습니다!
4. 마지막으로 인봉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사람을 봉인한다는 것은 그가 움직일 수 없도록 어딘가에 봉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적을 계곡이나 지형의 작은 각도에 가두는 작은 각도의 도로 봉쇄 스타일도 있습니다. 어딘가에 사람을 봉인하는 것은 적이 도망치거나 불리한 위치에 있을 때 달성하기 쉽습니다. Lao Niu 자신이 적에게 너무 가까이 있지 않도록 요구하는 소각 도로 봉쇄 스타일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적군이 두 단계로 탈출합니다. 인명 봉쇄의 핵심은 지형의 돌출부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지도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5. 도로와 사람을 봉쇄하는 고급 일반 기술: 도랑 사용에 능숙해지면 계곡이 봉인에 영향을 주지 않고 적을 칠 수 있도록 도로/사람을 차단하는 방법을 고려하게 됩니다. 도로/사람을 막는 효과에 대해(숙련되지 않은 경우 길/사람을 막고 적을 때리지만 상대방을 막는 영역 밖으로 밀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협곡 스킬은 실제로 통과할 수 없는 지형 장식을 표면에 추가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워크래프트에서 유닛(영웅 포함)은 적이 협곡에 부딪힐 때 지형을 통과할 수 없습니다. 걷기가 필수이며, 통과할 수 없는 지역(예: 계곡이 있는 지역)에서 적들이 자연스럽게 나타납니다. 사람들을 속이는 데에는 특정한 규칙이 있습니다. 스킬에는 동작 거리가 있고, 스킬에도 동작 폭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즉, 스킬의 동작 영역은 직사각형입니다. 스킬의 동작 거리, 직사각형의 너비가 스킬의 동작 표면입니다. 작업 표면의 중간점을 사용하여 작업 영역의 직사각형을 두 부분으로 나눕니다. 적을 원으로 추상화합니다. 원의 중심이 어느 쪽에 있으면 적 자체가 그 쪽으로 튕겨 나옵니다.
이 규칙을 알면 앞으로 협곡 스킬을 사용할 때 도로/사람을 막는 것이 매우 쉬울 것이며, 계곡이 도로/사람을 막는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고 적을 타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스킬을 해제하려면 대상을 마우스로 직접 클릭하지 말고 대상에 가깝지만 닿지 않는 위치에서 해제하도록 선택하고 마우스를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살짝 움직여보세요. 적을 막으려는 방향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