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영화 한 편의 관점에서 익살극을 비판해서는 안 된다. 만보자 할리우드는 할리우드를 조롱하여 사람들의 주의를 끄는 팝콘 영화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비논리적이고, 더욱 터무니없다. 그것은 단지 세 배우의 자기만족일 뿐이다. 이런 익살극은 이 대작의 진정한 의미를 정확히 보여준다. "이것이 영화라면 대본을 쓰지 않고 촬영하는 것이 틀림없다." 모두가 어리석은 척하고 있지만, 영화에서 정상적인 배우처럼 연기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황효명, 데이비드, 등초' 이별의 대가' 처럼 웃음거리가 될 수 없고, 전 영화를 관통하는 감정의 주선, 황효명, 조미 등은 그렇게 억지스럽고 공허하다. 그동안 데이비드는 삽입과의 조연으로 힘든 사람들과 함께 미소를 짓고 중국 찌꺼기는 할리우드 처리를 했다. 할리우드에서 여러 가지 허름한 특수 효과와 줄기를 가지고 놀았지만 할리우드 영화를 조롱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자신이 촬영한 영화가 할리우드 산업 조립 라인보다 더 나쁘다는 것을 잊어버렸고, 감정이 쌓이지 않은 장난은 그저 울기만 할 뿐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즐거움이 없는 익살극은 모두 건달이다. 할리우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확실히 과장된 익살극이다. 일련의 추격차, 총격전 등이 있다. 그리고' 터미네이터' 의 T-1 과' 속도와 열정' 의 한, 하지만 이런 요소들은 감정이 쌓이지 않은 익살극에서 둘 다 있는 것으로 오인돼 웃기는 농담이 아니다. 감히 논리를 완전히 포기한다는 증거는 할리우드에서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이런 작품들은 대본 없이 시작할 수 있는 걸작이 될 수 있다. 황효명, 데이비드, 조미 모두 화면에서 떠들썩하고, 기쁨도 없고, 피곤함만 있다. < P > 할리우드에서 만든 특수 효과는 특수 효과일 뿐, 중국 핵심 미국 제작이야말로 할리우드가 자랑스러워하는 판매 포인트다. 하지만 이 작품에서 무명 감독과 작가가 중국 관객들에게 파는 이 작품을 가장 템플릿적인 방식으로 처리한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위선이 부족하지 않아 눈길을 끄는 작품은 할리우드에 속하지 않으며, 중국의 향토적인 분위기와 맞지 않는다. 이른바 불륜불륜의 해석이 중국 3 을 만들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 P > 인도는 볼리우드로 자신의 빛과 그림자 시리즈를 만들었지만, 우리는 정말 할리우드 입구에서 왔다갔다하는 세 명의 바보였다. 할리우드의 한 무리의 사람들을 조롱하고, 이른바 감정을 가지고 놀며, 다른 사람에게 어떻게 사람이 되는 법을 가르치려고 했다. 사실, 우리는 중국 영화의 현황이 극도로 과장된 것을 볼 수 있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