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여기서 말하는 협조는 남자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 아니다. 사실 결국 남자를 괴롭히는 것은 보통 해결할 수 없는 문제들이다. 그래서 남자는 당신이 그에게 정신적인 격려를 해주길 바라지만, 일에 대한 도움은 해주지 않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어떻게 하면 너에게 남자에게 정신적인 격려를 줄 수 있니? 천성적으로 낙관적이고 명랑하며 작은 태양이 내장된 여학생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 일을 할 수 있다. 그래서 남자는 이런 여자에게 더 호감을 가져야 한다. 이 말을 듣고, 확실히 많은 여학생들이 물어야 한다.
"선생님, 저는 천성적으로 야생에 얽매이지 않는 사람이 아닙니다. 나는 전혀 할 수 없다. 나는 어떤 일에서든 명랑하고 명랑한 태도를 유지할 수 있다. 제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 사실 내가 여기서 말하는' 명랑함' 은 네가 어떤 일을 처리할 때 항상 명랑하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사실, 초조하지 않은 낙관론은 유치하고 전혀 의미가 없다. 너는 완전히 너의 초조함을 표현할 수 있지만, 마지막 초점은 반드시 매우 중시해야 하고, 사회는 적극적이어야 한다. 남자가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느끼게 하려면, 흔들림이 끝이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초조함 속에 숨어 있는 이 자신감, 눈물 속에 숨어 있는 미소는 사실 사람을 감동시키는 에너지를 더 쉽게 가질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두 번째 주요 요인은 느낌이 다르다는 것이다. 예전에는 재능이 넘친다고 생각했지만 늘 우울하다. 어느 날, 젊은이는 현지의 한 현자에게 가르침을 청하러 갔다. 젊은이는 현자에게 물었다. "왜 이 세상에 내 자신을 중시할 수 있는 사람이 없을까?" " 그가 눈이 멀었다는 말인가요? "현자는 이 말을 듣고 젊은이들에게 석두 한 조각을 주어 그를 앞에 있는 그 더미에 던지게 했다. 젊은이는 현자의 의도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그는 그대로 했다.
젊은이가 석두 던지기를 마친 후, 현자는 젊은이들에게 석두 주워오라고 했다. 결론: 젊은이는 한참 동안 찾았지만 찾지 못했다. 나중에 현자는 젊은이들에게 야광석 한 조각을 주었고, 젊은이들이 야광석을 돌무더기에 던지게 하고, 나중에 다시 가져오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야광석, 야광석, 야광석, 야광석) 결론적으로, 젊은이들은 쉽게 찾을 수 있다. 이런 사용 후 현자는 먼저 젊은이들에게 어떤 깨우침을 받았는지 물었다. 젊은이가 대답했다. "나는 특히 우수할 수도 있지만, 결코 남달랐다." 나는 점점 더 남들과 달라져야 버락상마의 주의를 끌 수 있다. ""
현자는 듣고 만족스럽게 고개를 끄덕였다. 왜 너에게 이 이야기를 해 주었니? 사실, 저는 또한 한 사람의 우수함은 중요하지만, 남다른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여러분께 알리고 싶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이 세상은 성공한 사람이 결코 부족하지 않기 때문이다. 자신을 더욱 남다르게 만들어야 진정으로 남자의 시선을 끌 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우리 자신의 독특한 특징을 만들어야 할까요?
자신의 장점을 찾아 개선하다. 우리 각자는 장점이 있지만, 모든 사람이' 뚜렷한 우세' 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모두가 아름답습니다. 이것이 장점입니다. 아직도 다른 사람들보다 더 아름다운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군중 속에서 모든 사람이 반드시 가장 특이한 모습은 아니다. 하지만 만약 우리가 이 기초 위에서 우리 자신의 우세를 높인다면 어떨까요? 예를 들어 사람은 예쁠 뿐만 아니라 옷을 입고 코디하기도 한다. 모두들 옷을 입고 코디할 뿐만 아니라 네일아트도 할 줄 안다. 여러분은 네일아트뿐만 아니라 웃음도 좋아합니다. 웃을 때, 사람들이 봄바람처럼 느끼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