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대출 상담 - 선도 설날의 일부 풍속 습관 선도 설날 풍습은 일 년 사계절의 민속축제 중 새해 경축 풍습이 가장 점잖고 시끌벅적하다. 가시추 복부에 위치한 선도는 지금도 문신, 춘련, 조상 제사, 문을 열고 설맞이, 세뱃돈, 용춤 사자, 잔치 오락 등이 유행하고 있다. 그것의 다채로운 민속풍은 우아한 즐거움과 무한한 즐거움을 준다. 설 기간 동안 문신을 바꿔 문신을 믿는 현상은 늦어도 춘추전국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예기 곡례에는' 춘제가' 라는 기록이 있는데, 제문신은' 오제' 중 하나로 꼽힌다. 한대에 이르러 문신은 특정한 성씨와 이미지를 갖게 되었는데, 바로 고대 무사' 짧은 저고리 바지 장검' 의 성경 초상화로, 상당히 용맹하다. 당대에는 문신이 당태종 이세민의 장군 진경 () 과 위지공 () 의 초상화로 대체되었다. 남북조 때, 문신은 신투와 레이우로 바뀌었다. 남조량조 시조 신화, 레이우는' 형초세 연보' 에서 "어릴 때 이신스티커를 그려서 문신이라고 부를 수 있다" 고 기록했다. 이 책은 원래 동해변에 독삭산이 있었는데, 산에는 큰 복숭아나무 한 그루가 있었는데, 가지와 잎이 무성하고 구불구불 3 천리 구불했다. 북동쪽에 귀신문이 있는데 귀신의 입구입니다. 신도살과 레이우가 대문을 지키다. 그들은 일단 세상을 해치는 악귀를 발견하면 갈대끈으로 묶어서 호랑이에게 보냈다. 귀신은 도살과 레이우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문에 두 개의 큰 신을 그려 사악한 영혼을 쫓아냈다. 오랜 전승 끝에 가족 보호 신을 숭배하는 이런 풍습이 계속 전승되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족 보호, 가족 보호, 가족 보호, 가족 보호, 가족 보호, 가족 보호) 후세에는 무장문신 외에 민간인을 모시는 문신이 나타났다.' 오복' 또는' 나복영상' 이라고 불린다. 이렇게 문신은 수동적인 엑소시즘에서 긍정적인 영상복을 기원하는 것으로 바뀌었다. 설날이 다가옴에 따라 선도집집마다 새로운 문신으로 바뀌었고, 붉은 빛이 눈부셨다. 한 쌍의 충성스러운 가족문신,' 야연이 성황을 이루었다' 며 주인에게 상서로운 선물을 주었다. 설날의 첫 아름다운 풍경을 이루다. 명왕의 기원이 복숭아나무와 관련이 있다면 춘련은 복숭아나무에서 직접 온다. 송대 왕안석에는 시가 있다. "폭죽 소리가 한 살, 봄바람이 훈훈을 도살수에 보냈다. 간문 집집마다 항상 신도로 낡은 복숭아를 바꿔야 한다. " 이 시의 복숭아는 바로 당시의 춘련을 상징한다. 복숭아가 뭐예요? 화이난자' 라는 책에 따르면 복숭아는 복숭아나무로 만든 작은 널빤지 두 개로 폭이 1 인치 이상, 길이가 7 ~ 8 인치이다. 신화' 와' 레이우' 라는 이름이 적혀 있어 대문의 좌우 양쪽에 박혀서 명왕의 숭배 대상과 똑같다. 목적은 귀신을 쫓아내고 악령을 쫓아내는 것이다. 나중에, 쉽게 하기 위해, 사람들은 점차 붉은 널빤지 대신 종이 두 장을 사용하고, 신투와 레이우의 모습을 그리거나, 아예 신투와 레이우의 이름을 써서 대문 양쪽에 붙였다. 물론 이 복숭아는 진정한 춘련이 아니다. 춘련을 붙이는 것은 우리 민족의 좋은 풍습이며, 선도도 예외는 아니다. 시대와 지역에 구애받지 않고 보편적으로 적용되는 아름다운 춘련이 있다. 예를 들면, "문은 춘하 가을겨울 복을 맞이하고, 집집은 동서남북의 재물을 받는다", "날로 장수하고, 봄은 공법으로 가득 차 있다" 며, 모두 길구운의 심리상태를 보여 오랫동안 전해왔다. 설날에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은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행사이다. 새해가 다가옴에 따라 각 가구의 조상 패는 이미 깨끗이 닦여졌다. 제사를 지낼 때는 먼저 향지 촛불과 제사 술풀을 준비하여 조상 패위 앞에 모시고 향을 피우고 절을 한다. 공손한 눈빛은 중국인의 전통 미덕을 충분히 보여 주며, 모든 미덕 중 효도가 1 위다. 문을 열고/정월 초하루 새벽, 구년의 종소리가 12 번을 울리면 면양 집집마다 싸워야 한다. 그들은 먼저 무서워한 다음 채찍/총으로 사격했다. 갑자기 마을 마당은 탁탁탁거리는 채찍/총, 불/약향으로 가득 찼다. 여명 때 채찍/포의 붉은 종이가 바닥에 깔려 대문 앞의 새빨간 춘련을 비춰 경사스럽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폭죽이라고도 하는 채찍/포는 고대 사람들이 맹수 "년" 에 대한 반항에서 유래했다. 종이의' 형초기년' 은 "정월 초일 ... 수탉이 부르자마자 법정 앞에서 폭발하여 악을 피했다" 고 말했다. 채찍/대포가 설날을 축하하는 것은 우리 조상의 유산을 발양하기 위해서이다. 이런 풍습은 도시와 시골에 여전히 남아 있다.

선도 설날의 일부 풍속 습관 선도 설날 풍습은 일 년 사계절의 민속축제 중 새해 경축 풍습이 가장 점잖고 시끌벅적하다. 가시추 복부에 위치한 선도는 지금도 문신, 춘련, 조상 제사, 문을 열고 설맞이, 세뱃돈, 용춤 사자, 잔치 오락 등이 유행하고 있다. 그것의 다채로운 민속풍은 우아한 즐거움과 무한한 즐거움을 준다. 설 기간 동안 문신을 바꿔 문신을 믿는 현상은 늦어도 춘추전국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예기 곡례에는' 춘제가' 라는 기록이 있는데, 제문신은' 오제' 중 하나로 꼽힌다. 한대에 이르러 문신은 특정한 성씨와 이미지를 갖게 되었는데, 바로 고대 무사' 짧은 저고리 바지 장검' 의 성경 초상화로, 상당히 용맹하다. 당대에는 문신이 당태종 이세민의 장군 진경 () 과 위지공 () 의 초상화로 대체되었다. 남북조 때, 문신은 신투와 레이우로 바뀌었다. 남조량조 시조 신화, 레이우는' 형초세 연보' 에서 "어릴 때 이신스티커를 그려서 문신이라고 부를 수 있다" 고 기록했다. 이 책은 원래 동해변에 독삭산이 있었는데, 산에는 큰 복숭아나무 한 그루가 있었는데, 가지와 잎이 무성하고 구불구불 3 천리 구불했다. 북동쪽에 귀신문이 있는데 귀신의 입구입니다. 신도살과 레이우가 대문을 지키다. 그들은 일단 세상을 해치는 악귀를 발견하면 갈대끈으로 묶어서 호랑이에게 보냈다. 귀신은 도살과 레이우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문에 두 개의 큰 신을 그려 사악한 영혼을 쫓아냈다. 오랜 전승 끝에 가족 보호 신을 숭배하는 이런 풍습이 계속 전승되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족 보호, 가족 보호, 가족 보호, 가족 보호, 가족 보호, 가족 보호) 후세에는 무장문신 외에 민간인을 모시는 문신이 나타났다.' 오복' 또는' 나복영상' 이라고 불린다. 이렇게 문신은 수동적인 엑소시즘에서 긍정적인 영상복을 기원하는 것으로 바뀌었다. 설날이 다가옴에 따라 선도집집마다 새로운 문신으로 바뀌었고, 붉은 빛이 눈부셨다. 한 쌍의 충성스러운 가족문신,' 야연이 성황을 이루었다' 며 주인에게 상서로운 선물을 주었다. 설날의 첫 아름다운 풍경을 이루다. 명왕의 기원이 복숭아나무와 관련이 있다면 춘련은 복숭아나무에서 직접 온다. 송대 왕안석에는 시가 있다. "폭죽 소리가 한 살, 봄바람이 훈훈을 도살수에 보냈다. 간문 집집마다 항상 신도로 낡은 복숭아를 바꿔야 한다. " 이 시의 복숭아는 바로 당시의 춘련을 상징한다. 복숭아가 뭐예요? 화이난자' 라는 책에 따르면 복숭아는 복숭아나무로 만든 작은 널빤지 두 개로 폭이 1 인치 이상, 길이가 7 ~ 8 인치이다. 신화' 와' 레이우' 라는 이름이 적혀 있어 대문의 좌우 양쪽에 박혀서 명왕의 숭배 대상과 똑같다. 목적은 귀신을 쫓아내고 악령을 쫓아내는 것이다. 나중에, 쉽게 하기 위해, 사람들은 점차 붉은 널빤지 대신 종이 두 장을 사용하고, 신투와 레이우의 모습을 그리거나, 아예 신투와 레이우의 이름을 써서 대문 양쪽에 붙였다. 물론 이 복숭아는 진정한 춘련이 아니다. 춘련을 붙이는 것은 우리 민족의 좋은 풍습이며, 선도도 예외는 아니다. 시대와 지역에 구애받지 않고 보편적으로 적용되는 아름다운 춘련이 있다. 예를 들면, "문은 춘하 가을겨울 복을 맞이하고, 집집은 동서남북의 재물을 받는다", "날로 장수하고, 봄은 공법으로 가득 차 있다" 며, 모두 길구운의 심리상태를 보여 오랫동안 전해왔다. 설날에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은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행사이다. 새해가 다가옴에 따라 각 가구의 조상 패는 이미 깨끗이 닦여졌다. 제사를 지낼 때는 먼저 향지 촛불과 제사 술풀을 준비하여 조상 패위 앞에 모시고 향을 피우고 절을 한다. 공손한 눈빛은 중국인의 전통 미덕을 충분히 보여 주며, 모든 미덕 중 효도가 1 위다. 문을 열고/정월 초하루 새벽, 구년의 종소리가 12 번을 울리면 면양 집집마다 싸워야 한다. 그들은 먼저 무서워한 다음 채찍/총으로 사격했다. 갑자기 마을 마당은 탁탁탁거리는 채찍/총, 불/약향으로 가득 찼다. 여명 때 채찍/포의 붉은 종이가 바닥에 깔려 대문 앞의 새빨간 춘련을 비춰 경사스럽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폭죽이라고도 하는 채찍/포는 고대 사람들이 맹수 "년" 에 대한 반항에서 유래했다. 종이의' 형초기년' 은 "정월 초일 ... 수탉이 부르자마자 법정 앞에서 폭발하여 악을 피했다" 고 말했다. 채찍/대포가 설날을 축하하는 것은 우리 조상의 유산을 발양하기 위해서이다. 이런 풍습은 도시와 시골에 여전히 남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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