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어.
1.=식별(identity)
2.=식별
3.=[풀] 위와 동일
ID는 영문 ID 의 약어는 ID 번호입니다. 일련번호 또는 계좌번호라고도 하는 이는 특정 시스템에서 비교적 고유한 코드로, "ID 카드"에 해당합니다. 특정 사물의 ID 번호는 일반적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이를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것은 디자이너가 직접 설정한 규칙에 따라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이 규칙은 "사원번호", "신분증번호", "컴퓨터 홈페이지 주소", "포트번호" 등 구체적인 사용환경을 토대로 주관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컴퓨터의 연산 방식은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 논리 연산과 산술 연산은 숫자의 ID 기능과 관련이 있습니다.
물론 생활 속에서 아이디는 매우 흔한 일이다. 예를 들어 비슷한 물건에는 제품 모델명과 생산번호를 넣어 구별할 수 있습니다. ID라고도 합니다.
기타:
산업 디자인(Industrial Design)의 영어 약어입니다.
감염병의 약자.
Adobe InDesign 소프트웨어의 약어입니다(자세한 내용은 Adobe InDesign 참조).
또한, "id"로서의 이드 개념은 프로이트가 게오르크 그로데크(Georg Groddeck)를 기반으로 한 『심리학』에서 처음 인용했는데, 이는 “기저에 있는 이데올로기에 담긴 생각은 사고의 원래 프로그램을 대표한다. 본능적 충동을 충족시키려는 인간의 원시적 욕구."
인터랙션 디자인
인터랙티브 경험에 초점을 맞춘 신흥 학문인 인터랙션 디자인은 1980년대에 탄생했습니다. 빌이 만든 건가요? Moggridge는 1984년 디자인 회의에서 이를 제안했고, 처음에는 이를 "Soft Face"라고 명명했습니다. 당시 유행했던 장난감 '양배추 헝겊인형'과 함께 쉽게 기억되는 이름이었기 때문에 이후 '인터랙션 디자인'으로 이름을 바꿨다.
사용자 관점에서 볼 때 인터랙션 디자인은 제품을 사용하기 쉽고, 효과적이며, 즐겁게 만들기 위한 기술입니다. 타겟 사용자와 그들의 기대를 이해하고, 사용자가 제품과 상호 작용할 때 서로의 행동을 이해하고, "사람" 자신의 심리적, 행동적 특성을 이해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효과적인 상호 작용 방법을 이해하고 이를 강화하고 확장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인터랙션 디자인에는 다양한 분야가 포함되며 다양한 분야와 배경을 가진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합니다.
제품 인터페이스와 행위의 인터랙션 디자인을 통해 제품과 사용자 사이의 유기적인 연결을 형성함으로써 사용자의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것이 인터랙션 디자인의 목적입니다.
상호작용 디자인의 정의:
간단히 말하면 상호작용 디자인은 인공물, 환경, 시스템의 동작을 디자인하고 정의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러한 동작을 전달하는 형태학적 요소입니다. . 주로 형태에 초점을 맞춘 전통적인 디자인 분야와 달리, 최근에는 콘텐츠와 의미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인터랙션 디자인은 먼저 사물의 동작을 계획하고 설명하는 것을 목표로 한 다음 이 동작을 전달하는 가장 효과적인 형태를 설명합니다.
인터랙션 디자인은 전통적인 디자인, 유용성, 엔지니어링 분야의 이론과 기법을 활용합니다. 단순한 부품의 중첩이 아닌, 독특한 방법과 관행이 결합된 종합입니다. 또한 다른 과학 및 공학 분야와는 다른 접근 방식을 가진 공학 분야이기도 합니다.
인터랙션 디자인은 다음 사항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분야입니다.
아이덴티티
1. 제품의 동작 및 사용과 밀접하게 관련된 제품 형태를 정의합니다. 제품.
2. 제품의 사용이 제품과 사용자의 관계, 제품에 대한 사용자의 이해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예측합니다.
3. 제품, 사람과 재료, 문화와 역사 사이의 대화를 탐색하세요.
인터랙션 디자인은 '목표 지향적' 관점에서 제품 디자인을 해결합니다.
1. 사람들이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고 싶어하는지, 왜 그러한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의견을 형성합니다.
2. 사용자와 그들의 목표를 존중합니다.
3. 제품 기능과 사용 속성은 너무 단순하지 않고 완전한 형태여야 합니다.
4. 미래를 내다보는 것은 제품의 모습에 따라 달라지며 반드시 현재의 모습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 문단 편집]id
신원
"private self"를 다시 번역하세요.
지능
프로이트의 정신분석에서 원초아, 자아, 초자아는 각각 성격의 세 가지 측면 중 하나입니다. 이드는 성, 공격성과 같은 본능적 충동과 타고난 원시적 욕구의 원천입니다. 이드는 완전히 비합리적이며 쾌락을 추구하고 고통을 피하는 원칙에 따라 기능합니다. 충동적이라면 항상 즉각적인 만족을 추구해야 합니다. 이드는 의식적인 정신적 생활을 위한 에너지를 제공하지만, 성인에게는 완전히 무의식적입니다. 예술적 창작 등 불합리한 요소가 포함된 표현에서는 특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프로이트는 이드의 내용을 드러내는 주요 방법이 꿈 분석과 자유연상이라고 믿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