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자체는 쉽게 놀 수 있다. 화면을 누르면 주변 환경이 밝아지지만 발광 시간은 제한됩니다. 촛불이 계속 밝을 때, 너는 주변의 지형을 기록한 다음, 절벽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촛불의 움직임을 제어해야 한다.
권고 2: 내일 이후. 내일은 넷이서 내놓은 사격게임이다. 나는' 내일 이후' 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시용 중이었던 것을 기억한다. 이 게임은 실제로 exiles 게임에서 조금 배웠지만, 둘 사이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다. 게임에서, 너는 자료를 수집하여 생존할 수 있다. 네가 계속 놀기만 하면, 너는 심지어 한 마을로 뛰어갈 수도 있다. 하지만 다른 게이머들은 생존을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한, 하룻밤 사이에 해방되기 전에 어떤 의미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게임은 비교적 자극적이다 ~ 게임을 자극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시도해 볼 수 있다.
추천 3: 동기 멜로디. 이전 게임보다 멜로디를 동기화하는 것이 훨씬 간단하고 쉬워서 캐주얼하고 느긋한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동기화 멜로디는 일종의 음악 게임으로, 게임 규칙은 리듬의 대가와 비슷하다. 게임 속의 노래는 애니메이션 음악이다. 따라서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놓치지 말아야 한다.
권고 4: 배고픈 상어. 배고픈 상어는 작은 물고기를 먹는 것과 비슷한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정말 간단합니다. 당신의 역할은 물고기이고, 당신의 임무는 당신보다 작은 물고기를 먹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굶어 죽을 것입니다. 금화를 절약하여 새롭고 강력한 상어를 구입할 수 있으며, 새로운 상어는 더욱 강해질 것입니다. 놀다가 나면, 너는 심지어 하늘로 날아가 달을 먹을 수도 있다.
이것이 왜 퇴폐적인 사회현상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