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양이 적으면 XXX에서 *를 선택해도 됩니다. 데이터 양이 많으면 어댑터에서 데이터 세트를 읽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실제로 일부 프로그램은 분할하여 시청할 수 있으며 여러 번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작성하면 데이터 조각을 업데이트하려면 모든 데이터를 읽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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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많은 자원과 대출이 사용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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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로 인해 읽기 속도가 느려지거나 애니메이션이 중단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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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장 좋은 방법은 DataRead를 사용하든 안 사용하든 이러한 문제를 전혀 해결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읽고 처리하는 방법입니다.
데이터를 비동기적으로 로드하고 처리할 수 있는 BS 구조입니다.
CS 구조는 데이터를 비동기적으로 조각으로 로드하고 읽습니다.
모든 데이터를 한 번에 로드하고 처리하는 대신.
이 경우 CPU 및 메모리 사용량이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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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회사에서 데이터 세트를 작성하고 채우는 방식입니다.
나중에 보니 좋지 않은 것 같아서 비동기식으로 만들어서 서버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클라이언트의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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