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그것은 이미 이렇게 오랜 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소시대 영화 평론을 본 사람이라도 이것이 매우 양극화된 영화라고 느낄 수 있다. 주제는 어떻게 평가하느냐 하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영화 한 편의 좋고 나쁨을 평가하는 것이 양극화에 대해 논평하는 이유는 평가자가 차지하는 관점이 다르고 어린 시절에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이다. 어떻게 평가하느냐는 너의 입장에 달려 있다. 꿈과 미래에 대한 기대가 충만하고 꿈속에서 살 때, 당신의 어린 시절에 대한 평가는 더욱 긍정적이고 긍정적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가치관에 부합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마치 환상적인 세계와 같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일반인들이 실현하기 어려운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꿈명언) 당신이 매우 현실적일 때, 당신의 평가는 그렇게 적극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심지어 악의적인 풍자일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현실적인 가치관에 어긋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현실명언) 그러나, 이것은 모두 우리의 주관적인 억단이다. 진짜 좋은 영화는 줄거리뿐만 아니라 촬영 기교와 배우의 연기도 필요하다. 이와 관련해 어린 시절 이런 영화 중 다른 요소 (예: 스타효과와 비주류 가치관) 의 방해로 판단상 큰 차이가 있을 수밖에 없어 덜 객관적이다. 하지만 요컨대, 이 영화를 진실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하려면, 좋든 나쁘든, 자신의 주관적인 요소 간섭을 피하기 위해 여러 가지 측면을 고려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떤 일이든, 어떤 업종의 발전이든 일정 기간의 탐구와 수정이 필요하다. 어린 시절 중국 영화공업에서 이런 영화의 출현과' 폭발' 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다. 반대로, 그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특정 영화의 본질을 인식하게 하고, 그들로 하여금 다시 생각하게 할 수 있다. 어쨌든 존재하는 것은 합리적이다. 중국 영화 발전의 부스터가 될 수 있다. 중국 영화의 성장과 발전 단계의 특수한 산물로, 이 모든 것의 결말은 무엇일까?
나는 순전히 오리지널이다. 만약 당신이 전재하고 싶다면, 반드시 전재할 때 나에게 통지해 주십시오. 주제주가 채택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