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계 산업, 기업 위치 및 기업 선택:
1. 현재 우리나라의 여러 지역의 기계 발전에는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본토의 기계 산업은 여전히 실용적이고 주로 국내 내부 요구를 해결합니다. 따라서 관련 산업은 상대적으로 전통적이며 국가 건설에서 민간 소비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계층을 대상으로 합니다. 연안 기계산업은 마감산업과 경공업이 주를 이루고 있다. 외국 자본의 유입과 가공 또는 2차 가공의 필요성으로 인해 기계 산업은 대부분 소형화, 고급화, 빠른 대응이 특징입니다. 그러나 중국 화북, 동북 등 북부지역에서는 중공업이 대표적이며 이는 역사적 이유와 일정한 관계가 있다. 또한 북부 지역의 풍부한 광물 자원은 상대적으로 중공업이 발달한 원인이기도 합니다. 확실히 소득과 신기술 측면에서 보면 동부 해안 지역의 기계 산업이 가장 먼저 선택되지만 기초 기계 지식을 종합적으로 학습하는 데 있어서는 본토가 유리합니다. 해안지역에는 중공업이 거의 없기 때문에 중공업과 기계공업을 분리하는 것은 옳지 않다.
현재 중국의 더 나은 산업은 의료 장비, 통신 하드웨어, 네트워크 통신, 중장비, 정밀 장비, 반도체, 자동화 장비 및 표준화 부품입니다. 산업에는 자동차, 섬유, 마이크로전자공학, 통신 소프트웨어, 엘리베이터, 물류 등이 있으며, 모두 나열하기에는 경험이 부족한 산업이 너무 많습니다.
주요 기계 산업 분류는 연구 개발, CAE 분석 및 응용과 관련이 있으며 제조/조립이 그 뒤를 따르고 기타는 약간 더 나쁩니다.
3. 기업 우선순위: 위에서 아래로: 미국 자금 지원 > 유럽 자금 지원 > 합작 투자 > 일본 자금 지원 > 대규모 국영 기업
2. 자동차, 금형 등 특정 산업에 종사하는 경우, 직원이 많고 경쟁 압력이 높으며 전체 산업 수준이 낮습니다. 누군가가 나에게 왜 내 정보에 통신 내용을 썼는지 물은 적이 있습니다. 내 대답은 우리 팀은 기계 설계자이지만 우리가 만드는 제품은 통신 네트워크 제품이므로 이것이 상충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공작기계든 금형이든 제품은 항상 다릅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그들은 또한 기계 엔지니어이며, 한 명은 의료 기기를 설계하고 다른 한 명은 표준 부품을 설계합니다. 누가 더 높은 소득과 더 높은 기술 콘텐츠를 갖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분명히 의료기기를 설계하는 수입과 기술능력은 훨씬 더 높습니다. 따라서 작업 유형이 영향을 미치고 제품 분류가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대만 투자 기업, 한국 투자 기업, 민간 기업을 고려하고 있으며 해당 게시물에 설명했습니다. 기업 문화는 미국 자본으로 대표되고, 회사 프로세스는 미국 자본에서 배워야 하며, 업무 기술은 일본식이어야 합니다.
당신이 내성적이고 편안하다면 국영 기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국유기업 체제가 감당하기 힘들지만, 현재 국유기업은 스승과 제자 모델이 여전히 존재하는 유일한 곳이다. 충분히 적극적이지 않고 누군가가 항상 당신을 지도해 주기를 원한다면 국영 기업에 2년, 최대 2년 동안 머물 수 있지만 너무 오래 머물지는 마십시오. 충분히 적극적이고 적극적이며 배우고자 하는 의지가 있다면 외국인 투자를 선택하고 일본 기업을 추천해 보세요. 왜냐하면 일본 기업은 아주 좋은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추워도 정말 많은 것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충분히 적극적으로 질문하고 질문하면 기본적으로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 사장님들이 너무 현실적이라 민간업체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들어오자마자 일해서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부류의 사람들에게는 분명히 적합하지 않습니다. 대만이나 한국 회사는 당신만을 착취할 것이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유럽과 미국 기업의 상황은 더 복잡하며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회사는 클수록 좋습니다. 중소기업이 더 많이 배운다고 하더라고요. 사람이 적어서 다들 할 일이 더 많기 때문이죠. 사실 이번 경우에는 많은 것을 배운 것 같지만, 사실 그 방법은 매우 비공식적이다. 회사가 커질수록 프로세스와 시스템이 더욱 완벽해지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해당 항목이 적더라도 다른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고 다른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자율학습 능력은 여전히 가장 중요합니다. 회사에서 어떻게 놀고, 공부하고, 조언을 구하고, 심지어 남의 것을 훔치는 것도 모두 개인의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4. 진로 방향: 현재 기계 업계에는 긴급한 인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직원 수가 많기 때문에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뛰어난 인재가 많이 배출됩니다. 물론 수요가 엄청나기 때문에 포화 문제는 없습니다. 현재 개발 및 수입 측면에서 메카트로닉스, 자동화, 기계 개발 및 설계 등의 방향이 다른 방향보다 우수하지만 더 높은 경험이 필요합니다. 게다가 학교에서는 어떤 첨단 지식도 배울 수 없습니다. 기계산업의 기초지식은 지루하고 축적도 극도로 느리며 지름길은 없습니다. 일부 최첨단 장비와 기술은 실제로 지속적인 최적화와 일반 기술의 결합의 산물입니다.
5. 기계 산업 분류: 기계 산업은 광범위하고 심오합니다. 세분화하고 싶다면 끝이 없을 것입니다. 광범위한 범주 측면에서 보면 의견의 문제이기도 합니다. 나의 분류는 가공, 제조, 장비, 개발 등 상대적으로 간단합니다(더 모호한 내용은 제쳐두고 개인적인 의견만).
지난 몇 년 동안 도움을 요청한 친구들 중 실제로 개발에 참여한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이는 자격과 관련된 것일 수 있으므로 여기서는 유지 관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다루지 않겠습니다. 기술적인 부분은 사실 기계류 분야에서 큰 문제인데 직원 수가 적고 인기가 별로 없어서 더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가공에 관해서도 가장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제조업은 항상 국내에서 가장 많은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주요 산업이었습니다.
이 네 가지 범주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제가 이해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계 가공은 가장 기본적인 응용이자 모든 기계 기술의 기초입니다. 따라서 기계 산업에는 많은 직원이 있고 높은 기본 지식과 교육이 필요합니다. 후자의 프로세스는 고급 처리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핵심 내용은 가공된 부품을 완제품으로 전환하는 프로세스입니다. 기계적 조립 및 기능적 성능에 대한 요구 사항은 높지만 가공 기술에 대한 요구 사항은 어느 정도 감소합니다. 장비 유지 보수 및 기술 서비스는 더 높은 수준입니다. 이 산업에 종사하려면 기계 기초, 전기 기계 지식 및 제조 기술에 대한 높은 이해도가 있어야 하며, 개발은 마스터이고 위의 모든 기반 산업을 선도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 4가지 항목을 이런 순서로 정리했는데, 실제 근로소득은 일반적으로 낮은 것부터 높은 것 순으로 분포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직도 가공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많은 친구들이 가공에서 제조로, 기술로, 그리고 최종적으로 그러한 질서를 발전시키자고 제안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6. 기계산업 전체 중에서 가공산업이 중요하지만, 경력개발 측면에서는 다른 산업에 비해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주변 직원들의 수준과 자질 때문에 아무리 활동적이고 열심히 공부한다고 해도 여전히 환경의 영향을 없애기가 어렵고, 주변 친구들조차 당신의 발전에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 메카니컬 디자인 방향으로 발전하라고 하면 단번에 뛰어오르기엔 너무 높다고 생각해요. 제가 다른 여러 게시물에서도 언급한 바 있기 때문에, 기계설계는 많은 지식과 기술, 경험을 요구하는 과목입니다.
기계 가공의 모든 후처리 공정을 포함하는 기계 제조에는 주로 제품 조립, 디버깅, 품질 관리가 포함됩니다(품질 부서의 품질 관리와는 달리 여기서는 생산 부서의 품질 관리를 의미함) ), 제품 생산 기술, 일부 엔지니어링 유지 관리 및 툴링 고정 장치 생산 도구도 포함됩니다. 현재 중국에는 이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이 많지만, 전체적인 수준이 매우 낮고 직원도 불안정합니다. 사실 우리와 이 세상 사이에는 많은 간격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차이점입니다.
대부분의 기업이 대학생을 제조엔지니어로 채용하는데 실제로는 경험도 없고 기계적인 기초도 부족하기 때문에 사람은 많아도 전반적으로 실력은 열악한데 수입과 발전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좋은. 그리고 일부 공식 회사의 제조 부서에는 완전한 프로세스와 기술 사양이 있어 시야를 크게 넓히고 기술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학생들은 장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이해력과 학습 능력이 실제로 다른 사람들을 능가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2. 교육 및 학습 내용의 범위
1. 기계산업은 실무능력을 중시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학력요건이 낮습니다. 일부 회사에서 특정 학업 자격을 요구하는 경우 HR 및 대기업 상사와 같은 일반인이 설정한 요구 사항임이 거의 100% 확실합니다. 두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A. 채용 시 학력을 고려하지 않지만 HR 등 일반인을 우회하여 면접 기회를 얻는 방법은 여전히 본인의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제가 항상 학력이 좋지 않다고 불평하는 것은 아니고 전적으로 개인의 능력의 문제입니다. 학업 자격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HR의 엄격한 지표를 우회하는 방법도 개인의 의사 소통 기술을 반영합니다.
B. HR이나 대기업 상사에게 양보를 요구하거나 학업 지표를 포기하는 것은 의견의 문제이지만 속임수를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2. 현재 마이크로 컨트롤러는 매우 높은 수준으로 발전했습니다. 마이크로 컨트롤러 개발 과정에서 Omron, Mitsubishi, Siemens 등과 같은 주요 공급 업체와 같이 바닥에서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 마이크로 컨트롤러의 많은 기능을 통합 및 모듈화하여 프로젝트에 직접 적용합니다. 그리고 가장 낮은 수준에서 배우고 마이크로컨트롤러의 고급 응용 프로그램에 들어가려고 한다면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길이 너무 깁니다. 더욱이 현재의 단일 칩 마이크로컴퓨터는 전통적인 기계 분류에 속하지 않고 자동화 및 메카트로닉스에 대한 매우 높은 기본 지식이 요구되는 산업 자동화 분류에 속합니다. 나는 이것에 너무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편집도 마찬가지고, 컴퓨터에 관련된 모든 것에는 기계 업계에서 일하는 것이 중요한지, CAD, 조립 등 컴퓨터 지식이 중요한지 많은 친구들이 나에게 묻습니다. 내 대답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답변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마십시오.
소프트웨어 문제는 수없이 반복했는데 우리에게 가장 중요하지 않은 문제입니다. 기계 설계자와 설계자는 완전히 다른 개념입니다. 그림을 그리는 것이 왜 쓸모없는지 모르겠습니다. 원리와 의의를 진정으로 이해하려면 그림은 기본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고 말씀하시지만, 아직은 턱없이 부족합니다. 일반적으로 어느 누구도 그림을 모두 이해할 수는 없으며 오늘은 감히 그렇게 말할 수 없습니다. 작은 그림 하나에는 기계 산업에 대한 거의 모든 지식이 담겨 있어 평생 공부하기에 충분합니다. 저는 그림만 그릴 수 있고 CAD 작업 외에는 아무것도 모릅니다. 이건 기계산업이 아니고 미술 전공인 것 같아요. 산업 디자인 졸업생을 찾으면 당신이 그리는 그림이 확실히 좋아 보일 것입니다. 이 예를 들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전문 트레이너인 UG 선생님은 10가지가 넘는 드로잉 소프트웨어에 능숙하고 작동도 완벽하지만, 드로잉 외에는 기계적인 기초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에 비용은 한 달에 3,000위안밖에 되지 않습니다. 그는 사물을 그리는 방법만 알지만 디자인하는 방법, 표준 도면을 완성하는 방법을 모르고 도면에 끊임없이 변화하는 주석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다들 기획자가 되고 싶나요?
4. CAD 및 각종 인증서에 관해서는 CAD 인증서는 쓸모가 없다고 답변에서 수없이 언급했습니다! 소프트웨어 사용법을 가르치는 데는 며칠 밖에 걸리지 않지만 나는 제도사와 디자이너의 차이점을 수없이 강조했습니다. 그냥 그림을 그리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사실, 기계적인 기초가 탄탄하지 않아도 그림을 아주 잘 그릴 수 있습니다.
그림은 선을 그리는 것보다 선을 그리는 데 훨씬 더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메모가 너무 많고, 각 문장에는 초안 작성자가 이해할 수 없는 심오한 의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보통 사람들에게 그림 그리는 기술은 어렵지 않고 완전히 무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자격증 공부에 돈을 쓰지 말고, 스스로 공부하세요. 능숙해지는 방법에 대해서는 휴대폰, 알람시계, 전화기, TV, 컴퓨터 등 주변에 있는 것들을 가지고 연습할 수 있다고 많은 답변에서 말씀드렸습니다. 이는 3차원 모델을 구축하고 2차원 도면을 생성하는 데 매우 잘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는 좋은 포럼도 많이 있습니다. 실제 작업의 경우 CAD에는 기술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위에서 말한 내용을 스스로 할 수 있다면 CAD 기술로도 충분합니다.
5. 기계업계 대학원 진학은 인생낭비인데 왜 아직도 대학원생을 모집하는 걸까요? 학부생은 거의 사용할 수 없고, 대학원생은 반드시 강력한 전문적 능력을 갖고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대학원생은 적어도 회사의 일하는 방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문 기술에 관해서는 학부생과 마찬가지로 대학원생도 풀뿌리 수준으로 가야합니다. 게다가 이제 학부생도 흔하다. 고양이와 개는 모두 학부생이지만 그래도 전반적으로 약간의 힘을 발휘할 수 있다. 따라서 대학원생의 소득이 반드시 학부생의 소득보다 높을 필요는 없습니다. 이건 사실이다. 우리는 대학원생을 학부생으로만 활용하고 있습니다. 즉, 지금 학부생은 거의 자격이 없는 상태입니다. 우리는 또한 매년 많은 수의 인턴을 찾고 있습니다. 우수한 학부생을 찾으면 즉시 머물 것입니다. 당신도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상하이의 Fortune 500대 기업은 거의 매년 그렇게 합니다.
3. 기계설계 및 R&D에 대한 이해
1. 디자인 능력은 당연히 디자인 부서에만 있는 것도 아니고, 기본적으로 디자인 부서에도 있는 게 아닙니다.
메카닉 디자인은 마스터이고, 거기에 필요한 모든 기술은 실제로 디자인 외부에 있습니다. 디자인 부서 사람들은 이러한 기술을 모아서 통합합니다. 디자인 기술 = 기계 지식 + 가공 기술 + 프로세스 지식 + 제조 + 품질 관리 + 재무 회계 + 드로잉 기술 +....
그럼 디자인 부서 기술에 대해 또 뭐라고 말할 수 있나요? 디자인 부서는 경험만 있으면 됩니다. 많은 축적된 경험이 필요한 만큼, 이러한 기술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결합할 수 있을까요?
2. 제품 디자인
표준 제품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5단계로 구분됩니다(일부 회사에서는 이를 4단계로 단순화합니다).
A.0 단계: 신제품 수요가 발생하면 마케팅 부서나 고위 경영진이 새로운 사용자와 요구 사항을 발굴하고 타당성 분석 및 예측을 수행한 후 프로젝트 초안 여부를 결정합니다.
B.1단계: 승인된 제품의 경우 설계 부서에서 개념 설계, 비용 견적 및 투자 금액을 제공합니다. 각 부서는 재무 예측 보고서를 작성한 후 공식적으로 프로젝트를 시작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C.2 단계: 재무 보고서가 승인되고 고객이 동의한 후 디자인 부서는 높은 수준의 디자인을 제공하고 최종 완료될 때까지 고객과 수정 사항을 반복적으로 확인합니다.
D.3단계: 프로젝트 위험과 재무 보고서를 재평가하고 가능한 경우 해결책을 구현합니다. 설계부서는 상세 설계도면(낮은 설계도)을 제공하고, 이에 상응하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생산부에 제출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생산부서는 해당 엔지니어링 시스템과 제품 시스템을 준비합니다. 샘플을 채취하고 모든 테스트 보고서를 마무리합니다.
E.4 단계: 제작부는 디자인부로부터 상세도면을 받아 양산에 들어간다. 디자인 부서는 디자인 개선과 프로세스 개선의 전 과정에 참여하여 이에 따른 디자인 변경을 수행합니다. 제품 수명 주기가 끝날 때까지
(f.5 단계: 일부 회사에는 이 프로세스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프로젝트 종료, 프로젝트 요약 및 경험 요약에 사용됩니다).
디자인 과정에 대해서는 여러 권의 책을 쓰는 것도 무리가 아니므로 여기서는 자세히 다루지 않겠습니다. 위의 내용을 잘 소화해보면 디자이너가 얼마나 어려운지, 얼마나 알아야 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그림은 정말 가장 작은 콘텐츠입니다.
3. 기계 연구 및 개발
저는 세 가지 이유로 R&D를 추천합니다:
A. 수입:
기계 산업에서는 가장 광범위한 직업 유형과 가장 높은 평균 소득은 연구 개발입니다. 소수의 중소기업만이 R&D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지만 이러한 분야에 진출하려면 큰 힘과 기회가 필요합니다. 우리 모두는 살아 있는 동안 먹어야 하며, 연구 개발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B. 성취감:
엔지니어에게는 물질적인 격려뿐만 아니라 영적인 격려도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R&D는 도전도 크고, 성공 후의 성취감과 기쁨도 가장 큽니다. 많은 동료들은 소득의 작은 차이에는 관심이 없고 자신의 디자인이 인정받는지에 관심을 갖는다.
C. 프라이드
R&D는 기계산업의 거의 모든 지식을 집약하는 직업이다. 다른 직업과 경쟁할 수 있는 직업이 거의 없어 연구개발 인력의 강도도 꽤 높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다른 많은 분야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
R&D는 영어로 R&D로, R&D는 서로 다른 개념입니다.
연구는 이론과 타당성 조사에 관한 작업으로 매우 지루하고 탄탄한 이론적 기초와 실무 능력이 필요하며 그 중 시뮬레이션 운영, 시뮬레이션 분석, 기본 모델 등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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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은 실제 개발과 디자인 작업을 의미하며 이론적 응용과 실제 제품을 직접 연결합니다. 지금 우리나라 R&D의 98%는 실제로 개발, 즉 디자인에만 집중하고 연구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와 외국인의 격차입니다.
크고 성숙한 회사에는 수백 명 이상의 R&D 부서가 있는 경우가 많으며, 그 중 대부분이 연구원입니다. 반면 중국에서는 연구가 거의 없으며 이러한 R&D 부서에는 수십 명의 인력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졸업하자마자 R&D에 종사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자신이 주인인 환경에서 빠르게 성장할 수 있으며, 자신과 타인 사이의 격차를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제조 지식은 기계 실무자라면 누구나 마스터해야 하며, R&D에 관한 모든 것을 자신의 두 손으로 알아야 합니다.
넷째, 진로 계획
1. 기계 산업은 단판 다리입니다. 가고 싶다면 처음부터 끝까지 가야합니다. 중간에 떠날 수는 있지만 돌아올 것이라고는 기대하지 마세요. 따라서 미래의 길을 결정하려면 여전히 자신의 이상을 살펴봐야 합니다. 기계산업에 전념한다면 처음 2~3년 동안은 당근을 먹고, 그 다음에는 실제 R&D, 제조, 테스트, 품질관리 및 기타 관련 직종에 종사하고, 8~10년에는 두 번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 순수 기술 경로를 계속 선택하거나 기술 관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간에 포기한다면 발전하는 것은 당신의 몫이다.
2. 기계산업은 무저갱이다. 누구도 그가 무적이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누구도 그가 그것을 완전히 이해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이 긴 길에서 가깝고도 먼 길을 왔다는 것뿐입니다. 그러므로 기계산업에서는 만능이 될 수 없습니다. 특정 측면을 장악하고, 가장 멀리 나아가며, 인접 산업을 관리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3. 방향은 남이 정하는 것이 아니다. 내 말은 표준이 아니며, 황실 칙령도 아닙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상황에 따라 합리적인 판단을 내려야 합니다. 목표는 스스로 정하고, 길은 스스로 걷는다. 나는 단지 당신에게 참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회는 삼가하시길 바랍니다. 넘어져서 아팠어요. 모든 사람이 걷는 법을 알기 전에 한 번 넘어져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지금은 방향이 없으니 상관없습니다. 나에게 메시지를 남긴 친구들 중 몇몇은 기분이 좋지 않았다. 나는 그들이 참을성이 없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나는 그의 현재 상황이 그를 불편하게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진정하지 않고 변화를 만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아무리 말해도 소용이 없어서 친구들 개개인의 메시지에는 답장도 안 했어요. 당신이 진정하고 내 말을 다시 읽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고소득 산업은 아닙니다. 공리주의자들은 우회할 필요가 있다. 제가 고소득을 의미하는 것은 여러분과 다를 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단지 고소득을 위해 이 업계에 종사하고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떠나야 한다는 점을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기계 산업은 외롭고 지속하려면 어느 정도의 열정이 필요합니다. 많은 친구들이 메시지를 보낼 때 몇 년 동안 혼자 일하다가 혼자 나가고 싶다고 언급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할 수 있는 말은 그것뿐입니다. 내가 무슨 뜻인지 알아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