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보존된 실로 장정된 책처럼
중국적 특징을 지닌 가장 전통문화를 기록하고 있다.
고대 역사경관
은 시진핑 시민의 독특한 문화생활을 관통하고 육성한다.
21세기에도
변화하는 시안은 여전히 고대의 매력과 매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소부르주아지의 적포도주와 커피에도
당송의 시들도 있는데...
윤씨의 목소리는 가장 잘 어우러진다. 안씨의 분위기 .
장면 1: 성벽과 언덕.
시안은 고대 성벽으로 둘러싸인 정사각형 도시로, 진 벽돌과 한 타일로 쌓은 성벽은 장안의 천년 문화를 담고 있습니다. 시진핑 사람들은 깊고 긴 터널을 걷는 것처럼 매일 성벽 사이를 왕복합니다. 이 세상 사람들은 피곤하고, 짜증나고, 옹졸하고, 근시안적입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빨리 성벽에 올라가 살펴보고 돌아다니고 위를 올려다보며 한숨을 쉬면 문득 고대와 현대, 시공간을 초월하고 우리 마음속에 있는 사소한 한과 걱정을 초월하는 숭고한 분위기가 임할 것입니다. 마음이 사라질 것입니다.
성벽을 보면 셩(Sheng), 관(Guan), 샤오(Siao), 디(Di) 등 중국 특성을 지닌 일련의 고대 악기가 떠오른다. 사실 성벽의 소리와 안씨의 영혼을 실제로 연주할 수 있는 것은 운율이라는 고대 악기이다. 순은 안반포 유적에서 출토된 것으로 황토로 만들어졌다. 그것은 흙 같고 뻣뻣하고 탁한 소리를 냈습니다. 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노는 것을 좋아하며, 특히 밤에 성벽을 오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벽에 사람이 그림자처럼 혹은 유령처럼 불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듣기 위해 벽 아래에 모여들었다. 그것은 너무나 심오하고 신비로우며 통찰력이 있었기 때문에 일부 어린 소녀들은 겁에 질려 눈물을 흘렸습니다. 윤씨의 목소리는 중화민족의 성격을 가장 잘 표현하고 있으며 안씨의 분위기와도 잘 어우러진다.
2장면: 학원 입구의 서예와 그림, 북학원 입구의 명판.
학원문 아치길
시진핑 사람들이 보통 학원문이라고 부르는 것은 비석의 숲에서 관중학원 입구까지의 보행자 거리를 말합니다. 거리는 청석으로 포장되어 있으며 길 양쪽에는 골동품 건물이 있습니다. 내부에는 호 붓과 벼루를 파는 상점, 유명한 서예와 그림을 파는 곳, 고서를 파는 곳, 판화를 파는 곳 등 많은 상점이 있습니다. 모든 상점은 골동품이고 사장님은 손을 잡고 방에 앉아 있습니다. 소매를 들고 있거나, 찻주전자를 들고 있거나, 손에 두 개의 비취 건강 공을 돌리고 눈을 가늘게 뜨고 소리를 지르지 않습니다.
시진핑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고대 문화 유물, 서예, 그림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방금 사이렌의 집에 들어왔습니다. 노트북이나 대형 컬러 TV가 없을 수도 있지만 고대 동전, 타일, 우표 및 고대 서적, Yu Youren 또는 Shi Lu의 서예와 그림이 있어야 합니다. 누군가 집을 개조하거나 새 집으로 이사할 때, 그들은 대개 서원 입구에 가서 장식용으로 오늘날의 유명한 서화나 고대 유명인의 서화의 탁본을 선택합니다. 많은 일반 시민들의 집에는 '독서는 복이고, 책을 펴는 것은 유익하다', '책에는 금집이 있고, 책에는 옥같은 얼굴이 있다' 등의 현수막이 본당에 걸려 있다.
중국 주요 도시 중 시안에는 손으로 쓴 서점 명판이 가장 많이 밀집해 있는 곳이 종루를 우회하고 고루 북문을 통과하는 거리이다. . 당나라, 명나라, 청나라 시대를 본뜬 상점들이 돌길 양쪽에 늘어서 있으며, 민속 수공예품, 전통 생활 식료품, 다양한 지역 간식, 다양한 유서 깊은 브랜드가 곳곳에 있습니다. 아무리 눈에 띄지 않는 가게라도, 명판이나 간판에는 고대와 현대의 유명 인사들이 가득합니다. 거울 케이크, 갇힌 고기, 설탕에 절인 과일 케이크, 참깨 쌀국수 등과 같이 거리에서 인기 있는 스낵 곰조차도 곰 주위에 걸려 있는 작은 나무판에 Yan Zhenqing 또는 Dong Qichang이라는 단어가 표시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 머리. 거울 케이크를 파는 노인은 비닐봉지를 품에 안고 비를 피해 고루 입구로 피신했습니다. 비가 그치자 노인은 조심스럽게 비닐봉지를 열었고, 거기에는 '거울 케이크'라는 두 글자가 적힌 작은 직사각형 나무판이 드러났습니다. 사실 이 글은 유유렌 씨가 쓴 것입니다. 거울 케이크를 사면서 물어보니 노인은 단어의 유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시의 문체를 분석했으며 거울 케이크를 파는 것조차 잊어버렸다. 서인은 골동품, 서예, 그림을 수집하는 취미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집집마다 간판과 명판을 읽고, 소란 속에서도 평온함과 신선함을 읽는 즐거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3장면: 이수회와 반기레.
진극의 자기쾌락 수업에서는 배우가 관객이고, 관객이 배우이다.
주(周)나라, 진(秦)나라, 한(汉)나라, 당(唐)나라 출신의 시족들은 감히 무엇이든 경멸했다. 베이징과 광저우의 록 밴드가 공연을 하러 오지만 일반적으로 큰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진 오페라를 배웠고 진 오페라의 손자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진 오페라에 집착하는 이유는 원래 고대의 소리 때문이 아니라 영혼의 그리움과 떨림을 가장 잘 표현하는 땅을 가르는 듯한 찢어지고 포효하는 소리 때문입니다. 이 도시에는 황제의 무덤이 묻혀 있는 땅에 사원이 있는데, 음이 양보다 무겁습니다. 사람들은 진희극의 남성적 정신을 이용해 귀신과 신이 울게 하여 수천년 동안 정체된 어둠과 귀신을 균형 있게 하여 음양의 균형을 이룬다.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이수소사이어티극장은 고전극 '피 세 방울', '마이 뷰티 케이스', '도살자와 챔피언'을 밤낮없이 공연하고 있다. 전통적인 발췌문을... 많은 청중에게. 무대 위의 유명 배우들이 아름다운 연기를 펼쳤고, 관객들은 열광적으로 지켜봤다. 오페라를 보러 가고, 대중에게 나가고, 극장에 가고, 노래를 부르는 것이 삶의 중요한 부분이 되면서 수많은 민간 자조 수업이 자발적으로 형성되었습니다. 매서운 서풍이 부는 더운 여름날, 성벽 아래, 해자 옆, 공원 나무 그늘 아래, 골목 앞 곳곳에서 즉흥 진희극 공연을 볼 수 있다. 관객이 배우이고, 배우가 관객이다. 남자, 여자, 남녀노소가 들어가서 몇 번씩 외칠 수 있다.
사실 다들 말솜씨가 좋고 수준도 이수클럽 전문배우 못지않다.
4장면: 더푸항의 커피와 레드 와인
중국의 다른 대도시와 마찬가지로 시안에도 수많은 고층 건물, 바, 찻집, 카페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고층빌딩은 도시 남서쪽 모퉁이의 첨단기술개발지구에 집중되어 있고, 데푸레인(Defu Lane)이라는 작은 거리에는 바와 카페가 밀집해 있다.
Telford Lane에는 바와 카페가 즐비합니다.
Zhuque Gate, Duanfu Gate, Huajue Lane, Sifu Street, Juba City, Sajin Bridge, Houzai Gate 등 Xi의 기존 지명과 마찬가지로 Defu Lane이라는 이름도 당나라에서 유래되었습니다. , 현재의 건물은 당나라 유적을 모방한 것입니다. 외부 건물은 낡았지만 내부 장식 장비는 현대적인 서양식 스타일입니다. 돈을 쓰려고 이곳에 오는 사람들은 대부분 하이테크 지역의 부유한 사무직 노동자와 돈은 많지 않지만 스타일 감각이 있는 소부르주아와 대학생들이다.
소부르주아지는 다른 곳과도 다르다
표면적으로 이곳의 에로틱한 남성과 여성은 신선한 옷과 아름다운 화장, 우아한 앉은 자세, 그리고 괜찮은 농담, 정통 외국 손으로 갈은 커피를 마시고 크리스마스 트리에 작은 티스푼으로 얼음 조각을 천천히 저어줍니다. 이탈리아 빌딩 블록, 영국 퍼즐 및 대만 지방 나인 링. .잠깐만, 자세히 보면 장미 그늘 아래에 당나라 시와 노래 가사가 실로 묶인 책이 보일 것입니다. 남자와 여자의 에로틱하고 우아한 토착 영어가 때때로 한두 개의 당시와 노래 가사에 삽입됩니다. "슬픔을 달래기 위해 잔에 건배", "그녀를 만나기 오래전이었지만 헤어진 지 오래되서 봄바람 약하고 꽃이 꺾였다" "얼마나 슬픔을 가질 수 있겠는가?"”
그런 도시에서 태어난 당시와 송가사는 태어날 때부터 그들의 피에 녹아들어 무진장한 원천이 되었다. 고전적인 감정과 일상의 언어. 더푸 거리에서 나온 이 금색과 사무직 소부르주아들은 곧장 라오순의 양고기 찐빵집, 라오판의 로자모 레스토랑, 가삼관 만두가게, 친전 쌀국수 노점으로 직행하여 기름 얼룩진 곳에 앉을 수도 있습니다. 긴 나무 벤치에서는 연기가 자욱한 가운데 양고기 만두 한 그릇, 베이컨 만두 한 접시, 만두 한 접시, 큰 접시에 담긴 매운 쌀국수를 먹을 수 있다. 무엇을 입을지, 무엇을 먹을지, 어디에 돈을 쓸지는 정해져 있는 것 같고, 실수할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시안의 골드칼라, 화이트칼라 소부르주아지는 진시황, 한나라 무제, 당태종, 오측천의 후손이고 왕의 혈통을 갖고 있기 때문에 크게 성장하고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
가난한 사람이 부자가 되면 자신이 가난했을 때의 나쁜 습관을 남들이 볼까봐 가장 두려워한다. 귀족들은 무엇을 두려워하는가? 가장 귀중한 것은 당신 자신의 시민 의식과 대중 의식입니다.
5장면: 지아핑와 등
시진핑은 부정적인 에너지가 강한 도시이다. 중국문화의 정수를 형상화한 당송시에는 태양의 이미지가 없지만 달이 차고 지고, 한자는 달빛에 젖어 있다. 한자는 여성적이고 배신적인 중국 문화를 구성하므로 중국 문화도 여성적입니다.
이러한 도시에의 문화적 침투는 반인, 반불멸, 반인의 문화인을 만들어내는 것이 가장 대표적인 사람이다.
지아 핑와의 생활 습관과 글쓰기 습관은 보통 사람들과 많이 다르다. 그는 보통 밤에 외출한다. 글을 쓰기 전에 그는 밤에 고대 성벽을 오르는 것을 좋아하여 은성의 풍요로움과 배반을 완전히 흡수했습니다. 충분하지 않다. 그는 고분에서 출토된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도자기 항아리로 서재를 채워야 했습니다. 각 항아리마다 입구가 넓고, 수천 년 동안 보존되어 온 음기가 쏟아져 나옵니다. 이 풍부하고 심오한 Yin Qi에서 그는 마술적인 영감을 얻었고 그의 글은 유령과 같았습니다. 그의 말에는 원래의 고대 소리와 고대 의미가 있으며, 그의 언어는 미묘하고 불규칙하며 달빛처럼 차갑습니다. 고대 성벽을 통해 여전히 약간의 유령 같은 달빛이 빛나고 있습니다. 그는 수천 년 동안 지속되어온 이 신비로운 음기를 그의 훌륭한 기사에 영양을 공급하고 침투시켰으며 또한 이 음기를 그의 심각한 간 질환을 치료하는데 사용했습니다.
작가를 스타로 만들자
중국에서는 연예계에서 영화와 스케치에 출연하는 가수와 스케치만이 대중에게 스타로 칭찬받을 수 있다. 문화계나 문학계에서는 이것이 하나의 규칙이 된 것 같습니다. 영향력 있는 왕 안이(Wang Anyi), 위(Yu), 왕멍(Wang Meng)도 이 서클을 떠났고, 그들이 무엇을 하는지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하지만 시안은 다릅니다. 시진핑 사람들은 항상 영화 속 노래와 스케치를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순전히 문학 작품을 썼고 추악한 Jia Pingwa를 슈퍼스타로 만들었습니다. 고위 정부 관료와 사업주부터 종탑에서 우유 케이크를 파는 거리 청소부까지 모두가 Jia Pingwa의 이름을 알고 있습니다. 그의 『상주삼기』, 『폐수도』, 『백야』, 『백야』를 읽지 않는 사람은 없다. 작가를 스타로 만드는 것은 Xi에서만 가능합니다.
시안에는 이홍기(唐姫)라는 이름의 무명인도 있다. 그는 창힐사(한자의 발상지) 근처 도시 외곽에 종이 창문과 타일이 있는 집을 임대했습니다. 수년간의 노력 끝에 그는 Xu Shen의 "Shuowen Jiezi"와 Guo Moruo의 Oracle Bone Inscriptions에 직접 도전하는 10권의 실로 묶인 책 "당나라와 한 왕조의 Jiezi"를 출판했습니다.
신비롭고 온화한 영적 장소인 시안에는 그런 이상한 사람들이 셀 수 없이 많습니다. 식당과 야시장, 해자에서 낚시를 하던 중 우연히 주역에 정통하고 천상 현상을 연구하고 불교에 능통하며 점을 치는 사람을 우연히 만났습니다. 그들은 차분한 표정과 밝은 옷을 입고 있으며, 어떤 생명체보다도 날카로움을 드러내지 않지만, 모두 뛰어난 기술과 넓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잎도 아니고 가지도 아니고 뿌리입니다. 시안은 이 큰 나무 아래 중국 문화의 뿌리 없는 뿌리입니다. 장안이 낙엽으로 뒤덮이는 가을, 시안으로 오세요! 고요함과 차가움 속에서 이 뿌리의 심오함을 더욱 깊이 느끼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