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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래곤볼 극장판 전체 시리즈의 캐릭터 이름과 소개

먼저 캐릭터 이름을 통일하세요:

오공 = 손오공(수락), 카카로트(수락), 게구루오, 카로트.

샤오팡 = 팡, 페이페이.

베지타 = 다르(받아들임).

트렁크=트렁크.

피콜로 = 피콜로.

천지 = 단단(받아들임), 단디, 천지.

차 마시기 = 야무차, 야무차, 레핑.

쿠린 = 쿨린, 샤오린.

치치=지즈.

불멸의 고양이=카일리신(수락).

불마=불마.

맥주=비델.

란치=란치

아치로베=야지로베이.

갈로 박사 = 콜로 박사(인정).

레드리본군=레드실크군.

나파 = 나파.

채소 사람 = 재배자.

프리자 = 필리.

참포=사보.

추이=추이.

실루 = 샤루.

푸=부우.

업=어웁.

바비디 = 바피디.

중요 사항: 저는 드래곤볼의 줄거리와 계산 공식을 설명하기 위해 현실만을 사용합니다. 드래곤볼의 줄거리를 현실과 일치시키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새로운 오해를 받게 될 것입니다!

모두가 전투 효과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먼저 전투 효과에 대한 이미지 비유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전투 효과는 체력의 지표이고 에너지는 평생 동안 소비하는 체력의 합입니다. 이 기간이 지나면 에너지를 보충해야 합니다. 즉, 에너지 = 체력 × 시간입니다. 전투력은 전투에서 신체 활동의 강도입니다. 즉, 그의 에너지가 그의 전투 효율성보다 높은 한, 그는 이 전투 효율성으로 여전히 싸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의 몸의 에너지가 그의 전투 효율성보다 낮을 때, 그는 피로 상태에 있게 될 것입니다. 책에는 피로 상태에 대한 많은 설명이 있습니다. 제21회 세계 제1무술 대회에서 카메 센닌이 카메식 기공을 최대 전력으로 사용한 후, 피곤한 상태였기 때문에 카메식 기공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뚱뚱한 푸우가 사악한 푸우와 싸웠기 때문에 나중에 나는 피로 때문에 에너지 볼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오공이 삼중권권을 사용했을 때는 피로도가 아니라 부담이 너무 컸기 때문에 당시의 전투력은 그다지 떨어지지 않았다.

이 현상을 경제적 원리로 설명하면 전투 효율성은 소비 수준, 최대 전투 효율성은 국제 수지 상태, 전환은 소비 수준을 높이기 위해 예산을 늘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사이어인의 가장 큰 전투력은 거대 유인원으로 변신한 후의 전투력이다. 물론, 현실적으로는 소득 이상의 소비가 발생할 수 있지만, 이 요소는 고려되지 않는다. 이 비유.

이런 관점에서 보면 돈을 많이 쓰는 것은 확실히 신나는 일이기 때문에 오공을 비롯한 여러 사람들은 싸움을 좋아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지구상의 사람들이 자신의 전투력을 감소시키는 능력은 자신의 부를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하는 행동이며, 이는 고대와 현대를 통틀어 국내외에서 은밀한 속임수입니다. 중국인이 가장 잘하는 전투 형태는 힘을 숨기고 갑자기 상대에게 치명타를 가하는 것입니다.

드래곤볼의 주인공들의 전투 효율을 더 잘 계산하려면 먼저 전투 효율 증가에 대한 다음 요약 설정을 해야 합니다. 다음 설정은 모두 규칙일 뿐 계산 과정일 뿐입니다. 및 계산 결과는 모두 플롯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1.

축소 관점을 바탕으로 제안했습니다.

모두가 이해하기 쉽도록 국제수지법을 사용하여 설명하겠습니다. 일반적인 형태의 전투력은 평상시 사람들의 소비 수준입니다. 전능한 상태에서(변신할 수 있는 사람은 궁극의 변신을 사용한다) 초사이어인 5 등과는 다른 이야기다. 왜냐하면 그들은 보통 사람을 뛰어넘어 세계 최고의 부자이자 금융 거인이 되기 때문이다. 한 번 발을 구르면 땅이 세 번 흔들릴 것입니다. 따라서 평소 소비 수준은 그의 수입보다 훨씬 낮을 것입니다. 따라서 그 때 그들의 육체적 한계는 100배가 훨씬 넘고 전투 효과는 1000배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등)은 사람들이 생계를 유지하는 때입니다. 지구인 등은 전투력이 낮고 기본적으로 생계를 유지하는 데 일반적으로 가난하고 집을 살 여유가 없기 때문에 변신이 어렵습니다. 기껏해야 소비량을 초과하기 위해 근육 확장을 사용하는 Kame Sennin과 같습니다. 그것이 비정상적인 형태의 한계입니다.

a. Frieza의 변환계수 λ.

플롯에서 볼 수 있듯이 지수 함수를 따릅니다. 이번 변화는 국방예산을 늘리기 위한 것이다.

프리자의 변신에 대해 현실적인 주제를 찾지 못했다. 굳이 이유를 찾아보자면 '드래곤볼 시계 후기'에서 프리자를 우주의 황제로 언급했는데, 그의 이미지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 미국 특성. 제2차 세계대전에서 일본은 진주만 공습에 성공해 미국을 참전시켰다. 그러나 미국이 마침내 일본과 싸웠을 때, 두 개의 에너지 공이 일본을 무너뜨렸다. , 프리저 쉽게 베지터를 제거한 후, 중일합작의 산물인 손오공이 초사이어인으로 변신해 프리저를 쓰러뜨린다는 음모는 또 다른 문제다.

프리자가 처음으로 변신한 후 전투력은 약 2배 증가했는데, 변신계수는 λ=2의 N승으로 설정되어 있어 점진적으로 진행됐다. 각 변신 후의 전투 효율성은 다음 변신의 전투 효율성 계산에 포함되며, N번째 변신 후의 전투 효율성은 Y = 2의 N제곱 × Y(N-1) 전투 효율성이 되어야 합니다.

b. Shang Bo의 변환계수 λ. 성매매 업소 방문 등 소비 상황이다.

상보의 변신은 대략 줄거리에 따라 설정된다.

상보의 정체에 따르면 상보의 현실적 주제는 관료들과 하수인들에 가장 가깝다. 그 부패한 관료들은 공직에서는 경건하지만 사석에서 장난을 치는 모습은 추악하다.

c. 사이어인 변환 계수 λ: 예산을 늘리고 소비 수준을 높이는 것입니다.

이전 설정대로라면 지수함수이기도 하다.

사이어인 보름달 변신: 30회.

황금 거대 유인원은 100번 변신합니다.

붉은 거대 유인원은 300번 변신한다.

초사이어인 1 변신 : 3의 1승, 즉 3배입니다.

초사이어인2 변신 : 3의 2승, 즉 9배이다. 사이보그의 사이러스 장에서는 베지터 등의 초사이어인 2 변신이 미성숙해서 깎아내리면 아마도 5배로 줄 것 같다. 7번이다.

초사이어인3 변신 : 3의 3제곱인 27배이다.

초사이어인4 변신 : 3의 4승으로, 81배이다.

슈퍼 사이어인 4가 붉은 머리카락으로 변신할 때 머리카락도 에너지 저장에 참여하는 만큼 이때 잠재력이 충분히 발현된 것 같아 황금 거인만큼 전투력이 증가한다고 본다. 원숭이. 100번이군요. 슈퍼 사이어인 4가 융합하면 고게타의 머리카락도 빨갛게 변해 전투력이 100배 증가한다.

초사이어인5 황룡변형 : 300회. (사용 가능한 경우)

초사이어인 6 레드 센론 변신: 900회. (있는 경우)

현실은 일본 사람들이 상대적으로 부유하고 생활 수준도 상대적으로 높다는 것입니다. 농담으로 우리가 1원이면 그 사람들은 100원이 넘는다.

1. 카이오 주먹:

대출 공유를 통해 소비 수준을 높입니다.

플롯에 따르면 카이오켄 배수의 전투력 증가량이 점차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는 2차 함수이다.

가이오켄과 비슷한 주제는 현실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카이오켄은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독을 마시는 행위로, 고리대금을 받는 회사에 버금가는 행위다. 상환능력을 초과한 대출상대매매 자신의 특성에 맞게 대출금액과 이자율을 설정하는 것은 복리이자를 발생시키는 현상입니다. 그러나 이 경우에도 상환능력이 다른 고객마다 대출금액과 이자율이 다릅니다. 보정 계수 K를 설정해야 합니다.

카이오켄의 전투력 증가량을 계산하기 위한 대략적인 공식을 도출하기 위해 수학적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y=1000×N×(N 2) ×K. y는 카이오 주먹 사용 후 증가된 전투력, N은 카이오 주먹 사용 승수, K는 보정 계수로 플롯에 따르면 K = (전투력/450,000)-1이다. 최소 K 값은 1입니다. 카이오켄은 부작용이 너무 많고 효과도 좋지 않기 때문에 손오공은 나중에는 거의 사용하지 않고 지하 세계에서만 사용했으며 슈퍼 카이오켄이라고 불렸지만 사용한 후에도 여전히 패배하지 못했습니다. 파이구, 이 슈퍼 카이오켄은 학자금 대출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2. 각성 계수 R:

사이어인이 죽음의 문턱에서 부활한 후에는 각성 횟수가 늘어날수록 전투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부활은 지수 함수를 따릅니다.

비슷한 주제는 현실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데, 이는 아마도 큰 타격을 받은 후 배운 경험과 교훈을 종합한 것으로, 삶의 경험을 크게 풍요롭게 하고 업무 능력을 크게 강화시키는 것입니다.

또한 수학적 방법을 사용하여 대략적인 계산 공식을 도출했습니다. R = 2의 (N-1) 제곱을 3의 N 제곱으로 나눈 값 2의 (N-1) 제곱 - N 1 입니다. N은 각성 횟수입니다.

오공 일행이 초사이어인으로 변신한 후, 이 각성계수가 효과를 잃은 것을 줄거리에서 알 수 있다. 즉, 그 이후에는 더 이상 작동하지 않게 되며 당연히 계산도 되지 않게 됩니다.

3. 분노 계수 α:

사이어인이 분노하면 전투 효율이 플롯에 따라 두 배가 됩니다.

이런 현상은 손오반만의 일이 아니다. Goku와 Vegeta 모두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분노로 Super Saiyans로 변신할 수 없습니다.

현실적인 주제는 제2차 세계대전 말 일본에 등장한 청년 학살대에서 엿볼 수 있다. 그들의 전투 형태는 절박했고, 그들의 전투 능력은 일반 전사들보다 강했다.

4. 조합계수 eta :

두 사람의 전투력을 합한 값의 5배를 취합니다.

그 줄거리에 따르면 닐이 피콜로에게 자신을 흡수하라고 했을 때 피콜로의 힘을 여러 배로 늘릴 수 있다고 하더군요. 아마 피콜로와 닐의 전투력 증가량을 5배로 설정했을 것 같아요. 인간의 전투력의 합. 줄거리에서는 시루가 17번과 18번을 흡수한 후 고한의 공격을 받아 18번을 내뱉는 내용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둘이 합쳐진 성격이라고 생각해서 합쳐진 숫자도 줬다. 베이비 편에서는 베이비가 베지터를 빙의한 후, 이때 보여준 베지터의 모습이 단순한 기생 형태가 아니었기 때문에 융합계수를 가졌다고도 생각합니다. 오공도 "이게 합병 후의 힘인가?"라고 말했다.

융합 현상도 현실에서 주제를 찾을 수 있다. 피콜로와 닐의 융합은 평범한 기업의 합병으로 이해될 수 있다. 살아남는 것도 개혁의 합병이다. 서록은 인간의 에너지를 흡수하여 전투력을 향상시키는데, 이는 19세기 서구 자본주의 국가들이 식민주의를 통해 자본축적을 이룩한 전형적인 모습이다.

그렇다면 17호와 18호는 각각 자본주의의 3대 진영을 대표하는 것으로 이해될 수 있다. 정부는 1930년대 미국이 경제위기를 해결하고 있을 때 정부의 강제개입을 활용해 절대적인 지위를 얻었다. 18호는 공공감시단체라 저자는 자본가로서 귀여운 표정을 지었고, 갈로 박사는 사실 3부에서 자신이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권력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 17호가 부활한 후 나타난 전투 패턴은 과연 상업 전쟁 형태였으며, 17호의 현실도 가장 자본주의적인 것이었다. 하지만 슈퍼 안드로이드 장에서 슈퍼 17의 융합 이론은 두 기술 천재의 협력의 산물이며(먀오 박사에 의해서만 제공되지만) 그 효과는 융합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의 융합은 융합 계수를 취해야 합니다.

베이비는 기생적인 형태이고 그의 현실적인 주제는 다른 집단에 의해 착취당한 후 특정 집단의 파괴적인 행동이어야 한다.

5. 융합계수 ξ:

오공에 따르면, 결합의 효과보다 융합의 효과가 훨씬 좋다고 플롯을 기준으로 10배 정도로 설정했습니다. 두 전투력의 합.

통합 현상의 주제는 현실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통합은 승리를 위한 기업의 협력으로 이해될 수 있다. 1990년대 세계 경제는 새로운 시대에 접어들었고, 글로벌 경제 통합은 새로운 발전이 되었다. 모델에 따르면, 합작 투자 형태로 운영되는 기업은 실제로 상당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필요에 따라 양측이 해당 자금을 사용하여 투자하고 사업을 시작하므로 새로운 인물이 만들어지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결합보다 융합의 수준이 높아 더 높은 수준의 조합이라고 이해할 수도 있다.

6. 귀걸이 융합 계수 δ:

구 카이오신에 의하면, 귀걸이 융합의 효과가 융합보다 강하다고 플롯을 토대로 대략적으로 설정했습니다. 20번의 전투력.

공식 참여가 있기 때문에 귀걸이 융합 효과가 더 좋고, 편리함은 물론이다. 개혁개방 당시 국가가 설정한 경제특구와 같아서 많은 정책적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귀걸이 융합의 수준은 일반 융합보다 한 단계 높아 최고 수준의 융합이라고 볼 수 있다.

7. 흡수계수 σ:

푸우가 다른 사람을 흡수한 후에는 전투력이 향상되지만 플롯 효과로 볼 때 전투력 향상 효과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body의 것과 같으므로 Phase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즉, 단순한 선형 함수입니다.

현실적인 주제는 아마도 기업 규모의 확장일 것이다. 기업이 자금을 조달하고 투자를 유치해 승리하는 등의 방법으로도 이해할 수 있다. 오공은 손오반 등의 힘을 흡수해 전투 효율성이 크게 높아지는데, 이는 이와 유사한 효과이며, 이 계수도 사용된다.

8. 전투 계수 ψ:

전투 후 전투 상황을 흡수하여 요약하며, 전투에서의 전투 효과는 경험치로 전투 효과에 포함됩니다. 이 숫자는 전투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초 체력으로 싸우지 않는다면 전투 효율을 2배로 높일 수 있을 것이고, 초 체력과 초사이어인 전투로 싸우고 있다면 초 물리 전투 데이터를 새로운 전투 효율로 활용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줄거리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도 있습니다. 초사이어인4 이후의 전투력은 너무 거대해서 대략적으로만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현실적인 주제는 아마도 사람들이 일정 수준의 소비를 한 후에는 소비 요약을 통해 그에 상응하는 어려움을 견딜 수 있으므로 소득도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 부분에서는 전투 효율성이 매우 낮아 이 계수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9. 연습 계수 Ω:

이러한 전투 효율성 향상은 주로 줄거리와 환경에 따라 판단됩니다.

현실적인 주제는 아마도 근로자의 근무 경험이 늘어남에 따라 임금도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10. 성장계수 β:

어린 시절부터 성인기로 성장함에 따라 전투력이 향상되는 정도를 말하며, 플롯에 따라 향상 정도가 대략적으로 설정됩니다.

현실적인 주제는 아마도 근로자들의 근무연수가 늘어날수록 임금도 올라가는 것이 아닐까 싶다.

11. 생명력 폭탄.

이것은 일종의 모금 활동으로, 지역이나 전체 지역, 심지어는 국가, 심지어 전 세계에 기부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획득하는 돈의 양은 줄거리에 등장하는 적들의 전투 효율성에 따라 대략적으로 설정됩니다.

12. 위대한 장로는 잠재력을 유발합니다.

직위를 승격시키고 급여를 인상하는 행위로 줄거리에 따르면 약 5배 정도다.

13. 오래된 카이오신은 잠재력을 유발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완전히 소비하도록 요청하는 행위입니다. 내 계산에 따르면 그 당시 손오반의 잠재력은 완전히 활성화되어 전투력이 100배로 증가했습니다.

1990년대 국가가 내수 활성화를 위해 처음으로 은행 금리 인하를 제안한 것은 국민들에게 전액 소비를 요구하는 행위였다. 이것으로부터 자료.

14. 궁극기 스킬 계수:

플롯에서 일부 고유 스킬을 사용한 후 전투 효율성은 물리적 전투 효율성보다 훨씬 높습니다. 플롯에 따라 전투 효율성을 위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동작이 있습니다. 그러나 동작의 전투 효과는 단기적인 행동일 뿐이며 전투 효과 향상 계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적게 사용해 많이 이기고, 약자가 강자를 이기는 전투 형태가 현실적인 테마다. 즉, 이러한 고유 스킬을 사용하면 자신보다 전투력이 높은 적을 쉽게 물리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 드래곤 피스트가 터졌습니다.

오공이 드래곤 피스트를 사용하여 폭발한 후 황룡의 모습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전 관점에 따르면 오공은 이때 슈퍼 사이어인 5의 전투력을 가지고 있었으므로 이전부터. 복수의 관점에서 볼 때 드래곤의 펀치 버스트 이후 전투력이 3배 증가한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오공이 17호와 싸울 때 17호에게 흡수된 후 오공의 전투력은 17호에 비해 훨씬 낮았다. 그러나 오공은 용주먹을 사용한 뒤 쉽게 17호를 물리쳤다.

베. 파도는 하늘과 땅을 관통합니다.

오공이 이 동작을 사용했을 때, 용과 같은 유인원 같은 모습으로 등장하기도 했다. 물론 당시 전투력이 너무 낮았기 때문에 일종의 분위기 연출일 뿐이었다. 황룡과 비교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이 두 동작의 성격은 여전히 ​​매우 유사합니다. 그래서 전투력을 3배로 늘렸습니다. 당시 오공의 전투력은 피콜로와 비슷했고, 이 기술을 사용한 후 양측의 전투력 비교가 3:1로 피콜로를 한순간에 죽일 수 있을 정도로 오공은 쉽게 큰 구멍을 뚫을 수 있었다. 피콜로의 몸에서.

다. 거북이 스타일의 기공.

Kame Sennin이 만들고 Wukong 등이 진행한 일반적인 상황에서 Kame 스타일 기공은 전투 효과를 크게 초과하지 않으며 특별한 상황에서는 전투 효과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카메 센닌의 근육이 확장됩니다. 오공이 거북형 기공을 사용하면 그의 전투 효율성이 두 배가 됩니다. 특별한 상황에서 오공이 거북형 기공을 사용하면 그의 전투 효율성이 두 배가 됩니다.

디. 기공 대포.

천진 판의 독특한 기술, 이 기술의 전투 효율성은 두 배로 높아질 것입니다.

E. Qi Yuan 컷.

이 움직임은 예리함을 기반으로 한 것입니다. 프리저의 꼬리가 잘릴 정도로 전투 효율성을 계산할 방법이 없습니다.

F. 스카이 캐논.

이 동작의 전투 효율성도 두 배로 계산됩니다.

거북형 기공 10개와 복수 죽음의 폭탄은 계산하기 어렵기 때문에 여기서는 계산하지 않겠습니다.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직접 계산할 수 있습니다.

G. 매직 플래시.

오반의 독특한 기술, 줄거리에 따르면 이 기술의 전투 효율성은 아마도 두 배가 될 것입니다.

H. 자폭.

구성에 따라서는 2배가 될 수도 있겠네요.

농담 요약: 카이오가 손오공에게 가르친 두 가지 비결은 대부금과 모금입니다. 옛 카이오신은 손오공이 다시 꼬리를 키울 수 있도록 사람들에게 전액을 지출하도록 요청하여 그의 잠재력을 활성화하도록 도왔습니다. 오공 자격증입니다.

색상 속성으로 볼 때 카이오우와 카이오신의 얼굴은 모두 청록색이며, 이는 또한 특정 의미를 갖습니다.

'1억' 이상의 측정 단위는 상대적으로 복잡하고, 계산 방식도 다르기 때문에 오해를 불러일으키기 쉽다. 게다가 여기에는 '0'이 너무 많다. 계산으로 인해 독자가 어지러움을 느끼기 쉽고 짧은 시간 내에 데이터의 크기를 시각적으로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결합등가계산법을 채택했고, 아래에 환산식을 나열하겠습니다:

10000=10,000.

1억 = 1억.

1조 = 1조.

10000조 = 10조.

계산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초사이어인 변신의 기본 전투력(비변형 후 전투력)에 필요한 조건을 플롯대로 대략적인 기본 설정을 했습니다: 30배와 100배 각각 300번, 1000번 등입니다.

내 계산에 따르면 손오공이 나메크 배틀 챕터에서 처음으로 초사이어인으로 변신했을 때 전투력이 1천만을 넘었습니다.

초사이어인 The. 1인이 변신하는데 필요한 전투력은 1,000만입니다.

변신 후 슈퍼 사이어인 1의 전투력은 3천만을 초과할 것입니다. 10배 정도의 개선 여지를 주겠습니다. 3억으로 설정했습니다.

초사이어인2 변신 전투력 조건 : 3억.

변신 후 슈퍼 사이어인 2의 전투력은 30억을 넘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변신 후의 슈퍼 사이어인 2의 전투력은 10배 정도를 넘을 것으로 보인다. 개선용은 300억으로 설정했습니다.

초사이어인3 변신의 전투력 조건은 300억입니다.

초사이어인3 변신의 전투력은 300억을 넘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변신 후의 슈퍼사이어인3의 전투력은 10배 정도를 주겠다. 개선 여지는 9조입니다. 계산을 쉽게 하기 위해

초사이어인4 변신의 전투력 조건은 10조입니다.

변신 후 슈퍼 사이어인 4의 전투력은 10조를 넘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변신 후의 슈퍼 사이어인 4의 전투력은 1000조를 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개선, 즉 10조, 저는 다음과 같이 설정했습니다:

슈퍼 사이어인 5 변신의 전투력 조건: 10조.

변신 후 슈퍼 사이어인 5의 전투력은 3000조를 초과할 것입니다. 그에게 약 10배의 개선 여지를 제공할 것이며, 이는 3000000000000000으로 설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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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사이어인6 변신의 전투력 조건 : 3만조.

슈퍼사이어인6의 변신 이후 전투력은 2700만조를 돌파하게 된다.

27,000,000 조 = 27,000,000,000,000,000,000,000

그리고 이는 슈퍼 사이어인 6의 전투 효율성 변환 후 가장 낮습니다.

계산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내 계산 결과는 모두 정수 값입니다. 위아래로 플로팅하여 데이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설정 매개변수를 사용하면 드래곤볼의 전투력을 직접 계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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