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대출 상담 - 고양이귀 시인에서 민속문화 전달자로의 도약을 그린 산문

고양이귀 시인에서 민속문화 전달자로의 도약을 그린 산문

장쑤성 우시로 전근한 전 사단 보고팀원 유에유렌에게서 윈난성 라오산 최전선에 있을 때 같은 부대 동지였던 스샤오량이 선택했다고 들었다. BaMianLaiFengTang은 은퇴 후 자신의 경력을 쌓고 고향인 장쑤성 이싱에 종합 매장을 설립했습니다. BaMianLaiFengTang은 전문, 학술, 연구 및 보급 기능을 통합하는 비정부 조직입니다. 거의 10년 동안의 노력 끝에 그는 유명한 '민속 문화의 메신저'가 되었습니다. 그의 문화 예술 경력도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미술계 안팎에서 '현대 인류의 재현'으로 칭찬받고 있습니다. ".

스샤오량? 얼핏 보면 별로 말 많은 것 같지 않은 그 어리석은 군인, 솔직하고 솔직하고 단순하지만 시인을 꿈꾸는 사람이 누구입니까? 그는 전형적인 시 팬이며 시 쓰기를 좋아하며 "마오아 동굴"에서 짧은 시를 많이 썼으며 자신을 마오아 동굴의 "시인"이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10여년이 지난 지금 그는 조금은 유명한 '문화 메신저'가 됐다. 나는 Shi Xiaoliang과 연락을 취한 후 그가 개설한 Zisha Painting and Calligraphy 웹사이트와 "Zen on Teapot Painting" 블로그, 그리고 특별히 배달된 수많은 책과 간행물을 간략히 살펴보았고 그의 현재 펜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이름은 Xiaoyang이고 그의 무대 이름은 Yihu Taoist No. Folk Tao Fu입니다. 그래서 귀를 뚫은 시인에서 서예와 회화, 군 장교에서 민속문화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그의 어렵고 굴곡진 삶의 해석 경력을 탐구해 보고자 하는 생각이 들었다.

군영에서 꿈을 이루며 자신의 재능을 과시

1963년 4월, 스샤오량은 이싱시 이성진 샹터우여단 동산바오대대의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났다. , 타오 수도. 그때는 3년간의 자연재해가 막 끝나던 때였습니다. Shi Xiaoliang의 아버지는 원래 Yicheng Port District의 짐꾼이었으며, 1960년에 그는 생산팀에 분대장으로 옮겨졌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철저한 문맹이었습니다. 시에 호적을 가지고 있을 예정이었던 샤오량은 시골 소년이 되었다. 당시 그는 샹터우 초등학교, 샹터우 중학교, 스리패이 중학교에 이르기까지 교육 환경이 매우 열악했습니다. 학교 건물이 없었기 때문에 중학교 시절에는 일반 농가에서 수업을 들었고, 자신의 작은 벤치가 있는 동굴 주거지에서도 수업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고등학교 1학년 때까지 Shi Xiaoliang은 기본적으로 책을 많이 읽지 않았습니다. 공부하는 동안 그는 소를 치기도 하고 벼 모종도 심었습니다. 고등학교 2학년, 대학 입시가 재개되면서 농업에서 뛰어내리려는 Shi Xiaoliang의 생각은 점점 강해졌고, 그는 3점 직업을 달성하기가 어려울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필드. 고등학교 2학년 때, 10마일 이상을 걸어야 했고, 아침 5시에 학교에 도착했는데, 겨울이 너무 추워서 입을 만한 옷도 없고 바지도 없었습니다. 나는 반쯤 낡은 천신발 한 켤레만 가지고 있어서 신을 수가 없어서 맨발로 학교까지 걸어갈 때도 있었습니다. 그 당시 제 발과 손은 모두 보라색 피로 뒤덮였습니다. 이런 어려운 환경 속에서 Shi Xiaoliang은 열심히 공부했고 항상 농장을 떠나 시골로 나가고 싶었습니다. 대학 입시 때 농촌 중학교에 교사가 부족하고 교육의 질이 열악하고 기초가 탄탄하지 않아 대학 입시에 실패했다. 하지만 그는 이 때문에 포기하지 않고 기회를 찾고 있었다.

Shi Xiaoliang은 정말로 공부를 계속하고 싶었지만 집안의 큰 압력과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해 다시 공부를 계속할 수 없었기 때문에 대학의 꿈을 실현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그는 선택했습니다. 유일한 길은 루: 군인으로 복무하고 사관학교에 입학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1981년 10월, 그는 군대에 징집되어 산시(山西)로 갔다. 군대에서 Shi Xiaoliang은 군사 훈련에 열심히 참여하면서 비밀리에 문화를 검토했습니다. 그는 곧 문화 지도자들을 가르치는 좋은 직업을 얻었습니다. 지도자들에게 문화 지도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그의 문화 지식도 강화되고 향상되었습니다. 정말 양날의 검입니다! 열심히 노력하면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그는 상사의 격려에 용기를 내어 육군사관학교에 지원했다. 그는 열심히 노력한 끝에 마침내 높은 점수로 창사포병학교에 입학하게 되었고, 군학교에 입학하겠다는 꿈을 이뤘습니다. 1985년 졸업 후 그는 스자좡시 집단군 소대장으로 배치됐다. 그 당시 Shi Xiaoliang은 너무 자랑스러워했습니다! 결국, 그는 군인에서 장교로 도약한 것입니다. 그는 고향으로 돌아가서 자신이 변화를 이룬 것을 동료 마을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장교가 되어 주머니가 네 개인 간부복을 입었습니다. 그는 또한 군대에서 열심히 일하고 훌륭한 경력을 쌓고 상사에게 승진하고 재 활용하겠다고 조용히 다짐했습니다.

노산에 참전해 참전한 것은 그에게 시 창작의 발판과 기회를 제공했다. 1984년 노산과 저인산을 탈환한 후에도 중베트남 국경에서의 전투는 여전히 매우 치열했다. 군대를 훈련시키기 위해 중앙군사위원회는 많은 병력을 '양산' 라운드 전투에 투입했다. . Shi Xiaoliang의 부대도 라운드 개체에 포함되었습니다. 그는 소대장으로 복무한 지 1년이 채 되지 않아 부대를 따라 아직 전쟁 화약이 가득한 라오산 최전선까지 갔다. 그는 상사가 그에게 군사적, 정치적 업무에 참여할 수 있는 선택권을 준 것은 행운이었습니다. 본부에서 참모로 일할지, 정치부 장교로 일할지 선택은 그에게 달려 있다.

그는 계속해서 생각하고 정치 장교가 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정치 장교가 기사를 작성하여 신문에 게재하면 그를 유명하게 만들고 더 많은 정신적 노력이 필요하며 전쟁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정치부 장교가 되어 군대와 함께 노산 최전선에 나갔다.

불타오르는 전장의 삶은 군문학 창작의 무궁무진한 원천이다. 그 당시 최전선에 있는 각 중대의 벽과 캣이어 구멍에는 "Jun Moxiao가 술에 취해 전장에 누워 있었는데, 고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싸웠습니까?",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거의 볼 수있었습니다. 바스락거리고 물은 차갑고 용사들은 가면 없어지느니라." "돌아가라" 그리고 "강한 자들은 배고파서 훈족의 고기를 먹고, 배고프면 훈족의 피를 마신다고 웃으며 이야기한다." 목마른". 홍보 활동에 종사하며 시를 사랑하는 Shi Xiaoliang에게는 시를 쓰고 싶다는 욕구가 자연스럽게 생겨난다. 당시 그의 문학적 기량은 아직 매우 미약했지만, 최전선 전투 생활은 무궁무진한 군사 창작의 원천이었다. 현장에 몰입한다는 예술적 개념과 함께 탐구하고 연마할 수 있는 자유 시간도 있습니다. 그는 전투 사이에 책을 읽고, 신문을 읽고, 시를 쓰기 위해 시간을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Maoerdong에서 데뷔 소설 "나는 유성입니다"를 썼습니다. 나는 유성입니다/나는 은하계를 떠나지 않았습니다/For——/남산 그룹은 항상 젊음의 우아함을 보여줄 것입니다/종달새는 항상 평온하게 노래할 것입니다/바다 레벨포에버 시선을 따라 뻗음/북쪽 별자리에서 남쪽 별자리로 활공//국방의 녹색으로 활공/밝은 녹색의 세계를 뒤로하고/삼점 빨강으로 활공/빛나고 영원한 궤적을 남긴다// 나는 별이다 유성은/마지막 세포의 열을 방출한 후/폭발과 함께/수평선과 평행하게 떨어진다... 1987년 5월 26일, 이 처녀시는 마침내 문산신문에 게재되었습니다. 그의 처녀 작품의 출판은 그를 매우 행복하게 만들었고, 이는 시 창작에 대한 동기를 더해주었습니다. 이후 스샤오량의 시는 '미소꽃' 시신문, '노산란', '문산신문', '이싱신문', '전우신문', '인민해방군생활' 등 20여개 신문과 간행물에 게재됐다. 그리고 "인민해방군 신문", "군인로맨스", "고양이귀구멍에코", "진흙", "군인?" 등을 출판했습니다. 어머니? "고양이 귀 구멍" 외 30편 이상의 시. 그의 시는 획기적인 고전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시대적 정취가 강하고 사회의 인정을 받고 동지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Shi Xiaoliang은 정말로 위대한 시인이자 유명한 작가의 자부심을 가졌습니다. 그는 동료들이 그를 "고양이 귀 시인"이라고 불렀을 때 속으로 기뻐했습니다. 더욱 기뻤던 것은 최전선에서의 뛰어난 활약으로 사기를 북돋우는 시를 많이 썼고, 공로로 많은 표창을 받아 이후 중령으로 진급할 수 있는 탄탄한 기반을 마련했다는 점이다. 이에 그 자신도 매우 만족감을 느꼈다.

의도하지 않은 버드나무 심기가 그늘로 밝혀졌다

군대가 스자좡으로 돌아온 후, 스샤오량은 현재 국립 서예가 부회장인 유명한 시인이자 서예가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허베이성 서예가 협회 회장이자 그의 스승인 쉬유(Xu Yu). 당시 Shi Xiaoliang은 서예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감정도 없었습니다. 그때 나는 단지 몇 편의 짧은 시를 출판할 목적으로 제자가 되었습니다. 나중에 나는 서유 선생님이 서예를 쓰는 것을 자주 보았고 그를 허베이 미술 아카데미의 유명한 예술가 한유, 학장 왕 화이치, 일류 예술가 종 창성, 허베이 사범 대학 교수 리밍주와 바이 윤샹, 허베이 미술 출판사 편집장 Wen Yu (故), Zhao Guide 및 기타 문화 유명인. Shi Xiaoliang은 그의 작품을 활용하여 Wu Guanzhong, Shen Peng, Yin Shoushi (故), Bai Xuese, Qin Lingyun 및 기타 유명한 화가와 같은 유명한 화가를 만나기 위해 베이징으로갔습니다. 점차적인 소통과 대인 관계의 확장으로 Shi Xiaoliang은 점차 서예와 그림에 사랑에 빠졌고 서예와 그림을 수집하여 고향의 문화 사업에 기여하고 일을 하고 싶었습니다. 사실 Shi Xiaoliang의 인생 과정은 서화를 이해하고 점차 서화에 매료되고, 익숙하지 않은 상태에서 인식하고 좋아하게 된 후 연구에 전념하는 전 과정입니다. 멈추지 마세요.

1992년 5월, 이싱은 제2회 도자기 예술제를 개최했습니다. 시샤오량은 허베이 회화학원의 장펑(Jiang Feng)과 종 창성(Zhong Changsheng)을 초대하여 이싱에서 현지 서예가 및 화가 그룹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식이 증가했습니다. 1993년 스샤오량은 스자좡에서 고향에 주둔한 육군 포병사단으로 옮겨져 그곳에서 언론 담당관, 정치국 비서, 대중동맹 부문장을 거쳐 8년 동안 근무했습니다. 1995년 시샤오량은 허베이의 유명한 풍경화가 종창성(Zhong Changsheng), 화조화가 원위(Wen Yu), 전장화학원 원장 리웨이청(Li Weicheng)을 이싱(Yixing)에 초청해 서비홍 기념관에서 전시회를 열고 비용을 지불했다. 각각 20개가 넘는 그림이 어떤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전시회가 끝난 후 Shi Xiaoliang은 Zhong Changsheng에게 연락하여 강남 풍경을 그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두 사람은 약속 장소에 초대된 듯, 영감을 받아 많은 귀중한 작품을 탄생시켰다.

Zhong Changsheng은 낮에는 스케치하고 밤에는 그림을 그렸습니다. Shi Xiaoliang은 낮에는 자연 풍경을 즐기고 시를 묵상하여 "Zhong Changsheng의 산수화 감상-강남 정원과 수향 시리즈"를 탄생시켰습니다. 국내의 많은 TV 방송국과 신문에서 홍보되었습니다.

이 책을 출판한 후 Shi Xiaoliang은 특히 이 분야에서 무언가를 성취하고 싶었습니다. 그는 2년 동안 비서실장과 정치부 과장으로 일한 뒤 사임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자영업, 달콤한 겨울 매화

스샤오량은 2001년 처음으로 군 간부 편입을 실시한 인물이다. 양방향 선택을 통해 자신의 직업을 재배치하고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세속적 편견과 친척과 친구들의 친절한 말을 버리고 위로를 구하지 않았으며 용감하게 자신의 직업을 선택한 첫 번째 사람이되었습니다. 필명 "샤오양(Xiaoyang)"은 그가 자신의 직업을 선택하고 문화 소통의 길을 택하기로 결정했을 때 선택되었습니다. 그는 새로운 출발점을 선택했기 때문에 자신에게 새로운 필명을 부여하고 새로운 길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둘째, "웃는 ​​양"은 그의 삶의 방식이기도 하며, 삶에 대한 미소와 낙천적인 태도이기도 합니다. " 또한 그의 본명 "Xiaoliang"과 동음이의어가 있습니다.

사람마다 환경과 조건이 다르고, 살고자 하는 의지도 다릅니다. 처음 나왔을 때 Shi Xiaoliang은 방향이 없는 바다 위의 작은 배와 같았습니다. Shi Xiaoliang은 Wuxi에 거의 1년 동안 머물면서 China News Service의 Wuxi 지점 설립을 준비했지만 실제로는 모두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공대공 타워를 구축하는 것이 어렵다고 느꼈습니다. 탑의 한쪽이 무너지면 어쩌면 탑 전체가 무너질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계획을 개선할 생각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Shi Xiaoliang은 서예와 그림을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많은 결과를 얻지는 못했지만 오랫동안 좋아했습니다. 그는 중국의 서화와 그림에는 전통적인 민족정신이 있고, 자모는 세계 유일의 브랜드라고 생각했다. 고향의 자모가 서예와 그림과 결합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이렇듯 예술가와 차 문화를 좋아하는 사람 모두에게 큰 매력을 지닌 곳이다. 이렇게 좋은 땅과 좋은 기회가 있는데 어찌 잡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그는 현실적인 방식으로 그러한 경력을 추구하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가기로 단호하게 결정 했습니까? Shi Xiaoliang은 새로운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과정은 본인이 즐길 수 있지만 결과는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뭔가 좋은 일을 하고 싶다면 자신만의 세계가 있어야 합니다. Shi Xiaoliang은 당시 그의 이적료 총액이 130,000위안이 넘었고 가족이 저축한 돈을 합치면 연간 200,000위안이 넘었습니다. 이 적은 돈만으로는 큰 포지션을 구축하기가 어렵습니다. 사업을 하려면 위험을 감수하는 정신이 필요합니다. 이 아이디어를 염두에 두고 Shi Xiaoliang은 오토바이를 타고 Yixing 주변을 30번 이상 돌았고, 마침내 눈에 띄지 않지만 발전 가능성이 큰 곳에 도달했습니다. 아직은 조금 황량하고 타흐리르 광장을 따라 인프라가 불완전합니다. 위치는 좋다고 생각하지만 계산상 여전히 머리가 아프다. 해방광장에 있는 징시 빌딩 1층의 면적은 거의 1,100제곱미터에 달하지만 집과 장식을 모두 합하면 300만 달러가 든다. 돈이 그렇게 많아? 그러나 그는 자신이 믿는 것을 결코 포기하지 않습니다. 그는 해방 광장이 좋은 건축 풍수, 좋은 환경, 합리적인 가격을 지닌 이상적인 위치이며 문화 예술 살롱을 개최하기에 더 적합하다고 믿습니다. 사업을 시작하려면 위험을 감수하는 용기가 필요했기 때문에 그는 낡은 집을 팔고 친척과 친구에게 돈을 빌린 다음 은행에서 185만 위안을 빌려 마침내 강남에 최초의 민속 문화 살롱을 만들었습니다.

처음에 Shi Xiaoliang은 서예와 그림을 막연하게 좋아했습니다. 그러나 2002년 말 자비로 이싱미술관에서 동시대 신문인화의 대표자인 주신견의 개인전과 샤샤오량의 전시를 기획했을 때 나는 중국 서화를 정말 좋아하고 이해했다. 자신의 컬렉션. 서예와 그림을 좋아했던 스샤오량의 스자좡 동지 양하이쿠안은 그에게 주신견을 많이 추천했다. 그 당시 그는 Zhu Xinjian에 대한 감정이 없었지만 Zhu Xinjian의 그림을 싫어하지는 않았지만 지금처럼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Zhu Xinjian의 그림을 가져 왔을 때 잉크 냄새가 매우 나빴지 만 액자에 걸고 매달린 후에는 매일 다른 느낌이 들었습니다. 전시 기간 동안 Shi Xiaoliang은 일주일 동안 전시장에 머물며 Zhu Xinjian의 작품을 감상했습니다. 일주일 동안 그것을 읽은 후 Shi Xiaoliang은 갑자기 눈이 밝아지고 깨달음을 느꼈습니다. 미래에 그는 이 예술에 너무나 사랑에 빠져 끝없는 힘과 아름다움을 누렸습니다.

Shi Xiaoliang이 서예와 그림을 너무 많이 접하기 전에 그는 항상 그림이 현실적이고 아름답고 완전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Zhu Xinjian의 그림은 그의 관점을 180도 바꾸었습니다.

그는 예술은 자연스럽고 단순하며 보다 정취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중국화의 스타일은 인간의 본질이며 인간의 본성이 예술에 직접적으로 반영됩니다. 인터넷에서의 표현은 최고의 예술입니다. 공식적인 지위나 거짓된 요소, 과장이나 과시를 표현하지 않고, 담백하고 평화로우며 원대한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하여 마음의 안정과 감상을 가능하게 합니다. 그리고 즐기십시오. 이것이 Shi Xiaoliang이 Zhu Xinjian을 그토록 편애하고 존경하고 사랑하는 이유입니다. 이는 그가 Zhu Xinjian 그림의 의미와 본질을 포착했기 때문입니다. Zhu Xinjian의 그림은 Shi Xiaoliang의 인격을 함양하고 개인적인 예술관을 확립하며 그의 미적 취향을 향상시키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그때부터 Shi Xiaoliang은 그런 일을 더욱 하고 싶었습니다. 그는 문화예술살롱이 어떤 모습이어야 하는지, 어떤 일을 해야 하는지, 이 길을 어떻게 가야 하는지에 대해 분명한 생각을 갖고 있다.

결국 Shi Xiaoliang은 그것을 지원할 재정적, 사회적 지위가 없으며 부지런히 일하고 스스로 노력해야만 특정 영향력과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가 새 집으로 이사한 후, Yixing Radio and Television News의 편집장인 Sun Jianping의 아버지가 우연히 그의 집 아래층에 살면서 장식을 도왔습니다. 편집장의 아버지를 통해 Shi Xiaoliang과 Sun Jianping이 연결되었습니다. Sun Jianping은 그 신문에서 미술 컬렉션에 관한 칼럼을 게재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계약을 맺으면 약간의 페이지 비용을 지불해야 하고 Yixing에서 인기 있는 보라색 모래도 만들 수 있습니다. 컬렉션. 당시 Shi Xiaoliang은 신문과 TV에 칼럼을 기고하여 자신의 의견을 알리고 연구 결과를 발표하기를 원했습니다. 신문과의 논의 끝에 특별판은 전통 옹호, 예술 탐구, 컬렉션 안내, 새로운 인재 육성이라는 네 가지 문장을 염두에 두고 '양현 컬렉션'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Shi Xiaoliang은 일부 서예가, 화가, 도예가와 접촉하여 의사 소통의 표면과 대중의 인식을 확장하고 보라색 모래와 연관되는 길을 시작했습니다.

서류 제출 과정에는 우여곡절이 있습니다. 그가 신문의 첫 번째 특별판을 발행하기 시작했을 때 Shi Xiaoliang은 무엇을 해야 할지, 어떤 페이지가 될지 몰랐고 확신이 없었습니다. 특집을 계약할 때는 먼저 신문사에 일정한 수수료를 내야 하고, 둘째는 품위 있게 해야 하고, 스타일리시한 기사를 쓰고, 강력한 칼럼을 써야 한다. 지금까지 Shi Xiaoliang은 128 권을 출판했습니다. 이 페이지를 읽은 많은 독자들이 그에게 편지를 보내 전화를 걸어 이것이 Yixing의 "중국 문화 뉴스"이고 "중국 문화 뉴스"는 이렇다고 말했습니다. 당시 Shi Xiaoliang은 기본적으로 매일 야근을 하고 낮에는 도예가로 일하고 밤에는 야근을 하며 원고를 작성하고 교정하고 반복해서 수정하며 정확성, 고품질 및 높은 취향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 신문은 Shi Xiaoliang이 많은 정보를 축적하고, 많은 친구를 사귀고, 많은 기사를 쓰고, 감상력을 향상시켰다는 점에서 Shi Xiaoliang에게 가장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인기가 널리 퍼져있습니다.

중국 문화는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세계 문명의 보물입니다. 특히 중국화는 영혼이 충돌하고 감정이 교류될 때에만 그림의 매력과 유혹을 깊이 감상할 수 있다. 2004년 9월 19일, 장난(Jiangnan)의 번화한 번화가에 위치한 이싱(Yixing)시 해방(Jiefang) 광장은 조명과 화려한 장식으로 장식되어 문화 예술 연구와 수집을 통합했습니다(중국 신 문인화와 문인 보라색의 방향) 점토 도자기), 편집 및 출판, 미술 전시 포럼, 디자인 및 창작 등 종합, 학술, 연구 및 보급 비정부기구인 Bami Lai Feng Tang이 이곳에 설립되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Shi Xiaoliang의 Ba Mian Lai Feng Tang은 100개 이상의 전시회와 포럼을 조직 및 기획했으며 "Yixing Pottery and Literati Painting"과 "Zhu Xinjian's Traditional Chinese" 5권을 편집 및 출판했습니다. 그림?" Fengtang Collection of Eight Sides" 및 "12 중국 현대 Zisha 청년 및 중년 가족"의 그림은 Yixing시 농업 및 임업국을 지원하여 "Yangxian Tea"의 첫 번째 및 두 번째 볼륨과 100권 이상의 도서, 정기 간행물을 출판했습니다. Yixing Radio and Television News와 공동 주최 푸젠성 난핑시 Minbei Daily와 공동 주최한 "Yangxian Collection" 특별판 128개, "차 시음 및 냄비 토론" 칼럼 200개 이상 발행 , 홍콩의 "Ta Kung Pao" 및 "Big Weekly"와 공동 출판한 "Purple Clay Pottery and Literati"라는 특별 주제인 "회화" 50호에는 수만 점의 서화 작품과 자색 모래 도자기가 수집되었습니다. 현대 신진 문인 화가 Zhu Xinjian, Fan Yang 및 기타 유명한 현대 자색 모래 도자기 예술가를 포함한 작품은 홍콩 Ta Kung Pao, Fujian Minbei Daily, Wuxi Daily 및 Yixing Daily 신문과 같은 주류 미디어와 함께 자체 홍보 플랫폼을 구축하고 전국의 300여명의 문인화가와 자색도예가를 기획하고 육성하였다. 국내외 방문객 약 50만 명을 무료로 맞이했으며, 전국의 예술 애호가들에게 백만 위안 상당의 도서와 정기 간행물을 무료로 제공했습니다. Bamiandaifengtang은 강남은 물론 전국의 신흥 문인화단과 자사도예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복건성 난핑시 선전부 및 북부 복건일보와 함께 유명한 무이 문화 인물의 Zisha 찻주전자 시리즈를 공동으로 연구 개발했습니다. 차를 맛보면 찻주전자를 판단할 수 있으며, 찻주전자와 찻주전자에는 동일한 평판을 갖고 있으며 서로를 보완하며 전례 없는 영향력을 갖고 있습니다. 2012년 4월 14일, "차 맛과 냄비 논의"가 복건성 샤먼에 입성했습니다. 11월 18일, "대우이 문화 냄비"가 우이산 제6해협 차 박람회에 입장했습니다. '차 시음과 냄비 토론' 주제 시리즈 활동의 횟수(행사)가 전국 20개 도시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Shi Xiaoliang의 성공과 Bamiandaifengtang이 취한 일련의 조치는 국내외 주류 언론의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2006년 '해군장교' 제11호에는 '예술의 꿈을 위하여' 인터뷰가 실렸고, 강소위성TV는 육군절 특집영화 '서묵의 바람과 향기'를 촬영, 방송했다. 2007년 4월 13일 홍콩 '타쿵보(Ta Kung Pao)'에는 '도자는 전통문화를 전파하는 매체로 활용된다'라는 기사가 실렸고, 2008년 3월 31일에는 '우시일보(Wuxi Daily)' 2면에 게재됐다. ""군인에서 "민속 문화 대사"로 - Shi Xiaoliang의 지역 문화 홍보 및 확산에 대한 메모"라는 제목을 게재했습니다. " 2008년 9월 23일 "현대 가족 뉴스" 15면에는 "문화 사업이 시작되었습니다"라는 제목이 게재되었습니다. 2009년 『해군장교』 제4호에 자필 기사 『어린 아이들』을 출간했다. 『살롱에서 큰 기사 만들기』, 그의 자영업 경험과 업적을 모아 책으로 엮었다. 2010년 강소인민출판사에서 발행한 '장쑤퇴역장교', 2010년 9월 '골프여행' 잡지 창간호에 '유형세계, 무형세계' 전곤-시소양의 '허허천하>자색 항아리'를 출간했다. 잡지는 또한 ""민속 문화 대사" Shi Xiaoliang, 5가지 요소는 "Rui"에 속함"이라는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Shi Xiaoliang은 2010년 5월 20일에 "귀환 군인을 위한 기업가 정신 포럼 및 20주년 심포지엄"을 공동 주최했습니다. 2011년 고속철도 'Let'sgo' 하이난 특집호 5호에 '세 가지 지혜: 지샤(Zisha) 문화를 계승하고 깨달음의 문을 열다'라는 기사 1개와 곧.

지난 10년 동안 바미엔라이펑탕은 각계각층의 유명인들로부터 사랑과 찬사를 받아왔습니다. 전 상하이 중국화학원 부원장이자 유명한 전각사인 한텐헝(Han Tianheng)은 바미엔라이펑탕을 종합 조사한 후 적절하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예기치 않게 나의 학생 중 한 명이 민속 문화 예술 살롱을 열고 문을 닫았습니다. 바미엔라이펑탕은 군대에서 전출된 간부인데 규모가 크고 웅장하기 때문에 '양쯔강 남부 최초의 문화 예술 살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수우지 예술대학 교수 칭화대학교 공예가는 바몐라이펑 홀을 자주 방문합니다. 그는 바몐라이펑 홀이 점점 더 번성해가는 것을 보고 매우 놀랐으며 "순수한 민속 문화와 예술 살롱이 살아남고 발전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베이징의 많은 개인 및 공공 미용실이 일상 활동을 수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일부는 매장을 임대하는 데에도 의존하고 있습니다. Bamilaifengtang이 보라색 모래를 서예 및 회화와 결합하여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출판할 수 있다는 것은 참으로 기적입니다."; 중국 회화 및 서예 네트워크 총책임자 Wang Ziyong 게시: 평론가 Jia Fangzhou는 Zhu Xinjian의 강연을 듣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처음에 그는 아이디어가 있었습니다. Zhu Xinjian이 대학원생을 데려오면 이 대학원생은 매일 그를 따라다니며 그가 말한 것을 기록한 다음 그것을 로댕의 책처럼, 괴테의 책처럼 정리할 것입니다. 결국 클래식이 됩니다. 요즘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했습니다. 유명한 미술 ​​평론가 Li Xiaoshan이 Bamiilaifeng Hall에 와서 10 분 동안 그것을 보았습니다. 그가 가장 먼저 말한 것은 예상치 못한 일, 예상치 못한 일, 정말 예상치 못한 일이었습니다. 이 작은 Yixing은 실제로 특별한 컬렉션과 장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Zhu Xinjian의 그림을 연구하기 위해. Li Xiaoshan은 또한 "Ba Mian Lai Feng Tang은 Zhu Xinjian의 작품을 연구하고 수집했기 때문에 심오한 현대적 중요성과 역사적, 문화적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afeng은 마침내 "Dafeng Talks about Art"로 편찬되었습니다. 현대판 "Five Deng Huiyuan", 쓰촨 미술 출판사에서 출판된 "Dafeng Talks about Art"는 2007년 예술 분야 베스트셀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Bamiandaifengtang은 Shi Xiaoliang에서 시작되었습니다. "Mao Erdong Poet"에서 수천 명의 서예가, 화가 및 보라색 점토 도공이 가져온 예술 작품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중국 뉴스 서비스의 우시 지부는 유명한 화가 Zhu Xinjian의 그림 100점을 구입하여 첫 번째 전시회를 계획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2004년 9월 19일 사방에서 교회의 탄생이 시작된다…

BaMianLaiFengTang은 "문화로 문학을 키우고 소유로 보물을 키운다"는 경영 철학에서 출발하여 "영원으로 돌아가기"와 "고통을 되찾는다"는 생각에서 시작하여 "Dafeng"을 시작으로 100개가 넘는 전시회와 포럼을 시작했습니다. 담"은 "양현컬렉션", "대공포", "북부복건일보"를 시작으로 문인자색토기와 현대 신문인화를 결합한 "이싱컬렉션"을 시작으로 "도자기와 문인화" 시리즈부터 시작합니다. ; '도자기 그림 포럼'의 첫 번째 개막을 시작으로 일련의 활동인 '유명 무이 문화 대가의 자사 냄비'를 시작으로... Shi Xiaoliang은 그의 데뷔 소설 "나는 유성이다"로 시작했고, 서예가와 화가들을 방문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스스로 직업을 선택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교회를 세우는 것은 문화와 예술에 대한 일련의 관찰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Zhu Xinjian과의 인터뷰에 대한 100만 개가 넘는 기록으로 시작됩니다. 문화예술앨범... 민속 문화 예술 대사에서 시작하여 민속 예술에 대한 관찰과 연구에서 시작하여 청나라 진만생(Chen Mansheng)의 새로운 문인화와 자사 도자기의 결합에서 시작합니다. 자사 항아리와 무이산 암차의 완벽한 결합 및 일련의 활동 그것은 무이산의 유불교 주요 인사들을 방문하고 시식하는 차 주전자 회화 포럼에서 계속되는 차 파티로 시작됩니다. 도자기의 수도인 이싱(Yixing)에서 시작하여 도교에 대해 직접 이야기를 나누시나요? 차 마을 우이의 "차 주전자와 차 같은 평판"시리즈 활동은 수백 개의 대학에서 강의를 시작하고 간당 문화의 "개미 노동자"에서 시작하여 "문인 도자기"에 대한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장쑤성 이싱 - 경덕진, 장시성 - 무이산, 복건 ——절강성 룽취안, 4개 성과 4개 시에서 민속문화 예술계 설립이 시작되었습니다... 모든 시작은 Shi Xiaoliang이 감히 돌파하려는 계획 주제입니다. 모든 시작은 Bami Lai Feng Tang의 유익한 8년의 증인입니다. 모든 시작은 새로운 문인 회화 세계와 전례 없는 보라색 모래 도자기 예술 세계에 큰 의미가 있습니다. .

모얼동 시의 팬에서 민속 문화의 전달자로 Shi Xiaoliang은 군인에서 대중을 이롭게 하고 민속을 계승하고 발전시키고 전파하려는 사업가로의 역할 전환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문화, Shi Xiaoliang은 유명해지는 꿈을 실현했습니다. 예술의 분위기와 매력을 좋아하고 강하게 끌리는 사람은 예술을 공부하는 데 더 많은 에너지를 쏟고, 더 많은 영양분을 흡수하며, 자신보다 더 중요한 내면의 세계를 가꾸어야 합니다. 삶을 올바르게 직시하고, 이미 일어났고, 앞으로 일어날 여러 가지 사실을 직시하는 것이 자기계발을 추구하는 모든 사람의 삶의 길이어야 합니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