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중국의 10대 고문 가죽을 벗길 때 칼을 사용하여 등의 피부를 척추에서 반으로 나누고, 칼을 사용하여 피부와 근육을 천천히 분리하여 나비가 날개를 펼치듯 찢어냅니다.
가장 어려운 것은 뚱뚱한 사람들의 경우입니다. 피부와 근육 사이에는 여전히 기름 덩어리가있어 분리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스트리핑(stripping) 방법도 있는데, 얼마나 확실한지는 모르겠습니다.
방법은 머리 한쪽만 드러낸 채 땅에 묻은 뒤, 머리 꼭대기에 칼로 십자가 모양을 만들고, 두피를 잡아당겨 벌린 뒤 은을 부어 넣는 방식이다.
수은은 비중이 무거우므로 근육을 피부에서 끌어당겨 땅에 묻힌 사람이 고통에 뒤틀려 헤어나지 못하게 된다.
결국 몸은 입 밖으로 튀어나오고 흙에는 피부 조각만 남게 됩니다.
가죽을 벗겨낸 뒤 북 두 개를 만들어 관아 문 앞에 걸어 두었다.
최초의 박피는 사후에 행해졌으나 나중에는 살아있는 박피로 발전하였다.
허리를 참수하는 것은 사람의 중앙을 베는 것이고, 주요 장기가 상체에 있기 때문에, 죄수는 목을 베고 나면 의식이 매우 강하고, 죽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다. 주사위.
방샤오루는 명나라 성조에게 살해당했습니다.
팡샤오루는 칼에 잘린 후 팔꿈치로 기어 다니고 손은 피로 뒤덮였으며 심지어 손에 '찬탈'이라는 단어를 썼다고 합니다.
열두 번 반이나 죽었습니다.
절단 수레는 피해자의 머리와 팔다리에 밧줄을 감은 뒤 빠른 말 다섯 마리를 이용해 피해자를 다섯 방향으로 끌어당겨 여섯 토막으로 찢었습니다.
나는 Shang Yang이 다섯 마리의 말로 나누어졌던 것을 기억합니다.
사람의 머리와 팔다리를 잡아당기는 것은 물론이고 자르려면 많은 힘이 필요합니다.
죄수의 고통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찢어졌다고 하면 피해자가 더 이상 고통을 느끼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고통은 당길 때 발생합니다.
참수, 눈 뽑기, 손 자르기, 눈 뽑기, 귀 자르기 등 다섯 가지 형벌을 하나로 묶어 '8등분'한다.
보통 사람을 죽인 뒤 머리, 손, 발을 잘리고 몸통은 세 조각으로 자른다.
한(汉)나라 고조(高祖) 황제가 죽은 뒤, 자신이 가장 아끼던 첩인 기씨(精姿)를 체포해 손발을 자르고 눈을 뽑고 귀를 멀게 하고 강제로 벙어리 약을 먹여 돼지에 먹였다. 펜.
사실 치 부인은 인간이 아니라 돼지라는 뜻이다.
몇 달 후 그녀는 회 황제에게 그것을 보여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혜제는 자신이 노래와 춤을 잘하는 아름다운 아가씨라는 사실을 알고 너무 무서워서 울었습니다.
그녀는 1년 넘게 병을 앓았고 정치를 할 수 없었다.
Ling Chi는 먼저 사람을 죽인 다음 그것을 잘게 썰어 "Ling"이라고 불리는 고기 페이스트로 만들었습니다.
형벌을 받은 사람들은 주(周)나라 문왕(文王)의 장남 루자와 보이카오를 기억하였다.
이후에는 죄수에게 최대한의 고통을 주는 것을 목적으로 더욱 정교하게 개발되었습니다.
그래서 죄수는 살아 있는 동안에도 형벌을 받아야 했을 뿐만 아니라 죽기 전에 여러 차례 칼에 찔려야 했습니다.
매년 말에는 두 사람이 발부터 시작하여 죄수가 죽기 전에 한 * * *가 칼 천 개, 즉 살 수천 조각을 자르는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천 번 베기 전에 죄수가 죽으면 사형집행인도 벌을 받는다고 한다.
'실행 기술'을 발전시킨 가장 유명한 사람은 내시 유진이었습니다.
그가 죽는 데 3일이 걸렸다고 합니다.
최악의 사람은 명나라 말기의 유명한 반청 장군인 위안충환(Yuan Chonghuan)이었습니다.
충전제는 속아서 적과 협력하고 반역죄를 지었다는 이유로 그해에 사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처형되기 전에 그는 (칼 아래에서 근육이 돋보이게하기 위해) 낚시 그물에 몸을 감싸고 거리를 행진했습니다.
베이징의 무지한 사람들은 달려들어 그의 살점을 한 조각씩 물어뜯었습니다.
아마도 육체적 고통보다 정신적 고통이 훨씬 더 클 것입니다.
이것은 명, 청 왕조의 공식적인 형벌 중 하나였습니다.
교수형은 해외에서는 흔한 처벌이다.
중국에서는 활시위를 매단다. 즉, 활시위를 피해자의 목에 걸고 활시위가 앞을 향하도록 하여 사형집행인이 뒤에서 활을 돌리기 시작한다.
활을 더 세게 당길수록 피해자는 덜 화를 내며 결국 사망합니다.
악비와 그의 아들이 풍보전에서 죽은 것은 이렇다(그는 영웅이어서 참수할 수 없어 고스란히 탈출해야 했기 때문이다). 명나라 말기에 유배된 왕귀도 마찬가지였고, Wu Sangui가 직접 교수형을 당했습니다.
요리는 "항아리에 들어가세요"를 의미합니다.
바로 당나라였습니다.
오측천(吳澤况)이 황제였을 때 라이준첸(老君熙)이라는 잔인한 관리가 있었는데, 그는 엄벌과 엄중한 법률을 옹호했으며, 자백을 거부하는 죄수들을 자주 고문했습니다.
방법은 큰 항아리를 찾아 그 안에 사람을 넣은 뒤 그 밑에 장작을 넣어 가열하는 것이다.
기온은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수감자들은 점점 더 견딜 수 없게되고 있습니다.
자백을 거부하면 종종 항아리에 넣어 불태워졌습니다.
나중에 Wu Zetian은 이 소식을 듣고 Lai Junchen에게 전화를 걸어 죄수가 자백을 거부하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물었습니다.
Lai Junchen은 자랑스럽게 이 방법을 말했고 Wu Zetian은 단순히 "항아리에 들어가세요"라고 말하고 Lai Junchen을 불태워 죽였습니다.
사마천은 거세된 후 『임명서』에 “나는 내실의 장관이다”라는 문장을 썼다.
중국의 거세는 절묘합니다.
먼저 성기(음낭 포함)를 밧줄로 묶어 혈액 순환을 멈추고 자연적으로 죽게 한 뒤 날카로운 칼로 잘라낸다.
잘라낸 뒤 향재로 덮어 출혈을 멈춘 뒤 거위털을 요도에 꽂는다.
며칠 지나면 거위털이 떨어져 나가게 됩니다.
소변을 볼 수 있으면 거세가 성공한 것입니다.
소변이 나오지 않으면 장애인이 되고 요독증으로 사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내시를 거세하려면 아직 젊을 때 거세하는 것이 가장 위험합니다.
이 형벌은 종종 귀족에 대한 처형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여성이 "밀폐공포증"이 있다는 생각에 대해서는 의견이 다양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무릎 아래 부분이 잘렸다고 하고, 다른 사람들은 슬개골이 잘렸다고 말합니다.
후자가 더 믿을 만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교살은 절단과 유사한 고문의 한 형태입니다.
춘추전국시대 손빈은 형에게 누명을 쓰고 벌금형을 받았습니다.
원래 이름은 선빈이었으나 형벌을 받아 선빈으로 개명했다고 한다.
슬개골이 잘리고 허벅지와 종아리 사이의 보호 장치가 상실되면 일어서지도 못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비공식 기록에 따르면 손빈은 형벌을 받은 후 전장에서 말도 탈 수 없었고, 버스(마차나 인력거)만 탈 수 있었다고 한다.
손톱 균열에 바늘을 삽입하는 것은 여성 수감자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합니다.
산 채로 매장하는 것은 전쟁에서 흔히 사용되는 전술입니다.
노력을 절약하고 빠르기 때문입니다.
전쟁 중에 생매장된 모든 포로들은 스스로 구덩이를 파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