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포인트: 메인 e, 보조 q, 그 다음 w.
장비 선택 : 블러드 드링커 + 레이피어 + 위스퍼 + 밴시.
피를 마시는 것이 너무 부드러워 S3 이후로 많이 강화되었습니다.
마우스를 사용해 본 사람이라면 궁극기 동작이 범위를 늘릴 뿐만 아니라 치명타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첫 번째 타겟은 뒤에 있는 모든 타겟을 크리티컬하며, E 스킬 크리티컬 3개는 쉽고 즐겁게 머리를 모을 수 있습니다(출력 환경이 좋으면 많은 영웅을 모을 수 있습니다).
방어를 위해 부활 대신 밴시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EZ나 VN과 달리 마우스는 부활 후 새로운 환경에서 즉시 출력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쥐는 두뇌가 없는 사람의 치명타를 가장 두려워하므로 밴시의 짧은 CD는 쥐에게 가장 필요한 방어 장비입니다.
서머너 스킬 (1) 섬광 + 힐링, 보조 섬광 + 약점을 지닌 마우스.
(2) 쥐는 플래시+쉴드와 보조 플래시+치료 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3) 마우스 및 보조 스트랩, 약한 플래시.
사실 쥐는 불로 사람을 죽이는 것이 더 재미 있고 멍청합니다. 그러나 장기간의 연습과 요약을 통해 쥐는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사람을 죽일 때 가장 자주 튀어 나옵니다. 얼굴에 갇히는 것은 기본적으로 죽음을 의미합니다.
상황 (1) ADC 증가 혈액량은 100% 남 + 50% 증가시키는 가장 과학적인 방법입니다.
단점은 발화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상황 (2) 정화가 가장 억제된 VN은 뇌가 없는 VN만 가리키면 되며, 고폭발 쥐는 단 2초 만에 VN을 죽일 수 있습니다.
VN이 마우스를 가리키는 경우 단호하게 연결을 끊으십시오.
후기에는 VN이 강하다고 하네요.
후반부에서는 큰 입만이 쥐를 더 현실적으로 대할 수 있지만, 쥐가 궁극기를 사용한 후에는 공격을 뚫을 것이라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상황 (3) 지나가는 사람에게 최소한 약한 모습은 보여주면 협조가 잘 안 된다.
만약 당신이 두 줄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면 친구들은 이 스킬 조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팀으로 싸울 때는 먼저 누가 당신에게 위협을 가할 것인지, 누구의 기술이 당신을 조종하거나 심지어 죽일 것인지 침착하게 분석하십시오.
그의 위치에 주의를 기울이고 적절한 경우 카터에게서 배우십시오.
상대의 주능력이 그대로일 때, 궁극기의 850 사거리를 열었기 때문에 아군 뒷줄에서 상대 뒷줄로 슛을 쏠 수 있다.
마우스는 Q를 사용하여 보이지 않게 한 다음 궁극기 및 레이피어를 활성화하여 반대편 APC 또는 ADC를 직접 죽이는 적절한 시간을 찾으면 됩니다.
(마우스는 특히 누누의 W가 필요합니다. 공격 속도는 2.5로 쉽습니다. 순간적인 침묵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또 다른 동작을 가르치고 투명하게 도시로 돌아갑니다.
인기 Q 스킬: 레벨 5 Q는 9초 동안 스텔스됩니다.
스텔스 진입 시 딜레이 시간이 존재하며, Q와 B를 누르면 즉시 도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투명하게 도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대출에 영향을 미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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