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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전공은 무엇인가요?

#하드웨어

# # #하드웨어 엔지니어

회로의 기본을 알아야 하는 컴퓨터 분야의 엔지니어를 말합니다. 실제로 전기장에서는 강한 전기와 약한 전기로 나누어진다. 강한 전기는 고전압 송전, 모터 및 기타 큰 전류를 에너지 전력장으로 지칭합니다. 약점은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방향의 정보처리 분야를 가리킨다. 컴퓨터 하드웨어 엔지니어의 업무 범위는 미약한 전류이며, 주요 내용은 PCB 설계(인쇄회로기판), IC(칩) 설계, FPGA 엔지니어입니다. 또한 특정 하드웨어의 시스템 개발 및 유지 관리와 관련된 임베디드 프로젝트도 포함됩니다.

#### PCB 엔지니어, FPGA 엔지니어, IC 엔지니어

전문 용어를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으므로 각 엔지니어에 해당하는 엔지니어링 제품의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PCB 엔지니어의 임무는 회로 기판에 서로 다른 기능을 가진 모듈을 연결하기 위해 고속의 안정적인 트래픽 네트워크를 설계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근무 환경은 다음과 같습니다.

FPGA의 전체 이름은 현장 프로그래머블 로직 어레이(Field Programmable Logic Array)로 프로그래밍 가능한 하드웨어로 이해됩니다. 전통적인 의미의 집적 회로는 특정 요구에 맞게 설계된 특정 회로 기판을 사용하여 맞춤화됩니다. FPGA는 퓨즈 메커니즘을 통해 회로 구조를 동적으로 수정하여 동적 프로그래밍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FPGA의 경우 비디오 인코더나 무선 Wi-Fi 통신 모듈을 구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알고리즘은 소프트웨어로 구현될 수 있지만 하드웨어 기반 효과 알고리즘은 비용이 더 저렴합니다. VHDL(Hardware Description Language)은 개발 언어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언어입니다.

IC 엔지니어는 파이프라인 메커니즘, 오버클러킹 및 가장 중요하게는 나노미터 수준의 전류 교란 문제를 해결하는 효율적인 컴퓨팅 두뇌를 설계합니다. 가장 큰 제약은 재료 및 프로세스 문제이기도 합니다.

사실 위의 세 직위는 모두 현대 학문 분야에서 EE의 하위 범주에 속합니다. 실제로 이 방향으로 활동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전자회로공학을 전공하는 학생들이다. 이 직업의 특징은 강한 자가 모든 것을 가져간다는 것입니다. 세계에서 유일한 칩 회사는 Intel과 AMD입니다. 그리고 핵심 경쟁력은 칩 설계 능력이 아닌 제조 공정이다. 현재 영국 회사인 Acorn이 설계한 ARM 칩은 모바일 단말기에도 통합되어 있습니다. 이는 화웨이와 삼성이 설정해야 하는 솔루션, 설계 도면 및 특정 제조 요구 사항만 제공합니다. 하지만 드론, 보안문 등 틈새 분야도 많습니다. 전문적인 PCB 설계가 필요하므로 하드웨어 엔지니어도 시장 수요에 대한 기반을 갖추고 있지만 많지는 않습니다. 기술 요구 사항의 관점에서 볼 때 탄탄한 수학적 지식, 엄격한 논리 및 전자 회로에 대한 더 많은 지식이 필요하지만 유사한 도구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미래 발전 전망의 관점에서 볼 때 지능형 하드웨어 사물인터넷의 촉진은 큰 이익을 가져올 것입니다.

직업 요구 사항: 집적 회로

급여: IC > & gtFPGA = PCB

# # # #임베디드 엔지니어

* * 시스템 -level Embedded* *

주로 Linux, VxWorks 등과 유사한 특정 하드웨어용 운영 체제를 이식합니다. , 또는 요구 사항만 충족하는 알려지지 않은 시스템을 개발할 수도 있습니다. 핀 정보를 읽고 타이밍을 읽어야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여전히 ​​이식을 위해 성숙한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첫째, 시스템을 직접 작성하는 것은 너무 느리고, 둘째, 함정이 많습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이 층차의 사람은 모두 훌륭한 사람이다. 또는 매년 수많은 게임 아케이드에서 구매하는 최신 NVIDIA 그래픽 카드와 같은 일부 드라이버 개발을 수행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이 수준의 엔지니어가 해당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개발해야 합니다.

초봉이 100만 정도로 연봉 수준이 완전 높고, 입사 문턱도 완전 높다. 업계의 최강자는 연구소가 아니라 기업이다.

* *내장된 애플리케이션 수준* *

이미 실행 가능한 머신에서 개발하세요. 예를 들어 운영 체제는 가장 기본적인 파일 관리, 메모리 관리 및 CPU 관리를 제공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특정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합니다. 사람을 대할 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언어 도구는 c입니다. 사실 제 연구실도 이 방향에 있습니다. 나는 군사 산업과 국영 기업에서 몇 가지 프로젝트를 수행했습니다. 이 층부터 건축가까지 적어도 몇 명은 접해봤습니다. 정보를 찾아볼 필요 없이 자신의 감정을 이야기하면 됩니다.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 개발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부분은 개발이 아니라 디버깅입니다. 이 수준에는 온갖 종류의 놀라운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어제 잘 달렸다면 오늘은 쓰러질 수도 있다. 어쩌면 하드웨어 문제, 약한 납땜일까요? 커패시터 고장? 회로 기판 전류 간섭? 또한 소프트웨어 문제, 와일드 포인터(가상 메모리가 있는 시스템이 거의 없고 모든 작업이 실제 메모리 공간에서 수행됨) 또는 메모리 오버플로일 수도 있습니다.

연봉으로 따지면 초봉이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다. 올해 화웨이가 제시하는 급여는 16K로 매우 좋은 편이지만, 업무에 대한 친숙도에 따라 급여 상한선은 없습니다. 최종 업그레이드 상태는 시스템 레벨 임베디드 엔지니어입니다.

# #소프트웨어

# # #데스크톱 프로그램 엔지니어

기존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는 사무실, 브라우저, PC에서 실행되는 소프트웨어와 유사합니다. 주류 개발 프레임워크에는 Qt, MFC 및 . 그물. 여전히 상대적으로 강력한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으로는 Microsoft Office와 데스크톱 게임 회사가 있습니다. Microsoft 기반 C# 및 QT 기반 C++ 개발 및 적용도 가능합니다. 남들에 대해 잘 모르지만, 시장이 별로 활발하지 않고, 모집하는 사람도 적고, 아는 사람도 이 길을 택하지 않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친한 친구들의 비공개 메시지에 따르면 이 업계의 급여는 인터넷 열풍에도 불구하고 크게 증가하지 않았습니다. 이 Zhiyou는 C#으로 작성되었습니다.

NET 플랫폼을 사용했으며 5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연봉 11,000원이었는데 안드로이드로 바꿨어요. 물론 이는 단지 예시일 수도 있다. 우리가 모르는 강력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먼저, 감사합니다.

# #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

Google의 등장 이후 기본적으로 Facebook, BAT, Amazon 등 신흥 거대 기업은 모두 인터넷과 이 인터넷 그룹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응용 엔지니어가 개발되었습니다. 동시에 그들은 인터넷에서 스스로를 코더라고 부르는 사람들의 집단이기도 합니다. 이 그룹은 R&D 컴퓨터 분야 인력의 70% 이상을 차지해야 합니다.

# # # #프론트엔드 개발

브로드 프론트엔드는 사용자의 시야에서 제시되어 사용자가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개발을 말하며, 웹, 안드로이드, iOS로 세분화됩니다.

#### 웹 프런트엔드(h5 front-end)

웹 프런트엔드는 브라우저(모바일 및 PC 브라우저 포함, 웹뷰 컨트롤, 심지어는 JS 엔진 환경을 갖춘 모든 것).

전통적인 의미에서 프런트 엔드는 주로 웹 페이지, html, css, js 및 JS 또는 HTML 5 및 CSS3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프런트 엔드에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최근 몇 년간 이 방향이 화제가 됐다. 기계 성능이 향상되고 v8 엔진이 대중화됨에 따라 js의 컴퓨팅 효율성은 여전히 ​​C 및 Java에 비해 훨씬 뒤떨어져 있지만 현재는 기본적으로 표시 콘텐츠를 표시하는 데 충분합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게임용 cocos2d-js, 클라이언트용 React-Native 등 다양한 탈북 사례가 나오고 있습니다. 동시에, 특히 지난 2년 동안 인재가 유입되면서 수많은 프런트엔드 프레임워크와 솔루션이 시대에 뒤떨어진 느낌을 갖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2년 전만 해도 JQuery는 여전히 세상이었습니다. 이제 Vue와 Angular 모두 인사하기가 부끄럽다는 사실을 모르실 겁니다. 동시에, 기계 성능 향상과 V8 엔진의 힘으로 인해 스크립트 언어의 또 다른 장점은 컴파일하고 실행할 필요가 없다는 점이며, 이는 다른 언어가 할 수 없는 것을 달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do - 앱을 출시하지 않고도 수행할 수 있는 동적 업데이트입니다. 앱에 상당한 동적 변경을 적용하면 JS에 대한 수요가 더욱 늘어납니다.

지난 2년에 비해 임금도 많이 올랐고, 시장 수요도 크다. 기본적으로 어떤 애플리케이션도 웹 프레임워크에서 완전히 분리되지 않습니다. 문턱이 높지는 않지만, 더 깊이 들어가면 배울 점이 많을 것이다.

#### android 및 iOS

Android는 Linux 커널을 기반으로 하는 오픈 소스 모바일 운영 체제입니다. Google이 설립한 OHA(Open Handset Alliance)는 지속적으로 주도하고 개발하며 주로 스마트폰, 태블릿과 같은 터치스크린 모바일 장치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iOS(이전의 iPhone OS, iOS 4 이후 IOS로 이름 변경)는 Apple이 모바일 장치용으로 개발한 비공개 소스 운영 체제입니다. 지원되는 장치에는 iPhone, iPod touch 및 iPad가 포함됩니다.

현재 스마트폰 시장에서는 안드로이드가 4분의 3 이상을 차지하고 있고, iOS가 5분의 1 정도를 차지하고 있다. 나머지는 Symbian과 Winphone입니다. 이는 우리가 고려해서는 안 되며 여러분도 고려해서는 안 됩니다. Android와 iOS의 시장 점유율은 매우 다르지만 Android 엔지니어와 iOS 엔지니어의 수는 기본적으로 동일하게 유지될 수 있으므로 모바일 개발에 종사하려는 경우 취업 시장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기술적으로 둘은 실제로 유사합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실제로 생태계를 비교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Android의 진입 비용 임계값은 상대적으로 낮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Object-C 및 Swift에 비해 Java는 초기 투자 비용이 1.5W인 iOS(MAC +)에 비해 여전히 인기가 높습니다. iPhone + 개발(사용자 계정은 연간 100달러), Android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의 개방성과 오픈소스 리눅스를 기반으로 한 개발로 인해 업계의 많은 기업들이 안드로이드에 대해 이른바 '심층 맞춤화', '중국인에게 적합한 스마트폰'을 하게 될 것이다. 다양한 안드로이드. 휴대폰 제조업체마다 일부 세부 사항에 대해 서로 다른 이해를 가지고 있지만 안드로이드 개발의 가장 큰 문제는 적응입니다. 동시에 Android의 개방형 권한으로 인해 해킹할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안드로이드 시스템에는 트로이목마 바이러스(360 버틀러)가 많아 고려해야 할 사항도 많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안드로이드가 출시될 때마다 보안이 점점 더 좋아지고, 권한 관리도 점점 표준화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점점 더 좋아질 것입니다. iOS에는 폐쇄형 기능 취약점이 상대적으로 적지만(많지는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안드로이드보다 확실히 더 많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발생할 때마다 큰 뉴스가 됩니다. 개발은 상대적으로 표준화되어 있으며 성숙한 솔루션이 많이 있습니다. 그의 주요 문제는 실제로 iOS 감사입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App Store에서 앱이 종료되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이외에도 최근 애플은 스위프트(Swift)를 홍보하기도 했다. iOS를 한다면 다양한 역사적 문제로 인해 OC를 완전히 버릴 수는 없지만, Swift는 구직 활동의 테스트 포인트나 하이라이트가 될 것입니다. 동료들의 반응에 따르면 Swift는 OC보다 멋지고 저는 Swift를 더 해보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 # # #백엔드 개발

백엔드 개발은 데이터베이스, 비즈니스 로직 처리, 데이터 등 프런트엔드에 대한 데이터 지원을 제공하는 대규모 일반 범주를 말합니다. 처리 등 주요 개발 언어는 java, c/c++ 등 양방향으로 컴파일된 언어이다. 이는 높은 운영 효율성을 특징으로 하며 동일한 시스템 구성에서 더 많은 액세스를 지원할 수 있으며 초고동시성에 적합합니다. 예를 들어 Taobao의 백엔드는 Java이고 NetEase Games 및 Tencent Games의 백엔드는 C++입니다. 다른 하나는 PHP, Python과 같은 해석 언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개발 효율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며, 컴파일이 필요하지 않으며 작성하자마자 실행할 수 있습니다. 주로 계산이 많이 필요하지 않은 일부 중소 규모 웹사이트의 백엔드를 관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개인 블로그로.

# # # #운영 및 유지 관리 엔지니어

주로 그의 개발 작업은 상대적으로 작지만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백엔드에서 제외되었습니다. 그 수가 일정 수준에 도달하고 데이터베이스 서버 수가 수천 개에 이르면 전문가가 데이터 유지 관리를 수행해야 하는데 이는 재해 복구 백업 및 핫 교체만큼 어렵습니다. 게다가 현재의 트렌드는 서비스 기반, 컴포넌트 기반, 가상화 등으로 해결해야 할 문제가 다양합니다. 그러나 시장 수요로 판단하면 대형 제조업체만이 전문 운영 및 유지보수 엔지니어를 채용할 것입니다. 100개의 서버를 보유한 소규모 회사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클라우드에서 호스팅되며 백엔드 엔지니어가 파트타임으로 근무합니다.

# # # #대중적인 의미에서의 배경개발

즉, 흔히 사업개라고 말하는 패자코더들은 건축설계를 하지 않는 것이 상대적으로 낮다고 생각한다. 그들의 주요 임무는 PM의 직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Double Eleven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후는 빨간 봉투를 잡는 기능이 추가되어야 하며 그러면 백엔드 비즈니스 개가 바빠지고 높은 동시성에서 교착 상태, 반복 요청, 대역폭 및 기타 기능을 해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물론 프런트 엔드도 필요하지만 프런트 엔드에서는 복잡한 동시성 문제를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비즈니스 개가 높은 동시성 문제를 처리하는 데 성과를 거두었다면 단계적으로 설계자로 업그레이드될 수 있습니다. 그때쯤이면 모든 디아오시 코더들은 그들의 디아오시를 제거할 수 있을 것입니다.

# # #테스트 엔지니어

온라인으로 출시하려면 제품이나 새로운 기능이 완전한 테스트를 거쳐야 합니다. 현재 실제로 테스트 엔지니어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순수 테스트이고, 다른 하나는 테스트 프로세스 중에 재작업 없이 사소한 버그를 수정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테스트 개발 엔지니어입니다. 훌륭한 테스트 및 개발 엔지니어의 급여는 개발 엔지니어의 급여보다 높을 수도 있습니다.

이 테스트를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마우스만 클릭하면 끝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자격을 갖춘 테스트 엔지니어는 다양한 테스트 도구에 익숙해지고, 자체 테스트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버그를 발견하고, 버그가 발생하는 이유를 알아야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작업은 일반적으로 대기업에서 배포됩니다. 소규모 회사의 경우 일반적으로 개발자 자신이 자체 테스터이기도 합니다.

# # #보안 엔지니어

동일한 제품이나 새로운 기능을 온라인으로 출시해야 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완전한 기능 테스트뿐만 아니라 보안 테스트도 필요합니다. 보안 테스트에는 더 많은 지식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이를 수행하기 위한 별도의 노력이 있을 것입니다.

또는 그들을 해커(나쁜 소년), 흰 모자(착한 소년)라고 부르는 것을 선호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법의 가장자리를 배회하고, 들키지 않고 기사도적인 행동을 하거나, 장난을 통해 큰 뉴스를 만들려고 하거나, 심지어 불법적으로 이익을 얻으려고 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실제로 인터넷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반항적인 사람들이라는 점을 지적해야 합니다. 물론, 스크립트도 작성하지 못하는 도구 소년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Assange와 Satoshi Nakamoto를 언급하고 있습니다(주로 기술과 사고이지만 좋은 일은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알라, 예수 그리스도, 그리고 IT계의 영적 우상입니다. 안전엔지니어의 길을 가려면 먼저 한계선을 걸어야 한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최고의 방어를 위해서는 먼저 상대방이 어떻게 공격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급여는 특별히 경쟁력이 없습니다(흑인 직업 제외). 최근 몇 년 동안 직원들이 본 것은 좋은 아이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지만 가정 환경은 특히 좋지 않습니다 (모든 먹구름이 닫힙니다).

# # #Architect

이미 프로그래머인 가오푸슈아이는 이제 반은 과학자라고 할 수 있다. 건축가의 작업은 코드와 거의 분리되었으며, 그의 주요 도구는 VIM과 Eclipse에서 word와 ppt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는 주로 대용량 및 동시성 문제에 대한 기술 선택 및 솔루션 공식화에 대해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모두 백그라운드 엔지니어 업그레이드입니다. 업계에 CTO 아키텍처를 업그레이드하는 프런트엔드 엔지니어도 있다고 들은 것 같은데, 결국 그들은 여전히 ​​소수이고, 노드의 효율성도 아직 한참 뒤떨어져 있습니다.

# # #알고리즘엔지니어

이런 사람은 기본적으로 대학 ACM 대회에서 입상했거나, 높은 논리적 사고력과 탄탄한 수학적 기초, 뛰어난 알고리즘을 갖춘 사람입니다. 수학과나 물리학과를 우수한 졸업생으로 IT로 전환하고 싶다면 이것이 주된 방향이 될 수 있습니다. 건축대학입니다. 학교를 졸업하고 바로 이 수준에 이르렀고, 초봉도 매우 높습니다.

# # # #데이터 마이닝

데이터 더미에서 원하는 정보를 찾아내는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2008년부터 2016년까지 주택거래량, 주택거래가격, 토지거래량, 인구증가, 은행대출금리 변동 등 많은 정보를 제공하여 주택가격 변화를 예측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내년 집값. 그것이 그들이 하는 일입니다. 이 작업은 데이터 크롤링, 모델링 및 알고리즘 검증 작성의 세 단계로 나누어집니다.

크롤러 엔지니어는 다양한 국가통계청 웹사이트와 체인 웹사이트에서 데이터를 크롤링하여 구조화된 데이터로 저장합니다.

다양한 데이터 간의 영향 관계 및 영향 요인을 확립하기 위한 수학적 모델링입니다.

알고리즘 검증을 작성할 때 대부분의 데이터 마이닝 엔지니어는 도구가 많고 구문이 간단한 Python을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어려운 점은 코드를 작성하는 것이 아니라 모델링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데이터 간의 관계를 정량화하기 위한 효과적인 모델을 설계하는 것입니다. 그 중 영향요인의 비중은 자신의 삶의 가치이기 때문에 스스로를 '모델 실행 결과가 현실과 일치하도록 매일 매개변수를 조정하는 사람들'이라고 칭할 것이다.

연봉이 매우 높으며, 보통 통계 분석국이나 대기업에서 사람을 모집하고, 자신의 사업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Zhihu의 유명한 청년 동맹 비서는 데이터를 사용하여 사람들의 뺨을 때리는 멋진 사람입니다.

그리고 퀀트 트레이딩에 대해서도 소개하겠습니다. 정량적 거래는 고급 수학적 모델을 사용하여 수동적인 주관적 판단을 대체하고, 컴퓨터 기술을 사용하여 방대한 과거 데이터에서 초과 수익을 가져올 수 있는 다양한 "확률이 높은" 이벤트를 선택하여 전략을 수립하는 것을 말하며 투자 심리 변동을 크게 줄여줍니다. 시장이 극도로 광신적이거나 비관적일 때 비합리적인 투자 결정을 내립니다. 이는 컴퓨터 전문가와 금융 전문가를 결합한 비교적 성공적인 새로운 유형의 직업입니다. 이론적 거래 모델은 훌륭한 거래자가 구축한 다음 프로그래머가 코딩합니다. 이는 데이터 마이닝 세계에서 상대적으로 간단한 현금 거래입니다. 유명한 영국 Zhihu Trading과 Lightwing()이 이 방향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임금은 매일 계산되며, 기술적 분석을 통해 모델을 구축하는 것이 핵심이다. 수익률 보장, 예를 들어 10위안에서 10.1위안으로 오르면 11위안까지 오를 가능성이 있어도 매도(알고리즘 전략)한 뒤 초고빈도 매매를 통해 수익률을 보장하는 식이다. 예를 들어, 그는 매번 한 푼도 벌 수 없지만 하루에 수십 랏을 사고 파는 것입니다.

# # # #인공지능

이 책을 오랫동안 읽지 않아서 오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흔히 볼 수 있는 챗봇인 시리(Siri)가 바로 이런 것입니다. 그 본질은 여전히 ​​여러 요인의 영향을 받아 한 상태에서 다음 상태로 이동하는 제한된 자동 상태 기계입니다. 이론적으로는 3차원 세계의 모든 입력을 고려하고 그에 상응하는 출력을 각각 정의함으로써 인공지능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방식으로 작성된 프로그램은 용량이 매우 커서 컴퓨터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이해하는 바는 Computer 01의 단순하고 독특한 특성을 기반으로 진정한 인공지능은 아직 달성하기가 상대적으로 어렵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 특정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이전에 큰 인기를 끌었던 이세돌 대 알파독의 입력이 매우 간단합니다. 플레이어의 상태도 매우 간단합니다. 2의 거듭제곱은 16*16입니다. 이러한 복잡성으로 인해 모든 항목을 나열하는 것은 확실히 불가능합니다. 그들은 클러스터링을 위한 다양한 알고리즘을 갖게 됩니다.

# # # #딥러닝

위에서 언급한 데이터 마이닝에는 매개변수를 조정하는 과정이 있으며, 딥러닝 분야에서는 긍정적인 피드백을 추가하여 매개변수 기계에 의해 자동으로 조정될 수 있으며 계산된 결과는 실제 결과와 자동으로 일치할 수 있습니다. 수동으로 매개변수를 조정하는 프로세스가 기계에 의해 자동으로 완료되는 것을 소위 기계 학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인공지능, 딥러닝, 데이터마이닝은 어느 정도 겹치는 부분이 있다. 실제로 이들의 실제 어려움은 다양한 차원 축소 알고리즘, 확률 이론, 어닐링 및 기타 수학적 분야에 있습니다. 그래서 반은 과학자라고 합니다.

# # # #성능효율지원

이것이 일반적인 의미의 인터넷 알고리즘 엔지니어들이 하는 일이다. 예를 들어, 숫자의 제곱근을 찾고 싶습니다. 이제 우리의 프로그래밍은 매우 간단합니다. sqrt()뿐입니다. 그런데 이것의 소스코드를 보면 깜짝 놀라고 직접 검색해 보고 싶은 마음이 들 것이다. 뉴턴의 라이프니츠 공식을 따르지 않습니다. 뉴턴보다 훨씬 더 강력하고 효율성을 100배 높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주 간단한 예일 뿐입니다. 실제 응용 분야에서는 계산량이 많을 때 이를 활용해야 할 때입니다. 실제로 이러한 기능의 대부분도 백그라운드 엔지니어링에 의해 완성되지만 Google, FB와 같은 대기업이 알고리즘을 지원하기 위해 ACM을 특별히 채용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으며 초봉도 매우 높습니다.

여기에서는 효율성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사람인 게임 엔진 엔지니어(현재 오픈소스 unity3d는 중국에서 주로 사용됨)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급하고 싶습니다. 3D렌더링을 주로 하고 있는데, 이는 컴퓨터 그래픽에 대한 높은 숙련도를 요구합니다. Industrial Crown의 항공우주 엔진과 유사합니다. 게임 개발은 클라이언트, 웹, PC, 백엔드, 데이터베이스 운영 및 유지 관리 등 특정 방향의 개발일 뿐입니다. 별도의 강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게임 개발 엔지니어는 일반적으로 피곤하지만 급여도 높습니다. 음양사팀이 올해 연말 보너스를 100개월로 추산하는 것도 이상하지 않다.

# # #표준화기구협회 회원

이건 좀. 전기 공학 연구소 및 3GPP 협회 등이 있습니다. 그들은 주로 다양한 표준화된 프로토콜을 개발합니다. 이 수준은 너무 높다. 특정 분야에서는 전 세계에서 겨우 수십 명만이 달성할 수 있는 것으로 추산된다. 사람들은 급여에 관심을 가져서는 안됩니다. 그리고 그 대부분은 국가나 비영리단체의 보조금이고, 어차피 영리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TCP/IP 프로토콜 공식화 및 5G 프로토콜 공식화 등이 있습니다. 나는 모른다. 그들은 대학 교수든 업계 리더든 채용하고 있습니다.

# # #퀀텀컴퓨터엔지니어

이 슈퍼크레인, 이것이 바로 미래의 컴퓨터의 선구자입니다.

그들이 무엇을 하는지, 어떻게 하는지는 나에게 묻지 마세요. 나도 모르겠어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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