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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명법사 흑수사방장 혜명법사.

젊었을 때의 혜명 스승은 선생님으로부터 목공 솜씨를 배웠다. 그는 목수와 건축에 종사할 때 적극적으로 선행을 제창하고, 많은 좋은 지식을 얻고, 많은 선행을 하며 출가를 위한 든한 기초를 다졌다. 출가하기 전에 법사는 레이 고향사에서 거리에서 사당으로 가는 길이 진흙길인 것을 보고 석판을 사찰에 깔아 놓은 진흙길을 기부했다. 1993 년 레이고리사에서 불문에 귀의하다. 1995 년 줄리안사 주방 화장실 수리; 1997 년에 줄리안사 향랍부와 숙박부가 건설되었다.

1997 쓰촨 성불교협회 양회장, 허 회장, 간양시 민종국 국장이 혜명법사를 내강사에 픽업해 대반지를 받았다. 혜명법사는 쓰촨 성 불교협회 부회장, 내강수성사 방장 청덕 스님에게 출가하여 경의를 표했다. 쓰촨 성 불교협회 부회장, 청두 석경사 방장 () 의 진스님 () 을 인연법사로 존중하다. 그가 비구가 된 것은 산시 불교협회 부회장, 불교보좌관, 광원 범천사 징톈 스님을 교수로 삼았다. 29 년 음력 8 월 15 일 (불력 2553), 혜명법사는 자금에서 영교를 받고, 광림념청덕선사, 제 49 승, 정종혜명, 제 51 승으로 전해졌다.

65438 년부터 998 년까지 혜명 대사는 흑수사로 가서 주지를 맡으며 사찰을 재건하고 금신을 개조하기 시작했다. 그는 천왕전, 약사전, 서구 삼현전, 지장전, 대웅보전전, 관음전, 방장실, 거실, 장경루, 재당, 주차장, 숙박루 등을 설계했다. 26 년에 그는 왕수에서 흑수사까지 4.25km 기계 경작로를 시멘트길로 만들었다. 21 년에는 대문이 건설되어 건설가격이 18 만 위안이었다.

모든 것이 시작이 어렵다. 13 년의 노력 끝에 흑수사가 새롭게 바뀌었다. 부지지 15 무, 8 여만원, 고정자산 수천만원을 투자하는 웅장한 절은 혜명 대사의 꾸준한 노력으로 건설된 것이다. < P > 혜명법사는 절 외관의 쇄신과 건설에 주력할 뿐만 아니라 불교문화의 발전을 중시한다. 그는 대련과 간양시 항미원조 북전쟁 생존자 명단, 서화 등 시와 비각을 새겼다. 사내에는 불어 게시판이 있어 불경, 불설, 선선선어, 성현격언, 문인 감정 등을 선전하고 간판을 내걸는데 쓰인다. 세상의 각성을 불러일으키고, 그들의 진심을 드러내고,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기 위해, 간양성에 인문경관을 더해 고찰의 웅장한 기세를 보였다. < P > 혜명 대사는 서예와 지혜로 사람을 가르치고 자비, 선함, 겸손, 친근한 마음으로 세상을 구제한다. 법사는 공력이 두터워서 편리하고 빠르며, 일찍이 불사 활동을 위해 외출한 적이 있다. 예를 들어, 레이음사의 대고사와 인수사 등 사찰은 법사를 초청하여 거사를 이끌고 3 시제에서 불교 일을 하도록 도왔다. 선인의 자비, 행복, 애틋함, 불교의 깊은 철리를 일상생활에 융합시켜 깨우침을 받고 잠정적인 감화의 영향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정념을 싹트게 하여 깨달음의 목적을 달성하다. < P > 혜명 대사가 절을 질서 정연하게 관리한다. 1998 년, 22 년, 23 년, 24 년, 25 년 5 년, 그는 매년 큰 불상 개광식을 열고 황금시대를 축하하며 매년 자선구제를 하고, 매년 3 위안의 형식으로 왕수향경로원의 노인들에게 세뱃돈을 지급한다. 매년 1 대 방류식, 관음법문, 태자 목욕, 몽란주전자 법문을 조직하여 수십 차례 불교법회를 진행해 재난을 없애다. 방원 지양, 간양, 성유, 이빈, 청백강, 자공 등 성시 수천 명의 불교 제자와 신도들을 불사활동에 초청하다.

25 년 사혜명 스님은 158 만원 (신용사 대출과 개인대출) 을 모아 건설단위 선불금 형태로 왕수진 ~ 흑수사 도로 건설 프로젝트를 시작해 왕수진 ~ 흑수사 4.25km 농촌 시멘트 도로를 건설했다. 왕수에서 흑수사까지 길이 42m, 폭 3.5m 의 시멘트 노면을 빨리 굳히기 위해 혜명 스님은 비행기를 타고 다악으로 향했고, 마침내 26 년 5 월 5 일 왕수에서 흑수사까지 전 라인을 개통했다. 이때부터 사람들이 질척질척질척질척질척질척질척질척질척질척질척질척질척질척질척질척질한 길을 걷는 국면을 바꾸어 팔로불 제자와 신도들이 흑수사를 견학하는 것이 편리해 도로를 따라 마을의 마을 주민들에게 혜택을 주었다. < P > 혜명 대사는 늘 "나의 복보는 매우 작다. 잘 키우고 아껴야 한다" 고 말했다. 즐거움을 즐기는 것은 즐거움을 없애는 것이다. " 그는 개인의 즐거움을 바라지 않고 평소에 개인 생활이 매우 간단하다. 그는 저녁으로 특히 김치를 즐겨 먹는다. 그는 식탁에서 늘 깨진 귀 한 접시와 김치 한 접시를 보았다. 법사가 입는 옷도 간단하다. 깨끗이 빨기만 하면 된다. 공공가나 집단의 싸구려를 결코 차지하지 않는다. 거사는 평소에 법사의 돈을 모두 절에 주어 신용사나 개인도로 수리사에 빚진 대출금을 돌려주는 데 사용한다.

28 년 5 월 13 일 오후, 사혜명법사는 쌍류공항 거사와 함께 5.12 지진 재해 지역 인민에게 658 위안을 기부했다.

28 년 5 월 65438+4 월 4 일 오전 사혜명 법사가 간양시 종교국에 가서 재해 지역에 11 위안을 기부했다.

28 년 5 월 16 일 사혜명 스님은 불사호법과 함께 약볕을 무릅쓰고 전지차를 밟고 왕수진 흑수사촌 마을 마을 진금수의 집으로 달려가 무자비한 화재로 진금수의 유일한 집을 삼켰다. 6 세인 진금수 부부는 화재로 빈털터리가 되어 상심했다. 혜명 사부님이 보내온 솜이불, 침대 시트, 모기장 등 구호품을 보면서 소박한 노농진수는 사부님 짱 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혜명 대사의 관심과 동정과 흑수사의 거사에게 끊임없이 감사를 표했다. 흑수사는 실제 행동으로 지양의 사회 안정과 조화에 기여했다. < P > 절에는 푸라는 고독한 노인이 있다. 그는 9 대라서 아파서 일어나지 못한다. 혜명 대사의 아버지는 의사에게 노인에게 약을 보내달라고 부탁했고, 거사들은 앞다투어 노인들을 위해 물을 끓이고, 빨래를 하고, 방을 청소하고, 차를 들고 밥을 배달했다.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는 전통 미덕이 절에서 빛을 발한다. < P > 혜명 대사는 시종 사회주의의 길을 고수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고, 국가를 공경하고, 행복과 애정을 즐기고, 인간 정토 건설과 두 문명 건설을 적극적으로 결합하여 불교를 선양하여 사회주의에 적응하게 하였다. 혜명법사는 26 년부터 5 년 연속 간양시 CPPCC 위원으로 당선되었고, 2 년 연속 자양시 불교협회 이사로 재직했다.

농선은 중국 불교의 훌륭한 전통이다. 하루는 하지 않고, 하루는 밥을 먹지 않는다. 혜명 대사는 마주 이도선사의' 평상심, 즉 길' 을 일상생활에 녹였다. 소위 "라인, 라이브, 앉아, 거짓말 선". 그는 사찰을 수리하겠다고 고집했다. 21 년에는 묘에 1 여 묘의 땅을 심고 유채, 땅콩, 고구마, 각종 채소가 심어졌다. 그는 직접 정원을 청소했다. 아침에, 나는 아침 금식 수업에 참석하고, 불교 서비스를 하고, 제단의 주인이 되었다. 나는 정신이 충만하고 도가의 마음이 더 강하다. 마음 속에는 부처만 있고, 출가하면 우연히 평안하고, 누각을 경작하고, 유유히 암수를 생각하며, 활달한 인생관은 혜명 대사의 일생의 진실한 묘사이다. < P > 1 여 년 동안 혜명 대사는 대사의 유언에 따라 흑수사의 지속적인 개선과 수리를 진행했다. 현재 사내에는 수십 명의 승려와 거사 (상주), 혜명법사 임주지가 있어 스님을 이끌고 종교정책, 애국애교, 규율준수, 사교에 엄격히 저항하고 있다. 화합 사회를 구축하기 위해 승단과 합은 흑수사를 정토 수행을 전문으로 하는 청정도장으로 만들어 이 백년 고사를 신도들이 참배하고 참관하는 성지로 만들었다. < P > 혜명법사는 현재 간양시 CPPCC 회원, 지양시 불교협회 이사, 흑수사방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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