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 친구기와 백회를 처음 본 영화는' 재회' 다. 전원가의 도련님, 대학생 순치님, 출전할 때 깜짝 놀랐어요. 너무 눈부신 건 없지만 여기저기 보면 편해요. 눈은 크지도 작지도 않고, 약간 달치형이며, 두 개의 검눈썹이 한데 모여, 자태가 늠름한 코가 그리스 조각품처럼 우뚝 솟아 있다. 아름다운 몸매, 놀라운 매력. 줄거리가 있어 더욱 놀라운 것은 이렇게 아름다운 사람, 기질이 그렇게 우수하고, 어떤 아름다움도 없고, 자연스럽고, 기질이 부드럽고, 성격이 부드럽고, 고집이 세고, 그렇게 매력적이다. 어떤 칭찬사를 사용하든 지나치지 않다. < P > 눈보라 속의 황혼, 그리고 작별은 1942, 43 년 제 2 차 세계대전에서 가장 격렬하고 긴장된 시기인 17, 18 년의 배경이다. 전쟁에 짓밟힌 사랑 이야기로 우리 함께 비교해 보자. 이 영화는 그 제목처럼 황혼의 연극에 가깝고, 온몸의 어두운 기조로 슬픈 이야기를 슬프게 들려주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 P > 다만 마지막에는 삼포우와 전쟁터에서 돌아와 혼자 야외로 나가 소나무 아래에 서서 죽은 애인을 애도하며 백혜가 꽃다발을 흔들며 달려오는 것을 상상해 보았다. 영화 속 유일한 아름다운 낮 장면, 아름다운 슬로우 액션 화면, 백혜청춘의 웃음, 가슴 아픈 결말을 돋보이게 하고 비극적 효과를 강화하는 장면이 있다 ... < P > 아픈 백혜가 삼포우와를 연루할까 봐 죽도록 그를 만나지 않자 친구들은 슬피 떠났다. 다음날 아침, 친구와 사고가 나타났다. 그는 집중해서 조용히 그녀를 바라보며 천천히 다가와 대사가 없었다. 친구, 풍채가 나풀나풀, 타고난 스타 후광, 이 적막한 순간에 점점 더 눈부시게 빛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 P > 영화 속 두 주인공, 야마구치 모모에, 삼포우화, 민안은 자신감이 넘친다. 이 영화의 배경은 대정에서 소화시대까지 한정돼 있다고 한다. 그 이유는 삼포우와의 아이돌 헤어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해서다! 친구와 헤어스타일이 너무 예뻐서 어떤 헤어스타일이든 완벽한 hold 가 살고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 P >' 작별인사' 와' 눈보라 속의 황혼' 의 이야기는 상투적이지만, 영화 속 네가 어디로 갈 것인지에 대한 처리는 은은한 시적 하의에 강한 예술적 감화력을 지니고 있다. 상대적으로 작별 인사가 더 좋다. < P > 또 다른 같은 장르의 염무, 예술적으로 평범하고, TV 영화와 비슷하며, 장면은 현실감이 부족하다. 선호도에 따라 백우영화를 정렬하면, 이것은 꼴찌가 될 수 있다. < P >' 춘금체조' 와' 염의 춤' 은 비슷하지만 인물은 큰 반전이 왔다. 부잣집 아가씨는 춘금이 교만하고 건장하며, 하인은 우충을 돕는다. 영화 속 그는 목욕 후 진춘을 위해 몸을 꼼꼼히 닦고 자신의 체온으로 진춘의 차가운 손발을 따뜻하게 해 삼포우와 그 자체의 기질 때문에 옹졸한 메스꺼움을 느끼지 않는다. 우정건강의 순수한 기질은 이 영화를 순정이나 순애영화로 승화시키는 중요한 원인이다. < P > 백회와 친구 모두 각자의 역할에 강하게 동의하지 않아 남녀 속성과 예속 관계에 대한 이해가 일치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래서 백회 이후에도 톱스타라 해도 사랑하는 사람이 가정으로 돌아오기 위해 손을 씻고 수프를 만들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드라마' 피의증' 이 중국에서 히트했을 때 삼포우 () 와 즉시 수천 명의 소녀의 이상형이 되었다. 36 도 잘 생기고 흠집이 없습니다. < P > 1 회에서 광복은 실험실에서 다행자를 구해냈다. 헤어질 때 광복은 행운의 아들로 돌아서서 웃었다. 햇빛이 아름답고 아름답다. < P > 는 25 년 일본 TBS 방송국에서 이 고전극을 리메이크했다. 남녀 주인공은 각각 후지와라 용과 석원 총미가 연기한다. 1 회에도 이 장면이 있지만 사람마다 효과가 다르다. 삼포는 남자 주인공 후지원의 연기가 3 년 전보다 1 배나 좋아졌다고 웃었다. (이봐, 삼포 형제, 너 진심이야? ) 어느 쪽이 좋고 어느 쪽이 나쁜지, 관객들은 나름대로 결론을 내렸고, 미우라의 말은 동료들 사이의 칭찬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영화 속 삼포우와 객석은 버스 운전사의 역할을 맡았고, 번쩍이는 장면은 심지어 정면의 얼굴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버스명언) 어쩐지 그가 이렇게 많이 연기할 수밖에 없었다. 그렇지 않으면 전극과 모든 배우의 조화를 망칠 수 있었다. < P > 또 다른 백우 * * * *' 붉은 충격', 솔직히 이 황금 커플이 아니라면 꾸며낸, 억지부회의 뇌잔극은 도저히 참을 수 없다. 청춘아이돌극은 배우의 연기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다. 영화의 성공은 아이돌의 개인적 매력에 크게 좌우된다. < P > 1974 년 일본에서 첫 방송되는' 레드 실락' 부터 198 년 방송되는' 레드 데드 라인' 까지 1 레드 드라마는 일본에서 널리 알려진 고전극이 될 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레드 돌풍을 일으켰다. 이 중 7 편 (1 작품 카메오) 에 야마구치 모모에 출연했고 백혜우와 * * * 가 두 편 (피의와 붉은 충격) 을 공동 공연했다. 그들의 스크린 연인은 인심을 깊숙이 파고들어 결국 실생활의 사랑 커플로 고정된다. < P > 이 화려하고 조용한 커플은 아름다운 전통처럼 사람들의 기억 속에 향기를 풍긴다. < P > 삼포와 백회일 * * * 은 가와바타 강성의' 이즈의 댄서' 에서 삼도유키부의' 조소', 곡사키 윤일로의' 진춘사본' 과' 고도' 에 이르기까지 12 편의 영화를 촬영했다. 가장 고전적인 것은 이즈의' 댄서' 로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작품에서 청춘의 은은한 사랑을 완벽하게 재현한 것이다. 젊은이의 마음은 조수처럼 기복이 있고, 살금살금 흘러가며, 그들의 청춘과 담담한 실망을 표현하기 위해 어떤 언어도 남기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친구와 백회도 이것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작품이라고 말했다. 유명한 이론가, 가와바타 야스나리 작품 통역사엽은' 이즈의 댄서' 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첫사랑일지도 모른다고 논평했다. < P > 그들의 이후 영화에서 친구와 또 다른 냉소적이고 방탕한 무뢰한의 이미지가 있다. 그는 이 곡을' 연과의 사랑',' 진흙 속의 순결한 사랑' 과' 포옹' 에 사용했다. 너와 그는 쉽게 이런 배역을 장악했고, 범포 평원의 고정기사였으며, 뼈 속의 존엄성은 지울 수 없었다. 초기 경전은 품위 있고, 양질의 좋은 남자의 이미지는 그의 진실한 성격이고, 후기는 그의 연기 취미이다. < P >' 스페인의 아름다운 경치를 안아라', 황소는 짜릿한 달리기, 특히 어두운 피부와 곱슬곱슬한 머리를 모두 상쾌하게 한다. 가장 소중한 것은 혜우의 공연이 1979 년까지 편안함을 느꼈다는 점이다. < P >' 사랑과 연' 은 순수한 아이돌 영화라고 할 수 있다. 청춘의 정취가 넘치고, 줄거리가 일파삼할인, 결국 연인이 가족을 이루었다. < P >' 진흙' 의 도시 밑바닥, 불량배, 순애중의 친구 등은 강경, 양강, 적극적, 사악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영화는 남녀 주인공의 비극적인 운명을 초래한 심층적인 사회적 원인을 발굴하고 보여주기에 충분하지 않은 것 같다.
' 안개의 깃발' 은 백우영화 중 가장 사상적 깊이와 사회적 의미를 지닌 영화다. 친구와 영화에는 분량이 많지 않다. 백회의 표현은 그녀의 이전 역할 유형을 뒤엎었다. 생각이 있고 무표정한 천적, 그녀는 백회를 대표하는 연기가 정말 성숙하고 다양해졌다.
' 천사의 유혹' 은 현실주의 영화다. 나는 이 영화에 대해' 소리 없는 천둥소리를 조용히 들어라' 는 평가가 하나뿐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하지만, 나는 이런 느슨한 구조를 더 좋아한다. 아무런 의미가 없다. 많은 곳에서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백회우와의 공연은 매우 호흡이 잘 맞는다. 밋밋한 겉모습에 특이한 코미디 재능이 숨어 있다. 가장 큰 아쉬움은 후지타 민팔 감독이 친구와 클로즈업을 너무 적게 하고 중간, 원경, 역광의 장면이 너무 많다는 점이다.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이 영화에서, 친구와 정말 재수 없는 놈이어서 반죽음을 당했다. 영화의 끝에서, 그는 호되게 얻어맞고 비틀거리다가 멈추었다! < P >' 고도' 는 백우합연의 마지막 작품으로 삼포우와 안에 등장한 횟수는 손꼽힌다. 대본은 원래 이런 캐릭터가 없었다고 한다. 백회의 작품이기 때문에 감독이 친구의 조화로운 장면을 더해 그들의 마지막 공연에 기여했다고 한다.
' 조소' 는 지금까지 아무도 감상하지 않아 논평할 수 없다. < P > 객관적으로 말하면, 전반적으로 백우합연 영화는 사상 깊이와 예술수준에서 일본 영화의 최고 업적을 대표할 수 없고, 이른바' 문예' 나' 아이돌' 으로 분류할 수밖에 없다. 하지만 영화마다 자신만의 하이라이트와 칭찬할 만한 곳이 있다. 특히 황금 파트너의 비범한 개인적 매력은 영화에 석성금을 줄 수 있다. < P > 사실 백회와 유유한 연기는 모두 흠잡을 데가 없지만, 7 년대 중반부터 8 년대 초까지 백회와 유유의 영향력과 호소력이 모두 큰 슈퍼아이돌은 고전 영화 없이도 제작진에게 풍성한 이윤을 가져다 줄 것으로 보인다.
198 년 백회가 개인사업의 절정에 이르렀지만, 당초 운영 방식이 이후 친구와 연예 여행에 많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것은 사실이다. 물론, 성공은 소호의 실패이다. < P > 백회를 떠난 친구, 그리고 어느 여배우와의 파트너도 관객들은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며, 뛰어난 외모 조건은 그의 성공적인 변신을 위한 견인력이 되고 있다. 이 어색함은 그가 4 세가 될 때까지 계속되었다. 삼포우와 이미 다양한 캐릭터에 적응할 수 있는 오래된 연극골로 단련되었다. 머리카락이 이미 백발이 되었지만, 씩씩한 몸매도 통통하다. 변하지 않는 것은 우아한 기질과 우아한 매너다. 그는 여전히 관객의 눈에는 연기처럼 온라인인 남자 신이다. < P > 백회는 자서전' 끝없는 순간' 에서 그녀의 남편을 썼다. 나는 그에게 지금까지 만난 적이 없는 세상을 느꼈다. 그는 결코 경박한 웃음소리를 내지 않고 차분한 말투로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이 신선하다. < P > 친구와 그들의 자신에 대한 평가-어리석고 솔직하여 생각없이 이 단어를 인정했다. 사실, 친구와 친구들은 사업이든 생활이든 이런 어리석은 짓으로 기어오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성실은 친구이고, 영원히 대체할 수 없는 매력이다. < P > 삼포우와 그의 자서전' 필법' 에 따르면 그의 큰아들이 유치원 운동회에 참가했을 때 삼포우와 고등학생 한 명이 그의 아내 사진을 찍고 있다고 오인하며 충동적으로 이를 막았다고 한다. 이후 고등학생 학부모들은 아이가 사진을 찍는 이유를 설명하는 편지를 썼다. 삼포우랑 깊은 죄책감, 직접 운전해서 고등학생 집에 가서 사과합니다. < P > 삼포우와 게스트로 TBS 프로그램에 출연해 야마구치 모모에 생활비밀을 폭로하며 이 부부는 어리석은 놈일 뿐이라고 말했다. < P > 삼포와 그의 아내는 결혼 생활이 어려워 주택 대출을 받았다. 삼포는 촬영할 것이 별로 없고 그냥 집에 있을 뿐이다. 과거의 우상이 호일이 되었다. 그는 가족을 부양해야 하기 때문에 제멋대로 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그는 감히 자신을 원망하지 못한다, 왜냐하면 남자는 눈물을 믿지 않기 때문이다. 불쌍한 삼포는 이런 열세에 직면하여 연예계에서 줄곧 미지근하다. < P > 사실 그도 이렇게 힘들게 살 필요는 없다. 백회가 나와서 인터뷰를 하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만 하면 많은 엔화가 울면서 그의 주머니에 떨어질 것이다. 하지만 삼포는 시종 아내 옆에 서서 슈퍼스타에서 평범한 생활로 돌아가는 선택을 보호하고 용감하게 가족의 책임을 짊어지고, 가족 앞에서 자신의 어색함을 드러내지 않았다. 전 세계가 모두 야마구치 모모에 정직과 약속을 칭찬한다. 생각해 보세요. 삼포우와의 지지가 없었다면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생계를 꾸려 무대에 복귀할 수밖에 없었을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삼포가 온 가족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그는 이를 악물며, 실제 행동으로 혜안의 백혜가 얼마나 부탁하는지를 증명했다. < P > 진행자인 아천조와 아들이 삼포우에게 무엇이 두 사람이 함께 있는 것이 가장 행복하다고 생각하는지 물었다. 삼포우가 말했다: 행복에는 비밀이 없다. 우리는 같은 것을 좋아한다. 같은 것 때문에 웃으면 작은 일이라도 우리를 행복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일상생활은 사소한 일의 축적이고 행복도 마찬가지다. 결혼 후 1 년마다 아내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1 일 주년, 우리는 사치스럽게 커플 시계를 샀다. 1 2 주년, 우리는 다시 한번 우리의 결혼반지를 맞춤화했다. 그 후 1 년마다 우리는 새 반지 한 쌍을 샀다. < P > 삼포우와 그의 아내와 함께 저녁을 먹는 장면을 묘사했다. "저녁식사 때 우리는 보통 포도주를 마시며, 무엇을 마시느냐는 그날 밤의 음식에 달려 있다. 우리는 술을 충분히 마시지 못해서 와인 한 병도 다 마실 수 없었고, 나머지는 아쉬웠다. 밥을 먹을 때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텔레비전은 계속 켜져 있고, 저녁은 어느새 한두 시간을 먹었다. " < P > 아내는 주방에서 바쁘고, 내 손에는 아무 일도 없으니, 그녀를 보고, 책상을 차리고, 접시를 들고 싶다. < P > 는' 이상적인 유명인 부부' 라는 조사에서 아내와 몇 년 연속 1 위를 차지했다. 돌이켜 보면 내 생활은 매우 행복하다. 왜냐하면 나는 의기투합한 사람과 함께 있기 때문이다. 새해에는 남편과 아내가 해마다 서로에게 "감사합니다" 라고 말할 것이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P > 삼포우와' 히라이 켄' 와의 인터뷰에서 백혜는 그의 첫사랑이자 평생 유일하게 좋아하는 여자라고 말했다.
히라이 켄 질문: 후회하지 않으세요? 너는 평생 한 사람만 사랑한다. 안타깝지 않나요? < P > 삼포우와 그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살 수 있는 것이 가장 행복하다고 대답했다. 나는 내 아내를 속이지 않는다. 이것이 나의 원칙이다. < P > 관통력이 있고, 시간의 퇴고를 견디겠다는 약속이 가장 감동적이다. 백혜+우정의 조화는 하나의 상징이 되어 역사상 사랑 모델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들은 여러 해 동안 변함없는 세상에 많은 자신감을 전해 주었습니다. 항상 변천과 변천을 견딜 수 있는 결혼이 있었고, 항상 소유하고 동행할 가치가 있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들은 스크린 위의 꿈을 현실로 가져왔고, 결혼 후 4 년은 그들이 쓴 인간 신화. 세계 영화사에서 유일무이한 기적이기도 하다.
211 년 삼포우와 그의 자서전' 향향' 을 출간해 일본 대지진과 일치했다. 삼포우와 그가 출판에서 얻은 모든 개인 수입을 재해 지역에 기부했다. 이 책에는 유명인 전기의 과장과 과시가 전혀 없고, 투기와 현혹이 전혀 없고, 그저 밋밋하고 조용한 서술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