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로고 디자인 (
로고 디자인
상표 디자인)
2.
CIS 디자인,
의 1 가지 범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데시미터
광고 디자인 (전단지 디자인)
5.
샘플 디자인, 브로셔 디자인, 앨범 디자인
6.
웹 디자인
7.
그래픽 디자인 포스터 제작 단계는 무엇입니까? 첫 번째 단계: 먼저 포스터 테두리와 같은 비율의 축소화지를 준비한다. 보통 1/8~1/4 크기밖에 안 된다. 이 비례적으로 축소된 작은 그림을 작은 풀이라고 합니다. 왜냐하면 그 면적이 작기 때문입니다. 포스터 디자이너나 특수 레이아웃 디자이너는 여러 레이아웃 방안을 시도해 볼 수 있는 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2 ~ 3 가지까지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 스케치들을 이용하여 다른 사람의 의견을 구하고, 비교적 좋은 것을 몇 개 골라서 참고하세요. 스케치는 주로 전체 구도 효과를 표현하며 각 구성 요소의 세부 사항을 표현할 필요가 없습니다.
2 단계: 스케치 설계. 2 ~ 3 장의 스케치를 선택하고 포스터 프레임을 원래 크기로 확대하고 프레임의 다양한 세부 사항을 배열하고 표현합니다. 이러한 패턴을 설계 스케치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제목, 그림 등의 대략적인 효과로 나타납니다. , 텍스트는 선을 그려 단어 수와 단락 수를 나타내고, 선 사이의 거리는 단어 수를 나타냅니다. 디자인 스케치는 광고 제작의 실험이지만 중요한 단계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일부 스케치가 설계 스케치로 확대됨에 따라 효과가 크게 변경되고 화면의 균형이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때 확대된 원본을 다시 조정해야 하며 화면 각 요소의 비율, 크기, 위치, 색상, 모양을 다시 정렬해야 합니다. 또한 이러한 디자인 스케치는 여전히 거칠어 보이지만 광고 디자이너나 숙련된 광고주들은 완제품 광고의 모양을 매우 만족스럽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 P > 3 단계: 컴퓨터로 스케치를 설계하는 것은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몇 가지 설계 스케치 중 하나를 최종 솔루션으로 선택한 다음 설계 초안을 작성합니다. 컴퓨터 그래픽 이미지 기술이 발달하면서 포스터 디자인에서 컴퓨터 그래픽 제작이 수공 원본 제작을 점차 대체했다. 포스터의 가장 기본적인 사이즈는 3 인치 × 2 인치 (58×762mm) 로 국내 오픈본 사이즈에 해당한다. 이 기본 표준 크기에 따라 용지 개방도에 따라 전체 개구부, 4 개 개구부, 8 개 개구부 등과 같은 기타 표준 크기가 정해졌습니다. 자주 쓰는 사이즈는 대범한 4 개본과 대개본이다. 그에 더해, 일부 초대형 포스터는 역의 벽면 광고와 옥외 광고에 자주 사용되며, 일부는 몇 미터에 달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4 단계: 그래픽 디자인 포스터는 대부분 제판 인쇄로 제작되어 공공장소와 점포 게시에 쓰인다. DTP 기술을 능숙하게 사용하면 정교한 포스터 광고를 만들 수 있다. 물론 임시 용도의 포스터도 있는데, 단지 손으로 그린 것일 뿐, 인쇄하지 않았다. 이런 포스터는 POP 성격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상품의 임시 가격 인하, 상금 판매 등이 있다. 교역회와 전시회에 통지하다. 패션쇼나 문화 공연 등. 이런 즉흥적인 손으로 그린 포스터는 주로 파우더 물감이나 마커펜으로 그려지며, 때로는 포스트잇으로 대신하기도 한다. 대부분 손으로 그린 서예인데, 때로는 삽화를 곁들여서 비교적 수월하다. 인쇄된 포스터만큼 엄격하지 않다. 그 장점은 정보 보급이 시기적절하고, 비용이 저렴하며, 제작이 간단하다는 것이다. 그러나 컴퓨터 그래픽 제작 기술이 발달하면서 이런 손으로 그린 방식이 점차 대체되고 있다. 대형 컬러 프린터에서 출력되는 효율적이고 빠른 컴퓨터 지원 그래픽 디자인으로, 쇼윈도, 램프 상자 포스터 광고와 같이 요구 사항이 높고 배치가 적은 대형 포스터 광고를 만드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그래픽 디자인의 포스터 디자인 기초는 무엇입니까? 포스터는 흔히 볼 수 있는 선전 수법으로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인간이 홍보할 수 있는 뉴스가 생기기 시작했을 때 포스터가 있다고 할 수 있다. 디자인 산업이 발전하면서 포스터 디자인이 점점 다양해졌다. 그러면 포스터를 어떻게 디자인할까요? 이 글은 포스터 디자인의 기초를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 P > 도시의 많은 건물들은 일반적으로 포스터를 붙이는 것을 금지하고 있으며, 임시 담장이 세워진 후 포스터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 P > 포스터는 매우 경제적인 표현입니다. 최소한의 정보로 좋은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포스터 디자이너는 텍스트 내용을 줄이고 다른 텍스트를 시각적 요소로 변환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때로는 전체 포스터가 몇 가지 독특한 서체로만 디자인된 경우도 있다. 디자이너들은 종종 많은 자질구레한 세부 사항을 정리하여 명료하고 이해하기 쉽도록 요구받는다. < P > 디자이너가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 그림에 대한 선택은 성패의 관건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림의 역할은 정보를 간소화하는 것이다. 지나치게 복잡한 구도를 피하는 것이다. 사진은 일반적으로 제품이 무엇인지, 누가 제공했는지, 누가 그것을 사용하고 싶은지 보여줍니다. 사진은 이해하기 어려운 문자를 간결하고 명확한 메시지로 바꿀 수 있다. 예를 들어' 돈이 없는 집을 사는 농민에게 주택 대출을 제공한다' 는 등 좀 복잡하게 들리는 글이다. < P > 위의 포스터에서 어떻게 수십 명의 연기자와 창작자의 이름을 거추장스럽지 않고 관객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까? -이 이름들을 매력적인 예술 평면으로 만들어라! 이 링컨 센터의 포스터에서 디자이너는 교묘하게 한 장의 사진과 서체를 결합하여 관람자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읽을 수 있게 했다. < P > 포스터 디자이너는 조판에 대해 강한 확신이 필요합니다. 포스터의 텍스트는 항상 포장이나 잡지와 달리 매우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포스터 문자의 조판이 중요하다. 디자인의 불문 원칙에 따르면, 설계에 사용되는 요소가 적을수록 설계에서 더욱 조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포스터의 글에는 항상' 12 금요일 U2 콘서트' 나' 입구가 수리로 잠시 문을 닫는다' 와 같은 특정 정보가 전달된다. 디자이너가 선택한 글꼴 스타일, 텍스트 레이아웃, 텍스트와 그림의 비율에 따라 우리가 전달하고자 하는 정보를 쉽게 읽고 기억할 수 있는지 여부가 결정됩니다.
취소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