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멧 모니터는 사용자의 시각과 청각을 끄고 가상 시각을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데이터 장갑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터치 채널을 끄고 가상 터치를 생성합니다.
시스템은 음성 인식기를 사용하여 참가자가 시스템 호스트에 운영 명령을 내릴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적절한 머리 추적기, 손 추적기 및 눈 추적기를 통해 머리, 손 및 눈을 추적하여 시스템을 가능한 한 실시간으로 만듭니다.
근접 시스템은 최신 상호 작용 수단을 갖춘 가상 환경을 갖춘 실제 환경을 대체하는 이상적인 모델입니다. 일반적인 몰입형 시스템에는 헬멧 디스플레이 기반 시스템과 투영 가상 현실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확장 데이터
몰입형 시스템은 고해상도 입체 프로젝션 기술, 3D 컴퓨터 그래픽 기술 및 오디오 기술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완전히 몰입된 가상 환경을 만듭니다. 이 시스템에서는 3D 환경의 모든 개체가 참가자의 작업을 느끼고 그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관찰자는 LCD 스테레오 안경과 6 자유도 헤드 추적 장치를 착용하고 관찰자의 시점 위치를 컴퓨터 시스템에 실시간으로 피드백하여 몰입감을 경험합니다. 관찰자가 동굴에서 걸을 때 시스템은 각 투영 평면에 대한 정확한 입체 원근 이미지를 자동으로 계산합니다. 동시에 관찰자는 Wand 라는 센서를 들고 가상 환경과 상호 작용합니다.
참고 자료:
Baidu 백과 사전-몰입 형 가상 현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몰입형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