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성과 친숙의 길을 너무 오래 걸었던 것 같다: 코딩 15 일 (이 15 일은 유효기간을 의미하지만 실제로는 2 개월, 중간에 한 달 반 동안 다른 일을 했다), PPT 제작 8 일, 익숙함/Kloc
나는 테스트를 통해 코드를 구체적인 상황에 넣어 기억을 교류할 것이다. 익숙한 속도가 크게 빨라야 하며, 코드에 대한 친숙함 속에만 머물러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코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코드명언)
정오에 세 그룹을 연습했는데, 각 그룹은 1 줄, 즉 40 자리 숫자였다.
비틀거리는 아이가 첫 걸음을 내딛으려고 했습니다.
1, 1 라운드는 타이밍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틀렸습니다 1 개수
2, 2 라운드 3 분 20 초, 잘못된 1 수
3, 3 라운드 2 분 49 초, 3 수, 즉 전체 코드를 잘못 입력했습니다
1, 추억의 장소
먼 옛날에, 2 야드 기억의 대가로서, 나는 90 여 개의 지점 말뚝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니 선생님은 어제 무리에서 "3 자리 장소를 다시 찾으시길 권합니다." 라고 말했다.
청천벽력! 나는 즉시 거절했다. 차라리 10 조의 장소를 차단하느니, 그것들을 모두 7 조 7 조로 다시 짜는 것이 낫다.
나는 한 가닥의 노여움과 호정 3 분의 즐거움을 가지고 위험을 무릅쓰고 오늘의' 소칼 시험' 을 시작했다.
오늘의 목표는, 적어도 7 개의 빠른 금 장소를 리콜하는 것이다. 그들은 이미 나의 기억 궁전 폐허 속에 거의 반년 동안 잠겼다. .....
다행히도 황금 장소들은 아직도 옛정을 그리워하며 잇달아 호응하여 장소가 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2, 고정 파일
제 2 야드의 습관에 따르면, 직접 이미지를 말뚝에 잃어버렸습니다. 하지만 천천히, 3 야드짜리 코드들, 나는 거의 하나도 반응할 수 없다! 그래서 단일 장소를 플래시한 후, 나는 메신저기의 노트를 열었는데, 어떤 세 자리 이미지 코드를 찾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하나하나 찾아 반응하여 말뚝 위에 놓다.
8 17 (아빠의 아내) 소대강과 같은 첫 번째 반응이 먼저 나오는데, 내가 먼저 그를 내 장소 우물 뚜껑에 앉힌 다음, 두 번째 코드를 보러 가자. 하, 다행히도 0 16 나는 반응할 수 있다. 그래서 수 아버지는 우물 뚜껑에 기대어 뒹굴며 큰 석류를 요구하기 시작했다.
이런 식으로 유추하다.
이 과정에서 또 하나의 문제가 발생했다. 나는 숫자 3 개 3 개 추진리듬에 익숙하지 않아 서툴게 펜으로 차단했다. 20 18 년 3 월, 나는 상기억대사영 1 급에 참석했을 때 색필로 숫자상 2 개 2 개 칸막이를 하여 교관 정한생에 의해 가로막혔던 기억이 난다.
하지만 지금의 문제는, 이 세 자리 코드들은 내가 900 개 중 어느 것도 반응할 수 없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코드 연결 이야기는 이전에 다 썼지만 추리도 번거로웠고, 차갑게 코드를 만들어 주면 나는 순간적으로 반응할 수가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코드명언)
그래서 저는 계속 칸막이를 하고, 이미지 코드를 찾아봤습니다. 엄마, 근데 피곤해 죽겠어요.
하지만 이 거대하고 느린 과정에서, 나는 코드에 대해 좀 더 자세한 관찰과 깨달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코드 사이의 연결 페이지에 대한 깨달음을 얻었고, 더 이상 동작의 차이에 얽매이지 않고, 코드 자체의 색다른 것을 발견하였다. 예를 들어 소대강은 더 이상 유모를 요구하지 않고, 코드 2 에 따라 수시로 요구한 물건을 교체하는 것과 같은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코드명언) 다만 내가 견지하고 있는 한 가지는, 물리적 접촉이 있어야 하고, 대강손에 석류를 잡아야 하며, 호소만 표현할 수는 없고, 결과도 없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3, 추억 답안 쓰기
2 라운드가 있는데 한 숫자만 차이가 나지만 실제로는 두 개의 인코딩이 헷갈리는 것과 같다.
감독은 한 번만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개인은 자신이 원칙을 한 번 따랐다고 느꼈지만, 그 과정에서 코드를 검토하고 체험하는 느낌이 좀 지연되고, 때로는 한두 번 반복하여 어떤 코드가 확실히 자신이 생각하는 것인가를 확인해야 한다.
이것은 우회할 수 없는 문제이므로, 반드시 짙은 먹색을 한 번 총결해야 한다.
첫 번째 기억이 끝나갈 무렵, 나는 느리고 서툴게 마지막 네 자리까지 도착했을 때, "마지막 네 자리 숫자, 각각 앞에 0 을 더하고, 2 자리 코드에서 3 자리 코드로 바뀌었다" 는 니 선생님의 말을 떠올렸다. 어색해서 제멋대로 처음 세 자리 또는 세 자리 사이즈로 변경하고 뒤에 한 개 뒤에 00 을 더합니다. 그래서 첫 줄의 마지막 숫자 6 은 600 이 됩니다.
이렇게 변한 후에도 자신은 여전히 득의양양하여, 또 다른 길을 개척하는 것이 코치의 편안함과 유창함보다 훨씬 더 부드럽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리고 나서 나는 후유증을 떠올렸다: 이것이 마라톤 숫자의 마지막 코드를 중복시킬 수 있을까? 자신이 기억하는 이 페이지의 숫자를 특별히 세어 보니 말미 숫자 4 가 4 번, 7 이 4 번, 5 가 3 번 나타났다. 아니, 이렇게 반복할 확률이 너무 크니, 어떻게 피할 수 있을까? 아니면 니 선생님의 2 야드에 0 을 더하는 건가요?
아무리 생각해도 어색하고 심리적으로도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다. 석신이 323 을 썼다고 말했을 때, 나는 갑자기 왜 내가 처음 36 자리 숫자는 3 야드, 뒤 4 개는 2 야드? 그래서 저는 2 라운드와 3 라운드에서 이렇게 했습니다. 제 자신이 기분이 좋았고, 제 2 야드의 축적을 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오늘 이 시도는 매우 소중하지만, 나는 이 대대에서 항상 말을 잘 듣지 않기 때문에 코치님 화가 날까 봐 조금 걱정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예를 들어, 3 자리 코드 편찬, 감독은 주로 병음으로 한자 구상을 역추론한다고 말했지만, 나는 대부분 2 야드를 사용했다. 나중에 나는 내가 아주 큰 굽은 길을 걸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왜냐하면 파생이 끝나면 세 야드와 좀 맞지 않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제 2 야드 49 는 젖은 개, 149/249/349 에서 949 까지, 저는 뼈, 이랑신 그래서 니 감독은 후기에 1600 여 개의 포커 코드를 편성해야 할 때, 나는 성심성의껏 코치의 지휘봉을 따라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늘 또 실제 기억의 단계에 이르렀는데, 나는 여전히 실험하고 탐구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고 싶다. 만약 내가 틀렸다면, 우회로를 걸었을 때, 나도 다시 돌아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