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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 경연 대회를 개최하는 방안

일이나 업무의 수준과 품질을 효과적으로 보장하기 위해서는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하는 경우가 많다. 계획은 내용이 명확하고 절차가 명확한 서면 계획이다. 방안을 쓸 때 어떤 형식을 주의해야 합니까? 다음은 제가 지식 경연 대회를 개최할 계획입니다. 모음집 읽기를 환영합니다.

지식 경쟁 프로그램 개최 1 1, 주제: 백과사전 지식 폭풍 대회

둘째, 활동 목적: 학생의 지식면을 넓히고, 학생이 지식을 사랑하고, 지식을 운용하는 적극성을 발굴한다.

대학생 캠퍼스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많은 대학생들이 사회에 관심을 기울이고, 지식면을 넓히고, 자아를 풍요롭게 하고, 자아를 북돋우고, 팀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경영학원 학생회는 이에 따라' 지식폭풍' 대회를 주최하는 것을 신청한다. 행사 내용에는 전문지식, 역사지식, 일상생활지식, 휴후어, 등불수수께끼 등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이번 초청대회에서도 많은 학생들에게 자신을 보여주는 무대를 제공하고 종합적인 자질이 높은 선수들을 선발해 당대 대학생의 풍채를 충분히 선보일 예정이다.

셋. 행사 시간 및 장소:

예선 시간과 장소:

복전 시기와 장소:

최종 시간 및 장소:

넷. 참가자: 경제관리과 전체 학생.

동사 (verb 의 약자) 등록 시간:

신청 방식: 참가 멤버들이 각 반 반장을 찾아가서 반장을 학생회 멤버들에게 넘긴다 (뒤 참조)

자동사 활동 흐름 미만:

예비 일정:

구체적인 프로세스:

(1) 사회자의 질문에 대답하고 빠른 답변을 서두르다. 제목 유형은 필답과 강탈 답안으로 나뉜다. 상위 8 명의 선수를 선발하여 복전에 진출하다.

(2) 빠른 답변을 진행하다. 사회자가 질문을 다 보면 일부 선수들은 답을 알고 가장 빠른 속도로 일어나 답안권을 얻는다. 빠른 퀴즈에는 15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3) 필수 답안을 진행하면 각 팀장은 필수 답안 한 세트를 꺼내고, 사회자는 문제를 다 본 후 30 초 이내에 답한다. 그룹당 20 개의 문제가 있다.

재경기 준비:

복전은 주로 필기시험이다. 120 질문 그룹, 질문 유형 (객관식 질문 70 문제, 판단 질문 50 문제 중 20% 가 전문 주제임). 120 문제는 네 부분으로 나뉘어 네 명의 팀원이 협의하여 완성한다. 문제 해결 과정에서 토론할 수 없고 30 분 안에 완성할 수 있다. 상위 4 위가 준결승에 진출하도록 선정되었다.

최종 일정:

(1) 결승전은 게임과 문답을 위주로 각 팀은 기본적으로 100 점으로 나뉜다.

(2) 행사 시작 전 게스트가 발언하며 선수 자기소개에 입단해 재능공연을 한다 (재능공연은 1 ~ 2 명의 선수를 무대에 올려 공연을 할 수 있지만 한 팀이 함께 공연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빠른 답변: 사회자가 질문을 다 읽으면 참가자는 답을 알게 되면 바로 옆에 있는 풍선을 찔러 대답할 권리가 있다. 문제를 맞히면 10 점을 더하고,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항상 20 가지 문제가 있다.

(4) 행운의 파트너 질문: 각 팀이 번갈아 가며 출전하는데, 그 중 두 명의 선수 (A 와 B) 가 관중을 대면해야 한다. PPT 가 A 와 B 가 설명해야 할 내용을 재생할 때, 다른 두 플레이어 (C 와 D) 는 관객을 등지고 눈을 가린다. 이 링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A 와 B 는 답을 알고 바디랭귀지를 통해 상대방에게 (C 와 D) 를 제시한다. C 와 d 가 규정을 따른다면,

(5) 청중의 대화 형 질문:

(1) 상금 코너가 있습니다. 음악을 가지고 공을 패스하다. 음악이 멈추면 풍선을 든 여섯 명의 관중이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게임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A. 작은 붉은 깃발을 발에 묶고, 동시에 작은 붉은 깃발을 손에 쥐다. 그런 다음 음악이 시작되면 사회자는 즉시' 왼손 오른발, 오른손 오른발 ...' 이라는 명령을 내리며 관객들은 동시에 두 발을 들어 올립니다. 작업이 호스트 암호와 일치하지 않으면 삭제됩니다. 나머지 두 팀은 승리팀이 될 것이고, 승리한 팀의 관중들은 풍성한 상을 받을 것이다.

B, 사회자가 제목을 읽다 (제목 유형은 수수께끼, IQ 문제, 휴후어), 가장 빨리 손을 드는 관중이 기립하여 대답하면 상을 받는다.

(시청자 상호 작용은 항상 6 개의 상품을 드립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스릴 넘치는 필수 답변:

A. 사회자가 질문을 다 본 후 참가자는 시한부로 답해야 하고, 정답에 20 점을 더하고, 오답 10 점을 맞춰야 한다.

B 는 550 이 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잘못된 옵션을 제거하고, 마지막에 잘못된 답을 얻으면 잘못된 답은 10 점을 얻습니다. () 현장에 있는 관객들에게 질문에 대답하도록 요청하거나, 친척이나 친구 중 한 명을 불러서 질문에 대답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20 점을 맞혔고, 10 점, 550 점을 잘못 답했습니다. 관객이 질문에 대답하도록 할 수 있고, 한 사람당 한 번씩 전화를 걸 수 있다. ) 그룹당 약 8 가지 질문.

(8) 결과 발표: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학생회 구성원의 재능 공연 (예: 소품, 노래 등) 을 진행한다. , 또는 지역 사회 공연 초청을 고려하십시오.

일곱. 이벤트 게스트:

예선: 관리과 학생회 관계자.

복전: 학생회 직원.

결승전: 선생님 3 ~ 5 명, 각 학과 의장을 초청합니다.

일등상: 단체증명서 및 증명서 1 장+액자 4 개+단체사진+노트북.

2 등상: 단체 증명서와 증명서+엔터테인먼트 잡지와 유명인 서적.

3 등상: 그룹 인증서 및 인증서+노트북 하나.

공연상: 4 명 (심사위원 채점에 의해 결정됨) 자격증 및 증명서+정교한 선물.

여덟, 경품 준비:

증명서와 증명서, 노트북, 엔터테인먼트 잡지, 유명인 서적, 액자 4 개, 정교한 선물.

아홉. 예산: 300 원

참고:

(1) 조독기간 동안 학생회 멤버들은 조독시간을 이용해 관리계에 홍보한다. 전화 0 1-08.

(2) 동시에,,, 홍보한다.

(3) 경제관리과 전체 구성원을 대상으로 등록을 모집하고 반을 주체로 그룹 단위 (그룹당 이름이 있어야 함), 그룹당 멤버 4 명, 소반당 그룹 1 명이 참가해야 한다.

(4) 등록 연락처: _ _ _ _

지식 경연 대회를 개최하는 방안 2. 행사 배경: 우리 원 지식대회는 전개 이후 이미 네 차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여러 해 동안 대회는' 과학 숭상, 참지식 추구, 근면 학습, 예기 혁신, 도전 환영' 이라는 취지를 이어받아 많은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도록 유도하고, 잠재력이 있고 성적이 있는 우수한 인재를 발견하고 양성하며, 대학생의 과외 학술 과학 기술 활동의 왕성한 발전을 촉진시켰다. 지식경쟁은 학습부가 조직한' 나는 공부하는 것을 좋아한다' 는 행사이다. 이 행사는 대학생들이 과학을 숭상하고, 참된 지식을 추구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도전을 맞이하고, 중국 현대화 건설을 위해 혁신적인 인재를 발견하고 양성하도록 장려하기 위한 것이다.

둘째, 행사 목적: 올해 우리 학교 캠퍼스 문화예술제가 곧 시작된다. 곧 다가올 학교급 지식대회를 맞이하고 학교단위의 업무에 협조하기 위해, 우리는 참가 선수들을 미리 훈련시킬 계획이다. 생명과학원 당총지의 지도하에 우리 학과의 세심한 계획과 전교 각 반의 적극적인 참여로, * * * 우리 학교 학생들에게 지식을 이해하고, 배우고, 적용하고, 심화할 수 있는 캠퍼스 과학 기술 분위기를 조성할 것이다.

활동 조직 형식

주최: 생명과학원 학생회 학습부

컨설턴트: 양 징링

기획: 조양 사장, 학습부 부장 담당, 학습부 전체 직원 참여.

먼저 심사위원은 다음을 소개합니다.

유연근 서기

양 징링 카운슬러

학생회 의장단과 각 부장.

둘. 참가 규칙 소개:

1. 참가자 요구 사항: 이번 행사 계획은 12 학년 전체 학생, 반당 2 명, 그룹당 12 명, 10 그룹을 대상으로 합니다.

경쟁 원칙: 추구, 지식, 공정성 및 정의. 결승에 참가한 팀은 60% 의 상금을 받을 수 있다. 질문 은행.

셋째, 활동의 구체적인 과정:

예상 시간 및 장소 이동

경기 시간: 2008 년 4 월 20 일 13 일 (약)

위치: 보류 중

경기 고리: 데뷔, 백화일제,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빠른 행동, 재기, 내 사랑 찾기, 프로페셔널 경기.

1. 선수가 이 부분에 등장할 때 각 팀은 각자의 구호와 뚜렷한 자기소개를 해야 한다.

2. 백화일제 (이 절은 필수)

A. 문제 설계에는 객관식, 참 또는 거짓, 빈 채우기가 있습니다. 팀당 한 차례씩 한 번 씩, * *** 10 질문, 질문당 10 점.

B. 답안규칙은 각 팀의 한 멤버가 개별적으로 대답하고, 답이 없거나 틀리면 다른 주답자가 보충한다.

C. 답안 시간 제한 버전 주인이 주제를 읽은 후 선수는 10 초 이내에 효과적으로 답안을 답해야 하며 시간 초과는 기권으로 간주해야 한다.

D. 점수기준: 팀당 기초점 100 점, 맞히기 10 점, 오답 5 점, 기권 무감점.

F. 사회자는 각 팀의 득점을 발표했다. ""

전진

질문 디자인: 이 코너의 제목은 점수 문제이며, 점수는 각각 20 점, 40 점, 60 점입니다. 선택할 선수가 있습니다. 20 분의 사고시간은 10 초, 40 분의 사고시간은 15 초, 60 분의 사고시간은 25 초입니다.

응답 규칙

각 팀이 답안권을 가지고 있는 후, 제한 시간 내에 시간 초과 답안은 반드시 오류로 간주되어야 하며, 각 문제는 두 번 대답할 수 있다.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4. 손이 빠르다. 질문 디자인: * * * * 30 개 객관식 질문, 사회자가 차례로 질문을 읽고, 팀당 한 명의 응답자가 답변을 한다.

A. 답안규칙 각 팀이 답안권을 갖고 나면 반드시 10 초 이내에 답안을 완성해야 한다. 시간 제한을 초과하면 오답으로 간주되어 질문당 두 번 대답할 수 있다.

B 가 맞힌 팀은 10 점을 받을 수 있고, 틀리게 대답하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C. 사회자는 각 팀의 득점을 발표했다. 이 코너가 끝나면 관련자들은 각 그룹의 점수를 계산할 것이다. 상위 5 명의 선수는 직접 진급할 수 있고, 나머지 5 개 팀은 다음 라운드' 동산재기' 에 진출할 수 있다.

5. 상호 작용 고리는 관중의 상호 작용 고리이다. 사회자는 질문을 할 것이고, 정답을 대답하는 관중들은 정교한 선물을 받을 것이다.

6. 재기.

질문 디자인: 이 부분의 제목은 퀴즈, 사회자가 사물의 특징, 사회자의 묘사, 선수가 먼저 대답하는 것이다.

채점 기준: 질문당 10 점,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응답 규칙: 각 질문에 먼저 두 번 대답합니다.

참고: 이 코너가 끝나면 처음 두 선수는 다음 라운드에 들어갈 수 있고 나머지 세 팀은 탈락할 수 있습니다. 다음 라운드에 들어가는 것은 총 성적에 포함되지 않는다.

7. 내가 사랑하는 것을 찾아 헤맸다

A. 문제 설계 본 링크의 제목 유형에는 영화지식, 역사문제, 코프지식, 스포츠지식, 문학지식, 시사 등 6 가지 제목이 포함된다. 카테고리 당 7 가지 질문, 질문 당 15 점.

B. 답안규칙 각 팀 선수는 반드시 두 가지 질문형을 선택해야 하며, 각 질문형은 반드시 한 가지 질문에 답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질문을 받은 후 10 초 이내에 답을 답해야 하며, 시간 초과는 오답으로 간주해야 한다.

C 15 점은 정답의 점수기준에 추가되며, 오답은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8. 산업 경쟁

A. 문제설계본 과정의 모든 문제는 우리 병원의 전문지식과 관련이 있으며, 문제형은 답안을 빼앗는 것으로, 문제당 5 점이다.

B. 답안 규칙에는 질문당 두 번의 답안 기회가 있다.

C. 정답에 5 점을 더하고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9. 예술 프로그램 10. 경기가 끝나자 사회자는 각 조의 총성적을 발표하고 이번 경기의 우승, 아시아, 계군, 용감한 팀상 수상자를 발표했고, 결국 경기가 끝났다고 발표했다.

넷째, 홍보 업무 조직

(a) 사전 세션 홍보 (a) 우리 병원 뉴스부, 학교 라디오, 학교 신문 등 관련 언론을 초청해 이번 행사를 보도했다. ② 포스터, 스프레이, 현수막을 제작하고 게시하여 캠퍼스 게시판이나 눈에 띄는 위치에 각각 매달아 놓는다. 내용은 주로 경기제, 개전 시간 등 관련 사항을 홍보하는 것이다. (3 일 전, 홍보부 담당)

⑵ 행사 중도선전 ① 우리 병원 뉴스부, 학교 라디오, 학교 신문 등 관련 언론을 초청해 행사를 추적했다. (2) 제작과 후기 스프레이. 콘텐츠, 초전 성적, 결승전 장소, 참가 팀 등 관련 내용을 살포하다.

(c) 사후 홍보 (1) 우리 병원 뉴스부, 학교 라디오, 학교 신문 등 관련 언론을 초청해 행사 결과를 보도하다. (2) 제작과 후기 스프레이. 페인트칠의 내용이 최종 결과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기장 레이아웃

장소 준비: 조양, 가가, 해상림, 조리연이 전적으로 책임지고 차, 슬라이드, 오디오, 좌석표, 조직입장, 장소 청소 등을 포함한다. Du Guangyuan, Li shan, Xiong Huang 은 비상 사태를 담당합니다.

경기 전 준비: 자가군은 경기 관련 슬라이드를 담당하고, 모든 관리들은 경기에 필요한 도구를 적극적으로 준비한다. 문제고는 우리 학과 전체 인원이 수집하며, 다른 형제원 관련 부서나 인원으로부터 요청하거나, 인터넷 경로를 통해 또는 관련 선생님께 도움을 청할 수 있습니다.

자동상 설치우승상+자격증 (65,438+000 원) 준우승상+증서 (80 원) 준우승상+증서 (60 원) 용자대상+자격증 (50 원) 7. 예상 자금: 술 등 경품 120 원 290 원 합계: 4 10.

학생 학습부

4 월 20 일 __ 13

지식 경연 대회 개최 프로그램 3 1, 활동 배경

당성은 중국 * * * 산당의 영혼과 정수이다. 유지할 수 있는지 여부는 당의 내적 자질과 외적 이미지, 당의 사업의 흥망과 관련이 있다. 학생 당원의 당성을 키우고,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당 조직에 접근하도록 격려하는 것은 꾸준한 임무이다.

둘째, 활동의 목적

학생들이 당의 지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학생당원, 입당 활동가, 당 조직에 입당 신청을 제출한 학생은 배운 지식을 학습을 촉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학생들이 자신의 재능과 능력을 더 잘 보여주고, 자신의 표현과 의사 소통 능력을 더 잘 단련하고, 이 기회를 빌어 학우 간의 우의를 증진시킬 수 있도록, * * * 과 학습, * * * * 과 진보.

셋째, 활동 주제

"당의 역사를 배우고, 당의 상황을 이해하고, 당과 함께 가라."

넷째, 활동 시간

20xx 165438+ 10 월 24 일부터 20xx 165438+ 10 월 30 일까지입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위치

결정하거나 해결해야 한다

여섯째, 활동 대상

_ _ 대학의 모든 학생

일곱. 활동 조직

주최: xiangxing university 제 1 및 제 2 학생 파티 지부

여덟. 활동 준비 과정

첫째, 사전 세션 홍보

1. 홍보판을 만들어 병원 게시판에 붙였다.

2. QQ, 위챗, 웨이보 등 인터넷 공개 플랫폼에서 홍보합니다.

B, 사전 세션 작업 준비

1, 당성 지식 경쟁 문제 은행 제작.

2. 지원자 수에 따라 시험지와 PPT 를 잘 해 기말고사를 준비한다.

회의에서 직원에 대한 구체적인 작업 준비를 수행하십시오.

아홉. 활동에 대한 자세한 프로세스 및 규칙

(a) 예비 과정

1. 경기 시간:

2. 경기 규칙: 각 참가자는 필기시험, 시간 1 시간, 시험지 100 점을 가지고 필기시험을 치른다. 마지막으로 성적에 따라 출전 선수 총수의 40% 를 선정해 결승에 진출했다. 결승전 전에 제비를 뽑다. (제목은 문제 은행에서 준비한 제목이다)

(2) 마무리 과정

1. 경기 시간:

2. 게임 규칙

첫 번째 부분: 자기 전시.

각 그룹 구성원은 팀 이름과 슬로건, 팀 멤버 이름, 전공 등을 포함한 자신을 간략하게 소개한다. , 시간은 팀당 2 분입니다 (1 분 동안 치어리더 스타일 표시 포함). 이 코너는 인상점이고 만점은 선수 15, 치어리더 40, * * * 100 입니다. 개인 성적과 치어리더 성적이 팀 총점에 포함됐다. 이 링크 10% 의 점수가 최종 성적에 포함됩니다.

두 번째 부분: 필수 답변

총 4 라운드 필수 시험 문제 * * *, 제목 설정 범위는 문제 은행에서 나온다. 매 팀마다 한 명씩 답안을 고르고, 한 사람당 한 문제씩, 한 문제당 25 점을 뽑는다. 각 질문은 1 번만 대답할 수 있고,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1 인당 응답 시간은 10 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10 점을 공제하고, 개인 성적은 팀 총점에 합산되며, 각 라운드는 다른 사람이 대답합니다. 이 부분의 25% 는 최종 점수에 포함됩니다.

세 번째 부분: 답을 선택하십시오.

2 라운드 질문 * * * 을 선택합니다. 제목 설정 범위는 질문 은행에서 가져옵니다. 각 팀 멤버들은 주어진 한 조의 문제 중에서 한 문제를 골라서 대답하기로 자유롭게 약속했고, 한 문제당 50 점,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각 팀이 질문에 대답하는 시간은 1 분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20 점을 공제한다. 이 부분의 35% 는 최종 점수에 포함됩니다.

네 번째 부분: 서둘러 답안을 작성하다

이번 라운드에는 총 10 개의 제목이 있으며, 20, 30, 40, 50 개의 다른 점수가 각 팀이 선택할 수 있으며, 제목 순서는 현재 각 팀의 점수에 따라 정렬됩니다. 답이 맞으면 점수를 더하고 답이 틀리면 점수를 공제한다. 팀이 틀리게 대답하면 사회자는 관중 중 한 명을 선택해서 대답할 것이다. 답이 맞으면 정교한 선물 증정이 있고 질문은 끝난다. 답이 틀리면 바로 다음 질문으로 들어가세요. 이 부분의 30% 는 최종 점수에 포함됩니다.

3. 4 라운드 경기의 총성적에 따라 1, 2, 3 등상을 수여합니다. 현장 성과에 따라 단항상을 수여했다.

X. 활동 요구 사항

(a) 직원은 결석해서는 안 되며, 특별한 상황이 있으면 행사 책임자에게 휴가를 내야 한다.

(2) 행사 중 17 기침이 심하고 17 기침이 심하다.

(c) 개방적이고 공정하며 공정한 원칙을 따르십시오.

XI. 상 설정

일등상 영예증서+경품

2 등상 영예증서+보너스

3 등상 영예증서+경품

개인상 영예증서+보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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