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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아 읽기 답안

1.문헌:홍마이 "지아" 원문과 그 번역 이상의 생각 호 ① 원래 중주 준 ②, 충성심과 의로움을 들고 남부 주에서 알려진 ③.

루는 영리하게 나라를 잃고 (4), 맨손으로 50 명의 라이더를 이끌고 50 명의 중간에 묶인 토끼 (5), 메달을 들고 말을 묶고 관시는 화이허 강을 쳤다 (6), 낮과 밤이 음식을 먹지 않을 때까지 : 강한 영국의 소리 거의, 상승을위한 겁쟁이의 소리! 천국의 거룩한 왕자는 제인 (7)의 지식과 함께 세 가지 한숨을 아홉 명의 장관, 두 번의 여행, 막부 네 회사를 이끄는 세 가지 한숨을 봅니다. 장시에서 탄 얇은 이후 라이의 재앙을 숭배, 두 곳 충격적인 웃음, 휩쓸었다.

이 일을 실현하려면 중앙 평원을 원래 상태로 복원해야하며, 허구 라오는 저우 공주와 시에 안시를 위해이를 수행해야 할 것입니다. 이 야망은 실패했기 때문에 실현되지 않았고, 늙은 농부에게서 배우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주 번역 ①호:신치지를 가리킵니다.

②준:지적으로 뛰어남. 난방:남송 왕조를 가리킴.

(4)루치지가 간사하게 장산을 잃다:장앙궈가 금을 항복한 것을 가리킵니다. 나중에 "라이의 재앙"은 라이 정원의 무장 반란을 가리킵니다.

⑤ 찬 토끼: 교활한 토끼. ⑥ 지안: 험난한 발전.

플레이: 가다. ⑦ 제인은 그것을 속속들이 알고 있었기 때문에 황제가 알게 되었다.

⑧ "센 지우시" 문장으로, 신치지가 맡은 직책을 가리킴. ⑨ 탄 : 탄주를 가리킵니다.

신치는 원래 남송 왕조에서 매우 유명한 중주 출신의 재능 있는 사람이었다. 장앙궈는 조국을 배신했습니다. 신치는 맨손으로 기병 50명을 이끌고 바위를 뚫고 토끼를 잡는 것처럼 쉽게 5만 명의 병사로부터 그를 묶어냈습니다. 그 후 그는 군대에 말의 입을 막으라고 명령했고, 병사들은 한 조각을 입에 물고 하루 밤낮을 먹지 않은 채 회하 남서쪽 길을 걸었습니다. 웅장하고 관대하여 소심한 자들이 매우 용기를 얻었습니다.

그런 다음 주유와 서안의 업적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 야망이 실현되기 전에 산과 강에 머물며 옛 농부들에게 배워야 한다는 말은 틀린 말이 아니었다.

2. 다음 문학 지문을 읽고 다음 문제를 완성하시오.

(해치다: 방해하다, 해치다)(3점)소문제 1: D . (소제가 귀국 후 조상들이 남긴 고택 산업을 경영하고 싶다고 쓰시오)(3점)1: 나.

(오: 연희의 먹고 마시는 재미에 대한 작가의 이해 부족을 표현한 것으로, 연희의 먹고 마시는 재미 정신을 일종의 '가난하고 행복한' 것을 추구하는 데 사용한 것이다)(3점)하위 문제 1:(1). 매일 들락날락하지 않는다. (2점)(2)답1: 이때 옌후이가 기꺼이 가난해지기를 거부하고 쌀 품삯으로 사는 사람이 되기를 거부한 이유를 이해합니다. 그것은 정말로 그가 공부하는 데 방해가 될까 봐 두려워했기 때문입니다! ("然"""鲁"""于 "各得1分,句式1)参考答案2:그때 저는 옌후이가 가난하고 겸손하기를 원했던 이유를 깨달았습니다. 그가 적은 월급을 받고 스스로 생계를 꾸리기를 거부한 것은 사실 공부에 방해가 되기 때문이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표:그때 1, 그래서 1, 함께 1, 공부에 해로울 해 1. 그는 우태시 사건에 연루된 죄로 윤주 염주세관장으로 강등되었다.

숙소에 도착하기 전에 비가 많이 내리기 시작했다. 운하의 홍수로 인해 남부가 파괴되고 강물이 북쪽 강둑까지 올라와 암행어사의 문이 떠내려갔다.

진강이 내려다보이는 소금과 포도주 세관의 숙소는 더 심각한 침수 피해를 입었습니다. 그들은 관저에 도착하자마자 집이 너무 낡아서 사람이 살 수 없을 정도였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런 이유로 저는 주청에 사신의 거처를 빌려달라는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보안관은 제 노숙자의 처지를 안타까워하며 빌려주기로 동의했습니다.

그해 12월에는 붕괴를 복구하기 위해 경사진 벽을 세우고 강당 동쪽의 산책로를 주택으로 개조하고 전나무 두 그루와 대나무 수백 그루를 심어 휴양지로 개조했습니다. 그러나 소금과 주세를 감독하는 데는 세 명의 작은 세금 징수관이 함께 일했습니다. 내가 윤주에 도착했을 때 두 사람은 보직에서 해임된 직후에 떠났고 모든 업무는 나에게 완전히 넘겨졌다.

낮에는 시장에서 사고파는 소금, 포도주, 돼지고기에 대한 세금 징수 업무를 처리하고, 마을 사람들과 사소한 일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을 하고, 밤에 돌아오면 너무 지쳐서 잠이 들기 일쑤였다. 그러다 보니 어느새 새벽이 찾아왔습니다. 낮에는 시장에 가서 일을 해야 하는데, 하루 종일 소위 '동쉔'에만 있을 수는 없었어요.

매일 이 옷을 입고 동쉔에서 쇼핑을 했어요. 돌이켜보면 미소를 지을 수밖에 없습니다. 어린 학생이었을 때 저는 은밀히 놀랐습니다. 옌후이는 비열한 후통에 살았고 다른 사람들도 그런 슬픔을 견딜 수 없지만 옌후이는 행복한 삶의 방식을 결코 바꾸지 않았습니다.

그는 법을 따라야만 삶의 길을 찾을 수 있으며 꽃이 떨어진 후에야 열매를 거둘 수 있고 우주가 아무리 크고 삶이 얼마나 많이 바뀌 었는지, 사다리 밑에 사는 평범한 사람들은 말할 것도없고 편안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의 행복은 원망없이 가난과 굶주림을 무시하기에 충분하고 왕자와 장관의 행복조차도 능가 할 수 없으므로 비 윤리적 인 사람들이 누릴 수 없습니다. 나는 내 몸의 때를 벗기려고 노력하고 성현의 가르침을 배우려고 애쓰고 있지만 부족함을 느낀다. 연희와 같은 복을 받기는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공자는 천하를 여행하고 지위가 높았을 때는 유가의 고관이 되었습니다. 신분이 낮았을 때는 농민과 관리가 되었습니다. 공자는 관직을 맡기만 하면 못 하는 일이 없었습니다.

그가 한 일은 보통 선비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성취'였습니다. 죄로 인해 윤주로 좌천된 이후, 그는 개인의 자유가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알면서도 윤주에서 소금과 술의 세금을 감독하는 일을 그만둘 수 없었다.

오직 감사할 것은 세월이 흐르면서 세상이 나를 동정하고 불쌍히 여겨 시골로 돌아가 조상 대대로 이어온 양조업을 할 수 있게 된 것뿐이다. 가족들과 담을 쌓고 살더라도 저는 평화롭게 살 것입니다. 그런 경험을 한 후에는 연희의 즐거움을 추구하고 동선의 삶을 그리워하며 여유로운 삶을 살면서 인생의 노화를 잊을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기대할 수 없는 일입니다.

원봉 3년 열두 달 여덟째 날, 매산 출신인 소제는 이렇게 글을 썼다.

3.지아 전문 번역 I. 전문 번역: 린안(무림)은 중국의 수도이며, 상라오현(광신)은 수도에서 가장 가까운 곳입니다.

마차와 배가 동서로 교차하고 땅과 물이 벌과 같아서 교통이 매우 편리했고 문인들은 상라오현에서 살기를 원했다. 현읍에서 북쪽으로 1마일 이상 떨어진 곳에 삼면이 현읍에 가까운 평지가 있습니다. 그 앞에는 후청 호수가 보물 벨트처럼 지나가고 있습니다. (이곳은) 길이가 1,230피트, 너비가 830피트이고 집을 지을 수 있을 정도로 평평합니다.

그러나 그 정착지에 가본 사람은 아무도 그곳을 보지 못했습니다. 마침내 제남의 신치지가 도착하자마자 이곳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 곳의 10분의 4를 차지하는 수백 개의 방을 지은 후, 왼쪽 황무지를 열 마지기가 넘는 벼가 가득한 정원으로 만들었다. 언젠가 은퇴하면 이곳에서 농사를 지어야겠다고 생각한 그는 이곳이 내려다보이는 높은 지대에 집을 짓고 '가쿠환'이라고 이름을 지었다.

그 후 사람들은 마치 농기구로 밭을 갈기라도 하려는 듯이 밭 근처에 '씨앗봉'이라는 정자를 지었습니다. 동쪽으로는 언덕, 서쪽으로는 산, 북쪽으로는 들판, 남쪽으로는 산기슭이 대나무 숲을 가로지르는 길로 이어졌고 길가에는 베고니아가 자랐습니다.

"신치지는 원래 중저우 출신의 인재였던 것 같아요. 그는 남송 왕조에서 매우 유명했죠. 장앙궈는 조국을 배신했어요. 신치지는 맨손으로 기병 50명을 이끌고 5만 명의 군중으로부터 그를 묶어두었는데, 마치 토끼를 잡기 위해 바위를 뚫는 것과 같았죠. 그리고 말발굽을 천으로 감싸고 말의 입에 무언가를 채워 넣은 다음 회하를 따라 남서쪽으로 향했습니다. 그는 밤낮으로 아무것도 먹지 않았고 웅장하고 너그러웠습니다. 소심한 사람들은 용기를 얻었다.

황제는 그를 거듭 불러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그 공로를 인정받아 아홉 대신 중 한 사람으로 다시 임명되었다. 곧 라이가 반란을 일으켰고 그의 세력은 탄주에서 장시까지 퍼졌습니다. 두 곳 모두 충격을 받았고 신은 웃으면서 반란군을 제거했습니다.

그런 다음 주유와 서안의 업적에 기반을 둘 수 있었습니다. 이 야망이 실현되기 전에는 산에 들어가 농사짓는 늙은 농부에게 배운다고 해도 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

나처럼 평생을 허송세월을 보낸 사람은 인간이 될 수 없습니다. 이제 소 등에 올라타서 자고, 짚으로 만든 비옷을 입은 양치기 소년들과 놀아야 합니다. 심 씨가 적지 않은 나이에 큰 성공을 거두고, 그 옷을 입고 집으로 돌아와 물놀이의 즐거움을 만끽한 뒤 모자를 쓰고 잔잔한 개울에서 배를 조종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정원 하인을 통해 "나는 한때 심 씨를 도왔던 사람입니다."라고 경의를 표했다. 신 씨는 식사를 중단하고 그를 직접 만나기 위해 문 앞으로 갔다. 테이블에 둘러앉아 악수를 나누고 미소를 지으며 돌담의 먼지를 털어내고 지아 선생의 돌조각을 읊었다. 아마 그는 나를 낯선 손님으로 대하지 않았을 것이다.

둘, 무술의 원조 국가 광신, 최근. 동쪽 배와 서쪽 차, 오후 벌이 잘못되어 상황이 가까워지고 학자가 기꺼이 보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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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의 북쪽은 시골에서 살 수 있으므로 땅은 광대하고 수도의 3면, 보물 벨트와 같은 앞 베개가 있습니다. 그것은 천 피트에서 230 피트이고 규모는 800 피트입니다. 그것은 완벽하게 평평하고 루가 거주 할 수 있으며 그 근처에있는 사람들은 그 땅을 알지 못합니다. 하늘은 만들어지고 선택된 다음 주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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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중에 다시 일할 테니 열심히 일할 테니 '가선'을 위해 유명한 일꾼과 함께 맞서자"는 뜻이었다. 파빌리온의 현장 쪽에는 "직원 심기"라고 적혀 있습니다. 정말로 그것을 이해하면 할 것입니다.

동항 서쪽, 북수 남쪽, 대나무 잎 녹색 길, 베고니아 금길. 산에는 건물이 있고, 춤추는 방, 여행하는 정자, 벼루를 씻는 곳이 있다.

모두 대략적으로 배치되어 있고, 규칙은 오랜 세월에 걸쳐 형성되었으며, 주인의 지식은 처음에 있지 않습니다. "나는 내 추억을 위해 내 현관을 사랑한다"는 그림을 그립니다.

유는 "허번은 주 한가운데 있는 남쪽 촌락의 충신이다. 그는 맨손으로 50명의 기병을 이끌고 50명의 남자들을 묶은 영리한 조국 반역자였다. 그는 토끼를 끌고 말을 묶어 메달을 들고 관서 화하에서 밤낮을 먹지 않고 싸웠는데, 음이 강한 영어는 거의 먹히지 않았고 겁쟁이들이 일어났습니다! 하늘의 성스러운 왕자는 세 번 한숨을 쉬는 것을 보았고, 제인은 그가 두 번 축제에서 나와 네 번 막부를 이끌고 아홉 명의 장관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레시로 인한 재난은 장시보다 얇고, 두 곳은 충격을 받고 웃고 휩쓸 렸습니다. 이를 실현하려면 중앙 평원을 원래 상태로 복원해야 하며, 허구라오는 저공주와 서안시를 위해 이 일을 해야 할 것입니다.

이 야망은 실패했기 때문에 실현되지 않았고, 늙은 농부에게 배우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돈만 벌면 세상에 파장을 일으키지는 못하겠지만, 소 등에 올라타서 어린 목동과 어깨를 비비며 불안하게 잠을 청하게 될 것입니다. 다행히도 당신은 허잔의 명성과 재산을 보고 수영장에서 행복해하기에는 너무 늙지 않았습니다. 호명은 병을 포기하고 오른쪽 문묘에서 글을 쓰며 강남 서쪽 길의 구름을 달래고 있습니다.

셋, 출처 : 인용 정보의 야생 초안 a. 송 샤오 종 시춘 8 년의 창작 배경 62616964757 a 68696416 Fe 59 b 9 ee 7 ad 9431333 431353934 (165438 +) 신 치지는 인생은 근면하고 검소해야하며 노동 현장으로, 그래서 사후 이름으로 자수안을 믿습니다.

이 글은 이러한 목적을 위한 저자의 에세이입니다. 둘째, 이 작품은 저자가 오랜 친구에게 국가적 대의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한다고 말하려 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한다. 은둔이 궁극적 인 목적지이지만 현재 개인의 발전이나 후퇴로 제한되어서는 안됩니다. 은둔 생활을 원한다면 미래에 맡기세요. 그 의미는 분명합니다.

이 기사는 정원의 이름을 사용하여 친구를 설득하고 저속한 아첨이 아닌 심오한 기사를 만들고 일반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아닙니다. 글을 쓰는 과정에서 작가는 먼저 자신의 영광을 이용해 신치지의 열정을 되살려 화려함을 되찾도록 설득한 다음, 미래의 장면을 이용해 신치지의 투지를 불러일으킨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는 상대방을 감염시켰을 뿐만 아니라 자신도 모르게 상대방을 감동시켰습니다. 이 기법은 매우 능숙하며 작가의 좋은 의도를 보여줍니다.

셋. 저자 소개 홍매(1123~1202), 본명 루징, 본명 룽자이, 본명 예추, 남송시대 라오저우(현 장시성 포양현) 출신이다. 그는 홍하오의 셋째 아들이었습니다.

공식적으로 그는 한림학원의 학사, 고위 장관 및 두안밍 홀의 학사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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