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디자인은 현대 예술 이념의 전문 학습과 현대 예술 능력 실천을 통해 학생들의 예술적 미감, 이성적 사고, 창조적 감상 능력을 키우는 것이다.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도구를 사용하여 3D 영화 애니메이션 작품을 제작할 수 있으며 애니메이션 디자인, 애니메이션 클립, 애니메이션 제작 등의 제작 작업을 독립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우수한 자질과 전문 인재를 양성하다.
전망
애니메이션 산업은 오래되고 신흥 산업으로서 중국에서 빠르게 시작되고 발전하고 있다. 수천 년 전의 그림자극이 이미 오래된 애니메이션이었기 때문에 오래되었다. 2 1 세기의 애니메이션 뉴미디어가 막 발전하여 개발도상국에서의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이 방해를 받았기 때문에 젊다고 말하는 것은 중국에서 더욱 두드러진다. 애니메이션 디자인의 전망이 좋다. 중국 시장의 수요로 볼 때 국내 애니메이션 게임 산업의 기회는 무한하다. 전문가들의 분석에 따르면 애니메이션 게임은 이미 오늘날 사회 사람들의 여가 오락에서 가장 인기 있는 부분이 되었다. 첨단 기술의 응용으로 애니메이션 게임 산업은 사람들에게 더욱 풍부하고 다채로운 대화형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며 점차 사람들의 생활에서 불가분의 중요한 부분이 되어 결코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 조양산업으로 칭송되고 있다. 한 제품의 위객에 대한 조사에 따르면 애니메이션 게임업계가 급속히 발전하여 중국 인재의 격차가 이미 60 만 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가운데 중급 고급 인재는 2D 애니메이터, 3D 애니메이터, 특히 마야 애니메이터 등이 모두 하얗기 때문에 정말 기술이 있는 사람은 찾기 어렵다. 애니메이션 인재 부족의 중요한 원인은 고등 교육과 시장 수요가 심각하게 단절되기 때문이다. 중화영재망에 따르면 최근 발표된 직장인 10 대 인기 순위. Com, 애니메이션 게임 디자이너가 가장 인기 있는 직위가 되고, 애니메이션 게임 업계의 급여도 계속 오르고 있다. 평균 월급은 이미 5000 을 넘었고, 수습기간 임금은 보편적으로 3000 이상이다. 중고급 인재가 직무를 기다리고, 극도로 희귀하고, 월급이 만 명에 육박하며, 최고 연봉 30 만 원이다.
하지만 중국의 많은 사람들에게, 그들은 아마 오트먼이 자라는 것을 보고 있을 것이다. 루카와 카에데 행동에 따라 그들은 농구를 알게 되었고, 축구 소년은 축구 열풍을 일으켰다. 우리는 어린 시절의 행복을 한탄하면서 더욱 깊은 걱정을 느껴야 한다. 이 만화들의 디자인은 모두 해외에서 완성되었기 때문에, 그중 한일미가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이 경우, 많은 외국 애니메이션이 이 나라에 더 잘 들어가기 위해 중국을 애니메이션 가공 공장으로 삼아 중국이 최소한의 이윤만 벌 수 있도록 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이런 상황은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에 매우 위험하다. 만약 제때에 애니메이션을 개조할 수 없다면, 애니메이션의 발전은 성과를 내기 어려울 것이다.
문화부, 광전총국, 신문출판총국의 지지와 추진으로 우리나라 문화창조산업은 빠르게 발전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문화창조산업단지가 우후죽순처럼 전국 각지에서 일어나고 있다. 중국 정부가 문화창조산업에 대한 중시로 문화창조산업은 수조의 시장 잠재력을 발굴할 것이다.
20 12 년 2 월 문화부는 문화산업' 12 5' 승수 계획을 발표하고 문화시스템' 12 5' 기간 동안 개발해야 할 11 대 중점 산업 중 하나로 창의적 디자인 시장 활성화, 창의적 디자인 선두 기업 육성, 창의적 디자인 산업 인큐베이터 건설 등 주요 조치를 밝혔다 국가 문화산업 시범기지 선정 명명에서 문화부는 창의적 디자인 문화 기업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기울이고, 창의력이 강하고 창의력이 풍부한 문화기업' 국가문화산업 시범기지' 라는 칭호를 수여하며, 리더십과 시범역할을 발휘하도록 장려하고 문화창조산업의 발전을 가속화하고 추진한다.
애니메이션 디자인
영화 애니메이션 산업은 국내에서 신흥 업종에 속하며 인재가 부족하다. 매년 졸업한 영화 애니메이션 인재는 영화 애니메이션 시장의 거대한 인재 격차를 만족시킬 수 없다.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업계의 인재가 8000 명 미만이며 매년 제작된 애니메이션의 총량이 2 만 분 미만인 것으로 집계됐다. 일부 게임과 애니메이터 관계자들은 지원자의 자격에 관계없이 바로 컴퓨터에서 그럴듯한 것을 만들 수 있다면 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이로써 영화 애니메이션 인재의 격차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지원자가 합격한 영화 애니메이션 작품을 만들 수 있는지 여부가 관건이다. 3D 애니메이션, 동영상 애니메이션 등 관련 종사자들의 급여 현황, 기술의 성장에 따라 월급이 늘어난다. 영화 애니메이션 업계에서는 월급이 일반적으로 1000 원 상승한다. 숙련됐다. 매월 고정임금 외에도 3D 애니메이션, 동영상 애니메이션 종목은 일반적으로 공제되며 연말에는 추가 보상이 있다. 3D 애니메이션, 영화 애니메이션 업계에서는 중급 기술자의 월급이 보통 4,5,000 원, 좀 더 좋은 것은 7,800 원입니다.
사전 기획을 알고, 숙련된 제작기술을 익히면 30 만원의 연봉까지 받을 수 있다. 급여의 관점에서 볼 때, 3D 애니메이션,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업계에서 가장 높은 수입이 심천, 상하이 및 기타 연안 지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3D 애니메이션 제작자의 월 수입은 정상이며, 기술 업무에 종사하는 월 수입은 최소 3,000 위안입니다. 영화업계 프로듀서의 임금은 대부분 성과급이다. 숙련된 애니메이터는 평균 월급이 4000 ~ 5000 원 안팎으로 최대 2 만원에 달할 수 있다. 능력이 되는 한, 영화 애니메이션 방면의 인재가 높은 봉급을 받는 것은 꿈만이 아니다.
애니메이션 디자인을 배우는 데는 거의 기초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원화 방향만 미술의 기초가 필요하고, 다른 것은 필요 없다. 아바타, 20 12, 생화학 위기 등과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3 차원 효과를 냅니다.
따라서 애니메이션 디자인의 전망은 매우 낙관적이며 최근 몇 년 동안 매우 인기 있는 산업이다. 애니메이션 디자인의 잠재력은 지속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20 12 년 애니메이션 디자인 인재에 대한 우리의 수요에 따르면 관련 데이터 기록에 따르면 최근 10 년 동안 중국 애니메이션 인재의 격차가 클 수 있기 때문에 이 업계는 앞으로 몇 년, 심지어 10 여 년 동안 발전하지 못한 대업이 될 것이다.
애니메이션 피쳐
애니메이션 산업은 세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높은 투입, 높은 이윤, 높은 위험이다. 자금집약적 산업으로서 애니메이션 이미지에 대한 창의력과 창작 수요가 컸다. 이러한 산업 체인의 원천 산업 발전은 시장 점유율에 영향을 미친다. 좋은 아이디어와 애니메이션 이미지 창작은 예술적 감화력과 지속적인 충격을 가지고 있어 소비자의 시선을 잠그고 고액의 이윤을 얻을 수 있다. 한편으로는 시장을 잃고, 초기 투입이 실패하여, 막대한 경영 위험을 초래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공명언) 둘째, 기술과 긴밀하게 결합해 인재에 대한 수요가 높다.
애니메이션 디자인 그림
애니메이션 &; Comic) 은 네트워크 및 디지털 기술 개발의 산물입니다. 애니메이션 작품의 창작에는 더 많은 기술 지원이 필요하다. 동시에 예술과 기술을 모두 아는 종합형 인재에 대한 수요가 크다. 초기의 창의력과 기술 인재 외에도 후기 파생 상품의 생산과 판매에도 마케팅 기획자 및 기타 관련 업계 인재가 필요하다. 셋째, 파생 상품이 많고 마케팅 주기가 길다. 애니메이션 업계의 파생 상품이 많아 풍성한 이윤을 얻기 위해 전체 산업 체인의 마케팅 주기가 길어졌다.
만화는 조형예술의 한 분야로서 전 세계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다. 디즈니의 초기 미키마우스와 도널드 덕, 셰익스피어의 명극에서 각색된 사자왕부터 전 세계를 풍미하는' 종이인' 과 픽사의' 토이 스토리', 일본 문화의 정취가 강한' 성도' 부터 전 세계 시청자들이 추앙하는' 천과 천번' 까지, 60 년대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의 고전부터 컴퓨터 효과의' 연화등' 에 이르기까지
최근 몇 년 동안 대중예술과 오락의 다양화와 디지털 특수효과 기술의 지속적인 혁신으로 애니메이션 문화가 번영하고 도약하기 시작하면서 플래시 애니메이션, 3D 애니메이션, 홀로그램 애니메이션 등 새로운 애니메이션 형식이 등장해 여러 나라와 지역의 주류 문화 형식이 되었습니다. 만화,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품으로 대표되는 애니메이션 산업이 글로벌 경제에서 빠르게 상승해 소프트웨어 산업에 이어 버팀목 산업이 되고 있다. 20 13 까지 많은 선진국의 중요한 기둥 산업이 되었다. 2 1 세기에 애니메이션 산업은 반드시 세계 지식경제의 전반적인 발전을 이끄는 주도 산업 중 하나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