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국가 세무 - 유주의' 류' 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유주의' 류' 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유주는 유강으로 이름을 지었고, 유종원이 유주 도사임에서 정적이 뛰어나 류유주라고 불리며, 그의 문장 때문에 유주가 천하를 유명하게 만들었다.

첨부:

일대의 문호 유종원

류후공원 내에는 류후사, 류후묘가 있는데, 이는 유주 국민들이 1000 여 년 전 우리나라의 유명한 사상가, 문학가, 정치가 류종원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류종원 (773 1819) 자두가 두껍고 당대 하동 (현재 산시 영제현) 의 사람들은 류하동이라고 불린다. 또 그가 유주 도사임에서 정치 성적이 탁월하고 이곳에서 죽었기 때문에, 세상 사람들은 류유주라고 일컫는다. 그는 젊었을 때 부지런히 공부하고, 재능이 발랄하여, 쓴 문장 () 가 이미 유명하다. 영정원년 (기원 805 년) 그는 왕숙문을 비롯한 정치개혁그룹에 참가했다. 예절 등 정무를 관장하는 의부 원외랑으로 승진되었다. 개혁 조치에는 환관의 독점권과 정진의 교만을 타격하고 탐관오리를 해임하고 가혹한 잡세를 취소하는 등이 포함된다. 그러나 부패한 정치 개혁을 위한 이 투쟁은 보수세력에 의해 교살되었다. 개혁파 방백왕

숙문이 살해되고 왕주가 핍박당하고, 류종원과 시인 유우석 등 8 명의 혁신인물이 각각 변주임사마로 강등되어 역사적으로' 이왕팔시마 사건' 으로 불린다.

류종원은 10 년 동안 영주 (현재 호남 영주시) 로 강등되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많은 시문을 써서, 생활에 대한 그의 사랑을 표현하고, 국우민의 감정을 기탁하고, 우매하고 낙후된 사상과 사회 현상을 비난했다. 그중에는 사회 어둠과 세상을 훈계하는' 나귀' 와 같은 우화가 있고, 노동인민을 부르고 폭정을 폭로하는' 뱀잡이설' 등의 전기가 있으며, 현지 산수 자연경관에 대한 섬세하고 아름다운 여행기' 영주 8 기' 가 있고, 농민의 고통을 반영하는' 논가' 등 시편도 있고, 비판적인 천명도 적혀 있다

서기 8 15 년, 류종원이 유주도사로 전근했다. 유주에 도착했을 때, 그는 성루에 올라 기묘하고 수려한 산수수를 바라보며 비하된 동료를 그리워하고, 감개국 난민이 어렵고, 마음이 무겁고, 천고에 낭송된 시편' 등류주 성루 부장, 정, 봉장, 연사주' 를 적었다

이때 그는 몸이 허약하고 병이 많아 외진 소수민족 정착지에 와서 정신이 결코 의기소침하지 않았다. 그는 시구를 읊었다. "이때부터 근심이 오지 않는데, 어찌 화발이 유년을 기다리게 할 수 있겠는가." 유주 백성들을 위해 실제적인 일을 걱정하고 세월을 허비하지 않기로 결심하다. 그는 깊은 동정과 친밀감을 품고 소수민족의 생활 풍습을 깊이 관찰하였다. 시편에서' 유주동 불량배' 와 같은 생동감 있는 묘사를 했다.

군 성남하 연결진, 이복 특수음이 다정하지 않다.

녹색 젓가락은 소금 굴객을 감싸고, 녹색 쌈밥은 사람을 이용한다.

거위 깃털 로얄 왁스 솔기 산 조비 (Ji, 펠트), 닭 뼈는 연간 예배 신을 차지한다.

근심이 법정에 중역을 묻자, 장보 작문신을 던지려고 한다.

산 사람들은 대나무 잎으로 소금을 싸고, 연잎밥을 싸서 허기를 달래는 데 쓰이며, 추위를 막아 거위 털과 털로 바느질한 옷을 입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닭뼈 점괘는 해마다 좋고 나쁨을 묻고, 가뭄이 닥치면 물신을 숭배한다. 이 모든 것이 그를 신기하게 했다. 언어가 통하지 않아, 그는 불량배 속에서 생활하고 언어를 배우겠다는 생각이 생겨 그들과의 격막을 해소했다.

유주 () 가 두 번째 달이 되자 유종원 () 은 공묘를 보수하고, 수묘 ()' 비기 ()' 에서 지방문화교육을 발전시키려는 그의 염원을 강하게 표현했다. 그는 매우 학문이 있고, 또 사람들에게 독서와 문해력을 일깨워주며, 유주의 문화 풍조가 크게 개방되었다. 오늘 호남 일대의 독서인들도 왕왕 멀지 않은 곳에서 유주에 가서 그를 스승으로 모셨다. 민중 문화 지식을 높이는 동시에, 그는 생산을 방해하는 낙후된 풍속을 개혁해야 한다. 당시 유주에는 미신 무신의 인습이 있었는데, 병이 나면 무당에게 크고 작은 가축을 도살하여 신에게 제사를 지내라고 했다. 병이 나쁘면 신이 살지 못하게 하고 단식하기 위해 죽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높은 인구 사망률, 가축 부족, 토지 부족 때문에, Liu Zongyuan 는 불교의 삶과 의학 지식의 관점으로 그들을 계몽. 또 다른 악습이 있다. 가난한 사람이 고리대금을 빌려서 만기가 되어도 이윤이 본전을 넘을 수 없을 때 영원히 노비로 전락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유종원은 부채가 노비가 된 사람이 빚을 갚을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몸값을 낼 수 있고, 돈을 낼 수 없는 사람은 노역시간에 따라 보수를 계산할 수 있고, 보수와 채무를 상쇄하면 노비 신분을 취소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이렇게 하면 많은 억압당하고 노예화된 사람들의 고통을 해소할 수 있다. 계북, 계동북각 주는 그의 방법을 본받아 1 년 만에 수천 명의 부채 노비를 해방시켰다. 유종원은' 동구 부전' 에서 열한 살의 유주장족 목동구를 열렬히 칭찬하며 폭력으로 자신을 노예로 잡은 두 강도를 용감하게 이기고 현지 노예를 약탈하는 추악한 사회현상을 깊이 폭로했다.

류종원은 유주에서 나무를 심는 것을 매우 중시한다. 그는 직접 도시 서북쪽에 감귤 200 그루를 심었고,' 유주시 서북각종간수' 시를 썼다.

손 종 황감 이백 그루, 봄에는 새 잎이 도시 구석에 두루 들어온다.

송곳니 추 동정 황제 나무, 징 리 목노 를 배우지 않는다.

몇 살 때 꽃이 피면 눈을 내뿜는데, 누가 진짜 구슬을 따는가.

교좌가 성림의 날을 기다리면, 맛도 양로부의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감귤을 심으면 동우 () 시 단양 () 현 이형 () 을 배우지 않고, 자신의 자손만을 위해 산업을 남기지만, 지방공 * * * * 이익을 위해서라고 말했다. 굴원처럼 귤나무의 굳은 성격을 감상하기 위해서이기도 하다. 종류극제' 에서 그는' 유주류도사, 종류강변' 이라고 재미있게 썼다. 강남 해안에서도 인력을 조직하여 대나무 3 만대를 심고 채소밭을 개간하여 몇 묘를 개간하였다.

당시 주민들은 귀신을 미신하고, 땅을 파지 못하고 우물을 파지 못하고, 물을 강변으로 가져가야 하고, 해안은 가파르고, 바람과 비가 내리고, 더욱 괴로워했다. 류종원은 공금으로 공금을 모집하여 우물을 파는데, 물난을 해결했을 뿐만 아니라 미신적 인습도 타파했다. 큰 가뭄 의 경우, 법원 규정에 따라, 그는 또한 dalongtan 에 가서 신에게 비를 기원했다, 이것은 단지 지방 장관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미신을 제창할 의도가 없다. 그러나 가뭄으로 인한 사회적 갈등을' 하늘의 뜻' 으로 끌어들이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몇 년 동안의 근면한 경영을 거쳐 유주시의 면모는 크게 달라졌다. 인구가 늘었고, 성곽거리는 새롭게 보수되고, 새로 지은 집은 곳곳에서 볼 수 있으며, 새로운 나룻배가 추가되었고, 연못원림이 깔끔하고, 돼지와 닭과 오리가 살찐 것을 볼 수 있다. 류종원이 유주에 처음 도착했을 때의' 관수 숙적 만야' 에 비해 늙은 울음소리와 호를 묶는 혼란에 비하면 사람들의 생활이 훨씬 안정되었다.

류종원은 유주 인민을 사랑하고, 유주 산수의 자연 경관도 사랑한다. 그는 류강과 부근의 산봉우리를 유람하며 지리지와 여행기 특색을 겸비한' 유주 산수근치유객기' 를 썼다. 거위산, 용산, 대용담 등을 썼다. 그는 마안산, 입어벌 등에 올라 선상암 등 명소를 생동감 있고 세밀하게 묘사했다. 그는 또 성남문 외곽 유강변에 보기에 적합한 동정을 건설하여 황폐한 곳을 환경이 아름다운 풍경지로 지었는데, 그는 자신의 우환 심정을 유주의 기이한 산수경관 묘사에 녹아들어, 가장 인기 있는 시편을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예를 들어, "호초상들과 함께 산을 보고 경화 친사를 보내다":

해안가에 뾰족한 산이 검과 같고, 가을이 오면 곳곳에 근심을 베고 있다.

천억 원을 이루기 위해 상봉을 흩어놓고 고향을 바라보다.

위안과 14 년 (기원 8 19 년) 11 월 8 일 류종원은 유주에서 사망했다. 사람들은 그의 유언에 따라 그의 영자를 그가 태어날 때 좋아했던 나치 가장자리에 세웠다. 그는 벼슬이 청렴하여, 죽은 후 고아와 과부의 생활이 어렵고, 장례 비용은 역시 살아 있는 친구의 도움으로 마련된 것이다. 그의 영추는 장안만년현으로 반송되었다. 유주 사람들은 원래 영추에 그의 의관묘를 짓고, 나치 옆에 나치묘 (현재 류후사) 를 건설하여 그를 기념했다. 송대에 이르러 유종원은 문혜후로 추봉되었고 원나라 때 문혜소령공으로 봉봉봉봉되었고 유주로 장관이 재건을 주재했고, 사중에 보존된 유종원 석각상은 지금까지 700 년이 되었다.

류종원은 민생에 관심을 갖고 부패정치를 개혁하려는 포부는 실현되지 못했지만 의지가 강하고 평생 분투하며 어려운 처지에서 뛰어난 재능과 엄청난 노력으로 빛나는 업적을 만들어 후세에 귀중한 정신적 부를 남겼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