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D700 70mm, ISO 400, 1/200, f/14.0
방에서
두 가지 경우를 고려해 보십시오. 하나는 일반적인 사무실 환경에 있고 다른 하나는 스튜디오에 있습니다.
기업 사진에 대한 일반적인 팁
고객과 좋은 관계를 맺다. 고객과 직접 만나 회사에 대한 정보를 묻고 정확한 질문을 한다.
고객의 정확한 수요를 찾아내다. 사진촬영이 실내인지 실외인지 묻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전제 조건 (고객이 개의치 않는다면) 을 고려하여 앞으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이해하고 창문과 유리 표면, 벽과 천장에 특히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너의 수요에 근거하여 제시가격을 제공한다.
반드시 하루가 시작된 후 약 한 시간 후에 너의 아침 사진 회의를 안배해야 한다. 사람들은 밤에 너무 피곤해 보여서 그로부터 많은 이익을 얻지 못할 수도 있다.
사무실 환경-산란광
카메라의 ISO 를 늘리는 경우 카메라가 노이즈를 처리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회사 사진에 높은 이미지 노이즈는 용납할 수 없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창 조명을 사용하여 촬영하는 설정은 간단합니다. 광원이 촬영되는 오브젝트의 측면이나 정면에서 오는지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사무실 환경
창이 촬영된 오브젝트 바로 뒤에 있는 경우 플래시가 없는 주변 라이트를 사용하면 야외에서 더 밝아지므로 배경이 완전히 노출됩니다.
주변 물체와 창문의 반사량을 줄이려면 최소 수의 플래시를 사용하십시오 (한 번만 깜박이는 것이 좋습니다). 우산 대신 유광 상자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왜냐하면 너는 너무 많은 스프링클러를 일으키지 않고 쉽게 조명을 유도하고 제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소프트 라이트 박스를 기울이면 빛이 주체에 직접 닿고 방 (특히 창문) 전체에 분산되지 않습니다.
플렉서블 박스를 측면에 배치하여 창 바로 앞에 있지 않도록 하고 액세서리가 창 반사에서 보이지 않도록 합니다. 라이트를 높은 위치에 놓고 45 도에서 60 도 각도로 아래를 가리킨 다음 카메라로 촬영 대상을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플래시가 창에 반영되지 않고 카메라를 수동 모드로 설정하고 플래시가 플렉스 상자 내에 있을 때 플래시 전력의 1/4 로 시작합니다.
피사체가 제대로 노출되었지만 방이 너무 어두우면 셔터 속도를 낮은 값으로 낮추어 더 많은 주변 라이트를 포함한 다음 플래시 출력을 줄이거나 라이트 상자를 피사체에서 멀리 이동합니다.
여러 가지 조명 프로그램의 다른 설치
스튜디오 환경
첫 번째 구성표는 두 개의 광원, 즉 바디 앞의 키 라이트 (플렉스 상자) 만 사용합니다. 이 라이트는 배경보다 높고 바디의 머리카락과 어깨를 가리킵니다. 왼쪽에는 보광등이 없으므로 플렉스를 약간 한쪽에 놓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얼굴의 반대쪽에 그림자가 생깁니다. 다른 플래시가 없고 그림자가 짜증나는 경우 흰색 반사경을 사용하여 플렉서블 박스에서 나오는 일부 빛만 반사하면 됩니다.
오른쪽 램프는 얼굴의 한쪽을 비추고, 기능이 약한 보광등은 다른 쪽의 그림자를 제거하고, 하이라이트는 머리를 배경과 시각적으로 분리하고, 어깨 주위에 미묘한 글로우를 추가합니다.
이 설정에서는 한 광원의 전력 (키 라이트) 이 다른 광원 (채우기 라이트) 보다 커야 합니다.
니콘 D700 55mm, ISO 200,1100, f/6.3
야외 활동
항상 플래시가 없는 사용 가능한 빛을 사용할 수 있고 그림자를 제거하기 위해 반사경을 추가할 수도 있지만, 하루 종일 카메라가 아닌 플래시를 보광으로 사용하면 촬영 대상이 눈에 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림자 영역부터 스튜디오 에서처럼 키 라이트를 설정합니다. 환경 조명의 풍부함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측등을 설정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므로 단일 광원이 작업을 잘 수행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수동 모드로 유지하고 호스트가 아닌 배경에서 노출을 측정합니다.
카메라 본체 및 렌즈
플래시 촬영을 엄격하게 사용한다면, 어떤 디지털 SLR 카메라라도 이렇게 해야 한다. 접근성/저조도 조건에서 촬영하는 경우 평소보다 더 높은 ISO 설정으로 촬영할 수 있기 때문에 카메라가 소음을 잘 처리하길 원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플래시 설정
이미지 품질: RAW.
화이트 밸런스: 자동.
자동 ISO: 카메라 설정을 위한 기본 ISO 끄기 (니콘 200, 캐논은 100).
초점 모드: AF-S.
카메라 모드: 수동. 1/100-1/200 및 f/4.0 의 셔터 속도로 시작한 다음 거기서 시작합니다.
측광: 수동 모드에서 촬영하는 것과는 무관합니다.
액티브 D-Lighting: 꺼짐 (니콘만 해당). RAW 를 촬영하는 경우 활성화할 필요가 없습니다.
버튼 빛 전력: 1/4. 다른 플래시를 끄고 1/4 전력으로 시작하여 필요에 따라 조정합니다.
보광 전력: 1/32. 키 라이트를 설치 및 구성한 후 보조 라이트를 추가하고 1/32- 1/64 사이에 설정합니다.
백라이트 전력: 1/ 16.
사진작가는 최대 전력으로 조리개를 낮추거나 ISO 를 증가시켜 플래시 촬영을 하지 말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단체사진
더 많은 빛이 필요하기 때문에 단체 사진을 찍기가 더 어렵다. 3 ~ 4 명밖에 없다면 부드러운 상자나 우산 하나만으로 잘 노출될 수 있습니다 (서로 가까이 있는지 확인하기만 하면 되고 더 큰 배경이 필요할 수 있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룹이 큰 경우 더 많은 라이트를 추가하거나 더 크고 더 강력한 라이트를 사용할 계획입니다.
조명을 조정하고 고르게 분포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서늘한 곳에서 야외에서 단체 사진을 찍는 것이 좋습니다. 촬영 대상 그룹과 이야기를 나누고 하나 또는 두 개의 좋은 농담을 준비하여 팀원들을 자연스럽게 웃게 한다.
사무실에서 팀을 촬영하려면 천장에서 빛을 튀기는 것이 좋다. 8 명에서 10 명으로 구성된 중소형 단체가 서로 가까이 있는 경우 흰색 천장에서 튕길 수 있다면 플래시를 한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 줄 중 비교적 큰 무리가 있는 경우 외부 플래시가 있는 스튜디오 스탠드 2 ~ 3 개를 설정하여 4 분의 1 또는 절반의 전력으로 수동 모드로 설정하고 30 ~ 45 도 각도로 만들 수 있습니다. 플래시의 출력은 분명히 방 안의 주변광의 양에 달려 있다.
광선이 앞 또는 뒤 행이 아닌 그룹의 중심 (가운데 행) 을 반사하고 명중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렇게 하면 광선이 그룹 전체에 고르게 분산되고 모든 사람을 비춥니다.
이것은 집단 사진에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조명 구성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