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쩡치
임명된
밍하이는 4년 동안 승려로 살았다.
열세 살 때 출가했다.
이 곳의 이름은 조금 이상하게도 안자오좡이라고 불립니다. 자오, 대부분의 자오족은 자오라는 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장족이라고 불리지만 사람들은 여기 두세 곳, 저기 두세 곳, 더 흩어져 살고 있습니다. 일단 나가면 멀리서도 볼 수 있고 도로가없고 구부러진 능선이기 때문에 조금 걸어야합니다. 수녀원이 있기 때문에 수녀원. 수녀원은 수녀원에 대해 불평하지만 모두가 잘못된 이름 인 침수 수녀원이라고 부릅니다. 수녀원의 스님들도 그렇게 불렀다. "절이 어디야?" -- "허허." 수녀원에 한 수녀가 살았었다. "스님 절"과 "수녀원". 하지만 스님은 절에 산다. 큰 절은 큰 절이고, 작은 절은 작은 절이라서 그런가 보다.
밍하이는 집에서 키드 밍이라고 불렸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승려가 되기를 열망했습니다. 그의 고향에서는 "스님"이라고 부르지 않고 "집 밖"이라고 부릅니다. 그의 고향에는 승려가 있습니다. 어떤 곳에는 돼지가 있고, 어떤 곳에는 시종이 있고, 어떤 곳에는 굴렁쇠가 있고, 어떤 곳에는 면화가 있고, 어떤 곳에는 화가가 있고, 어떤 곳에는 암캐가 있듯이 그의 고향에는 스님이 있습니다. 형제가 많으면 한 명을 출가시켜 승려가 되게 합니다. 승려가 되려면 인맥과 도움이 필요합니다. 이곳의 승려들 중 일부는 멀리 떠났어요. 항저우의 링인 사원, 상하이의 징안 사원, 젠장의 진산 사원, 양저우의 톈닝 사원으로 가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보통 이 현의 사찰에서요. 밍하이에는 밭이 많지 않아 첫째, 둘째, 셋째면 충분합니다. 그는 넷째 아이였습니다. 일곱 살 때 그는 스님 삼촌이되기 위해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의 부모님은 그와 이야기를 나누고 그를 스님이라고 부르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시 그는 그 결정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했고 반대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승려가 되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준비된 식사를 먹을 수 있습니다. 모든 사찰에서 식사를 관리합니다. 둘째,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요가를 내려놓고 노란 불빛에 예배하는 법을 배우기만 하면 규칙에 따라 힘들게 번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결혼을 위해 저축하고, 세속적인 삶을 살고 싶지 않다면 몇 에이커의 땅을 살 수 있습니다. 승려가 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첫째, 긴 달처럼 생겨야 하고, 둘째, 목소리가 종소리처럼 들려야 하고, 셋째, 똑똑하고 기억력이 좋아야 합니다. 그의 삼촌은 사진을 찍고 몇 걸음 앞으로 나아갔다가 몇 걸음 뒤로 물러나면서 "당송 * 엔-"이라는 군사 구호를 외치라고 말하며 "밍지는 좋은 스님이 될 것입니다, 내가 맡을게요!"라고 말했습니다. 승려가 되려면 책을 구해서 몇 년 동안 공부해야 합니다. 그런데 글을 읽지 못하는 승려도 있었어요! 그래서 지밍은 학교에 등록하여 "삼자고전", "백성", "사마천", "사기", "청림여행", "경영론", "샤륜", "상맹", "샤맹"을 읽고 매일 한 권씩 필사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그의 선하고 어두운 성품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삼촌은 약속한 날에 다시 집으로 돌아와 자신이 입던 승려의 옷깃 블라우스를 가져와 치자의 어머니에게 작게 만들어서 치자가 입으라고 부탁했다. 이 승려의 블라우스와 가문의 자주색 바지, 새 맨발 천신발을 신고 명자는 어머니와 아버지에게 절을 하고 삼촌과 함께 떠났다.
학교에 갔을 때 밍지는 밍하이라는 교명을 갖게 되었습니다. 삼촌은 "안 바꾼다"고 했다. 그래서 '밍하이'는 학교 이름에서 법적인 이름으로 바뀌었습니다.
호수를 건너다. 큰 호수예요! 카운티 마을을 지나서. 공식 소금 가게, 세무서, 정육점에는 돼지가 걸려 있고 당나귀가 참깨를 갈고 있으며 참기름 냄새가 온 거리에 가득합니다. 옷가게, 재스민 가루와 헤어 오일, 벨벳 꽃, 명주실, 미장공, 설탕 송풍기, 뱀 부적을 파는 식당 ...... 그는 모든 것을 보고 싶었습니다. 그의 삼촌은 그를 강하게 밀어붙였습니다."가! 가!"
강에 도착했을 때 보트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배에는 50대의 길고 마른 삼촌이 타고 있었고, 아키코 또래의 소녀가 뱃머리에 쪼그리고 앉아 연꽃을 껍질을 벗겨 먹고 있었습니다. 아키코와 삼촌은 배가 떠날 때 선실에 앉아있었습니다. 아키코는 누군가 삼촌에게 말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 여자애였다.
"물에 잠긴 수녀원에서 스님이 될 거니?"
아키코는 고개를 끄덕였다.
"수도승이 되면 상처를 토해내잖아! 두렵지 않아요?"
아키코는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몰라 애매하게 고개를 저었다.
"이름이 뭐야?"
"아카이요."
"집에요?"
"이름은 아키코예요."
"아키코! 내 이름은 잉이에요! 우린 이웃이에요. 우리 집은 수-수-수 사원 바로 옆에 있어요. -여기예요!"
영은 남은 연꽃씨앗의 절반을 명해에게 던져주었고, 명해는 껍질을 벗겨 하나씩 먹었다.
삼촌이 노를 젓자 노를 젓는 소리만 들렸다."와~ 쉬! 와우, 쉬!"
......
린포체 사원은 높은 지대에 있습니다. 이 지역은 매우 높은 지대이고 사원을 지은 사람들은 위치를 아주 잘 선택했습니다. 문 앞에는 강이 있어요. 문 밖에는 큰 타작마루가 있습니다. 삼면에는 높은 버드나무가 있었습니다. 산문에는 홀이있었습니다. 캠프 게이트는 미륵불에게 헌정되었습니다. 어떤 유명한 사람이 커플을 썼는지 모르겠습니다 : 큰 배는 세상의 참을 수없는 것들을 견딜 수 있고 미소는 세상의 우스꽝스러운 사람들입니다. 미륵불 뒤에는 웨이투오가 있습니다. 홀을 지나면 은행나무 두 그루가 있는 넓은 안뜰이 있습니다. 안뜰의 양쪽에는 세 개의 날개가 있습니다. 안뜰을 가로질러 걸어가면 마하무드라 홀이 있는데, 이 홀에는 부처님 3세가 모셔져 있습니다. 이 불상은 틈새가 있어도 높이가 4피트에 불과합니다. 본당의 동쪽에는 수도원장이 있고 서쪽에는 창고가 있습니다. 본당 동쪽에는 흰색 문과 녹색 글자가 새겨진 작은 육각형 문이 있는데, '일화일세(一花一世), 삼보삼세(三寶三世), 삼보삼세(三寶三世)'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출입구에는 좁은 안뜰과 몇 개의 암석, 화분 몇 개, 작은 방 세 개가 있습니다.
젊은 승려의 삶은 여유로웠다. 아침 일찍 일어나 문을 열고 바닥을 쓸었다. 수도원의 바닥은 쓸기 좋은 바구니 바닥의 사각 타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미륵불과 위덕불은 모두 향을 피우고, 본당의 세 번째 부처님도 향을 피우고 세 번 절하고 "나모 아미타불"을 외우고 세 번 두드린다. 이 수도원의 스님들은 아침과 저녁 수업에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지밍의 세 가지 음을 대신했습니다. 그런 다음 돼지에게 먹이를 줄 물을 나릅니다. 그런 다음 담당 스님인 밍지의 삼촌이 일어나서 염불을 가르칠 때까지 기다립니다.
염불을 가르치는 것은 가르치는 것과 같습니다. 스승은 경전을 앞에 두고 제자는 경전을 앞에 두고 있습니다. 스승이 한 소절을 부르면 제자가 따라 부릅니다. 삼촌은 노래를 부르면서 탁자를 두드렸습니다. 노래를 가르치는 것과 똑같아요. 노래를 가르치는 것과 똑같아요. 함께 사용되는 용어도 똑같습니다. 삼촌은 노래를 부르며 말했다: 하나는 정확해야 하고, 정확해야 하고, 둘은 함께해야 한다. 좋은 스님이 되려면 좋은 목소리가 필요합니다. 그는 말했다 :중화민국 20 년에 홍수가 나서 운하가 무너졌습니다. 마침내 청수이 해변에서 폐쇄되었습니다. 홍수로 많은 사람들이 익사하고 큰 불타는 입을 세우고 13 명의 스승-주석에 13 명의 스님, 모든 주요 사원의 대 수도 원장이 왔고 아래에 수백 명의 스님이 왔습니다. 누가 첫 번째가 될까요? 밀고 밀고, 그것은 인산 사원의 수도 원장 인 시차오였습니다! 그는 앉자마자 보살과 같은 자태를 드러냈고, "켄트세 염불" 소리에 주위의 수천 명의 사람들이 즉시 침묵했습니다. 말: 단천의 정신을 수련하려면 여름과 겨울에 목소리를 연습해야 합니다! 말 : 마스터가 되려면 약간의 고통이 필요합니다! 말 : 승려도 1등, 2등, 꽃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심하고 욕심내지 마세요! 명해 스님이이 해답을 말하자 삼촌은 감탄에 가득 차서 삼촌과 함께 한 마디 한 마디 노래를 불렀다."향이 뜨겁다 --"
"향이 뜨겁다.
"법계는 연기에 가려져 있네
"법계는 연기에 가려져 있네
"법계는 연기에 가려져 있네
"법계는 연기에 가려져 있네
in smoke -"
"부처님 현금 본문 ......"
"부처님 현금체 ......"
......
명해는 아침 경을 배우고 밤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저녁 경이라는 부분을 배워야했고, 침수 된 수도원의 교사들이 차례로 일어났습니다.
이 수도원의 인구는 6명으로 소박했습니다. 밍하이와 다른 다섯 명의 스님. 제 삼촌 스승의 삼촌인 60대 노승이 한 분 계셨어요. 스님의 법명은 유명했지만, 스님의 법명으로 부르는 사람이 거의 없어서 아는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모두 노스님이나 스승님 아버지라고 불렀고 밍하이는 할아버지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매우 외로운 사람이었고, 어느 날 '하나의 꽃, 하나의 세계'에서 방에 갇혀 있었어요. 저는 할아버지가 조용히 앉아 있는 모습을 볼 수 없었어요. 그는 구정 때를 제외하고는 채식주의자였어요. 다음은 린 순, 린 하이, 린 도의 순서대로 다른 세 제자들입니다. 수녀원 밖에서는 이들을 그랜드 마스터와 세컨드 마스터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어떤 이들은 샨 사부님과 하이 사부님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하지만 렌두 사부님만 '두 사부님'이라고 부르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대부분 렌두 사부님이라고 부릅니다. 그는 20대에 불과한 젊은 나이였기 때문에 그럴 자격이 있었을 뿐입니다. 아키코의 삼촌인 인산이 책임자입니다. 그는 정말 스승의 일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원장'이나 '수도사' 대신 '스승'이라고 부르는 것이 합당했습니다. 그의 방에는 장부와 주판이 있는 장부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장부는 세 개였습니다. 하나는 계좌, 하나는 임대료, 하나는 부채 장부였습니다. 스님은 일을 해야 하고, 일을 하려면 돈을 모아야 합니다. --수도사로서 또 어떤 일을 하셨나요? 일반적으로 하는 의식은 불꽃을 통과시키는 것입니다. 공식적인 성화 통과 인원은 10명입니다. 본당에 한 명, 북치는 사람, 양쪽에 네 명씩. 더 적은 인원, 8명, 양쪽에 3명씩, 괜찮아요. 수수사에는 스님이 4명밖에 없기 때문에 전체 성화대를 세우려면 다른 사찰과 협력해야 하고, 보통 반만 세우죠. 하나는 좌석에, 하나는 북에, 하나는 다른 쪽에. 우선 다른 사원에서 파트너를 찾는 것이 골치 아픈 일이고, 둘째로 이 지역에는 플람보 전체를 살 수 있는 가정이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때로는 누군가가 죽었을 때 두 명 또는 한 명의 스님만 초대되어 경전을 암송하고 법을 몇 번 두드리는 것으로 끝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많은 사람들이 돈을 받지 못했고, 종종 가을이 지나서야 돈을 받았습니다. 스님들이 힘들게 번 돈을 똑같이 받지 못한다는 점도 고려해야 합니다. 오페라를 부르는 것과 같은 요소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메인석의 첫 번째입니다. 솔로를 맡고 싶었기 때문이죠. '해골의 한숨'이라는 긴 부분이 있는데, 체계적으로 노래한 첫 번째 스님을 제외하고는 모든 스님들이 악기를 내려놓고 쉬는 장면이 있어요. 두 번째는 드럼을 연주하는 장면입니다. 그게 쉬울 것 같나요? 글쎄요, 그것은 "롤링"의 시작일 뿐이며 나중에 일하지 않고는 아프지 않을 수 없습니다! 나머지도 마찬가지입니다. 기록의 문제입니다. 특정 달의 특정 날짜에 누가 불타는 입의 절반을 가지고 있는지, 누가 앞자리에 앉고 누가 드럼을 연주하는지... 연말이 되기 전에 돈을 모으기 위해. ..... 이 수녀원은 수십 에이커의 수도원 부지를 소유하고 있으며, 씨족에게 임대하고 때가되면 임대료를 징수합니다. 수녀원은 돈을 빌리기도 합니다. 세입자에게 돈을 빌리는 사람들은 보살이 불쾌해할까 봐 두려워하기 때문에 집세 빚은 거의 갚지 않습니다. 이 세 가지 계정으로 린잔은 충분했습니다. 또한 향, 등잔, 기름, 소금은 모두 항상 기록해야 하는 "좋은 요리"였습니다. 장부 외에도 샨시 수도원장은 벽에 '일하지 않으면 생각하게 된다'는 네 개의 붉은 글자가 그려진 물 표지판을 걸었습니다. 사실 샨렌은 좋은 승려가 되기 위한 세 가지 조건 중 어느 하나도 갖추지 못했습니다. 그의 외모는 노랗고 뚱뚱하다는 두 단어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그는 정청처럼 들리지 않고 암퇘지처럼 들립니다. 똑똑한가요? 글쎄요. 카드 게임에서 항상 지잖아요. 그는 수녀원에서 가운을 입지 않았고 심지어 하이칭의 직모도 생략했습니다. 종종 짧은 드레스를 입고 노란 배가 드러납니다. 그 아래에는 맨발의 수도승 신발을 신었는데, 그 역시 새 신발을 신고 있었어요. 그는 하루 종일 이렇게 걸어 다니며 암퇘지와 같은 소리인 "음음-"을 냅니다.
둘째, 렌카이 스승님. 렌카이 사부님에게는 아내가 있었습니다. 그의 아내는 매년 여름과 가을 사이에 수녀원이 시원해서 몇 달씩 머물러 왔습니다. 수도원에는 여섯 명이 있었는데, 그 중 한 명이 스님의 가족이었다. 인순이와 인두는 시누이를, 명해는 스승의 어머니를 불렀다. 부부는 하루 종일 깨끗하게 씻는 것을 좋아했다. 밤에는 마당에 앉아 더위를 식힌다. 낮에는 실내에 머물며 밖으로 나오지 않았다.
세 번째 스승은 매우 똑똑하고 유능한 사람이었습니다. 가끔 큰형님은 시간이 오래 걸려도 계좌를 만들지 못할 때가 있었어요. 그의 눈을 두 번 굴리면 충분히 명확했습니다. 그는 많은 카드를 이겼고, 스무 장이나 서른 장의 카드가 떨어지면 손에 든 것이 무엇인지 거의 알았습니다. 그가 카드 놀이를 할 때면 항상 뒤에서 그의 머리를 지켜보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누가 그에게 카드 게임을 하자고 하면 그는 "2달러를 줄게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모든 비밀을 알고 있었을 뿐만 아니라(작은 절에서 그렇게 할 수 있는 승려는 많지 않았습니다), 실력도 뛰어나 "비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7월이 되면 어떤 곳에서는 수십 명의 스님들이 수놓은 승복을 입고 심벌즈를 날리는 난초 축제가 열립니다. 플라잉 심벌즈는 무게가 10킬로그램이 넘는 대형 심벌즈입니다. 어느 순간 모든 악기가 멈췄지만 수십 쌍의 심벌즈만 긴장하고 날카롭게 쳤습니다. 갑자기 그는 공중으로 날아 오르기 시작했고 그가 가면서 회전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다시 내려 와서 잡았습니다 ... 캐치는 평범한 캐치가 아니라 "달을 바라 보는 코뿔소", "검을 들어 올리는 수진"과 같은 모든 종류의 포즈가 있습니다 ... 염불이 아니라 아크로바틱입니다. 보살도 좋아하겠지만 정말 좋아하는 것은 사람들, 특히 여성과 어린이들입니다. 아름다운 젊은 승려가 과시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큰 불꽃이 끝나면 좋은 연극단처럼 한두 명의 큰 소녀와 어린 며느리가 스님과 함께 사라지고 도망칩니다. 그는 또한 "꽃 불꽃 입"을 착용합니다. 일부 가정에서는 친척들 사이에 낭만적 인 아이들이 많고 죽은자를 애도하는 것과 같은 불교 의식 중에 그다지 슬프지 않을 때 꽃을 피우는 아이디어를 떠 올립니다. 이른바 '꽃 불꽃 입'은 주 불꽃 입이 끝나면 승려들이 노래를 부르고 현을 당기고 피리와 북을 연주하며 노래도 부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렌두는 밤새도록 반복하지 않고 노래를 부를 수 있었습니다. 렌두는 출가한 지 몇 년이 지났고 수도원에서 생활한 지는 거의 2년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애인이 한 명 이상 있었다고 합니다. 그는 평소 매우 절제된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여자 며느리를 볼 때 항상 정직했습니다. 농담을 하거나 노래를 부르지도 않았어요. 한번은 타작마당에서 더위를 식히고 있을 때 한 무리의 사람들이 모여서 두 곡의 노래를 부르라고 강요했습니다. 그는 매우 불쾌해하며 "좋아, 한 곡만 불러. 집에서 노래하지 마세요. 고향이 안후이니까 안후이에서 한 곡 불러요."라고 말했습니다.
자매와 샤오랑은 보리를 연주하고 있었지만 서로의 말을 들을 수 없었다.
듣지 못한다는 것은 들을 수 없다는 것이다.
보리와 밀을 찧고 나서.
노래가 끝나자 모두가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다른 노래를 불렀습니다."소녀는 너무 예쁘고 두 가슴이 붙어 있습니다.
가서 만져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고,
심장이 조금 뛴다.
......
이 사원에는 그 두 단어조차 언급하지 않고 규칙이 없습니다.
린잔은 물담배를 먹고, 외출할 때도 물담배를 들고 다닌다.
그들은 종종 카드놀이를 했다. 카드 놀이를 하기에 좋은 장소였다. 홀에서 식사할 때 사용하는 네모난 테이블을 출입구에 가로로 놓았는데 그게 바로 카드 테이블이었습니다. 테이블이 제자리에 놓이자마자 인선이는 수도원장의 칩을 가져다가 테이블 위에 세게 내려쳤다. 카드놀이는 더 많이, 마작은 적게. 다른 세 제자 외에도 오리 깃털 수집가와 닭을 훔치는 토끼 사냥꾼이 자주 테이블을 찾았습니다. 둘 다 진지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오리털 수집가는 대나무 바구니를 들고 이 마을 저 마을을 돌아다니며 길고 쉰 목소리로 "오리털을 돈 받고 팔아요--!"라고 외쳤습니다.
닭 도둑은 청동 잠자리라는 가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늙은 암탉이 청동 잠자리를 던지자 닭 도둑은 물었습니다. 이 쪼임에 청동 잠자리의 딱딱한 스프링이 찢어지면서 닭의 부리가 삐져나와 더 이상 짹짹거리지 못했습니다. 닭이 매우 당황한 순간에 잠자리가 위로 올라가서 그것을 잡았습니다.
한 번은 아키코가 진지한 남자에게 청동 잠자리 한 마리를 달라고 부탁했어요. 그는 그것을 잉의 집으로 가져가서 시험해 보았어요. 역시나! 사쿠라
이 사실을 알게 된 어머니는 아키코를 꾸짖었어요."나 죽어버릴 거야! 아들! 왜 우리 집에 와서 청동 잠자리를 가지고 놀았어!"라고 말했어요. 잉이 달려갔다 :
"이리 내놔! 이리 내놔!"
그녀도 그것을 시도했다. 정말 영리했어요. 검은 암탉은 어리둥절한 듯 단번에 입을 가렸어요!
비 오는 날이면 이 두 마리는 폐수 수녀원에 와서 하루를 보내곤 했습니다.
가끔 외지인이 없을 때는 주인의 삼촌을 끌어내기도 했는데, 대부분의 포커 게임은 스님이 "젠장! 또 졌다! 다음엔 안 올 거야!"
그들은 고기를 다른 사람에게 숨기지 않습니다. 내년에는 돼지를 죽입니다. 돼지 도살은 메인 홀에서 이루어집니다. 끓는 물, 통, 날카로운 칼 등 모든 것이 집에서와 똑같습니다. 돼지는 묶여있을 때 필사적으로 비명을 지릅니다. 집과는 달리 하늘로 올라갈 돼지에게 "죽음의 저주"를 암송하는 추가 의식이 있으며, 항상 주인의 삼촌이 엄숙한 표정으로 암송합니다."... 모든 태아, 난자 및 휴면 출생은 허공에서 왔다가 허공으로 돌아가 다시 태어나니 행복하십시오. 아미타불이 없는 남쪽으로!"
구루 렌두가 칼을 내리치자 새빨간 돼지 피가 거품과 함께 솟구쳤다.
......
추자는 항상 샤오잉의 집으로 달려갔다.
샤오잉지의 집은 삼면이 강으로 둘러싸인 섬과 같았고, 서쪽에는 물방울 사원으로 통하는 길이 있었다. 섬에 있는 유일한 단독 주택이었습니다. 섬에는 여름에 큰 뽕나무 여섯 그루가 있는데, 흰색 세 그루, 보라색 세 그루, 채소밭, 멜론, 콩, 야채가 항상 있습니다. 안뜰 벽의 아래쪽은 벽돌이고 위쪽은 진흙으로 쌓았습니다. 정문은 텅 오일로 만들어졌으며 그 위에는 사계절 내내 항상 녹색 인 봄 커플이 있습니다 : 첫 번째 봄은 항상 태양 쪽 문에 있습니다.
지산 사람들은 충분히 축하했습니다.
대문 안에는 넓은 마당이 있었다. 마당 한쪽에는 소 외양간과 헛간이 있었고, 다른 한쪽에는 돼지우리, 닭장, 오리 우리 등이 있었다. 야외에는 맷돌이 있었어요. 북쪽에는 벽돌로 지은 집이 있었습니다. 절반은 지붕 널로 덮여 있었고 절반은 풀로 덮여 있었습니다. 집은 3년 전에 수리한 지 얼마 되지 않았고 나무는 여전히 하얀 수염을 드러내고 있었다. 중앙에는 중앙 홀이 있었는데, 가신과 보살의 그림에 붙어 있던 금이 아직 검게 변하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양쪽에는 침실이 있고, 각 창문에는 1피트 정사각형 유리 조각이 박혀 있으며, 창문은 깨끗하고 깨끗하며, 이 나라에서는 드문 경우입니다. 집 처마 밑에는 석류나무가 치자나무와 함께 처마까지 심어져 있습니다. 꽃은 여름에 피는데 하나는 빨간색, 하나는 흰색으로 매우 예쁘다. 치자나무는 정말 향기가 좋았어요. 바람이 불면 사원에서 그 향기를 맡을 수 있습니다.
가족은 인구가 적었고 물론 가족 이름은 Zhao.A * * * 네 사람 : Zhao 마스터와 Zhao 이모, 두 딸, Da Yingzi와 Xiao Ying. 이 노부부에게는 아들이 없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 사람들은 병에 걸리지 않았고 가축도 고통받지 않았으며 가뭄이나 홍수, 메뚜기 재앙도 없었기 때문에 삶은 풍요로웠습니다. 가족은 식량을 구할 수 있는 밭이 있었기 때문에 사원에 10에이커의 밭을 임대했습니다. 자신의 땅에는 1에이커의 물밤을 심었는데, 그 중 절반은 샤오잉의 아이디어였습니다. 그녀는 마름모꼴 사탕을 좋아해서 1에이커의 버섯을 심었습니다. 가족은 닭과 오리를 많이 키웠는데, 달걀과 오리 깃털만으로도 1년 치 기름과 소금을 충분히 조달할 수 있었습니다. 자오 삼촌은 유능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밭일뿐만 아니라 물고기 잡기, 방앗간 돌리기, 끌질, 물레방아 수리, 배 수리, 성벽 쌓기, 벽돌 굽기, 통 굽기, 삼베 베기 등 모든 일에 능숙한 '모든 것을 알고 모든 힘을 가진'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기침도 하지 않고 요통도 없으며 몸은 느릅나무처럼 튼튼합니다. 사람들은 매우 친절하고 조용한 날입니다. 자오 사부는 돈 나무이고 자오 아줌마는 보물 그릇입니다. 아줌마는 놀랍도록 활력이 넘칩니다. 쉰 살이 되어도 눈은 여전히 맑고 밝습니다. 하루 중 언제 어디서나 머리를 뒤로 넘기고 몸에 걸친 옷은 격자무늬입니다. 노인처럼 그녀는 하루 종일 한가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돼지 사료를 요리하고, 돼지에게 먹이를 주고, 맛있는 소금에 절인 순무를 절이고, 두부를 갈고, 대마 섬유를 짜고, 갈대를 엮는 등 다양한 일을 합니다. 꽃꽂이도 합니다. 여기에서 신부, 지참금, 자석 제단, 깡통은 매화 종이로 잘라내어 "아침의 봉황", "백발과 노년", "미래 세대" 등 행운을 위해 붙여 넣습니다. "장수". 20~30마일 떨어진 곳에서 사람들이 찾아와 "아줌마, 좋은 날이에요. 언제 가세요?" -- "열다섯 살, 아침 일찍 갈게요!" "그럼요!" -- "물론이죠! 물론이죠!"
엄마를 닮은 두 딸. 눈이 특히 닮았는데, 흰 눈 오리알은 초록색, 검은 눈 체스 조각은 검은색, 고요할 때는 맑은 물처럼 보이고 반짝일 때는 별처럼 보입니다. 위아래로 머리는 머리, 발은 발입니다. 머리카락은 미끄럽고 옷은 벌어집니다. -여기의 관습은 열 다섯 살 또는 열 여섯 살 소녀들이 빗질합니다. 이 두 소녀, 그들의 머리카락은이 끝에서 좋습니다! 빨간 머리 뿌리, 백설 공주 머리핀! 엄마와 딸이 시장에 갔고 막간의 모든 사람들이 그들을 보았습니다.
두 자매는 비슷해 보였지만 성격은 달랐어요. 큰 딸은 아버지처럼 조용하고 매우 조용했습니다. 잉은 엄마보다 말이 많았고 계속 카드를 만들었습니다. 언니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하루 종일 와우!"
"까치처럼!"
"네가 직접 말했잖아! -- 시끄러워!"
"산만해?"
"산만하다!"
"화난 게 내 탓이야!"
두 소녀는 할 말이 있었습니다. 에이코는 이미 가족이 있었다. 그녀는 악당을 살짝 엿본 적이 있는데, 그는 정직하고 못생기지 않았으며 가족도 잘 살았기 때문에 만족스러웠습니다. 작은 결정이 내려졌지만 아직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지난 2년 동안 그녀는 집 밖을 거의 나가지 않았고 지참금을 벌기 위해 하루하루를 바쁘게 보냈습니다. 그녀는 크게 자르고 크게 자를 수 있습니다. 엄마가 되는 것보다 꽃과 자수를 선택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그녀는 엄마가 너무 늙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신부를 보러 도시에 가서 사람들은 이제 살아있는 꽃과 풀에 자수를 놓는다고 말합니다. 엄마를 이기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마침내 까치가 갑자기 엄마의 엉덩이를 때리며 "내가 누군가를 추천할게요!"라고 말했어요.
이 사람은 누구야? 아키코예요. 지밍은 <고몬고몬>을 보다가 어떻게든 <머스타드 씨드>의 반 편을 구해서 재미있게 봤어요. 그는 <홍수된 암몬>이 나오면 오래된 책을 뒤져가며 찾아보곤 했어요. 샤오잉은 "그는 그림을 그릴 수 있어요! 그림 그리는 것과 사는 것은 같아요!"
소잉은 밍하이를 집으로 초대해 먹물을 갈고 종이를 펼쳐주었습니다. 젊은 스님이 몇 가지 그림을 그렸고, 대영은 그것을 좋아했다:
젊은 스님이 몇 가지 그림을 그렸고, 대영은 그것을 좋아했다:
그게 다야! 그거야! 이거 지저분하다!" --소위 '지저분하다'는 것은 자수 바느질의 일종으로, 어머니 세대가 수놓은 꽃이 명암의 경계가 뚜렷한 평면 바느질인 것과 달리 두 번째 층의 바늘을 첫 번째 층의 바늘에 끼워 넣어 색이 진한 색에서 밝은 색으로 보이지 않고 바뀌도록 하는 것이다. 샤오잉은 괴짜답게 "석류꽃을 그려봐!"라고 조언했습니다.""
"치자꽃을 그려!"
샤오잉이 꽃을 꼬집자 밍하이도 따라 그렸어요.
나중에는 아네모네, 안개꽃, 다래, 창백한 대나무 잎, 제라늄 열매, 왁스베리를 그렸어요.
고모는 그것을 보고 좋아했다. 고모는 밍하이 스님의 머리를 껴안으며 "너는 정말 똑똑하다! 넌 내 대손이 될 거야!"
영은 스님의 어깨를 붙잡고 "전화해! 불러!"
키드 밍은 무릎을 꿇고 절을 했다. 그때부터 그녀는 샤오잉의 어머니를 양어머니라고 불렀다.
단잉지가 수놓은 세 켤레의 신발에 대한 소문은 사방 3마일까지 퍼졌다. 많은 소녀들이 걸어서 배를 타고 찾아왔다. 그는 그들을 바라보며 이렇게 말했습니다."뚝딱, 뚝딱, 뚝딱, 뚝딱, 뚝딱, 뚝딱! 이건 자수가 아니라 꽃이야!" 그래서 아이들은 양 아줌마에게 종이를 가져와 작은 스님에게 그려달라고 조르더군요. 어떤 사람은 천막의 처마를 그리고 싶었고, 어떤 사람은 문 커튼의 펄럭이는 리본을 그리고 싶었고, 어떤 사람은 발가락에 꽃을 그리고 싶었습니다. 치우가 꽃을 그리러 올 때마다 샤오잉은 달걀 두 개를 삶고 토란 한 그릇을 쪄서 연근 만두를 튀기는 등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지참금을 마련하기 위해 여동생을 돌보느라 잉의 단편적인 현장 생활은 거의 덮여 있었습니다. 그녀의 조수는 아키코입니다.
모종 심기, 높은 밭 잡기, 물주기, 풀 쓸기, 벼 베기, 밭 만들기 등 바쁜 일들이 이어집니다. 이 권장되는 무거운 작업은 집에서 너무 바쁩니다. 이곳은 일자리를 바꾸고 있습니다. 날짜가 정해져 여러 가족이 돌아가면서 한 가정을 돌보는 방식입니다. 무료이지만 잘 먹어야 합니다. 하루 여섯 끼, 양쪽 끝에서 고기를 보고 매 끼니마다 와인을 마셔요. 일할 때는 드럼을 두드리면서 동시에 노래를 부르니 즐거운 시간이죠. 나머지 시간에는 긴장하지 말고 몸조심하세요.
풀은 이미 세 번이나 베어졌고, 묘목은 이미 너무 커서 고개를 숙이면 아무도 보이지 않을 정도였어요. 치자나무, 꽃, 꽃잎 여섯 장, 언니네 집 앞 다리 등 짙은 초록색으로 노래하는 아주 맑은 목소리가 들리자마자 밍하이는 샤오잉이 있는 곳을 알고 세 걸음에 달려갔습니다. 그녀가 도착하자 그녀는 고개를 숙이고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밤에 페니가 왕을 "때렸다"는 것이 바로 이것입니다. 버팔로는 모기를 무서워합니다. 소들은 멍에를 벗고 물을 마신 다음 모기가 물지 못하도록 온몸을 구르고 뒹구는 좋은 진흙탕 '왕'으로 인도됩니다. 저지대에서는 14개의 바퀴가 달린 물레방아만 있으면 남자 두 명이 반나절 동안 운전할 수 있었습니다. 밍지와 잉지는 난간에 웅크리고 앉아 납치범들의 차축을 천천히 밟으며 밍하이가 삼장법사에게 배운 발라드를 부드럽게 불렀습니다. 싸움이 벌어졌을 때 치우는 조 사부를 대신해 조 사부가 저녁을 먹으러 집에 갈 수 있게 해 주었다. --조씨 집안에는 밭이 없었기 때문에 매년 홍수가 난 수녀원 밖의 밭에서 곡식을 타작했다. 그는 채찍을 휘두르며 매를 맞는 노래를 외쳤다."당~당~"
노래는 가사는 없고 소리만 가득하지만 그 어떤 민요보다 더 흥겨웠다. 집에 있던 조 아줌마는 아키코의 노래를 듣고 "이 아이는 목소리가 크네!"라며 귀를 쫑긋 세웁니다.
잉지도 바느질을 하지 않는다: "대단해!"
영은 자랑스럽게 말했다: "13개 성에서 1등이야!"
저녁에는 함께 영화를 봤다. --링자오 사원에서 수확한 쌀도 땅에서 말리고 있었다. 그들은 돌 전갈 위에 나란히 앉아 개구리가 북을 치는 소리와 구렁이가 노래하는 소리를 들었다. --"* ~-"하며 물레를 돌리는 여인의 소리를 들으며 하늘을 날아다니는 반딧불이와 별똥별을 바라보았다. .
"아! 벨트 매듭을 묶는 걸 깜빡했네!" 잉이 말했다.
이 곳 사람들은 별똥별이 떨어질 때 벨트에 매듭을 묶으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
이 때가 잉이 가장 좋아하는 시기였습니다. 가을이 지나고 땅은 깨끗해졌고 마름의 잎은 시들었습니다. 다이아몬드백의 곧고 둥근 잎은 격자무늬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손으로 쓰다듬으면 '삑삑' 소리가 나는데 샤오잉은 이 잎을 쓰다듬는 것을 좋아합니다. 마름모꼴은 진흙 속에 숨겨져 있었어요. 맨발로 미끄러운 진흙을 밟으며 차가운 물에 몸을 담그자 딱딱한 덩어리가 나타났습니다! 손을 뻗으면 빨간색과 보라색 마름모꼴 사탕이 나옵니다. 그녀는 이 생활을 혼자 하는 것을 좋아했고 아키코를 데리고 다녔습니다. 그녀는 항상 맨발로 일부러 아키코의 발을 밟았다.
그녀는 마름모 바구니를 들고 돌아와 부드러운 능선에 발자국을 남겼다. 밍하이는 그녀의 발자국을 어리석게 바라보았다. 다섯 개의 작은 발가락, 납작한 발바닥, 얇은 뒤꿈치, 사라진 아치. 밍하이는 간질간질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 아름다운 발자국은 젊은 승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
자오는 종종 수녀원에 필요한 조스 스틱과 기름과 소금을 사기 위해 배를 타고 마을로 갔다. 여가 시간에는 조가 배를 저었고, 바쁠 때는 영이 가고 치우가 노를 저었다.
안자오좡에서 현읍으로 가는 길에는 큰 갈대 늪이 있었다. 갈대는 무성하게 자랐고 수로 주변에는 아무도 없었다. 아키코는 이곳에서 노를 저을 때면 항상 이유 없이 긴장을 느꼈기 때문에 힘껏 노를 저었습니다.
쇼잉은 울었다."아키코! 아키코! 무슨 일이야? 정신 나갔어? 왜 그렇게 빨리 노를 저어요?" ......
명해는 수계를 받으러 인산사에 간다.
"정말 상처를 태우려고요?"
"정말요."
"좋은 두피는 열두 구멍을 태워도 지옥처럼 아프지 않다고요?"
"총알. 삼촌이 집 밖으로 나가는 열쇠라고 해서 항상 통과해야 해요." "그냥 무절제하면 안 돼요?"
"규율을 지키지 않는 건 야생 승려들이야."
"기권하는 게 무슨 소용이 있나요?"
"반지를 끼면 절을 돌아다니며 매달릴 수 있습니다."
"매달린다는 게 무슨 뜻이죠?"
"사원에서 살고 있어요. 빌려서 먹는 거죠."
"돈을 넣지 않고요?"
"돈은 넣지 마세요. 예의 있는 사람은 먼저 외국 영주와 함께 소진해야 합니다." "아니요."
"그래서 '멀리서 온 스님도 경전을 외울 수 있다'는 말이 있죠. 그 많은 상처를 머리에 이고 다니면서?"
"계율이 있을 겁니다."
"오랫동안 수계를 받는다는 것은 스님으로부터 합격장을 받는 것이었어요!" "네!"
"내가 노를 저어줄게."
"알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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