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디자인 학습의 기초는 무엇입니까?
1, 애니메이션 원리, 다양한 일반적인 캐릭터 유형에 대한 기본 애니메이션 규칙을 이해합니다.
2. 캐릭터 스튜디오 시스템과 골격 골격 시스템의 사용, CS 와 골격 및 리액터의 결합을 배웁니다.
3, 마스터 스킨 기술, 무게 분포, 변형 방법.
4. 게임 캐릭터에 골격 및 애니메이션 제어 장치를 추가합니다.
5, 게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원형 및 비 원형 동작을 만듭니다.
6. 표정 애니메이션은 어떻게 만들어요?
7.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맵과 입자 효과를 만드는 방법 및 학습 역학 시스템.
8. 애니메이션 원리와 기술, 골격과 모델 구조, 피부 기술, 게임 동작 제작, 표정 애니메이션, 게임 특수 효과 제작, 동적 시스템을 마스터하여 캐릭터를 독립적으로 애니메이션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