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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국세 국 여성 격려 강의 주제

많은 순간, 내 곁에 있던 젊은 남녀가 애써 지탱하고 있는 꿈의 길을 보면 한 눈에 예측할 수 있는 미래를 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생활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종종 실망스러운 예시로 자신의 꿈틀거리는 예술적 열정을 끄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중에, 나는 구 창웨이 (Gu Changwei) 의 장면에서 내가 발굴하려고 노력했지만 결코 직면하지 않을 삶의 방식을 발견했다.

슬픔과 이별을 보는 것은 거의 두 시간 가까이 된 영화에서 잇달아 상연되고 있다. 아마도 막막했던 모든 영혼은 그로부터 용기를 얻고 성장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입춘' 을 보고 나서야 나는 갑자기 이런 이상이 내 인생에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영화를 볼 때 허안화의' 이모의 포스트모던 생활' 을 쉽게 생각할 수 있다.

입춘' 은 이규' 공작새' 와' 이모의 포스트모던 생활' 이라는 일관된 주제를 이어갔다.

두 영화의 시나리오 작가는 모두 이현이기 때문에 숨결이 비슷하다는 것을 결정했지만 스타일은 완전히 다르다.

허안화는 일종의 완곡하고 함축적인 스타일로, 미지근한 것을 좋아하고, 실크를 버클에 넣는 것을 좋아한다.

구 changwei 는 통쾌한, 거친 파도, 고통이나 한숨, 항상 소리를 내야 한다.

대학에 막 입학했을 때, 나는 일기에 주저하며 "문예청년으로 수련하기로 결심했다" 고 적었다

당시에는 이것이 고귀하고 비길 데 없는 호칭이라고 생각했는데, 아침 혼선에서 기하학의 수렁을 해석한 후 선택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생활 태도였다.

하지만 몇 년 후, 나는 문예청년이라는 단어가 점점 맛이 변했다는 것을 놀라지 않고 발견했다.

오늘이 되면, 이것은 거의 악취가 나는 거리의 어휘인데, 곧 "네가 문예청년이야! 너의 온 가족은 모두 문예 청년이다! " 의 시점.

조수와 같은' 입춘' 의 영화 평론에서 왕채령은' 문예청녀' 라는 표어에 묶여 있다.

황소뱀신의 큰 모자를 쓴 것과 같다. 겉으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암암리에 이미 펠트를 깔고 있었고, 더 깊은 경멸과 경멸을 꿰뚫어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인생 \" 을 보았을 때, 가오 Jialin 뼈 는 황토향지를 경멸했다. 황토를 향해 하늘을 향하는 농민을 포함했다.

영화는 이 청년을 도시에서 한 바퀴 돌고 나서 다시 그 노란 땅으로 돌아갔다.

그 보물처럼 그를 사랑했던 여자 qiaozhen 도 다른 여자와 결혼했고, 그의 이상국도 황사와 함께 흔들렸고, 그 자바 나라로 뛰어갔는지 모르겠다.

한마디로, 그것은 하찮은 인물을 뼈까지 파고드는 정수를 극치로 해석했다.

구 창웨이의' 입춘' 은 당연히 이런 고도가 없다. 북방의 한 소도시의 한 무리의 준예술가들이 어디에서 사랑과 사업이 전혀 수확되지 않고 구차하게 살고 있는가.

왕우가 이 영화를 보면 "매일 떠나고 싶다. 어느 날이 되어야 뼈를 바꿔 환생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고 또 외쳐야 한다.

솔직히 말해서, 영화를 볼 때, 나는 영화 속에서 울면서 북경에 가겠다고 외치는 사람들과 여전히 * * * * * * * * * * * * * * * * * * * * * * *.

나도 일찍이 수많은 북상광몽을 해본 적이 있다. 하지만 나 자신을 싫어하는 것처럼' 입춘' 같은 영화에 호감을 갖기가 어렵다.

외래환경을 이용해도 환경에 순응하는 사람보다 침착하고 자연스럽지 못하다.

입춘' 은 2008 년 장웬리, 장요, 이광결, 초강 주연의 극영화다.

영화는 80 년대의 한 작은 현성에서 왕채령 등 예술청년들이 꿈과 현실 갈등 속에서 고통스럽게 발버둥치는 과정을 다룬다.

주연배우 장웬리가 제 2 회 로마 국제영화제 영화 이후 제 27 회 금계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콩꽃잎 점수 8. 1, IDMb 점수 8.6 으로 흥행이 높지 않지만 호평을 받고 있다.

영상에는 진한 휴머니즘적 배려와 신성함이 결국 세속의 서사향에 무너질 것이라는 사실이 드러나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한 슬픔을 선사한다.

하지만 사실, 이것은' 추위의 의향 봄' 의 민간 절기를 주요 은유로 삼고 있다.

이른바' 평범함을 달가워하지 않는' 사회변화시기의' 예술청년' 은 난수와 탈출에서 자신을 분간할 수 없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아니면 자아를 실현하기 위해 고통스럽게 항쟁한다고 생각하는 억측증 환자.

그들의' 추구하는 이상' 이 궁극적으로 환멸이나 상상력의 연속이 가장 평범하고 비천한 매력이다.

이는 구장위가' 입춘' 을 잔혹한 현실주의 작품이라고 부르는 이유 중 하나일 수도 있다.

구 창위는' 입춘' 은 꿈과 격려에 관한 이야기라고 말했다.

내 의견으로는,' 입춘' 은 오히려 꿈의 파멸에 관한 이야기라고 할 수 있다.

그 결과' 입춘' 이' 공작새' 에서 성공하지 못한 것은 원래 뜻밖의 일이었다.

나는' 입춘' 에 대한 비판을 받아들일 수 없다. 그들은 실생활에 왕채령과 같은 이종이 나타날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중국 사회의 어두운 면을 일부러 보여 외국 심사위원의 비위를 맞추는 가식적인' 고기 판매' 영화라고 한다.

영화는 주인공 왕채령에게 극도로 추잡한 극치, 충치, 여드름, 나륜다리 ...

한편으로는 고아한 오페라, 거룩한 마음, 한편으로는 자기기만을 하며 속태로 가득 차 있다.

19 세기 낭만주의 문학의 미추 대립법칙은 문학에서 직접 이미지에 호소하지 않거나 의외의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에 일단 영상으로 시행되면 추함은 차마 볼 수 없고 동의를 가로막는다.

미추 대립은 인물의 외형과 내면의 대립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인물의 내면에서도 분열되는 것을 가리킨다.

한편으로는 왕채령들이 꿈을 추구하는 숭고함을 느꼈고, 반면에 우리는 그들의 자기기만에 대한 환상을 불쌍히 여겼다.

왕채령은' 공작새' 에서 언니의 장징추 외모와 내면의 완벽한 통일이 전혀 없었고, 천박하고 숭고한 공존으로 관객들에게 주는 감정도 흔들렸다.

공작새' 속 삼남매도 다소 이병적이지만 전반적으로 정상이며 꿈을 가진 일반인을 대표해 대다수 시청자들의 인정을 받기 쉽다.

주인공과 사상이 대중으로부터 멀어지자 대중은 색다른 존재가 되었다. 보통 사람들은 모두 꿈을 가지고 있지만, 꿈에 집착하는 왕채령은 정말 드물다.

그래서 관객들은 그들을 보고, 동정심 외에 더 불쌍하고 탄식할 뿐 아니라, 가증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정명언)

이 모든 것은' 왕채령' 이라는 여자로 인한 것이다.

왕채령은 누구입니까?

모든 평범한 생활 속에서 평범함을 달가워하지 않고 꿈을 좇는 길에서 혼자 걷는 너와 나다.

그녀는 환경과 어울리지 않지만 시종 전사처럼 굴복하려 하지 않는다. 그녀는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발버둥치는 모든 사람의 축소판이다.

그녀는 시인과 비슷하고, 하늘도 없고, 하늘도 없지만, 시종 자신의 정신세계에 대한 건설을 포기하지 않았다.

영화 한 마디에 어떤 심정이 담겨 있는 것 같은데 입춘이 오면 따뜻함이 멀어질까?

여주인공 왕채령이 이때 눈에 띄게 일어섰다.

왕채령은 학양이라는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작은 도시에서 절대 문화인이라고 할 수 있다.

그녀는 "실크는 대나무보다 못하다, 대나무는 고기보다 못하다" 는 의미를 정확하고 완전하게 설명할 수 있다. "실크는 현악이고, 대나무는 관악이다. 그녀가 이 말은 현악이 관악보다 못하며, 관악은 사람 소리보다 못하다는 뜻이다."

공교롭게도 왕채령은 그녀의 인생 (사람 소리) 으로 똑같이 정확하고 완전하게 이 성어를 검증했다.

이렇게 못생긴 여자는 오만한 이상과 우스꽝스러운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그렇게 세속과 어울리지 않는다. 그녀는 그 도시의 이질적이다.

다행히도 그녀는 아직 노랫소리가 있다.

음악 선생님인 왕채령은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 매우 아름다운 오페라를 부를 수 있다.

"나는 가난하고 못생겼고, 하느님은 나에게 좋은 목청을 주셨고, 이것 외에는 나는 쓰레기였다."

왕채령은' 늦봄' 을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가사에서 말했듯이' 생활이 나에게 이렇게 잔혹하다' 는 것은 마치 운명에 대한 불공평한 외침인 것 같다.

낮과 밤을 불문하고 왕채령의 울음은 이상적으로 산산조각 난 절망과 어쩔 수 없는 것을 투사하지만, 현실에서는 거짓말과 속임수로 한 번에 한 번씩 자신을 속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조건상 종이보다 목숨이 얇은 그녀는 하늘보다 마음이 높다. 중앙음악학원에 입학하고 싶고, 공부한 뒤 중앙오페라하우스의 수석 소프라노가 되고 싶다는 그녀의 유일한 인생 목표가 됐다.

이를 위해 그녀는 이탈리아어를 배우고, 한 땀 한 땀 한 땀 공연복을 만들고, 슈만 피아노 곡을 열심히 연습했는데, 이것들은 모두' 작은 뜻' 이었다.

영화에서 그녀는 3 만여 원을 들여 베이징 호적을 운영하도록 부탁하면 더욱 그녀의 결심을 알 수 있다.

왕채령의 처지는 장운의 소설' 은밀하게 만개하다' 의 반홍하를 생각나게 한다.

한 소도시의 평범한 여인은 내키지 않는 꿈과 자기 동경의 사랑을 가지고 있다.

억눌린 소도시 분위기 속에서 그녀의 마음은 삶과 운명을 이기지 못하지만, 꿈은 줄곧 그들의 마음속에 보관되어 있어 결코 잊혀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두들 잘 알고 있는 이치, 예쁜 여자는 사람을 보면 사랑하고, 못생긴 여자는 자신을 사랑할 수밖에 없다.

북경의 예술단체기구가 비대해서 선발기준의 첫인상은 생김새에만 의존해서, 그녀 같은 것은 전혀 들어갈 수 없다.

베이징 호적은 할 수 없었고, 그녀의 수준은 또 외지 점수선에 도달할 수 없었고, 중앙음악학원도 그녀에게는 멀어졌다.

외지인인 그녀는 중앙음악원에서 임시직으로 일할 자격조차 없다.

왕채령의 인생은 여걸의 석사 논문' 기형인록' 을 생각나게 한다. 문론은 달프와 같은 사회적 대안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사실은 슬프다.

1980 년대 초 내륙현성에서 제강공 황사보가 반 고흐몽을 꾸면서 인체를 그리는 데 열중했고, 여러 차례 패배하여 중앙미원을 시험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사범학교의 음악 선생님 왕채령은 오페라에 미련을 두고 파리 오페라하우스에 가는 꿈을 꾸며 중앙 오페라하우스가 그녀를 조정하겠다고 말하면서 베이징을 한 번 뛰어다니며 호적을 북경으로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명언)

군예관의 무용 선생님 호금천은 이췌장 (남도 여자도 아닌 사람) 으로 불리며 이 편협한 마을의 거리 공연에서 발레를 뛰며 군중을 폭소를 자아냈다.

그들은 시기적절하지 않고, 여종을 낳은 한 무리의 아가씨들이다.

그러나 그들은 운명에 굴복하지 않고, 할 수 없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지치지 않고, 죽어도 뉘우치지 않고 운명에 충격을 주었다.

그들은 사실 그 고대 그리스 신화 중 석두 산을 밀던 시지포스와 같다. 비록 산꼭대기로 밀릴 때마다 석두 떨어지지만 생명의 가치는 순종에 있지 않고 운명에 대한 절망에 맞서 싸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절망에 반항하다 ...

우리는 운명의 잔혹함과 무정함에 감개하면서, 이런 가망이 없는 약한 개체들에 감동하지 않을 수 없다.

이것도 노신의 열렬한 주제이다.

21 세기에 서 있는 오늘 우리가 태어난 그 80 년대는 마치 격세 같다.

간과하기 쉬운 것은 90 년대의 키워드가' 경제' 라면 80 년대의 주제는' 문화' 라는 것이다.

80 년대의 지식인들을 생각해 보면, 나는 왕소보가' 청동기 시대' 에서 한 말이 생각난다.

아마도 문화 발전의 극치가 자유주의의 범람일지도 모른다. 이런 결과는 중국에서 상상할 수 있을 만큼 영화 속의 이 다사다난한 가을이 생겼다.

왕채령이 그녀의 예술가의 꿈에서 깨어나게 한 첫 번째 사람은 후금천이었다.

이 세상의 눈에는' 두 췌장자' 가 발레를 좋아하는데, 닭떼 속에 사는 학으로서, 그는 줄곧' 스키니 아트' 에 종사하는 것과 줄곧 독신 신분이라는 이중비난을 받고 있다.

호금천 자신이 말했듯이, 그는 바로 이 도시 사람들의 목구멍에 걸린 생선 가시이다. 어느 설야, 붕괴의 변두리에 있는 호금천이 왕채령에게 가짜 결혼을 제안했다.

"결혼 증명서 한 장만 받으면 다른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

왕채령은' 포재' 가 되고 싶지 않아 단호히 거절했다.

백주 대낮에 강간 미수에 후금천은 감옥에 갇혔다.

"나 이 생선 가시가 드디어 뽑혔어요." 면회 때 왕채령이 호금천의 말을 듣고 호금천이 죄수신을 신고 발끝을 세우는 것을 보고 미안한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 눈밤, 거절하지 않으면 ...

호금천의 감옥살이는 마치 갑갑한 방망이처럼 같은 처지의 왕채령을 어지럽게 때렸다.

베이징에 갈 가망이 없는 그녀는, 이 도시에서, 아마도 다음 생선 가시일 것이다 ...

우리는 이때 왕채령이 이미 그녀의 수석 소프라노의 인생 목표에 대해 완전히 절망했다고 말할 수 없다. 다만 호금천에서 투옥된 후, 왕채령은 더 이상 오페라를 부르지 않았고,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왕채령의 오페라꿈이 점차 퇴색했을 때, 왕채령을 꿈에서 깨우는 두 번째 사람이' 적시' 에 나타났다. 그녀는 왕채령의 여자 이웃인 장 선생님이었다.

이 여자 이웃은 절대적인 미인으로 자연스럽게 세무서 공무원과 결혼했다.

위통이 참기 힘든 왕채령이 이웃집에 가서 약을 빌렸고, 여자 이웃과 그녀의 남편의 애정이 왕채령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게다가 설날에 집에 돌아온 부모들의 왕채령에 대한 조속히 가정을 이루기를 바라는 왕채령의 마음에는 오페라만 더 이상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왕채령이 토공으로 자기 미용을 시작했을 때 마지막이자 가장 강력한 각성자가 나타났다.

노래 소질이 뛰어난 까까까머리 베이비는 그녀의 암으로 그녀가 보기에' 베이징 관계' 를 가진 왕채령을 감동시켰다.

왕채령은 베이비와 그녀의 난쟁이 어머니를 데리고 북경에 와서 자신이 베이징 호적을 운영하는 나머지 1 만 2 천 원을 모두 베이비의 경기에 사용했다.

결국 베이브는 2 위의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왕채령과 자신의 미완을 이룬 베이비모녀가 머리를 안고 울었을 때, 베이비모녀는 갑자기 무릎을 꿇지 못했다.

원래 베이비드 암은 거짓말이었다. "유명해지기가 너무 어려워서 노래를 잘 부르는 사람이 많아졌고, 우리는 또 작은 곳이어서 특별한 수단이 전혀 나오지 않았다."

이렇게' 불순한' 여자애가 성적을 부를 수 있다니. 이것은 왕 cailing 의 예술적 꿈을 완전히 깨뜨렸다.

타격이 계속되고 있다. 그 후, 여자 이웃의 남편이 집안의 모든 예금을 휩쓸고 실종되었다.

이것은 왕채령이 결혼에 대한 자신감을 잃게 했다.

사실, 왕 cailing 은 여전히 ​​자기 지식 을 가지고, 그녀는 자신의 상황 을 잘 알고 있지만, 억제 할 수없는 자신이 화려한 소재 의 조각 이라고 생각합니다.

햇빛에 깊이 따끔거릴 때까지 한밤중에 낮은 소리로 흐느껴 울었다.

입춘' 의 마지막에 왕채령은 결혼하지 않고 토끼 입술의 고아를 입양했다.

이상을 추구하는 데 따른 여러 가지 상황을 겪은 것 같은데, 그녀는 운명에 타협하여 평온하고 담담한 생활을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돼지고기를 팔아 이 아이를 키우고 성형수술을 했다.

딸의 병을 치료한 후, 그녀는 딸에게 동요를 부르라고 가르쳤고, 그녀는 딸을 데리고 북경에 놀러 갔다.

문예 청녀의 이상은 이것으로 종결을 선언한다.

영화의 결말은 한 여성 성악가가 중국 오페라하우스에서 푸치니의 유명한' 아리아' 를 불렀는데, 나는 뜻밖에도 다소 서글프게 보고 여러 번 뒤척였다.

자신이 정상인 남자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일부러 불량배 음탕죄를 저질렀던 후, 결국 죄수복을 입고 발끝을 돋우고 슬픈 왕채령의 장면을 위로할 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처음에 나에게 버림받은 이 남자는 결국 그를 보았을 때 뜻밖에도 나를 존경하게 했다.

이상주의자는 존경할 만하고 동시에 슬프다. 그들의 존경은 자신의 이상 세계에 대한 견지에서 비롯되며, 슬픈 점은 자신이 현실 세계와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따라서 이상주의자의 결말은 두 가지가 있다. 현실에 녹아들거나 자신이 꾸며낸 이상세계에서 계속 죽는다.

왕채령이 사귄 사람들 중 첫 번째는' 예술청년' 이라고 주장하는 황사보와 주유였다.

허세 부리는 황사보는 자신의 유화를 그리는 것을 좋아하고, 중앙미술학원에 합격하고 싶었지만, 한 번에 한 번씩 깃털을 휘두르며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미멸을 꿈꾸는 주유는 항상 운명의 안배를 한탄하고, 다른 자신은 쓸모가 없어 좋은 목청을 헛되이 낭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같은 별종의 두 사람이 왕채령 앞에서 이렇게 보잘것없고 비천하다.

그런 위선적인 외투와 표방한 자아는 시간의 검증을 당할 수 없고, 생활의 맷돌을 당할 수 없다.

주유의 출현은 예술로 인해 숭고한 왕채령이 스스로 위선문예 애호가와 결혼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이다.

황사보의 출현은 왕채령이 정상적으로 재미를 좋아하는 이성의 여성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이다.

또한, 구 창웨이 (Gu Changwei) 는 왕 채링 (Wang Cailing) 과 후 진천 (Hu Jinquan) 이 걷는 또 다른 방법 외에도 문학 및 예술 청년들이 시장 경제의 조류에서 타락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다른 말로 하자면, 그것들을 빼도 왕채령이라는 비극적인 인물의 발전 궤적은 여전히 뚜렷하고 명랑하다.

발레를 추는 호금전과 노래 부르기를 좋아하는 고베이비의 출현으로 왕채령의 삶은 어느 정도 감동을 받았지만, 이런 감동은 결국 차갑게 변했다.

호김은 세속적인 안목을 참을 수 없었다. 왕채령과 가짜 결혼하여 자신의 성적 취향을 감추려 하고, 거절을 당한 후 절망에 빠졌고, 결국 대중 앞에서 자신을 모욕하는 학생으로 자신을 증명할 수 밖에 없었다. 비록 대가가 차가운 수갑이라 해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고베베의 속임수는 분명히 예술에 대한 모욕과 모독으로 그녀를 거의 무너뜨렸다.

그녀의 눈에는 예술의 고귀함과 순수함이 조금도 가짜를 섞어서는 안 되며, 예술에 대한 모독은 그녀 자신에 대한 모독보다 훨씬 낫다.

옆집에 사는 장 선생님은 하소연자이다. 그녀는 젊고 예쁘고 자신의 가정이 있다.

그녀는 그렇게 추하고 독신인 이웃이 있어서 우월감으로 가득 찼고, 한밤중에 침대를 불러도 목청을 돋우어 옆집 이웃이 들을 수 없을까 봐 두려웠다.

타고난 우월함이 그녀의 자본을 가득 채웠다. 그녀는 항상 남편이 얼마나 좋은지, 호의적으로 왕채령에게 검은 반점의 토공을 치유해 주는 척했고, 심지어 그녀에게 성구를 사 주기까지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리고 그녀의 남편이 모든 재산을 빼앗아 갔을 때, 자본이 없는 그녀는 무엇이 질병과 연결되어 있는지 알기 시작했다.

그래서 그들은 왕채령 앞에서 난쟁이들이다.

예술이란 무엇일까요? 이상은 무엇입니까?

"나는 반드시 파리 오페라하우스에 가야 한다." 라고 왕채령이 거듭 말했지만, 그녀는 이 모든 것이 단지 아름다운 환상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북경행 기차에서 그녀는 예술을 동경하고 사랑을 동경했다. "이것이 파리로 가는 열차였으면 좋겠다."

두 사람의 동경이 고개를 넘기기 시작하자, 거절한 말 한 마디가 그녀를 깨우고 주위를 둘러보는 것은 여전히 무한한 잔혹함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승강장에 엎드려서 술에 취하지 못하는 황사보, 흩어진 화틀, 마자와 함께 안저 수입을 올릴 때, 관객으로서 우리는 이상과 현실의 천양지차이를 한탄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고베베가 꽃과 자격증을 들고 TV 에서 울고 있을 때, 우리는 이 이상적인 실현이 그렇게 불명예스럽고 어둡다는 것을 한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후킨이 감옥에서 여전히 천으로 발끝을 세우고 회전할 때, 우리는 더 이상 애도하지 않는다.' 이상' 이 너무 무거워서 영혼도 짓눌렸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입춘' 의' 예술' 은 오히려 일종의 마음의 마취제와 같다.

구 창위의 두 번째 작품으로서 대표작' 공작새' 와 비교하는 것도 불가피하다.

"공작" 은 문혁을 써서 인간성을 왜곡시켰다. 입춘' 은 억눌린 심리적 변태를 당한 사람을 보여준다.

차분하게 말하자면,' 입춘' 은' 공작새' 만큼 두껍지 않고, 인물 설정은' 공작새' 만큼 합리적이지 않고, 관객들에게 충격을 주는 것도' 공작새' 만큼 강하지 않다.

하지만' 입춘' 의 큰 포인트는' 공작새' 가 가지고 있지 않은 것, 즉 장웬리의 영화 후급 공연이다.

왕채령이 처음 몸을 돌려 모습을 드러냈을 때, 나는 심지어 마음이 꽉 찼다. 그것은 국민 여신 장웬리였다.

배우가 잘 처리하지 못하면, 스타일링이 관객에게 주는 심미적 기대는 배우의 부족함을 드러낼 뿐, 인물의 가짜를 참담하게 만들 뿐이다.

세부 사항으로 볼 때, 장웬리의 두터운 연기 공로는 구장위가 감히 긴 장면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구 Changwei 의 긴 장면은 또한 장쩌민 wenli 더 완전 한 성능을 달성 할 수 있도록, 왕 cailing 이 캐릭터는 다큐멘터리에 가장 가까운 렌즈 언어에서 더 진실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왕채령은 처음엔 거드름 부리는 척했고, 마지막에는 양녀와 함께 모성의 광채를 발산했다.

왕채령의 눈에는 집착이 점점 줄어들고, 평화가 많아지고, 연약하고, 강해지고, 강해지고 있다.

심지어 그녀는 기쁨에서 비분에 이르는 표정의 변화만으로 왕채령의 마음속에 있는 수많은 말을 털어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내 의견으로는, 이것이 바로 이 영화가 나에게 가장 끌리는 곳이다.

디테일을 통해 영화를 만든 역사적 사실감에서도' 입춘' 은 구 장위 전편의 수준을 유지했다.

교동에 붙어 있는 베이징 아시안게임, 황사보의 구식 청바지, 주유의' 조상급' 문화셔츠

천안문 광장의 80 판 울타리, 빈티지한 무경 경찰복, 노래방의' 분홍색 추억' 에 울려 퍼졌다.

왕채령네 낙타표 잉크, 베이징 라면, 덩크고수 스티커가 붙어 있는 탁상등, TV 속 중앙 2 대 노대표, 양녀의 손에 있는 와하하 AD 칼슘 우유;

당시 핫했던' 붉은 수수' 포스터와 92 년 설 파티까지 보였다.

전 영화를 관통하는 역사적 분위기와 시대감은 바로 이런 것들로부터 발산된 것이다.

이상과 현실의 영원한 차이를 암시하는 이 문장은' 입춘' 역사적 상상력과 현재 표현된 거리 문제도 반영한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머리가 터져도 내 꿈은 남아있다' 는 내면정신이라고 생각하지만, 허무몽에 의지하여 어쩔 수 없는 현실을 도피하는 병리 표현으로 볼 수도 있다.

하지만' 입춘' 이 보여준 진정한 매력은 그 이야기가 얼마나 우여곡절인지, 얼마나 슬픈 것이 아니라 중국 영화에서 보기 드문 카프카식 황당무계한 캐릭터 이미지를 만들어 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시에 수상쩍은 편성과 꿈에 관한 보편적인 주제로 그것을 가렸다.

고아예술에 대한 그녀의 실천이 받아들여지지 않았기 때문이 아니라, 그녀가 벽에 부딪히는 방식으로 그녀의 몸이 실을 수 없는 청고와 비행을 표현하고 있기 때문이다.

영화가 마침내 대극장에서 부른 상상력 만족은 왕채령일지도 모른다. 이는 관객이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위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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