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국가 세무 - 공익광고 문안 우수 모범문 정선

공익광고 문안 우수 모범문 정선

상품을 판매하는 상업 광고, 회사와 조직이 사회적 지위를 높이기 위해 하는 소개 광고, 호소를 위한 공익광고 등 다양한 유형의 광고가 있다. 이 글은 제가 정리한 공익광고 대본 판문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쓰겠습니다.

공익광고 극본 범수박회 공익광고 대회

콘텐츠 요구 사항

1, 꽉? 집이 쑤저우에 있어요? 미덕과 선량한 도시? 이 브랜드는 사회주의 핵심 가치관을 적극 선양하고, 상선한 사회도덕행동규범을 선양하며,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유도합니까? 문명적이고 예의 바른 소주 사람이 되겠습니까? , 좋은 도덕적 패션을 수립하십시오.

2. 주위? 중국 꿈? 홍보; 절약을 엄하게 하고, 겉치레와 낭비를 반대하다. Lei feng 자원 봉사를 배우십시오; 시민 도덕 건설 청렴성 건설을 강화하다. 식품 안전 생태 문명 건설 저탄소 생활을 제창하다. 문명교통을 제창하다. 공공 질서를 지키다 미성년자의 도덕적 재배 중국의 전통 명절로 말하자면 청명절과 단오절, 추석, 중양절과 같은 것이다. 문명에 대해 이야기하고, 나무의 신풍을 이야기하는가? 시민 행위와 밀접하게 결합하여 시민 문명의 자질과 사회 문명의 정도를 제창하다.

동사 (verb 의 약어) 설계 요구 사항

1, 디자인 작품의 정보 전달은 엄격하고, 명확하고, 정확하며, 쉽게 식별하고 기억할 수 있어야 하며, 설득력과 감화력이 있어야 합니다. 작품은 표현이 완벽하고, 제작이 정교하며, 시청각 언어가 우수하며, 문자 규범이 우수하다. 영화 작품은 약 30 초 정도입니다. 렌즈 1:

날이 밝자 할아버지는 삼륜차를 밀고, 아내는 그 위에 앉아 있었다. 길가로 밀어요? 그냥 앉아서 움직이지 마세요. -응? 할머니는 표정이 흐리멍덩하게 앉아 손에 있는 * * 를 가지고 놀았다.

렌즈 2:

날이 아직 밝지 않았는데 안개가 아직 짙다. 청소부 할아버지는 차근 길을 청소하셨다. 바닥에 껌이 있는 것을 보고 허리를 굽혀 손과 삽으로 조금씩 삽질했다.

: 렌즈 3:

할아버지는 노면을 청소하고 빗자루를 삼륜차에 넣으셨다. 할머니는 여전히 흐리멍덩한 표정이다. 할아버지는 할머니를 도와 네크라인을 꽉 묶고 삼륜차를 계속 밀었다. 일을 끝냈어 ~ 가자, 네가 가장 좋아하는 샤오롱바오를 먹으러 가자. -응? 할머니는 샤오롱바오를 듣고 흐리멍덩한 얼굴에 표정이 있다. "샤오롱바오, 좋아, 샤오롱바오. -응? 할아버지는 걸어서 삼륜차를 더 멀리 밀었다.

주제: 한 사람을 소중히 여기고 한 도시를 보호하라.

공익광고 스크립트 판문2 캠퍼스 공익광고 촬영 스크립트

렌즈 1: 도서관

시간: 20xx 년 5 월 * 일 (약 초)

위치: 새 도서관 1 층

배우: 갑진사언, 을장진기

줄거리: A 가 D 책꽂이에서 책을 읽고 있는데, 동시에 B 가 도서관에 들어가 책꽂이에서 책 한 권을 들고 걸으면서 보니 무의미하다. 그는 고개를 들어 손에 든 책을 책꽂이 (렌즈) 에 던졌다가 책꽂이에서 책 (렌즈) 한 권을 아무렇게나 베껴 흔들거리며 가버렸다 (이때 A 는 마침 C 책꽂이로 넘어갔다). 나는 이 책을 본 것 같다. 。 。 -응? (그림에 해당 문자가 나타남) 그래서 나는 천천히 이 책이 어디에 있는지 찾아본다. 그가 A 의 책꽂이에서 같은 책을 보았을 때, A 는 즉시 눈살을 찌푸린 표정 (표정과 동작 주의) 을 풀고 책을 원래 위치 (렌즈) 로 되돌려 놓고 떠났다. 。 。 이 시점에서 화면이 나타납니까? 이 책들을 잘 보관해서 제자리에 다시 놓아 주시겠습니까?

카메라 2: 워터하우스

시간: 20xx 년 5 월 * 일 (약 초)

위치: D2 구역 3 층 욕실

배우: 갑, 을, 우정 주: 몇 개.

줄거리: (카메라) B (몇 명 더) 물방 (두 번째 수도꼭지) 에서 즐겁게 빨래를 하고 세수를 합니다. 거의 끝나갈 무렵, A 가 밖에서 들어와 화장실에 갔다. 동시에, B 는 빨래를 마치고 수도꼭지를 끄고 떠났다. 。 。 이때 A 가 화장실에서 나와 손을 씻고 (세 번째 수도꼭지에서) 두 번째 수도꼭지가 계속 열려 있는 것을 발견하고 수도꼭지를 끄면서 고개를 저었다. 아아? 소리가 나면서 수도꼭지가 꺼졌습니다 (여기 클로즈업 컷이 있습니다). 。 。

이 시점에서 화면이 나타납니까? 내 눈물을 닦아주세요! -응?

카메라 3: 여자 기숙사

시간: 20xx 년 5 월 * 일 (약 초)

위치: * * * 구 기숙사

배우: 모든 멤버

줄거리: 몇몇 학생들이 컴퓨터 게임 (영화 보기, 음악 듣기, 게임 등) 을 하고 있다. 기숙사에 있고, 그들은 큰 소리로 놀고 있습니다. 이때 기숙사의 다른 사람들은 방금 밥을 먹거나 물을 길렀습니다. 그들이 기숙사에 들어갔을 때, 첫 번째 사람은 어쩔 수 없이 높았습니까? 와! ! ! -응? (클로즈업, 화면에 해당 문자가 나타남) 룸메이트들이 속속 들어와 냄비를 내려놓고 자기 침대로 돌아가 컴퓨터 (카메라가 기숙사 전체를 쓸고 있음) 를 하기 시작했지만, 다른 사람들과 달리 헤드폰 (특수렌즈) 을 끼고 아무리 높이 놀아도 다른 사람을 방해하지 않는다. 。 。 사감은이, 무의식적으로 힘을 보냅니 까? 아? 목소리 (클로즈업) 가 있어 룸메이트의 주의를 끌었고 (카메라가 여기로 옮겨져 자신의 표정을 찍음), 룸메이트는 눈빛 (클로즈업) 을 주었고, 그 룸메이트들도 헤드폰 (통일렌즈) 을 착용했다. 이때 기숙사가 조용해지자 룸메이트들은 모두 웃었다 (카메라)?

이 시점에서 화면이 나타납니까? 목소리가 좀 작아지고, 좀 더 따뜻해! -응?

렌즈 4: 쓰레기통

시간: 20xx 년 5 월 * 일 (약 초)

위치: C3 빌딩 앞

배우: A, B 원심정, C, D 주, E 린리?

줄거리: (원경 렌즈) 배우 A 와 배우 B 가 막 마트에서 물건을 사서 가르치러 갈 준비를 하고 있다. 두 사람은 웃고, 쓰레기통을 지나가고, 쓰레기를 아무데나 던지고 (던지든 안 던지든), 계속 걷다가 (카메라가 잘린 후 다시 쓰레기통으로 돌아옴), 배우 C 가 막 매점에서 사온 입을 들고 즐거워 (클로즈업) 를 하고 있다. 금방 다 먹고, 방금 쓰레기통을 향해 걸어갔는데, 쓰레기 하나를 보았다. ) 슬플 때 배우 D 와 E 도 속속 왔다. 쓰레기통을 지나갈 때, E 는 자신도 모르게 옆에 있는 쓰레기를 보고 멈추고 D 에게 말했다. 봐라! -응? D 도 고개를 끄덕였나요? 응? 두 사람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쓰레기를 주워 쓰레기통에 던졌다. (카메라가 여기로 자르면 쓰레기통이 동시에 즐거워 보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이 시점에서 화면이 나타납니까? 내가 너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니?

공익광고 스크립트 판문삼자막: 오후 5 시 30 분 버스정류장? (흑백)

배경음: 평소에 기다리는 소음.

장면 1: 붐비는 버스 정류장, 색상이 약간 어둡다.

카메라 1: 멀리서 만재된 버스 한 대가 천천히 종착역에 도착했다.

카메라 2: 기다리는 사람들로 전환. (파노라마로 확대) 버스가 도착하자 군중들이 버스 옆으로 몰려들었다.

장면 3: 그중 한 여성이 클로즈업했다. 빨간 옷을 입고 방금 산 음식을 들고 가방을 메고 초조한 표정을 지으며 수시로 시계를 보고 차 뒷부분 옆에 있는 사람들 사이에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장면 4: (차 안에서) 그녀 위의 창문이 열려 있었고, 여자는 가방을 차에 던져서 딱 자리에 떨어뜨렸다.

부제목: 가방으로 자리를 뺏어요?

카메라 5: (군중 뒤에서) 차문이 천천히 열리자 사람들은 앞다투어 자리를 잃을까 봐 비집고 올라갔다.

장면 6: 여자는 당황하지 않고 앞사람만큼 미친 것은 아니지만, 여자가 마침내 차에 오르는 순간까지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화면이 멈췄다.

자막: 그런데?

장면 7: 여자가 객차 안에 서서 손에 음식을 들고 있다. 여자는 가방을 던진 자리로 천천히 비집고 들어갔다. (클로즈업) 파란색 캐주얼웨어를 입은 중년 남자가 한가롭게 그 자리에 앉아 오른손은 창틀에 기대어 왼손은 여자의 가방을 들고 머리는 창문을 향하고 있다.

장면 8: (가운데 한 장면은 한 여자와 한 남자 사이에서 찍힌 것) 여자의 얼굴빛이 흐려지고 말소리가 좀 커진다. 내가 방금 가방을 들고 있던 자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자리 하나 주세요. (카메라가 조금씩 가까워지자 주변 사람들은 모두 조용해져서 그 두 사람을 바라보았다. ) 남자는 당황하지 않고, 아이러니하게도, 이 자리는 내가 먼저 차지한 자리인데, 내가 왜 너를 만들까? ! 이것은 당신의 책가방입니까? 여기 있습니다. 그리고 뻣뻣하게 가방을 여자의 손에 넣는다.

카메라 9: (클로즈업) 그 여자는 가방을 들고 더 못생겼다. 그녀는 이미 화가 나서 그 남자를 가리키면 욕설을 퍼붓는다. "이 순간에 화면이 멈춘다"

부제목: 날카로워서 가져온 것은 모순뿐이다.

배경 소리가 작아진다.

렌즈 10: 차가 즉시 시작됩니다. 지나가던 두 아이는 책가방을 메고 밖에서 객차 안에서 일어난 일을 보고 전진을 멈추었다.

장면 1 1: (클로즈업) 표정이 약간 놀란 귀여운 소녀가 옆에 있는 소년에게 작은 소리로 말했다. 어른은 정말 무섭다. 버스만 싸우나요? 나는 앞으로 앉지 않을 것이다.

장면 12: (클로즈업) 귀여운 소년. 웃으며 대답했다: 아니, 그는 다른 쪽을 가리켰다.

장면: 색상이 밝아지고 노이즈가 작아집니다.

장면 13: 다른 버스가 왔습니다. 여전히 붐비는 군중.

장면 14: 문이 열리고 군중이 몰려와야 한다. 갑자기, 또렷한 여자 목소리가 나타났다: 천천히, 여기 할머니가 있어! 사람들은 걸음을 늦추고 소리를 보고 있다.

장면 15: 20 대 초반의 한 소녀 옆에 지팡이를 짚고 있는 노부인이 있다. 사람들이 잇달아 비키자 노인은 천천히 차에 올라 자리를 찾아 앉았다.

장면 16: 사람들이 모여서 다시 차에 탔지만 예전처럼 서두르지 않았다.

장면 17: (여자아이에게) 나는 그녀가 군중 끝에서 천천히 차에 오르는 것을 보았다.

장면 18: 차 문이 닫히면 운전자가 돌아서서 소녀에게 미소를 지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소녀는 온화한 미소로 돌아왔다.

장면 19: 한 여자 옆 자리에 앉아 있는 한 젊은이가 일어나 웃으며 여자에게 말했다. 안녕, 앉아, 내가 설 수 있어! 그리고 그 소녀는 그녀의 자리로 보내졌다. 소녀는 수줍게 웃었다: 고마워. 젊은이는 머리를 만지며 말했다, 아니, 아니, 아마 그럴 것이다.

장면 20: (마차 파노라마) 사람들이 박수를 쳤고, 객차 안은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배경음: 따뜻한 음악이 재생되고 있습니다.

2 1 카메라: 차가 천천히 떠났다.

카메라 22: (두 아이로 돌리기) (클로즈업) 아까 소녀의 놀란 얼굴에 귀여운 미소가 다시 떠올랐다. 라: 응, 그 언니가 되는 게 좋겠다. 앞으로도 그럴 거예요. 소년도 웃었다

배경 소리: 아까보다 커요.

장면 23: 두 아이가 손을 잡고 깡충깡충 뛰면서 집으로 가는 길에 이따금 웃음소리가 들려왔다.

애니메이션: 흰색 배경 (빨간색 단어가 오른쪽에서 하나씩 나타남). 사랑의 마음은 사랑만 가져다주는 것이 아니다.

이 말들은 결국 붉은 하트가 되었다. 화면 바로 위에 있습니다. 사랑,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들어라' 라는 작은 글자가 아래에 나타났다.

공익을 주제로 한 광고 문안에 포함된 정보 유형은 주로 사회공덕, 환경보호, 자선지원, 금연, 건강, 금독이다.

그림 1: 탁자 위에 물 한 잔 (물의 순도 클로즈업) 이 있다. 음성 해설: 물은 자연의 피와 같습니다.

그림 2: 물에 사람의 피 한 방울을 떨어뜨리다.

그림 3: 확대 확대 및 클로즈업 혈액과 물의 반응 (혈액 확산 분해와 수상이 융합되어 결국 하나가 됨)

그림 4: 이 피 묻은 물 위에 화면이 고정되어 있다. 해설은 인혈이 물과 혼합될 수 있음을 보여준다.

그림 5: 화면에 두 단어가 표시됨:? 가족?

& gt& gt& gt 다음 페이지에 더 많은 공익광고 스크립트 패러다임이 있습니까?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