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국가 세무 - 왕 junan-십생 구윤, 이렇게 번창한 윤파는 왜 좋아하지 않는가?

왕 junan-십생 구윤, 이렇게 번창한 윤파는 왜 좋아하지 않는가?

월극에 대해 자신이 본래 철저한 소유파, 향수파라는 것을 조금도 부인하지 않는다. 오늘날 연극가조차도 잘 정의되지 않은 혼돈 무대에서 월극은 잃어버린 영혼의 빈 껍데기 같고, 꽃가지만 화려하게 꾸미며, 월극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노래명언) 댄스 드라마? 연극? 오페라? 직정은 사불상이다. 그 골로극을 직접 경험한 팬들이 나처럼 과연 행운인가 불행인가? 어쩔 수 없이 무대를 포기하고 옛 음반과 절판 영상에서 꿈속 낙화 같은 순수한 월극을 쫓았다.

이미 얼마나 오랫동안 윤파를 듣지 않았는지를 잊고, 그 순수하고 울긋불긋한 곡조들이 기억에 묻히고, 각성한 인식이 점점 멀어져 가는 황량한 행보에 저항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나를 감동시킨 그 음운을 소중히 여기고, 방해로부터 상자를 봉한다. 친구가 웃으며 나에게 물었다. 열생 구윤, 이렇게 번창한 윤파가 너를 왜 싫어하니? 내가 어찌 망연자실하지 않으랴, 중얼중얼 대답했다: 모두 아니다, 모두 아니다. 내가 원하는 것은 윤태선생의 윤, 윤소방, 윤효방의 윤, 백전천회, 정이 골수에 깊이 들어가는 것이다. 윤은 내성적이고, 윤은 유아이고, 윤은 점잖고 단단하다. 윤 씨의 창곡은 구름이 흐르는 물인데도 중심을 잃지 않고 통제력이 뛰어나다. 공력이 좋지 않은 사람은 왕왕 무미건조하게 노래하고, 중인은 혼미하고, 통제력을 모르는 사람은 또 정력을 잃고, 화려하고 의아하게 풍류를 연출하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천운, 간혹 방화단의 전체 무대판 반처동영상, 왕군안의 윤파가 나를 창해유주 () 처럼 놀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이전에도 86 년 윤파 콘서트를 본 적이 있다. 그때의 왕군안 연년방 16, 분화장 옥채화, 야리야리도 벗지 않고, 또 접자극을 불렀고, 16 세인 그녀의 태풍, 가창력이 선배 앞에서 조금도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아직 특별한 좋은 것을 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이 판처의 실황은 1995 년 4 월 방화단이 남하하여 상하이 일프 무대에서 공연한 3 대 연극 중 하나일 것으로 예상된다. 스물다섯 살의 왕군안, 풍화정무, 공연에서 절정을 이루고 있다. 전체 연극이 내려와 통쾌하고 통쾌하게 통쾌하게 통쾌하게 통쾌하게, 정말 오랜만에 이렇게 신나는 무대를 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태선생이 그것을 보물로 여기는 것도 당연하고, 왕군안의 천부적인 재능은 정말 너무 높다.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분장을 우롱하는데, 확실히 좋고, 확실히 묘하지만, 이것은 가산점 요소 중 하나일 뿐이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