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주요 장비
1.1.1 카메라 부분
카메라 부분은 TV 모니터링 시스템의 프런트엔드 부분으로, '눈'의 전체 시스템입니다. 특정 위치에 모니터링 할 장소에 배치되어 시야가 모니터링 할 모든 부품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모니터링 영역이 매우 넓은 경우도 있습니다. 카메라 수를 절약하기 위해 전송 시스템과 제어 디스플레이 시스템을 단순화하고 전기 (원격 제어) 줌 렌즈의 증가에 따라 카메라가 더 멀리 그리고 더 선명하게 관찰 할 수 있도록 카메라를 단순화합니다. 때로는 카메라가 전동식 헤드에 장착되기도 합니다. 콘솔로 제어되는 헤드는 카메라를 수평 및 수직으로 회전하도록 구동하여 카메라가 더 넓은 각도와 영역을 커버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간단히 말해, 카메라는 전체 시스템의 눈과 같은 역할을 하며 모니터링하는 대상을 이미지 신호로 변환하여 제어 센터의 모니터로 전송합니다. 카메라 부분은 모니터링하는 장소의 상황을 이미지 신호로 변환하여 관제 센터의 모니터로 전송하는 시스템의 프런트 엔드이므로 카메라 부분은 전체 시스템의 원본 신호 소스입니다. 따라서 카메라 부품의 품질과 카메라가 생성하는 이미지 신호의 품질은 전체 시스템의 품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시스템 노이즈 계산 이론의 관점에서 볼 때 시스템 노이즈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큰 요인은 시스템에서 첫 번째 단계 출력의 신호 대 잡음비입니다(여기서는 카메라의 이미지 신호 출력입니다). 따라서 카메라 부품의 신중한 선택과 처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카메라에서 출력된 이미지 신호가 전송 구간과 제어 구간을 거쳐 모니터에 도달하면 라인, 증폭기, 스위치 등에서 발생하는 노이즈로 인해 모니터에 도착하는 이미지 신호의 신호 대 잡음비가 감소합니다. 전송 및 제어 섹션.
위와 같은 논의 외에도 카메라 섹션의 경우, 특히 실외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먼지, 비, 고온 및 저온, 부식 등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카메라와 렌즈를 보호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카메라와 렌즈는 특수 보호 커버와 함께 설치해야 하며, 헤드도 적절한 보호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이러한 내용은 이후 장에서 설명합니다.
1.1.2 전송 섹션
전송 섹션은 시스템의 이미지 신호 경로입니다. 일반적으로 전송 섹션은 단순히 이미지 신호의 전송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일부 시스템에서는 이미지와 함께 사운드 신호가 전송되기도 합니다. 또한 콘솔을 통해 카메라, 렌즈, PTZ 및 보호 쉴드를 제어하기 위해서는 제어 센터가 필요하므로 전송 시스템에는 제어 신호의 전송도 포함되므로 여기서 말하는 전송 부분은 일반적으로 전송 시스템을 구성하기 위해 전송되는 모든 신호의 합을 의미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전송 부분의 주요 내용은 이미지 신호입니다. 따라서 이미지 신호의 전송 방법과 전송시 관련 문제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미지 신호 전송의 핵심 요구 사항은 이미지 신호가 전송 시스템을 통과한 후 노이즈와 왜곡이 뚜렷하지 않고(크로미넌스 신호나 휘도 신호 모두 뚜렷한 왜곡을 생성하지 않음) 원본 이미지 신호(카메라에서 출력되는 이미지 신호)의 선명도와 회색도가 크게 감소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전송 시스템이 감쇠, 노이즈 도입, 진폭-주파수 특성, 위상-주파수 특성에서 우수한 성능을 가져야 합니다.
전송 방식에서 현재 대부분의 TV 모니터링 시스템은 비디오 베이스밴드 전송을 사용합니다. 카메라가 관제 센터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 RF 전송 또는 광섬유 전송도 사용됩니다. 이러한 다양한 전송 모드의 경우 사용되는 전송 구성 요소와 전송 라인이 매우 다릅니다.
1.1.3 제어 파트
제어 파트는 전체 시스템의 '심장'이자 '두뇌'이며, 명령 센터의 전체 시스템 기능을 달성하기 위한 것입니다. 메인 콘솔의 제어 부분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일부 시스템에는 보조 콘솔이 있음). 메인 콘솔의 주요 기능: 비디오 신호 증폭 및 분배, 이미지 신호 보정 및 보정, 이미지 신호 스위칭, 이미지 신호(또는 사운드 신호 포함) 녹화, 카메라 및 보조 구성 요소(렌즈, 헤드, 쉴드 등). 제어(원격 제어) 등. 위의 섹션에서 이미지 품질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세 가지 부분은 이미지 신호의 증폭 및 분배, 보정 및 보정, 스위칭입니다. 일부 카메라가 관제 센터에 가깝거나 전체 시스템의 요구 사항이 높지 않은 경우, 일반 콘솔에는 보정 및 보정 부분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장거리 또는 전송 모드 요구 사항과 같은 몇 가지 이유로 인해 보정 및 보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미지 신호 전송, 진폭 주파수 특성 (진폭 주파수 특성이라고하는 다른 감쇠 및 다른 진폭으로 인해 이미지 신호의 다른 주파수 구성 요소가 메인 콘솔에 도착 함) 및 위상 주파수 특성 (위상 편이 전송 부분을 통한 이미지 신호의 다른 주파수가 다르며 위상 주파수 특성이라고 함)으로 인해 이미지 신호 진폭 주파수 및 위상 주파수 보정 및 보상은 메인 제어 콘솔에서 수행되어야하는 전송 요구 사항의 절대 보장 지표가 될 수 없으며 절대 보장 할 수 없습니다. 보정 및 보정 후 이미지 신호는 비디오 스위칭 섹션으로 분배 및 증폭된 다음 모니터로 전송됩니다. 메인 콘솔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카메라, 렌즈, PTZ, 보호 커버 등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모니터링되는 장소에 대한 포괄적이고 상세한 모니터링 또는 추적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메인 콘솔의 비디오 레코더는 나중에 참조하거나 중요한 근거로 모니터링 장소의 이미지를 항상 녹화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일부 콘솔에는 60 분 비디오 테이프로 며칠 동안 이미지 신호를 녹화 할 수있는 하나 또는 두 개의 "장기 지연 비디오 레코더"가 장착되어있어 많은 수의 비디오 테이프를 사용할 필요없이 매우 중요한 모니터링 장소의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녹화 할 수 있습니다. 메인 콘솔에는 4화면, 9화면, 16화면 등과 같은 "멀티 스크린 스플리터"도 있습니다. 즉, 이 장치를 사용하면 모니터링되는 모든 위치의 4개, 9개 또는 16개 카메라의 이미지를 하나의 모니터에 동시에 표시하고 기존 VCR 또는 장시간 지연 VCR로 녹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의 설정은 시스템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다르며 모든 기능이 반드시 채택되는 것은 아닙니다.
제어 기능의 메인 콘솔과 카메라 수는 현재 기본 구성 요소인 경우가 많습니다. 필요에 따라 결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인 콘솔에는 시간 및 주소에 대한 문자 생성기가 있습니다. 이 장치를 사용하면 모니터링하는 장소의 주소와 이름뿐만 아니라 연도, 월, 일, 시, 분, 초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VCR에 녹화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및 보조 장비(렌즈, 헤드, 쉴드 등)를 제어합니다. 마스터 콘솔은 일반적으로 버스를 사용하여 제어 신호를 "터미널 디코더 박스"근처의 각 카메라로 보내고, 마스터 콘솔은 터미널 디코더 박스에서 코딩 된 제어 신호를 명령 신호로 디코딩하여 동작을 제어 한 다음 카메라와 보조 장비, 다양한 동작 (예 : 렌즈 줌, PTZ 회전 등)을 제어합니다. 제어됩니다. 제어 센터 근처에 있는 일부 카메라의 경우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동작을 제어하는 명령 신호, 즉 "켜기" 및 "끄기" 신호를 콘솔에서 직접 보낼 수도 있습니다. 요컨대, 시스템의 구성과 상황의 요구 사항에 따라 범용 콘솔 요구 사항 또는 주문 요구 사항의 설계를 완료하기 위해 종합적으로 고려할 수 있습니다.
1.1.4 디스플레이 섹션
디스플레이 섹션은 일반적으로 여러 대 이상의 모니터(또는 비디오 입력이 있는 일반 TV 세트)로 구성됩니다. 그 기능은 전송된 이미지를 차례로 표시하는 것입니다. 특히 여러 대의 카메라로 구성된 TV 모니터링 시스템에서는 일반적으로 모니터가 디스플레이 할 카메라에 대응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대의 카메라 이미지 신호를 모니터가 차례로 전환하여 디스플레이를 전환합니다. 첫째, 장비를 절약하고 공간 점유를 줄일 수 있으며 둘째, 하나씩 표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니터링하는 장소에서 동시에 사고가 발생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가끔씩(예: 몇 초, 몇 십 초, 몇 십 초) 표시할 필요만 있으면 됩니다. 모니터링되는 장소 중 하나에서 어떤 일이 발생하면 이 신호를 모니터로 전환하여 콘솔을 통해 원격으로 추적할 수 있는 스위치로 항상 표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시스템에서 카메라 대 모니터 비율은 보통 4대 1, 8대 1, 심지어 16대 1로 모니터 수를 설정합니다. 현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카메라 대 모니터 비율은 4 대 1, 즉 모니터 한 대에 카메라 네 대를 연결하여 표시하는 방식입니다. 카메라가 더 많으면 8대 1 또는 16대 1 설정 방식이 사용됩니다. 또한 "화면 분할기"의 적용으로 인해 카메라가 많은 일부 시스템에서는 이미지 신호가 동시에 모니터에 표시되는 여러 카메라, 즉 대형 화면 모니터에서 화면이 작은 화면의 여러 동일한 영역으로 나뉘며 각 화면에는 화면에서 발행 한 카메라가 표시됩니다. 이렇게하면 모니터를 크게 절약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운영자가 더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프로그램은 너무 많은 분할 이미지를 동시에 모니터에 표시해서는 안되며, 그렇지 않으면 일부 세부 사항을보기가 어려워 모니터링 효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개인적으로는 4분할 또는 9분할이 더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TV 모니터링 시스템에 특별한 요구 사항이 없는 경우 모니터는 값비싼 특수 모니터가 아닌 비디오 입력 단자가 있는 일반 TV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또는 TV)의 화면 크기는 14인치에서 18인치 사이여야 합니다. "화면 분할기"를 사용하는 경우 더 큰 화면의 모니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는 작업자의 거리, 각도 및 높이에 맞게 배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메인 콘솔 뒤에 특수 모니터 선반이 설치되고 모니터는 선반 위에 놓입니다.
모니터의 선택은 특히 장기간 연속 작업을 위해 전체 시스템 기능 및 기술 사양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모니터 또는 TV 제품의 형태가 형성되었으므로 더 익숙하므로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시스템 설계 :
1.2 중소형 TV 모니터링 시스템
일반적인 TV 모니터링 시스템은 규모가 작고 기능이 비교적 단순하지만 적용 범위가 매우 넓습니다. 모니터링 대상은 사람, 상품, 상품 또는 차량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천연가스 탱크와 수은 함량이 높은 멜론 스토브를 모니터링하는 애플리케이션도 있고, 공장 굴뚝과 하수관을 모니터링해야 하는 애플리케이션도 있습니다. 텔레비전 모니터링 시스템은 독립형으로 사용하거나 도난 경보 시스템 또는 출입 통제 시스템과 결합하여 통합 보안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중소형 TV 모니터링 시스템의 카메라 모니터링 포인트는 32개 이하이며, 비용은 대부분 수만에서 수십만 위안에 달합니다.
1.2.1 간단한 고정점 모니터링 시스템
가장 간단한 고정점 모니터링 시스템은 모니터링 사이트에 고정점 카메라를 배치하고(카메라에 고정 초점 렌즈가 장착됨) 동축 케이블을 통해 비디오 신호를 모니터링 룸의 모니터로 전송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소규모 공장의 정문에 카메라를 배치하고 동축 케이블을 통해 공장 사무실의 모니터(또는 TV)로 비디오 신호를 전송하면 관리자는 누가 지각하거나 일찍 퇴근하는지, 퇴근 시 공장 내 물품 이동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VCR을 구성하면 나중에 검색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감시 영상을 녹화할 수도 있습니다.
이 간단한 고정점 감시 시스템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합니다. 카메라 수가 많은 경우 멀티플렉서, 스플리터 또는 시스템 호스트를 통해 모니터링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한 유명 외국계 기업의 본사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본사는 고급 노트북 컴퓨터를 반복적으로 분실했습니다. 이후 각 층의 12개 출입구에 고정형 카메라를 설치하고 4화면 분할기 3대와 24시간 실시간 비디오 녹화기를 설치하여 위의 도난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었습니다.
한 게스트 하우스에서도 이 간단한 고정점 모니터링 시스템을 사용했습니다. 1~6층 객실 채널 양쪽 끝에 고정점 흑백 카메라를 설치하고 정문, 현관, 후문, 주차장 등 4개의 모니터링 지점에 16대의 카메라를 추가한 후 16개 화면 분할기, 29인치 대형 컬러 TV, 24시간 VCR을 구성해 완벽한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다.
모니터링 포인트 수가 증가하면 시스템 규모가 커지지만 다른 추가 장비 및 요구 사항이 없으면이 모니터링 시스템은 여전히 단순 고정 포인트 시스템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한 슈퍼마켓의 CCTV 모니터링 시스템을 예로 들면, 슈퍼마켓의 사업 면적이 넓고(상하층 약 16,000㎡) 진열대가 많기 때문에 총 48대의 고정점 흑백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48대의 카메라 신호는 각각 16대의 화면 분할기, 17인치 흑백 모니터, 24시간 VCR(슈퍼마켓의 실제 도난 경보 시스템 및 공공 방송/배경 음악 시스템 증설 프로젝트, 여기서는 생략)의 세 그룹으로 나뉩니다. 그림 1-2는 슈퍼마켓 TV 모니터링 시스템의 구성을 보여줍니다.
그림 1-2 이 슈퍼마켓의 TV 모니터링 시스템 구성
1.2.2 단순 전 방향 모니터링 시스템
전 방향 모니터링 시스템은 고정 지점 모니터링 시스템의 고정 초점 렌즈를 전동 줌 렌즈로 교체하고 전 방향 PTZ (PTZ에 두 개의 모터가 있음)를 추가하여 각 모니터링 포인트의 카메라를 상하, 좌우로 스캔하고 렌즈의 초점을 일정 범위 내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 장면을 일정 범위 내에서 변경할 수 있음). 범위(감시 장면을 축소하거나 앞으로 확대할 수 있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물론 팬/틸트 및 전동 렌즈의 움직임은 시스템 호스트와 협력하는 컨트롤러 또는 디코더로 제어해야 합니다.
가장 단순한 고정점 감시 시스템에 비해 가장 단순한 전방향 감시 시스템은 프론트엔드에 전방향 팬/틸트 및 전동 줌 렌즈가 추가되고 제어실에 컨트롤러가 추가되며, SP3801과 같이 프론트엔드에서 제어실까지 멀티코어(10코어 또는 12코어) 제어 케이블을 설치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규모 의류 공장의 모니터링 시스템을 예로 들어보면, 의류 작업장에 전방향 카메라 2대가 설치되어 있고 공장 관리자 사무실에는 일반 TV 세트, 스위처, 컨트롤러 2대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공장장이 작업장의 상황을 파악해야 할 때 스위처를 통해 카메라 화면을 선택하면 컨트롤러를 통해 카메라를 조작하여 전체 모니터링 사이트를 스캔 할 수 있으며 특정 부분을 스팟 모니터링 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각 모니터링 지점을 완전히 구성할 필요가 항상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목적 장비로 전체 모니터링 시스템에서 몇 개의 특수 모니터링 지점만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위에서 언급 한 게스트 하우스의 고정 지점 모니터링 시스템에서 주차장을 모니터링하기위한 고정 지점 카메라를 전 방향 카메라로 변경 (전동 줌 렌즈 교체 및 전 방향 PTZ 추가)한 다음 제어실에 컨트롤러를 추가하여 주차장의 모니터링 범위를 확장하여 전체 주차장을 스캔 할뿐만 아니라 특정 부분도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하는 것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특히 렌즈를 밀면 번호판 번호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림 1-3은 고정점 모니터링 시스템에 전방향 모니터링 포인트를 추가한 시스템 구조를 보여줍니다.
그림 1-3은 고정점 모니터링 시스템에 전방향 모니터링 지점을 추가하는 시스템 구조를 보여줍니다.
1.2.3 저비용 전방향 모니터링 시스템
이 시스템(그림 1-4 참조)에서는 헤드의 렌즈 컨트롤러가 분할 제어 키패드 SP8050으로 대체되어 시스템 연결이 비교적 간단하며, SP8050은 스위처(SP2000 시리즈)와 화면 분할기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스위처에는 알람 기능도 있습니다. 알람이 발생하면 자동으로 알람 카메라를 전환하여 녹화할 수 있습니다. 비용 측면에서는 시스템 호스트/매트릭스 스위치를 사용하는 시스템보다 저렴합니다.
1.2.4 소형 호스트 감시 시스템
시스템에 장착해야 하는 시스템 호스트의 크기에는 엄격한 제한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감시 시스템의 전방향 카메라 수가 3~4대 이상이면 소형 시스템 호스트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단일 채널 컨트롤러 또는 다중 채널 컨트롤러(예: 4채널 또는 6채널)를 사용하여 전방향 카메라 제어를 수행할 수도 있지만, 더 많은 수의 제어 케이블이 필요하고(각 채널당 최소 하나의 10코어 케이블) 케이블 길이가 너무 길어지며(긴 전선의 저항으로 인한 전압 강하로 인해 팬-틸트 헤드와 전동 렌즈의 움직임이 느리거나 심지어 움직이지 않을 수 있음) 전체 시스템이 복잡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스템 호스트를 사용하면 시스템 호스트의 비용이 일반 스위치보다 높고, 이를 지원하는 프론트엔드 디코더의 가격도 일반 단방향 컨트롤러보다 높기 때문에 전체 감시 시스템의 비용이 증가합니다. 그러나 배선을 고려하면 디코더는 버스를 통해 시스템 호스트에 연결되므로 시스템 내 케이블 수가 적습니다(2코어 통신 케이블 하나만 필요). 또한 대부분의 통합 시스템 호스트에는 알람 디텍터 인터페이스가 있어 도난 경보 시스템을 TV 모니터링 시스템과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감지기 알람이 발생하면 호스트 컴퓨터는 메인 모니터의 화면을 알람이 발생한 위치의 라이브 카메라가 캡처한 화면으로 자동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그림 1-5는 시스템의 메인프레임을 사용하는 소형 TV 공중파 감시 시스템의 구조를 보여줍니다.
그림 1-5 시스템 메인프레임을 사용하는 소형 TV 공중파 감시 시스템의 구조
1.2.5 사운드 모니터링이 가능한 감시 시스템
TV 감시 시스템에서는 현장의 소리를 모니터링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예: 은행 창구 감시 시스템) 시스템 구조 측면에서 전체 TV 감시 시스템은 영상과 사운드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사운드 신호 수집 및 전송의 증가로 인해 어떤 의미에서 시스템의 크기는 이미지와 사운드 신호 동기화를 보장하기 위해 전송되는 순수 고정점 이미지 모니터링 시스템의 두 배에 해당합니다.
단순한 일대일 구조(카메라-비디오 레코더-모니터)의 경우 모니터 헤드와 오디오 전송 라인을 추가하여 비디오 및 오디오 신호를 함께 표시, 모니터링 및 기록하기만 하면 됩니다. 스위칭 모니터링 시스템의 경우, 여러 입력 비디오 및 오디오 신호에서 선택한 비디오 및 해당 오디오 신호를 출력하도록 전환할 수 있는 비디오 및 오디오 동기화 스위치를 구성해야 합니다.
1.3 대형 및 중형 TV 모니터링 시스템
대형 및 중형 TV 모니터링 시스템의 모니터링 포인트가 증가하여 많은 수의 전방위 모니터링 포인트가 포함될뿐만 아니라 도난 경보 시스템과 통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앙 제어실에서 많은 비디오 및 오디오 신호를 수집하고 종종 많은 비디오 및 오디오 장비를 병합하기 때문에 많은 시스템에는 둘 이상의 하위 제어 센터 (또는 하위 제어 지점)가 필요하므로 시스템이 상대적으로 큽니다.
1 해석 3.1 중대형 TV 모니터링 시스템
중대형 TV 모니터링 시스템은 원칙적으로 앞서 언급한 중소형 TV 모니터링 시스템과 동일합니다. 하나는 프런트 엔드 카메라 수, 중앙 제어 장비 수와 같은 시스템의 대규모를 의미하고 중앙 제어실도 거대한 장면이며 종종 거대한 모니터링 벽이 있으며 동시에 수십 또는 수십 개의 서로 다른 크기의 실시간 모니터링 장면을 표시 할 수 있으며, 많은 관련 부서에서 소위 "대형 및 중형"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관련 부서에는 하위 제어 시스템이 있으며 때로는 도난 경보 시스템 또는 출입 카드 시스템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둘째, 시스템의 높은 복잡성, 운영상의 어려움, 열악한 전송 조건으로 인해 모니터링 시스템의 수십 개 지점을 만드는 것이 동일한 수십 또는 수백 개의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및 시운전을 가진 일반 슈퍼마켓이나 사무실 건물보다 더 어렵습니다.
1.3.2 멀티 호스트 다단계 TV 모니터링 시스템
기존의 TV 모니터링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대형 및 중형 시스템의 경우에도 호스트만 있고 카메라 수와 하위 제어 시스템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특수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단일 호스트를 구현하여 여러 컨트롤러를 추가하는 방식은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대규모 공장 모니터링 시스템의 경우 사용자는 상대적으로 독립된 각 공장에 설치된 일련의 CCTV 모니터링 시스템이 필요하며 각 공장에는 독립적 인 모니터링 실이 있으며 관리자는 시스템을 마음대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체 공장은 각 공장의 하위 시스템을 결합한 대규모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하여 공장의 카메라 이미지를 마음대로 조정하고 카메라의 PTZ 및 전동 줌 렌즈를 제어할 수 있는 대규모 TV 모니터링 센터를 구성해야 합니다. 따라서 각 공장의 여러 호스트로 구성된 대규모 TV 모니터링 시스템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아집니다.
각 호스트의 내부 구조와 작동 원리가 동일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매트릭스 호스트와 비교하여이 멀티 마스터 시스템의 각 호스트는 상위 호스트에서 선택할 수있는 주소 식별 코드를 추가하고 각 카메라의 이미지는 메인 중앙 제어실의 모니터로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레벨 전환 후 선택됩니다.
텔레비전 모니터링 시스템 프런트 엔드 장비
텔레비전 모니터링 시스템 프런트 엔드 장비는 일반적으로 카메라, 수동 또는 전동 렌즈, PTZ, 보호 커버, 모니터, 알람 감지기, 다기능 디코더 등으로 구성되며 각각 고유 한 방식으로 유선, 무선 또는 광 전송 매체 (비디오 / 오디오 신호 및 제어, 경보 신호 전송) 및 다양한 장치의 중앙 제어 시스템을 통해 다음을 설정합니다. 해당 연결. 실제 TV 모니터링 시스템에서 이러한 프런트 엔드 장치가 반드시 동시에 사용되는 것은 아니지만 장면 이미지 획득 카메라와 렌즈의 모니터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입니다.
2.1 카메라
카메라는 모니터링 현장 이미지를 얻기 위한 프런트 엔드 장비입니다. 카메라의 핵심 구성 요소는 표면 배열 CCD 이미지 센서와 동기 신호 발생 회로, 비디오 신호 처리 회로 및 전원 공급 장치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새로운 저비용 MOS 이미지 센서의 개발이 빠르게 진행되어 높은 이미지 품질이 필요하지 않은 비디오 폰이나 화상 회의 시스템에 MOS 이미지 센서 기반 카메라가 사용되었습니다. MOS 이미지 센서의 해상도와 낮은 조도는 일시적으로 CCD 이미지 센서보다 열등하기 때문에 TV 모니터링 시스템에는 여전히 CCD 카메라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흑백 카메라와 컬러 카메라가 있습니다. 흑백 카메라는 고해상도 및 저조도라는 장점이 있고 특히 적외선 조명 아래에서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기 때문에 흑백 CCD 카메라는 여전히 TV 모니터링 시스템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다양한 판매자가 나열한 CCTV 모니터링 장비 목록에있는 카메라는 일반적으로 렌즈가 없으므로 (통합 카메라 제외) 실제 적용시 모니터링 사이트의 실제 환경과 사용자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적절한 렌즈가 장착 된 카메라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이 장의 2-2 섹션 참조).
2.1.1 흑백 CCD 카메라의 주요 매개변수
TV 모니터링 시스템에서 카메라를 선택할 때는 일반적으로 해상도, 최소 조도, 신호 대 노이즈 비율과 같은 몇 가지 주요 매개변수를 살펴봐야 합니다. 또한 카메라의 지원 기능, 가격 및 향후 서비스도 고려해야 합니다. 다음은 카메라의 주요 매개변수 몇 가지를 설명합니다.
A, CCD 크기 및 픽셀 수
CCD 크기는 CCD 이미지 센서의 감광 표면의 대각선 크기입니다. 초기 CCD 크기는 린, 2/3인치, 1/2인치와 같이 비교적 큰 크기였으나, 최근에는 TV 감시 카메라에 사용되는 CCD 크기가 대세가 되었습니다.
픽셀 수는 카메라의 CCD 센서에 있는 최대 픽셀 수를 나타냅니다. 500H*582V와 같이 가로 및 세로 방향의 픽셀 수를 나타내는 것도 있고, 300,000픽셀과 같이 앞의 두 개를 합한 값으로 표시하는 것도 있습니다. 특정 크기의 CCD 칩의 경우 픽셀 수가 많을수록 각 픽셀 단위의 면적이 작아지므로 해당 칩으로 구성된 카메라의 해상도가 높아집니다. 예를 들어, TV 감시 카메라에 사용되는 일부 CCD 센서는 480,000픽셀에 달합니다.
B. 해상도
해상도는 카메라의 성능을 측정하는 중요한 매개변수입니다. 카메라가 동일한 간격의 흑백 줄무늬를 촬영할 때 모니터에서 볼 수 있는 최대 라인 수(카메라의 해상도보다 높아야 함)를 말합니다. 이 선 수를 초과하면 화면에는 회색 조각만 표시되고 더 이상 흑백 선을 구분할 수 없습니다.
산업용 감시 카메라의 해상도는 일반적으로 380~460라인이며, 방송용 카메라는 약 700라인의 해상도를 가질 수 있습니다.
C, 저조도
저조도는 촬영 장면의 밝기가 너무 낮아 카메라에서 출력되는 비디오 신호가 지정된 값, 즉 장면의 밝기 값으로 낮아지는 경우를 말합니다. 이 매개변수를 측정할 때는 특히 렌즈의 최대 상대 조리개값을 지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F1 렌즈가 있습니다. 장면의 밝기가 0만큼 낮은 경우 2. 04lx를 사용하면 카메라에서 출력되는 비디오 신호의 진폭은 최대 진폭의 50%, 즉 최대 350mV(표준 비디오 신호의 최대 진폭은 700mV)이므로 이 카메라의 최소 조명을 0. 04lx/F1이라고 합니다. 촬영할 장면의 밝기 값이 더 낮으면 비디오 신호의 진폭이 최대가 아닌 카메라가 출력되는 것입니다. 350mV에 미치지 못하면 모니터 화면에 반사되어 겹겹이 쌓인 회색 이미지를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d, 신호 대 노이즈 비율 및 감마 보정 계수
신호 대 노이즈 비율도 카메라의 주요 파라미터입니다. 신호 대 노이즈비의 기본 정의는 신호 대 노이즈비에 20log를 곱한 값입니다. 일반적으로 카메라가 제공하는 신호 대 노이즈비는 AGC(자동 게인 제어)가 꺼져 있을 때의 값으로, AGC가 켜져 있으면 작은 신호가 업그레이드되어 노이즈 레벨이 그에 따라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CCD 카메라의 일반적인 신호 대 노이즈비는 일반적으로 45~55dB입니다. 신호 대 노이즈비 매개 변수를 측정할 때는 비디오 클러터 미터를 카메라의 비디오 출력에 직접 연결해야 합니다.
감마 보정 계수 앞서 언급한 감마 값은 일반적으로 γ=0입니다.45. 대부분의 기존 카메라는 고정 감마 값을 사용합니다.
2.1.2 흑백 CCD 카메라의 추가 기능
다양한 브랜드의 카메라에는 위의 기본 매개 변수 외에도 자동 조리개 인터페이스, 전자 셔터, 자동 게인 제어, 백라이트 보정, 라인 잠금 동기화, 외부 동기화 등과 같은 몇 가지 추가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A, 전기 조리개 인터페이스
현재 시장에서 볼 수 있는 표준 CCD 카메라는 대부분 드라이브 선택(예: Jetcom의 JC 시리즈 카메라)이 가능하며, 카메라 커버 안의 비디오 처리 보드를 통해 다른 소켓 위치에서 모드를 선택하고 공장에서 설정할 수 있는 제품도 일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