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우벤 구친은 전통 구친 예술의 중요한 유파 중 하나에 속합니다. 청나라 때 양종지(바이시)가 구친 학회를 설립하여 종루 스타일을 확립하고 구친 학파를 형성했습니다. 피아노는 두껍고 단단하며 아름답고 노래의 리듬에 중점을 둡니다. 또한 지우번 학파는 고대 족보 발굴에서 특히 두드러집니다.
양칭은 지우벤파의 4대째입니다. 양칭은 어린 시절부터 비파를 배웠고 공이에서 피아노 레슨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우와 리샹팅, 그리고 나중에는 천창린과 함께 공부했습니다. 수년 동안 전문 문예 및 민족 음악 학술 단체에서 중국 국가 기악 연주와 악기 개혁에 종사해 왔으며, 구친 교육에도 전념하여 많은 제자, 특히 많은 수의 어린 제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확장된 데이터
구파의 창시자:
중국 구친의 '구파'를 창시한 양종지는 현대 피아노 학습의 대가입니다. 유명한 현대 구친의 대가 관핑후가 그의 제자입니다.
시양의 뛰어난 피아노 연주 실력에 많은 유명인이 피아노를 배우기 위해 몰려들었습니다. 당시 바이의 구친 명성은 대단했고 그의 뛰어난 연주 실력은 잘 알려져 있었으며 1922년 2월 베이징 대학에서 그를 초청해 구친을 가르치고 공연을 열었고 7월에는 산시성 총독 옌시산도 그를 초청해 산시를 방문해 바이의 구친 예술을 감상했습니다. 당시 유명 인사들은 바이를 "중화민국 최초의 진나라 연주자"라고 불렀습니다.
양종지(백이)의 주요 작품으로는 『진주』(4권), 『화진』(4권), 『수진』(3권), 『진서수비』(2권), 『진유만록』(2권), 『진경』(9권), 『진경 보충』(2권), 『진목과 스펙트럼』(3권), 『진서 Q&A』(1권)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