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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유는 한자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허난성 하양(현 허난성 멍저우시)의 창리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종종 자신을 "창리 한유", 즉 한창리라고도 불렀습니다. 말년에는 한창리(韩吏部)로도 불렸습니다. 사후에 그의 사후 이름이 "원"이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를 한문공으로 불렀습니다.
당나라 대종 황제(768년) 3년 후에 태어났고, 어머니는 태어난 지 두 달 만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세 살 때 아버지는 또다시 세상을 떠났습니다. 고아가 된 그는 형인 한희와 형수에게 양육을 받아야 했습니다. 일곱 살부터 열심히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열두 살 때 형과 형수와 함께 처음으로 링난으로 여행을 갔는데, 한후이는 소주 암살자의 직책으로 강등될 예정이었어요. 얼마 지나지 않아 오빠 한이 병에 걸려 죽게 되자 미망인이 된 시누이를 데리고 양나라를 다녀와야 했습니다. 열세 살에 글을 쓸 수 있게 된 그는 당시 명성이 높았던 두보와 양수에게 글을 배웠습니다. 그는 고대 정신주의의 방법과 수백 개의 경전을 연구하고 유교와 도교 사상을 발전시키고 고대인의 사상을 옹호하기 시작했습니다. 독서를 하면서 고대와 현대의 혼돈의 흥망성쇠에 주목하고 정치에 대한 원대한 야망을 세웠습니다.
당전원 2년(786), 한유 열아홉 살. 그는 학자가 되겠다는 야망을 품고 베이징으로 과거시험을 보러 갔지만 세 번 연속 낙방했습니다. 진원 8년(792년)이 되어서야 겨우 네 번째 과거시험에 합격했습니다. 당나라의 법에 따르면 한유는 과거시험을 치른 후 반드시 문과와 수사학 시험도 치러야 했습니다. 한유는 세 번의 관직 시험에서 모두 낙방했습니다. 재상에게 세 번이나 편지를 썼지만 답장을 받지 못했고, 세 번이나 벼슬에 오른 사람은 모두 낙방했습니다.
전원 12년(796년) 7월, 스물아홉 살의 한유는 동진의 추천으로 서안우군 관찰고등관(西安右軍觀察高等官)에 임명되었다. 이것이 한유의 정치 경력의 시작이었습니다. 승진 후 3년 동안 한유는 한편으로는 리아오, 장지 등 젊은이들에게 문학을 가르쳤고, 다른 한편으로는 모든 기회를 활용해 자신의 산문 혁신 사상을 전파했습니다.
전원 16년 겨울, 한유는 네 번째로 과거시험에 응시하여 이듬해(801년)에 관직에 합격했습니다. 이 시기에 그는 고전문학 운동과 유교 복원 운동을 밀접하게 통합하려는 자신의 생각을 밝힌 《이이수에게 답하다》를 썼는데, 이는 한유가 고전문학 운동을 주창한 대표적 작품입니다. 이 해 늦가을, 서른네 살의 나이에 한유는 황실 사학 박사로 임명되었고, 이는 한유가 수도의 정부 기관에 진출하는 시작이었습니다. 사학 박사로 재직하는 동안 그는 젊은 문인들을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감히 교사가 되어 제자들을 널리 가르쳤으며 '한가의 아들'로 불렸습니다. 재위 19년(803년)에는 한유가 제시한 스승의 생활 방식에 대한 체계적인 이론인 '스승의 담론'이라는 걸작을 저술했습니다.
정원 재위 19년 겨울, 한유는 황실 감찰관으로 승진했습니다. 그는 취임한 지 두 달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백성을 동정하고 자신의 임무에 충성하기 위해 <황폐한 백성의 굶주림에 대하여>를 썼습니다. 그는 권력자의 비방으로 인해 연주의 양산령으로 강등되었습니다. 한유는 3년 동안 양산령에서 일하면서 백성들 속에 스며들어 산족의 농사, 어업, 사냥 활동에 참여하며 백성을 사랑하고 정부를 이롭게 하며 예의 바르고 문명화되었습니다. 그래서 당나라 신서-한유 전기는 특별 책의 "인민을 사랑하고 그의 성을 따서 명명 된 민생"입니다. 양산 재임 기간 동안 많은 젊은이들이 한유의 문에 와서 젊은 학생들과 시를 토론하고 작품은 상당히 풍부합니다. 오늘날 창리에는 20편이 넘는 고시와 여러 기사가 있습니다. 특히 이때 구상하고 쓴 "원도"와 다른 장은 한학의 중요한 작품 인 "다섯 가지 출처"를 구성하며 당나라 및 송나라 과학의 선구자이며 큰 영향의 이론적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전원 21년(805년) 여름과 가을, 한유는 8월에 양산에서 장령법 조상원(趙商元)을 만났다.
원허 원년(806) 6월, 한유봉이 장안을 소환하여 공식적으로 의사의 국손을 다스리는 권한을 위임받았다. 원허 3년(808년), 한유야는 주 면허 의사로 바뀌었다. 위안허 4년, 한유는 수도 위안와이랑의 공식 직책을 수도인 황궁으로 변경했습니다. 같은 해 겨울, 그는 유릉으로 강등되었고 나중에 팡원와이랑과 궈즈다푸로 재직했습니다.
원허 8년(813년) 비비랑중 사관으로 승진하여 유명한 역사서 '순종실록'의 편찬을 완성했습니다.
원허 9년(814)에 한유는 가오공 박사로 임명되었고, 이듬해에는 중수보안관으로 승진했습니다. 원허 12년(817년), 그는 재상 페이두를 도와 군사령관으로서 화이 반란을 진압했고, 전쟁 공로로 법무부 장관의 작위를 받았습니다.
원허 14년(819년) 당나라 선종 황제가 부처의 유골을 모시기 위해 사신을 풍샹에 파견하자 수도는 한때 불교의 열광으로 들끓었습니다. 한유는 개인의 안전에 관계없이 단호하게 부처님 뼈 테이블에서 부처님 뼈의 신뢰성이 없다고 비난하고 부처님 뼈에 "물과 불에 던져지고 불멸하며 세상의 의심을 깨고 후세의 혼란을 혼란스럽게하십시오"라고 요청했습니다. 선종이 상을 받자 염룡은 분노하여 사형을 선고했습니다. 다행히 재상 페이두와 조정 대신들이 최선을 다해 중재에 나서서 그는 죽지 않고 조주의 범죄자로 강등되었습니다. 한유는 8개월 동안 조주에서 범죄자로 지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는 악어를 쫓아내고 사람을 죽였습니다. 그는 교사를 고용해 마을 학교를 운영했고, 빚을 갚고 노예를 해방했으며, 백성들을 이끌고 저수지를 건설하고 관개 시설을 설치했습니다. 수세기에 걸쳐 차오저우는 개별적인 특성을 지닌 지역 문화가 되었고, 차오저우는 예절의 도시, 문화 도시가 되었습니다!
원허 15년(820년) 9월, 한유는 국가를 위해 축배를 들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장청 원년(821) 7월, 한유는 전쟁부로 전보되었습니다. 이듬해에는 위험을 무릅쓰고 전저우로 가서 반란군을 위로했습니다. 그는 역사에서 '삼군(三軍)의 사령관'으로 불리며 한 명의 병사로 전주의 반란을 진압했고, 9월에는 재경부 장관이 되었습니다.
장경 3년(823년) 6월, 한은 경련과 구진시의 지위에 올랐습니다. 경조는 땅이 복잡하고 관리하기 어렵다고 알려져 있었습니다. 한유의 교정 아래 사회가 안정되고 도둑과 강도가 멈추고 쌀값이 감히 오르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그는 전쟁부 장관과 육군부 장관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창칭 4년, 한유는 병으로 휴직했고, 12월 2일 장안에서 57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한유의 일생 동안 가장 큰 업적은 문학이었습니다. 그는 당나라 고전문학 운동의 최고 지도자이자 당나라와 송나라 8대 시인의 수장이었습니다. 송나라의 대문호 소동파는 한유를 중국의 '태산', '베이두', '백대의 문인'으로 묘사했습니다.
한유의 생애에서 가장 길고 완성도 높은 작품 중 하나는 교육에 관한 것으로, 그는 신분이 바뀌어도 후손에게 베풀고 어린 학생들을 지원하는 일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수많은 문인이 있었지만 한유의 지식은 널리 퍼졌습니다. 이 '한학 현상'은 중국의 풍부하고 다채로운 고대 문화에서 볼 수 있는 독특한 풍경입니다.
한유가 추구한 것은 유교의 부흥이었습니다. 당나라에서 불교와 도교가 번성하는 상황에서 한유는 도교의 중요성에 깊은 감명을 받아 도교를 체계적으로 해설하고 유교를 개혁한 『오경』을 저술하여 송-명 철학 성립의 이론적 토대를 마련했으며, 이는 사상사에서 또 하나의 위대한 업적입니다.
한유는 어려운 경력을 쌓았지만 지방 관리로 재직할 때에도 큰 업적을 남겼습니다. 중앙 3성의 6개 중요 직책에 임명되어 자신의 재능을 최대한 발휘하여 의례, 관직, 형법, 군사의 네 부서에서 뛰어난 업적을 남겼습니다. 그는 당나라에서 큰 업적을 남겼고 역사에 길이 남았습니다.
한유는 당나라의 위대한 작가이자 사상가이자 교육자였으며 그의 생애에서 뛰어난 업적을 남겼습니다. 한유가 양산에 부임함으로써 양산은 세계가 주목하는 작은 오지 현으로 바뀌었고, 한유는 양산에서 출발해 양산으로 부임함으로써 인생의 화려한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당나라 문학회 한유연구회 회장 장칭화는 "한유가 양산을 바꾸고 양산이 한유를 창조했다"고 잘 표현했습니다. ("시안 팡링 흔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