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국가 세무 - 맹산 그 해에 유괴되어 산에 들어온 여인.

맹산 그 해에 유괴되어 산에 들어온 여인.

이' 맹산' 을 촬영한 이양 감독은 영화의 제목은 그가 1996 에서 귀국했을 때 본 한 편의 보도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말했다. 매우 충격적입니다. "정수려북동 농촌에서 온 소녀가 광동의 작은 마을로 유괴되었다. 도움을 청할 가망이 없어, 그녀는 일년 내내 형과 누나에게 괴롭힘을 당했다. 그녀는 여러 해 동안의 원한을 마음속에 쌓고 조카에게 황산을 뿌렸다. 결국 그녀는 구조되었지만 형을 선고받았다. 이양은 나중에 쓰촨 () 에 가서 두 달 넘게 유괴된 여성들의 상황을 알아보고 대본을 써서 결국 이 현실주의 영화' 맹산' 으로 촬영되었다.

-응? 영화 소개

이야기는 1990 년대 말에 일어났다. 갓 졸업한 여대생 백설매는 가능한 한 빨리 돈을 벌기 위해 의약대리구매회사로 가장한 인신매매업자의 말을 듣고 그들을 따라 서북의 외진 산촌에 가서 한약을 구매했다. 그 결과, 그녀는 놀라서 현지 농민인 황덕귀와 백설매에게 팔려 그녀를 놓아주라고 간청했다. 하지만 집에서는 7000 원을 들여 아내와 결혼했고, 심지어 그 여자가 살아 있든 죽든 자기 사람이라고 인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뒷이야기는 이전에 마을로 유괴된 여자와 별반 다르지 않다. 백설매는 도망가려고 시도했지만 금지되었다. 그녀는 단식 투쟁, 자살, 외부 세계에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이 과정에서 그녀는 도망쳐 폭행을 당하고 성폭행을 당하고 결국 임신하여 아이를 낳았다. 한 번의 실패로 백설매가 다른 여자들처럼 이런 운명을 받아들이게 한 것은 아니다. 설령 이곳을 떠나기 위해서라도 육체를 팔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결국 그녀는 산 위의 차를 탈주하고도 붙잡혀 돌아왔다. 백설매가 점점.

다행히 한 학생의 도움으로 백설매의 아버지가 마침내 그를 찾았지만, 그는 경찰이 있어도 백설매가 구조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결국 쌍방의 격렬한 잡아당김에 백설매는 절망적으로 식칼 한 자루를 들고 자신의' 남편' 을 향해 베어냈다.

맹산' 에서 우매한 사상에 동화된 여인

백설매의' 시어머니' 는 그녀가 7000 원으로 사온 며느리가 대대로 물려줄 수 있는지, 심지어 남편과 함께 아들을 도와 며느리를 강간하는 것에만 관심이 있다. 백설매를 거듭 설득하는데, 어차피 일이 이미 이렇게 됐으니, 여자는 조만간 이 관문을 거치게 되고, 시집가는 사람은 시집가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백설매가 도망칠까 봐 그녀는 밤낮으로 감시하고 있다. 그녀는 모든 것을 경험했지만 동정심이 조금도 없었다. 이러한 우매하고 낙후된 남성권 의식에 완전히 동화되어 우매하고 낙후된 사상을 조장하는 것과 같다.

사이몬 같은 거요? 보볼바는' 제 2 성' 에서 여성의 처지와 지위에 남녀 대칭의 차이가 있다고 지적했다. 예나 지금이나' 여자' 는 남자의 대상이 되고,' 여자' 는 남자의' 그 사람' 으로 여겨진다. 그녀 자신의 주체 권익과 자신의 행동권이 모두 박탈되어 사회에서는' 제 2 성' 의 지위에 있을 수밖에 없다. 여성의 열세는 자연적으로 형성된 것이 아니다. 이런 구분은 일부 의지가 있는 사람의 가부장제의 산물이며, 특히 남성권을 공고히 하는 서비스를 위해 사용된다.

마찬가지로 납치된 정소란과 정춘란은 아기를 데리고 백설매에게 이 일을 잊도록 권하고, 여기에 머무르는 것은 나쁘지 않다. 정소란 역을 맡은 여자는 실제로 그 마을에 속아 겨우 스무 살인데 이미 두 아이의 어머니였다.

이양 감독에 따르면, "우리는 촬영할 때 알게 되었다. 그녀는 매일 제작진에 와서 연기를 요구받았다. 그녀의 남편은 그녀를 때리고 싶지 않자 네가 다시 나를 때리면 제작진과 함께 가겠다고 협박했다. 우리 남편은 감히 다시 때리지 못한다. 나중에 나는 부감독에게 그가 역할을 하도록 하라고 말했다. 어차피 농한이라 제작진은 하루 세 끼를 관리하며, 그녀가 안고 있는 아이조차도 돈을 준다. " -응?

영화에서 정소란은 자신의 아이를 위해 결국 그들을 데리고 산을 나온 경찰차에서 뛰어내려 가난하고 우매한 산촌에 머물기로 했다. 이 중남경녀의 법맹문맹산지에서 그녀의 아이는 어떻게 좋은 교육을 받습니까? 그들은 앞으로 가난할 것인가, 아니면 정상적인 경로를 통해 결혼하여 아이를 낳을 수 없다. 정말이지 그녀는 앞으로 백설매의' 시어머니' 같은 여자가 될 가능성이 높다.

영화 속 백설매는 머무를 생각을 한 적이 없다. 탈출은 그녀의 유일한 집착이자 영화 전체의 핵심이다. 산속의 악과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진부하고 낙후된 사상도 백설매의 심리적 변화의 가장 큰 원인이다.

아내로서 처음으로 황덕귀에게 성폭행을 당한 후, 전통적인 실정 관념으로 그녀는 손목을 베고 자살하기로 선택했다. 긴 머리를 자르면 순수함이 더 이상 네 마음 속에 있지 않다는 것을 상징한다. 현실을 철저히 볼 수 있다. 세 번 도망친 후, 그녀는 무일푼으로 다른 남자에게 의지하고 싶었지만 또 속아 자신을 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자신에게 달려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도피하기 위해서, 그녀는 자신의 정조를 한 가게의 주인에게 바치려 하였으나, 그녀는 이것이 단지 어쩔 수 없는 행동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가택 연금에도 백설매는 공부를 포기하지 않았다. 백설매는 현 상황에 안주하고 이미 사직한 유괴된 다른 두 여성보다 현대의 새로운 관념을 가진 여자와 더 비슷하다.

-응? 이양 주임은 한때' 블라인드' 라는 단어를 설명했는데, 그는 "눈이 멀고 눈이 멀었다" 고 말했다. 파생된 것은 양심과 외적인 잔혹함을 무시하는 것이다. " -응?

맹산의' 맹인' 은 마을 사람들의 냉막, 맹인의 이기심에 있다. 백설매가 몇 번이고 실패하자 결국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자구했다. 그녀 주위의 사람들은 눈을 멀게 하기로 선택했고, 심지어 결탁하여 그녀가 도망가는 것을 막았다. 촌위원회 주임은 백설매의 도움을 외면했다. 백설매는 희망적으로 도움을 청하는 편지 한 통을 건네주었지만, 우체부는 손을 돌려 그녀의' 남편' 에게 건네주었다. 마을 사람들은 황덕귀가 산' 아내' 를 칭찬했다. 백설매가 산 밖의 세계로 도피했더라도 운전자는 처음으로 3 위안의 차비 때문에 그녀를 태우는 것을 거절했기 때문에 붙잡혀 돌아왔다. 두 번째로, 그녀는 육체를 팔아서 차비를 받았지만,' 남편' 일행이 차 문 밖에 서 있었기 때문에, 그녀가 울면서 운전기사에게 문을 열지 말라고 요청했지만, 운전기사, 매표원, 기타 승객들은 모두 눈을 멀게 하고 동정없이 백설매를 바라보았다.

산간 마을 사람들의' 실명' 은 야만적인 죄악이다. 그들은 자기 사람을 도와 "며느리" 를 빼앗는 것이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그들이 독선적으로 정한 규칙이며, 외부의 도덕과 법적 인식을 완전히 무시한다. 산 밖의' 외면' 은 더 냉막 있고 더 무서운 태도이다. 분명히, 그들은 이런 일을 많이 봤지만, 이것이 그들과 무슨 상관이 있는가? 이런' 외면' 은 공범자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마을 사람들의 이 협약에 대한 악도 심화시켰다. 이 사람들의 내면의' 맹목적인' 은 여성 유괴 범죄에 대한 무시이자 도덕적 타락이다.

맹산' 에서 여주인공인 설에게 일어난 모든 일은 당시 사회뉴스 보도에서 유괴된 여성이 말한 것과 똑같다. 이양 감독은 유괴 사건 안팎의 시청자들에게 이런 것들을 보여줬을 뿐, 그렇지 않으면 두부 문장 한 편으로 관심을 기울이지 않을 것이다. 결국, 이런 뉴스가 끊임없이 등장하기 때문에, 우리는 이미 습관이 되었지만, 결코 마음에 두지 않았다.

최근 몇 년 동안, 왜 여성을 유괴하는 사건이 끊이지 않는가?

1980 년대 초,' 엄타' 의 형사정책으로 인신매매 범죄가 감소했다. 1990 년대 초에는 일부 지방지역의 불균형이 심해져 사회생활의 빈부격차가 커지고 있다. 특히 서부지역과 중동 빈곤 산간 지역의 생활조건이 좋지 않아 이들 지역의 여성들이 멀리 시집가는 것을 선호하고, 심지어 경제조건이 좋은 지역으로 유괴되기도 한다. 어떤 가족들은 가난 때문에 아이를 키울 수 없고, 자신의 아이를 부유한 가정에만 팔 수 있다. -응?

게다가 많은 지역의 봉건사상이 낙후되면서 맹산 마을 사람들이 물에서 버려진 아기 소녀의 시체를 인양하는 장면이 나왔다. 대화를 통해 우리는 농촌 지역의 여성에 대한 차별을 볼 수 있다. 이러한 불평등한 관념은 남녀 비율의 불균형을 초래했다. 바로 이런 풍습 때문에 많은 범죄자들이 인신매매에 종사하기 시작하면서 여성 유괴범죄의 수가 급격히 증가하였다.

-응? 약 1990 년대에 대량의 납치와 판매 사건이 발생했다. 소수의 공식 데이터 중 199 1 부터 1995 까지만 구조된 유괴된 여성은 8 만 명에 이른다. -응?

맹산 촬영으로 이 여성들을 구하는 과정은 너무 어려워 낙후된 지역의 마을 사람들은 인신매매의 범죄에 눈을 멀게 할 뿐만 아니라 참여까지 했다. 이 여성들이 구조되더라도 당시 낙후된 관념 때문에 주변 사람들로부터 차별을 받게 될 것이며,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피해자에게 두 번의 상해를 입히고 새로운 혼인을 가져다 줄 것이다. -응?

세계보건기구 (WHO) 자료에 따르면 중국은 세계 소수의 여성 자살률이 남성보다 높은 국가 중 하나이며 농약을 삼키는 것은 농촌 지역에서 가장 흔한 자살 선택이었다.

최근 몇 년 동안 인신 매매 목표가 바뀌 었습니다.

법이 보급됨에 따라 여성의 자기 보호 의식이 높아지고 가정범죄 비용이 증가하면서 최근 몇 년 동안 여성을 유괴하는 범죄 수단이 변해 정상적인 여성의 유괴에서 정신 지체 여성의 유괴로 바뀌었다. 자신의 지능 능력의 뚜렷한 차이로 인해, 이 정신 지체 여성들은 정상적인 사회생활에 녹아들어 자신의 권익을 지키기 어렵다. 이들 범죄자들은 보통 길가에서 유괴, 사기 유괴, 유기후 유괴 등 각종 범죄 행위를 유도해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결함이 있는 여성의 범죄율이 매우 높다.

-응? 20 1 1 에서 20 13 까지 우리나라 여성 유괴 건수가 눈에 띄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가운데 20 13 년 여성 유괴 범죄가 눈에 띄게 감소한 것은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가 이런 범죄에 대한 타격력이 점차 커지고 있는 것과 관련이 있다. -응? 1980 년대 중반부터 1990 년대 중반까지 많은 베트남 여성들이 광시 국경 지역의 농민 집에 아내로 팔렸다. 90 년대 말, 그 불법분자들은 사람을 소개하거나 일자리를 찾는다는 이유로 각종 불법 수단을 통해 베트남 여성을 대륙에 팔아 불법적인' 통로' 를 형성했다. 이 통로를 통해 많은 베트남 여성들이 광동, 운남, 산둥, 산시, 허베이, 호남, 호북, 절강 등 10 여개 성으로 유괴되었다. 국내 여성의 유괴에서 베트남 여성의 유괴에 이르기까지, 배후의 논리는 중국의 빈곤 농촌 고령 남성의 결혼 출산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불과하다. 농촌 적혼남녀의 비율이 심각하게 불균형한 탓에 상대적으로 가난한 베트남 미얀마 캄보디아 등 주변국에서 아내를 구하는 것이 이들 농촌 골드미스들이 혼인 문제를 해결하는 데 선호되고 있다.

부녀자를 유괴하는 범죄 수단이 점차 회색 산업 체인으로 발전하였다.

-응? 폭리의 부추김에 중월 국경 지역의 다국적 유괴 여성이 날로 창궐하고 있다. 20 18 하반기까지 중국을 포함한 미얀마, 캄보디아, 라오스, 베트남, 태국 경찰이 연합하여 출격해 다국적 유괴사건 634 건을 적발해 범죄 용의자1134 건을 붙잡았다 6 월 2 1 뉴스연합방송 20 19 에 따르면 중국 공안부는 최근 다국적 유괴사건을 많이 적발했다.

같은 해, 산둥 () 성 호택시 동명현 () 은 섭외 혼개기관을 파괴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최근 몇 년 동안 이 현의 외국인 신부가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농촌 지역의 섭외 결혼이 날로 늘어나고 있다. 크고 작은 다국적 결혼 기관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났다. 중국, 중국, 베트남 등 이른바 다국적 결혼매체들은 공공연히 배너를 인쇄, 매달고 각종 광고 홍보페이지를 발부하며 화산 동영상, Aauto Quicker APP, 휴대폰 위챗 등 각종 사교 활동까지 하고 있다.

-응? 영리를 목적으로 한 섭외혼중개기구와 개인은 농촌 미혼남청년을 주요 홍보 대상으로 각종 정보 채널을 이용해 혼인 소식을 전파하고 섭외혼개라는 이름으로 고액의 계약금을 청구한다. 심지어 다국적 사기, 여성 유괴 등 위법 범죄 행위까지 있어 정상적인 사회질서를 심각하게 교란시켰다.

-응? 이런 불법 국경을 넘나드는 혼인 소개는 산둥 하택뿐만 아니라 하남 안후이 강서 호남 운남 등지에서도 나타난다. 예를 들어 하남 대하보가 2020 년 6 월 3 일 발표한' 다국적결혼은 돈과 돈을 다 쓰지 마라' 라는 기사는 "20 17 부터 20 18 까지 공안기관은 신부의 탈출, 신부 탈출과 관련된 외국인 신부에 대한 10 여 건의 신고를 받았다" 고 보도했다. "? -응?

중국인들이 아내를 사는데 돈을 쓰는 이유는 자신의 문화 풍습 외에도 주류 문화와는 다른 사회 하위 문화가 있다. 여성의 인신 매매는 청말 기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이다. 특정 시대에는 이런 하위 문화가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해 매매가 모두 합리적이라고 느끼게 했다. -응?

지금도, 일부 저개발 빈곤 지역의 남성들은 여전히 이런 방법을 선택한다. 그들이 여성을 대하는 것은 여전히' 개명' 이 부족하다. 조건이 뒤처져 있기 때문에 그들은 매매를 통해 여성을 자신의 액세서리로 인정하려 한다. 일찍이 보법력이 부족할 뿐만 아니라 인신매매범에 대한 위법범죄에 대한 처벌도 부족했다. 게다가 요 몇 년 동안 정보기술의 발전으로 이 범죄자들은 범행 수단이 다양하다.

다행히 202 1 년 4 월 9 일 국무원 사무청은' 중국 인신 매매 방지 행동 계획 (202 1-2030 년)' 통지를 발표했다 국가가 자연을 엄하게 때릴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 맹산과 같은 현실주의 영화가 앞으로 경고일 뿐이기를 바란다.

샤치호코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