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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 성은 중국 성 중에서 어디에 속할까요?

푸 씨족 족보에 나타난 푸 송링의 먼 조상들의 민족적 소속

족보는 가족의 역사와 행적에 대한 기록으로서 많은 귀중한 역사적 자료를 포함하고 있으며 의심할 여지없이 가족사, 종교 제도, 인구 역사, 법률사, 사회사 등과 같은 분야의 연구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푸송링과 그의 조카 푸커, 푸젠즈가 편찬한 푸족 족보는 오늘날 푸송링과 그의 가족의 민족 구성을 연구하는 데 귀중한 역사적 자료가 될 것입니다. 다음은 푸 씨족 족보에 따른 푸 송링의 먼 가족의 민족에 대한 강연입니다. 전문가와 공원학 애호가들이 강의합니다. 첫째, 판양의 원주민이 있습니다. 학자들은 푸송령의 먼 조상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493년 2월 16일) [전문 참조].

랑중 고대 도시에 있는 푸의 옛 집 소개

푸의 집은 중국의 유명한 역사 문화 도시인 랑중 고대 도시의 비샹가 40번지에 있습니다. 명나라 때 상인들이 지은 건물로 4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800평방미터가 넘는 면적에 4개의 문이 "위쪽" 거리 문을 형성하고 있으며, 구슬 장식의 3단 마당 배치에 24채의 집이 있습니다. 집 안의 홀은 크고 레이아웃은 단순하고 우아하며 문과 창문은 아름답게 조각되어 있습니다. 중앙 안뜰, 앞 정원 및 뒷 정원은 꽃과 나무로 향기롭고 사천 북부 고대 주거의 매력을 충분히 보여 주며 지방에서 유일하게 문을 거꾸로 여는 독창적 인 고대 주거지입니다. 산시성 출신으로 청나라 중기에 이곳에 정착한 푸 가문의 고대 조상들이 1987년 시 정부로부터 '중점 보호 대상 1급 주거용 건물'로 지정받았습니다. 방문객들은 명나라 시대의 안뜰에서 산책과 차 한 잔을 즐길 수 있으며 3성급 숙박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방문객 없음 (2월 16일, 341년 2월 16일) [세부 정보 보기]

몽골인들이 실제로는 아랍인이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남해 지역에서는 리수이 간자오촌의 푸 성씨가 소수민족의 후손이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최근 리수이 지방기록사무소에서 발간한 <리수이채화>는 리수이 간자오촌의 2천여 개 푸 성씨가 기존 주장대로 몽골계가 아니라 몽골족 중 아라비아계라는 것을 처음으로 공식적으로 밝혔다. (2005-08-23783)[상세보기]

안시, 아랍계 푸 성씨 무덤 발견

푸 성씨는 오랜 세월 동안 정체를 숨겨왔으며 이 가문의 변화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취안저우의 일부 언론과 역사학자들은 2년 전부터 푸슈겅의 후손을 찾기 시작했지만 진척이 더뎠습니다. 안시의 아랍 후손인 푸의 무덤이 발견되면서 취안저우의 '하이스' 문화 연구에 새로운 증거가 추가되었습니다. (2005-08-18457)[상세보기]

사천 푸 씨족 사료 조사

원나라 말 명나라 초인 서기 1368년, 푸 씨족의 시조인 원태공은 후베이성 황안에서 장강을 거슬러 올라가 사천성 운양현(현재의 충칭 운양현)에 정착했다. 푸 성씨의 시조는 아들과 세 명의 자녀를 두었는데, 이들은 각각 윈양, 카이셴(현재의 충칭 윈양과 카이셴), 쓰촨의 취셴에 거주했습니다. 지난 600년 동안 많은 이주와 이동이 있었습니다. 제가 아는 한 푸 성을 가진 사람들은 후베이성의 청두, 취셴, 난충, 완셴(현재의 충칭), 리촨에 살았습니다. 제 조상인 위안윈에게는 세 명의 남자 형제가 있었는데, 맏형은 윈양에 살았어요. 한 명은 쓰촨성 카이셴현으로 이사했고, 다른 한 명은 쓰촨성 순칭현 취셴현으로 이사했습니다. 윈양 사장에게는 공, 량, 징, 쉬라는 네 명의 아들이 있었습니다. 완셴과 롱주바는 모두 보스의 후손입니다!!!! (2005-02-27, 711)[상세보기]

산서성 성씨의 유래와 흐름 소개

32. 푸 성씨의 인구 통계에 따르면 푸 성씨는 인구 1,853명으로 성에서 334위를 차지했으며, 푸의 성씨는 오른쪽 유씨에서 유래했습니다. 유왕이 하로 천도한 후, 유는 순의 후손을 푸(산서성 용지)로 봉하고 순의 후손이 그 자리를 푸씨로 삼았다. (2005-02-18, 3175)[상세보기]

몽골의 저명한 작가 푸송링

푸송링은 몰락한 몽골 지주 집안에서 태어나 완전히 시니컬화되었다. 그의 할아버지 푸성유 시절부터 집안은 쇠락의 길을 걸었고, 아버지 푸판은 20대에 학교를 중퇴하고 사업에 뛰어들어야 했습니다. 그의 세대에는 삶이 더욱 열악했습니다. 하지만 당시 사회 분위기와 가족의 영향으로 푸송링은 성씨에 대한 열정으로 성장했고 19살에 현, 현, 성에서 1등을 차지하며 순식간에 명성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그 후에도 계속 도전했습니다. (2005년 2월 16일, 416쪽) [상세보기]

동시푸 성씨에 대한 토론

취안저우에서 남동쪽으로 35킬로미터 떨어진 진장현 동시와 둥청에 푸 성씨를 가진 사람들이 있습니다. 1978년부터 동시에 세 번이나 가서 동청의 푸, 푸롄, 푸, 동시의 카이토우에 있는 푸청, 푸톈잔, 푸쇼우 등 푸 성씨의 기원을 조사했습니다. (2005년 2월 16일, 816년) [전문 보기]

하이난 산야와 단현에서 무슬림 푸 성의 기원

산야 교외의 후이후이와 후이신은 현재 하이난 섬에서 유일한 후이족 커뮤니티입니다. 명완리 "치옹주지" 제3권에는 "판민은 원래 후이족으로 도시를 점령했지만 송나라와 원나라 때 집안 혼란으로 인해 배를 타고 와서 판촌, 판상 등에 흩어졌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오늘날 싼야의 모든 가족은 서로 다른 유형입니다." "도시에서 서쪽으로 5마일 떨어진 팡강은 ... 도시에서 서쪽으로 120마일 떨어진 판렌탕." 전설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전복되어 코우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성이 푸였으나 지금은 창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들은 조상이나 신에게 제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모스크를 짓기 위해 맥 고기를 먹지 않습니다. ..... 어업 계급, 널리 심어진 생산, 결혼은 같은 성이 아니라 같은 인종과 피하지 않습니다. 한족은 결혼할 사람이 없습니다. (2005-02-15523)[상세보기]

푸 성의 유래 개요

푸 성의 유래는 다음과 같습니다:첫째, 전설에 따르면 황제에게는 한때 푸(또는 얇은 옷) 또는 치송지라는 선생이 있었다고 합니다. 나중에 사람들은 '푸'와 '보'를 성으로 삼았습니다. 과거에는 "푸", "얇은", "푸"의 유사성 때문에 모두 "푸"로 끝났습니다. 둘째, 후의 먀오족. 춘추좌전-구 진나라 기록에는 "먼저 후묘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의 집 웅덩이에서 푸가 태어났고 웅덩이의 길이는 5피트였다. 그는 그것이 다르다고 생각하여 성이라고 생각하여 푸라고 불렀습니다." 홍의 전기에도 "푸는 웅덩이 머리에서 태어났고, 웅덩이의 길이는 모두 3피트였다"고 적혀 있습니다. 푸자라는 이름 때문에 성이라고 생각했고, 그 후 성이 되었다(2005-02-14, 110쪽) [

몽골 광둥성에 또 다른 푸 성이 있다?

광둥성 간자오촌에 사는 '푸' 성을 가진 마을 주민 2000여 명이 몽골인의 후손인 것으로 밝혀졌다(사진: 마을의 100세 노인 푸라오한이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다). 남중국해에 위치한 간자오 상제 마을은 잘 알려지지 않은 수천 년의 역사를 간직한 남중국해의 지방수 간자오 상제 마을입니다. 이 마을에는 "푸" 성을 가진 2,000명 이상의 주민이 살고 있으며, 모두 몽골족의 후손입니다. 이 역사는 (2005)년까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코판'이 지은 '한족식' 사당 - 광저우

황푸 지역에서 서아시아 아랍계 '중국식' 사당이 발견되었습니다. 평범한 '중국식' 신사처럼 보이지만 원래는 코판의 후손이 지은 신사입니다. 최근 광저우시 제4문화유적조사연구소의 전문가 그룹이 황푸구 유적 조사(2005-02-14372)에서 새로운 단서를 찾았습니다[전문 기사 참조].

반양푸 성씨, 그 기원을 찾아서

푸송링은 '푸씨 족보'를 개정하면서 먼 조상인 푸루소울이 원나라 도교 총관인 푸씨라고 기록했습니다. 푸송링의 국적을 정의하는 방법은 단 하나, 푸루혼과 푸루젠의 기원을 끊는 것뿐입니다. 원나라 도의 마지막 총사령관인 푸루훈과 푸의 행적은 기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딩 리는 원 역사상 푸양 다오의 마지막 총지배인이었고, 원 역사와 팡즈에는 푸루 소울과 푸 주런과 같은 단어가 없습니다. 이 시점에서 문제는 진전 될 수없는 것 같지만 푸송 링이 "토착"이라고 말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까? 또한 내러티브에는 그가 "전복"하고 동족을 사냥하고 결국 성을 "양"으로 바꾸고 사돈에게 주었다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풀루가 정말 한족이었다면 왜 명나라 정권에 의해 쫓겨났을까요? 게다가 원나라에는 최고 관리자가 될 한족이 없었습니다! (원나라 초대 대관(2005-02-14, 368) [상세보기]

산동성의 푸 성을 가진 사람이 말했다

이 글의 제목은 '다원주의 사회에서 중국어와 문화의 계승과 발전'입니다. 다음은 Pu 성에 대한 몇 가지 발췌문입니다.위에 언급된 산둥성의 Pu 성은 Pu Shougeng의 한 가지입니다. 루오샹린의 푸슈겅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원래 아라비아에서 이주하여 쓰촨에 살았지만 나중에 관직(2005-02-14940)이 되었다고 합니다[전문 참조].

취안저우 한커우 향은 아랍 후손으로부터 전승되었습니다.

출처: 취안저우 이브닝 뉴스최근 용춘현 문학 및 역사계 인사들이 현장 답사를 위해 한커우 선로 푸진 한커우촌에 도착했습니다. 전문가들의 조사 결과, 한커우촌의 푸 후손과 마을의 독특한 향 제조 기술은 송나라와 원나라 때 취안저우의 아랍 후손으로부터 전승되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는 용춘이 하이싯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음을 다시 한 번 증명합니다. 한커우 향은 용춘 타이포향의 귀한 향신료입니다. 용춘 백학 권투와 마찬가지로 용춘에 여가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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