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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 자연 변증법

가상이란 무엇인가요? 현실이란 무엇인가요? 가상 현실을 판단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그리고 이러한 평가에는 얼마나 많은 긍정적 또는 부정적 요소가 있을까요?

"공허": 공허함, 위선, 허영, 공허함, 붕괴, 허세, 공허함 등, 개방적...

일반적으로 "비어있다"는 단어는 세 가지 기본 의미가 있습니다: 첫째, "참"과 반대되는 "거짓", "가짜"; 둘째, "비어있다", "없다", "없다", "아니오", "아니오", "아니오", "아니오", "아니오", "아니오. ", "아무것도 없다", "가득하다", "풍부하다"와는 반대로; 세 번째는 아이디어, 개념, 전략, 즉 "크다"를 지칭하는 것입니다. 셋째, "구체적", "현실"과는 반대로 아이디어, 개념, 전략, 즉 "큰", "넓은"을 의미합니다. "거짓"이라는 단어는 "가짜, 크고 공허한"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모두가 속고 속이는 굴욕을 겪어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사기, 속임수, 부하에게 불복종과 같은 단어를 혐오해야 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절대로 거짓과 위선을 찬양해서는 안 됩니다. 특별한 투쟁 상황에서 사용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누구도 그것을 당연하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며, 선의의 의도로 사용되는 경우라면 그러한 거짓도 어느 정도 용서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어떤 강연이나 연설, 행동이 위선적이고 거짓이라면 우리 모두 진지하게 비판하고 이해해서는 안 됩니다.

공허와 공허함은 영적인 색채에 가깝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여기서 '공허'라는 단어는 중립적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종교적 차원이든 철학적 차원이든, 독립적인 사고방식과 생활 철학으로서 존중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개인적인 허무주의적 환상에 빠진 사람을 비난할 권리가 없습니다. 복잡한 세상에 지쳐서 자신의 정신에 숨어 게으르게 지내는 것은 때때로 즐거움입니다. 그리고 가상 세계에서는 현실과 역사에 대한 어느 정도의 부정과 비판이 현실을 초월하는 많은 아이디어를 만들어내고 현실 세계에 더 큰 자극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작품의 '공허함'은 주로 세 번째 의미, 즉 이론 체계가 방대하고 내용이 모호하고 추상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허함을 느끼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물론 대상 자체에 대한 인식이 너무 공허하고 추상적이며 실제 의미가 부족하고 당사자들이 의도적으로 구름 산 안개 장벽을 사용하여 대중을 속이고 속일 수 있다는 것을 배제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더 많은 경우에 우리는 청중으로서 우리의 개인적인 경험과 지식, 이해, 사고 및 상상력에 의해 제한되어 우리의 인식이 화자의 생각과 분명히 접촉하지 않고 실제 진실을 보거나들을 수 없기 때문이라는 것을 침착하게 인정해야합니다. 이론과 실제 사이의 의미를 확립하는 능력은 우리가 어떤 것이 '거짓'인지 '진짜'인지 판단하는 데 중요한 근거가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현실"은 항상 사람들의 마음속에 긍정적인 단어였습니다. 정직한 사람, 진실한 것, 현실적인 정신, 현실적인 스타일 등등. 세계가 오랫동안 칭찬해 왔습니다. 이것은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모든 일에서 너무 멀리 나아가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우리는 '공허함'을 완전히 부정할 수도 없고, '현실'을 완전히 긍정할 수도 없습니다. 모든 '현실'이 100% 안심할 수 있고 완벽한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현실'이 항상 그렇게 아름다운 것은 아니며, 사람들이 보고 싶지 않은 사람과 사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현실적"인 사람이라면 자연스럽게 이상적인 비전이 부족하고 충분히 멀리 보지 못한다는 인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또 다른 예는 사람들에게 돈과 혜택을 상기시키는 "저렴한"입니다. 이것이 나쁘다는 말은 아니지만 경제성을 너무 강조한다고 해서 결함이 없는 것이 좋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또한 '진짜'와 '견고함'은 기동의 여지가 없고 기동의 여지가 없다는 의미에서 문제가 있습니다. 복잡하고 변화하는 세상과 끊임없이 성장하고 변화하는 사람들 앞에서 과도한 현실은 더 많은 발전의 가능성과 더 큰 성장의 공간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분명히 사물의 발전과 인간의 진보를 제한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진짜'를 강조하면서 '진짜'의 부적절함을 보고, '진짜' 밖에는 여전히 탐구해야 할 중요한 것들이 많다는 것을 깨달아 '진짜'가 '진짜'를 위해 이용되는 것을 막고 '진짜'가 '진짜'를 위해 이용되는 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진짜"와 편협하고 실용적인 "중소기업" "낮은 비즈니스", 오도하는 것, 오도하는 사람들로 "실제"하기 위해.

사실, 허상과 실상은 사물의 두 가지 측면, 즉 모순의 통일입니다. 가상은 현실을 이끌고 안내하며, 현실은 꽉 차 있고 끊임없이 확장됩니다. 실제 공허함도 없고 가상 현실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현실과 가상이며, 둘 다 상호 의존적이고 필수 불가결한 존재입니다. 우리는 공허의 상태를 무시할 수도 없고 현실을 지나치게 미화할 수도 없습니다.

노자는 5,000개의 단어로 장엄한 철학적 파노라마를 창조하며 많은 철학적 격언을 남겼는데, "마음을 비우고 배를 단단히 하라"는 말이 그 중 하나입니다.

열린 마음과 단단한 배는 하나의 마음 상태 안에 있는 두 가지 상태를 말합니다. 이른바 비움은 비움일 뿐이고, 그 비움에 즐거움을 느끼는 것입니다. 밖에는 광활한 세상이 있지만 내 안의 죄책감은 무한합니다. 작은 마음은 하늘과 땅을 담을 수 있고, 주먹은 강과 바다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소위 '현실'은 '비움'의 상태에서의 또 다른 종류의 안전이며, 정신이 만족된 후의 일종의 위안입니다. 이것이 바로 아무것도 없는 쉬뤄의 소위 안락함입니다. 공허와 현실 사이에는 변증법적 통일성이 있습니다.

마음을 비우려면 먼저 마음을 진정시켜야 합니다. 모든 존재의 마음은 바다처럼 깊고 예측할 수 없습니다. 비운다는 것은 온갖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히고, 평온한 마음으로 화려한 삶을 마주하고, 평온한 마음으로 특이한 것을 바라보고, 평온한 마음으로 번잡한 바깥세상을 대하고, 평온한 마음으로 냉정하고 맑은 세상을 대하는 것입니다. 변하지 않는 '겸손'을 유지해야만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욕망이 없으면 마음은 자연히 물과 같고, 진영이 있으면 머리카락 한 올보다 더 멀리 떨어져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욕망이 없는 세상에서는 욕망이 없는 순수함의 고귀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마음을 비우고 배를 채우려면 공허와 현실, 얻음과 잃음의 관계를 다뤄야 합니다. 마음을 고요히 해야만 불순물을 짜내고 오염된 공기를 제거하여 '위'가 단단하더라도 더 유익한 것들을 받아들이고 수용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늘은 높고, 땅은 평평하고, 사람은 무언가를 성취하고 싶어하고, 마음은 헌신적이지 않고, 무언가를 성취하기 어려운 것을 두려워합니다. 하나님은 조용하지 않으시고 무언가를하는 것이 매우 어려울 것을 두려워합니다. 인간의 에너지는 제한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한 단계에서 한 가지를 잘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평생을 지칠 줄 모르고 한 가지 일을 추구하기도 합니다. 고대와 현대를 통틀어 변덕스럽고 집중력이 없는 평범한 사람이 위대한 업적을 이룬 사람은 누구일까요?

마음을 비우는 것은 일종의 영역이기도 하지만 수양의 과정이기도 합니다. "세상은 이익을 위해 분주하고, 세상은 이익을 위해 분주하다"는 세상 앞에서 사람들은 어떻게 하면 물처럼 맑은 마음을 유지하고 조금이라도 고요함을 유지할 수 있을까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을 수양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수양을 향상시키는 한 가지 방법은 "내 하루 세 번"의 도움을 받아 언제든지 자신을 반성하여 명확하고 합리적인 마음을 유지하는 것이며, 다른 하나는 "차선책,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존하는 것"입니다. 그는 문제에 직면했을 때 마음을 진정시키고 독립으로 인해 깨달음의 상태에 도달하는 데 능숙합니다.

삶, 특히 외부 세계를 희미하게 바라보는 것은 좋은 약입니다. 사실, 삶을 과정, 와인 한 잔, 체스 게임으로 취급하여 제한된 삶이 무한한 물질 추구에 휘둘리지 않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것에는 고유 한 본성이 있고 사람에게는 고유 한 의지가 있습니다. 인생 철학의 가장 멋진 부분은 사물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평온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것입니다.

예술적 표현에서 눈앞의 장면은 현실이지만 상상의 장면은 공허합니다. 풍경은 실재하고 감정은 공허합니다. 시인의 감정은 눈에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는 것입니다. 이 공허함을 표현하려면 감정을 풍경으로, 공허함을 현실로 바꿔야 합니다. 독자는 현실을 공허로, 풍경을 감정으로 바꿔야 합니다. 이미지는 현실이고 추상은 가상입니다. 유한한 것은 실재하고 무한한 것은 비어 있습니다. 측면은 실제이고 정면은 가상입니다. 요컨대, 현실 세계는 실제 세계, 물질 세계, 물질 세계입니다. 가상 세계는 이를 바탕으로 독자를 위해 만들어진 상상력과 시적 공간입니다. 상상력은 그 다리이며, 독자의 상상력의 개입이 시를 더욱 풍성하고 정신적이며 시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네트워크에는 무수히 많은 가상의 것들이 있습니다. 공허해 보이는 것들은 사실 현실에서 표현하기 어려운 실제적인 것들입니다. 따라서 웹은 가상이지 웹이 될 수 없습니다.

현실에서는 쉽게 표현되지 않는 또 다른 자아가 무의식적으로, 그리고 거침없이 말을 통해 표현되는 것이 인터넷의 현실입니다. 특히 우리의 인간성은 웹에서 확장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에서 단어에 대한 상호 감탄을 통해 * * * 목소리가 있고, 단어를 쓰는 사람은 점점 더 관심을 갖게됩니다.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고, 그것을 존경하고, 심지어 존경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모든 것, 그러나 오랫동안 온라인에 접속 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 진정한 존재감을 느낄 것입니다.

인터넷의 현실은 또한 인터넷상의 모든 사람이 평등하다는 데 있습니다. 현실은 모든 사람이 실제로는 불평등하고 절대적으로 불평등하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불평등의 대부분은 여러분 모두가 경험하고 있습니다. 키가 크든, 돈이 많든, 얼마나 예쁘든 온라인에서는 아무도 여러분을 쳐다보지 않습니다. 해고되었든, 실직했든, 작은 사무원이든, 글을 읽지 못한다고 해서(글을 읽지 못하는 사람이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여러분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화면을 똑바로 바라봅니다. 만인의 평등은 지금까지 모든 인류가 노력해 온 것입니다. 이제 온라인에서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의 아름다움은 공허함이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놀기 때문에 현실로 만들어야 합니다. 인터넷의 아름다움은 현실성이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놀기 때문에 공허해질 것입니다. 이 두 가지 결과 모두 네트워크에 영향을 미칩니다. 사실 인터넷은 이러한 허상 속에 떠다니고 있으며, 그 속에 인터넷의 매력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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