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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6 인기 영화 번호 1 1 ("우엉 특집")

1956 년 소련 영화' 우엉' 이 중국에서 상영되면서 다시 한 번' 우엉 열풍' 을 일으켰다.

북경은 외국 오리지널 영화를 상영하기 시작했다.

인민일보 1956 년 4 월 29 일

소련 오리지널 영화' 우엉' 과' 충성의 시련' 은 28 일부터 베이징 소련 전시관과 중국 청년예술극장에서 개봉해 경국제우인의 문학생활을 풍요롭게 해 베이징 관객들이 외국 영화를 더 일찍 감상할 수 있게 했다.

앞으로 매주 토요일마다 외국 오리지널 영화를 상영한다. 최근 소련 영화' 제 12 밤', 영국 영화' 햄릿', 프랑스 영화' 주소 없음', 이탈리아 영화' 올리브나무 아래 평안할 수 없다', 독일 민주영화' 마귀그룹', 독일 연방영화, 중국 영화' 세계의 마음' 이 있을 예정이다.

대중영화, 번호 1 1, 1956, 우엉전문지, 관련 문장 (4 편, 1 시, 뒤표지는 영화의 스틸사진이다.

이희범 유행영화, 1956 1 1 호, 4 면.

소설' 우엉' 속 주인공의 혁명 영웅주의는 소련의 여러 세대 젊은이들에게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치고 폴 코르차킨과 단랑과 같은 무산계급 영웅들이 혁명 전투를 벌이도록 격려했다. 이 소설은 중국어로 번역된 후 중국 청년에게도 큰 영향을 미쳤다. 현재 이 소설을 각색한 소련 영화' 우엉' 이 중국에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원작을 손상시키지 않는 원칙하에 이 영웅의 혁명의 질을 더욱 집중시키고 개괄적으로 보여 주었다. 영화에서는 우엉의 성격에서 벗어난 많은 줄거리가 모두 삭제되었다. 이렇게 하면 우엉의 성격이 더욱 두드러지고 선명해지는데, 이는 청년 동지가 우엉의 성격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우엉 생활의 역사 시대는 1930 년대부터 40 년대까지 이탈리아였다. 이탈리아는 당시 오스트리아에 점령당했고, "그도 유럽 군주국의 비열한 의지를 관철했다." 교회는 또한 오스트리아의 악독한 동맹으로 이탈리아 국민과 청년들에게 극도로 악랄한 정신 독해와 간첩 활동을 벌였으며, 그들은 결탁하여 이탈리아 애국자를 박해했다. 이탈리아 국민과 청년들은 이런 잔혹한 억압을 참을 수 없었고, 반항의 불은 이탈리아 땅에서 맹렬하게 타오르고 있다. 오스트리아 인민과 통치자와 교회 사이의 충돌이 날로 날카로워지고 있다. 많은 애국적인 종교 신자들이 나중에 엄한 무신론자가 되었다. 우엉은 순진한 무지와 종교 신앙에서 점차 용감하고 단호하며 종교를 버리고 냉혹한 혁명가처럼 엄한 인물로 성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소설' 우엉' 을 본 후, 일부 청년 동지들은 늘 이런 질문을 한다.' 우엉은 왜 이렇게 잔인한가? 그는 모든 사람에게 강한 증오를 품고 있는 것 같다.

만약 우리가 이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면, 우리는 그의 어린 시절의 생활 경험에 연락하여 그것을 보아야 한다. 젊은 아서는 종교인이었을 때 자신의 조국을 사랑하고, 혁명 사업을 동경하며, "미래를 위해 헌신할 준비가 되어 있다" 고 말했다. 그러나 교회와 목사의 사기는 그의 이상을 거의 파괴했다. 그래서 그는 어떤 위선과 속임수에도 강한 증오를 가지고 있다. 이 영화는 쇠똥구리의 이런 성격의 본질을 더욱 집중적으로 보여 주었다. 13 년간의 혁명 투쟁 경험으로 그는 이전에 가입한 이탈리아 청년을 훨씬 능가하여 인민과 더욱 가까워져 인민의 봉기에 참가하게 되었다. 따라서 그는 사람들이 오스트리아 점령에 어떻게 갇혀 있는지 더 잘 알고 있다. 그래서 그가 크고 작은 자산의 대화가에 직면했을 때, 그가 살롱의 거실에서 빈둥빈둥 놀던 선생님들이' 물질적 행복을 쟁취하라고 호소하는 것은 이기심만 조장할 뿐이다' 는 헛소리를 들었을 때, 우렁이는 그들의 위선적인 얼굴을 신랄한 풍자로 폭로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우엉은 결코 모든 사람을 싫어하지 않는다. 그는 국민을 사랑한다. 그는 "인민의 좋은 친구" 이다. 사람들은 그를 매우 신뢰한다. 그를 따라가다. "

인민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적에 대한 강한 증오는 우엉 영웅 성격의 정수이다.

우엉 성격 중 가장 자랑스러운 자질은 그의 혁명 정신이다. 우엉은 혁명 사업에 대한 무한한 충성, 열정, 대담함, 두려움이 놀라운 수준에 이르렀다. 폴 코차킨처럼 그의 선배들의 영웅들은 끈기를 보였다. 육체적으로 잔혹한 현실에 완전히 무너진 우엉은 여전히 혁명의 열정의 불꽃을 불태우고, 놀라운 끈기로 육체적 고통을 극복하고 혁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그가 말했듯이, "나는 이탈리아의 자유를 위해 싸우는 것을 멈출 수 없다. 나는 그녀를 위해 산다!" "그의 철 서약은 어떤 행동에서도 현금화되었다. 용감한 소굴은 전투의 시련을 견디고 민족 해방을 이긴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 법정에서, 감옥에서, 형장에서, 그는 모두 혁명가의 고상한 자질을 나타냈다. 그가 고문당한 몇 가지 장면에서 이런 혁명의 의지는 더욱 완강하고 두드러진다. 우엉이라는 인물이 죽기 전에 뿜어져 나오는 혁명의 불길은 창작자의 비천함과 보잘것없는 모습을 강하게 반영한다.

그러나, 소설처럼, 이 영화는 소의 정신적인 면모에 대해 단순한 방법을 채택하지 않고, 실제로는 소의 복잡한 사상과 감정을 보여준다. 우엉은 그의 친아버지 몬태니를 깊이 사랑하고 있다. 영화 속 많은 장면에서 볼 수 있듯이, 몬태니와의 투쟁에서 투쟁은 영화에서 특히 날카로워 보였고, 그의 마음도 격렬한 사상과 감정적 투쟁을 겪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광장에서 처음으로 몽치넬리의 위선을 폭로했을 때, 그 본인은 강렬한 자극을 받아 병으로 쓰러졌다. 그의 체포도 몬태니의 방해로 인한 것이다. 결국, 그는 심지어 몬태니를 위해 싸우는 환상까지 했다. 그는 몬태니에게 "아빠, 우리와 함께 가자. 너는 자유의 서광이 이탈리아에 비치게 하고 싶지 않니? " "왜 당신은 당신의 신을 이해할 수 없습니까? 이것은 구시대의 먼지입니다. 이 세상은 완전히 잘못된 세상이다. 옷을 벗고 우리와 함께 가자! " 그러나 몬태니가 그와 같은 길을 갈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그의 단호한 혁명의 질은 즉시 혁명의 이익에 위배되는 사건을 물리쳤다. 몬태니에게 단호하게 "나는 목사의 선물을 절대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와 "당신은 내가 여전히 하느님을 원하길 바란다" 고 선언했다. 소의 고도의 혁명 책임감과 모든 시련을 견디는 강인한 힘이 폴 코차킨, 댄니앙, 그리고 많은 젊은이들이 그를 사랑하는 이유이다.

어떤 사람들은' 우엉' 이 비록 바람직한 점이 있지만, 많은 맹동주의적 색채를 띠고 있어서 우리 사회주의 시대의 젊은이들이 본받을 수 있을 만큼 충분치 않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부적절한 논점이다. 우렁이가 참가한 혁명은 우리와 본질적으로 다르지만, 그가 채택한 혁명 전략은 전혀 우리 목록에 없다. 하지만 폴 코차킨이 말했듯이, "나는 소의 본질, 그의 힘, 그가 시련을 견딜 수 있는 무한한 힘, 그리고 불평하지 않고 고난을 겪을 수 있는 전형적인 사람들에 동의한다." 나는 전형적인 혁명가들이 개인의 일을 전체 사업과 비교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는 것에 동의한다. "이 모든 것이 바로 우리 사회주의 시대의 젊은이들이 배워야 할 것이다.

진안정, 대중영화, 1956 호, 1 1 호, 8-9 면.

용솟음치는 바다, 울부짖는 파도가 바위에 부딪치고 있다. 한 무리의 이탈리아 혁명가들이 타향에서 조국을 깊이 그리워하다. 그들은 오스트리아 통치자에게 짓밟힌 땅을 바라보며 멀리 조국을 향해 맹세했다. "얘들아, 저건 우리 조국이야! 폭풍을 뚫고 선열들을 박해하는 포화를 뚫고 우리 조국의 고통스러운 목소리를 들었다. 그녀의 영광과 힘은 산산조각 나고 박탈당했고, 그녀는 유럽 군주제 연맹의 비열한 의지를 집행했다. 이것은 우리 조국 이탈리아다! "

1930 년대 이탈리아의 격동으로 대학생 아서 (나중에 우엉) 는 고난과 발버둥치는 세월에 청춘을 보냈다. 그때 그는 여전히 순진하고 유치한 젊은이였다. 그는 천주교를 믿고 신학원 원장 몬태니로부터 유일한' 따뜻함' 을 얻었다. 아서는 당시 혁명단체인' 이탈리아 청년당' 에 참가했지만, 그의 순진한 마음은 교회의 속박에서 벗어나지 않았다. 그의 의견으로는, 혁명과 교회는 분리 될 수 있고 무관 하다, 그래서 은밀한 회의에서, 그와 다른 혁명적인 동지 폴라는 문제에 관하여 변론 했다. 그러나 가혹한 현실은 그의 순진한 환상을 깨뜨렸다. 그가 몬태니에서 전학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신학원 후임원장 카디가 그의 진술을 이용해 이탈리아 청년당의 비밀을 속였기 때문에 아서와 보라가 함께 체포되었다. 감옥에서만 그는 깨어났다. 원래 칼디 (Cardy) 는 종교 외투를 입은 스파이가 그를 배반했고, 그는 교회와 목사의 진면목을 깨닫기 시작했다.

적의 비열한 목적이 달성된 후 소굴이 풀려났지만, 그의 마음속의 고통은 사라지지 않았다. 특히 애인 조앤마에 대한 오해는 자신의 잘못에 대한 죄책감을 더욱 깊어지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원수명언) 집에 돌아오자 그는 형수님으로부터 매우 슬픈 일을 알게 되었다. 원래 몬태니는 그의 친아버지였지만 위선적인 목사는 줄곧 그를 속이고 있었다. 이때 교회의 존엄성은 이미 그의 대련에서 완전히 파산했다. 그는 슬픔과 분노가 교차하여 성부를 상징하는 십자가를 분노하여 깨뜨렸다. 어느 조용한 밤, 그는 유서 한 통을 썼다. "몬태니 주교, 강가로 가서 내 시체를 찾아라." 그때부터 몬태니 주교는 아서가 정말로 죽었다고 생각했다. 13 년 후 우엉은 전투 경험이 풍부한 혁명 군인으로 관중 앞에 나타났다. 이 강인하고 엄한 사람으로부터 우리는 영원히 시보 아서의 젊은 시절의 그림자를 찾을 수 없다. 그는 잔혹한 투쟁 속에서 성장하여 열사의 선혈로 자양했다. 이때 그의 말과 행동은 모두 위력 있는 총알처럼 치명적으로 적을 명중시켰다. 오스트리아의 장군들이' 오스트리아 제국만이 이탈리아에 자유를 가져다 줄 수 있다' 고 선전하고 있을 때, 사람들은' 이탈리아의 자유와 오스트리아 제국의 관계' 라는 전단지를 읽고 있었다. 속담처럼 물과 불은 서로 맞지 않는다. " 얼마나 강력한 반격인가! 그것은 불같은 혁명의 열정으로 군중을 격려하고 고무하며 자유와 독립을 위해 분투한다. 전단지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이때 우엉, 보라 부인 (즉 존마, 소굴의 젊은 애인) 과 마티니는 피렌체 이탈리아 청년 모임의 중심 인물이 되었다. 자유주의 정치가 그라시니의 영향으로 이탈리아 젊은이들의 분투는 구호를 외치고 전단지를 보내는 데 머물렀다. 가장한 외국인으로서 우엉은 이런 관행의 잘못을 지적했다. 그들이 쇠똥구리에게 전단지를 나누어 달라고 부탁했을 때, 그가 말했다. "너희 백성, 그들이 절실히 필요로 하는 것은 전단지가 아니라 행동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쇠똥구리가 병이 재발하여 조앤마의 집에 누워 있을 때, 조앤마는 이미 이 소가 13 년 전에 그녀가 사랑했던 아서라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그러나, 쇠똥구리는 과거의 엄청난 고통을 불러일으키기를 거부하고 이를 부인했다. 그가 완쾌되기도 전에, 봉기팀이 패배했다는 소식을 듣고, 많은 사람들이 붙잡혀 사형을 선고받았고, 그는 즉시 구조하러 갔다. 이 매우 과감한 행동으로 혁명가들은 형장에서 사형을 선고받을 수 없었지만, 야심을 품고 타국 국경에 발을 들여놓은 침략자들에게는. 얼마 지나지 않아 혁명가 토마신노는 또 한 차례 대규모 무장 봉기를 안배했다. 그가 소굴을 돌보느라 임무를 할당하지 않았을 때, 소굴이 말했다. ".나는 이탈리아의 자유를 위해 싸우는 것을 멈출 수 없다. 나는 단지 그녀를 위해 살 뿐이다! 한편, 그는 특히 존마를 이 투쟁에 초청하여' 이탈리아 청년당' 담화자를 떠나도록 독려했고, 환상에 의지하는 것은 행동이 아니라고 지적했다. 그녀의 도움으로 조앤마는 참가하기로 결정하고 브레게일라 시에서 만나기로 약속했다. 우엉은 이번 회의에서 조안에게 과거의 모든 것을 알려주겠다고 약속했다. 브레게일라 광장에서 사람들은 몬태니 주교의 축복을 받고 있으며 시장은 사람들로 붐볐다. 우엉과 한 무리의 반군들이 행동의 단계를 토론하고 있다. 모든 준비가 끝난 후 스파이가 그들을 발견하고 광장이 즉시 봉쇄되었다. 우엉은 즉시 그의 전우에게 포위를 돌파하라고 명령했지만, 그는 전우를 엄호하여 철수하여 체포되었다. 조앤마와 그녀의 친구들은 그가 감옥에서 탈출할 수 있도록 도와 줄 계획을 세웠다. 우엉은 중상을 입고 감옥 창문의 철제 난간을 톱질했지만, 그가 감옥에서 탈출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낡은 병이 재발하여 쓰러져 간수에게 끌려왔다.

몬태니 주교는 소를 설득하려 하였으나, 아무도 주인공의 마음을 흔들 수 없었다. 그는 주교의 설득을 단호히 거절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이 아서라고 말하면서 몬태니의 거짓말과 파렴치한 사실을 무자비하게 폭로했다. 이때 아서도 몬태니가 종교를 배신하고 자신을 따르기를 바랐지만, 몬태니는 결국 하느님과 소 사이에서 선택해야 할 길을 택했다. 하느님께 귀의하고 혁명 사업을 위해 끝까지 싸웠다. 적들은 소굴을 처형하기로 결정했고, 도살자의 총은 그의 가슴을 가리키고 있었지만, 그는 여전히 투지가 충만하여 혁명의 승리에 대한 무한한 자신감을 가지고 분노하며 말했다. 우리 팀이 움직일 때 대포가 나를 위해 말을 한다는 것을 기억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우엉은 결국 용감하게 죽었다.

이 마지막 순간에 그는 조앤마를 만나지 않고 감옥에서 종이 한 장을 꺼냈는데, 그 위에는 조앤마에 대한 영원한 사랑이 적혀 있었다. 조앤마가 낙관적으로 자유를 위해 싸우길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예, 소의 애국정신과 불요불굴의 투쟁 의지는 영원히 사람들의 마음 속에 살 것이며, 더 많은 사람들이 이탈리아의 독립과 해방을 위해 싸우도록 격려할 것입니다!

장비래 히트영화, 제 1956+0 1 호.

소설' 우엉' 과 현재 개편된 동명 영화에서 소뱀과 목사 몬태니 사이의 복잡한 관계를 상세히 묘사했다. 그들의 특별한 성격은 그들 사이의 각종 모순을 표현했다.

사상, 신앙, 삶의 길에서 소와 몬태니는 반대 위치에 있지만, 감정적으로는 그들이 들은 관계가 결코 간단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영화는 처음부터 이 관계의 특징을 드러냈다: 줄리아: 너와 함께 있으면 나는 영원히 행복할 거야, 사랑하는 목사님! 너도 알다시피, 나는 집에서 매우 외롭다. 나는 나의 형, 특히 나의 형수님을 좋아하지 않는다. 우리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당신은 이 세상에서 나의 유일한 친척입니다.

스님: 너도 알다시피, 너 말고는 이 세상에 다른 사람이 없어. 나는 너를 아들로 대우한다! 너는 내 마음속의 빛과 기쁨의 원천이다.

이때 영화에서 아서 (나중에 우엉) 는 몬태니 앞에 무릎을 꿇고 몬태니는 아서를 껴안았다. 그들의 이야기 사이에는 심오하고 심상치 않은 감정 관계가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때 아서는 방금 혁명 사상을 접해 혁명 활동에 참가하기 시작했다. 아서의 경우, 그가 참여한 혁명 활동은 몬태니가 실제로 수호하는 질서를 무너뜨리기 위한 것이었다. 몬태니의 경우, 그는 통치 계급의 이익을 수호하고 아서와 완전히 적대적인 길을 걸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시 그들 사이에는 직접적인 날카로운 충돌이 일어나지 않았다. 아서는 목사님을 매우 사랑합니다. 몬태니도 아서의 생활에 관심이 많다. 그가 로마로 떠나려 할 때, 그도 아서에게 이렇게 말했다. "나는 무서운 느낌이 든다. 나에게' 남아 있어' 라고 말하면 나는 로마에 가는 것을 거절한다. " 하지만 아서는 감옥에서 새로운 목사인 칼디의 정보원을 찾았고, 하느님에 대한 믿음이 흔들리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그는 몽치넬리의 거짓말을 이해했다.

그가 출소한 후, 그의 형수 줄리아는 그의 생활의 비밀을 폭로했다. 이때 그는 실생활에서 여러 가지 복잡하게 얽힌 관계에서 진실을 보았다. 몬태니는 신성하고 고상한 사람이 아니라 위선적이고 비열한 사기꾼이었다. 그가 대표하는 교회도 유죄다. 영화에는 감동적인 장면이 있다. 아서가 십자가를 들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바라보다가 슬프고 후회없이 버리는 장면이다. 그는 몬태니에서 사진을 향해 말했다. "나는 네가 내가 하나님을 믿는 것처럼 믿지만, 너는 줄곧 나를 속이고 있다." 이때 아서는 사상적으로 몬태니와 완전히 결별했고, 정서적으로도 몬태니의 치욕과 위선을 극도로 증오했다. 그러나 몬태니와의 연애와 밀접한 연관이 있기 때문에, 그는 이 감정 변화 과정에서 매우 강렬하고 깊은 고통을 겪었다. 이것이 아서의 성격의 진정한 특징이다. 보니치는 이 점을 잘 파악했고 영화도 마찬가지였다.

우리는 아서가 선택한 혁명의 길은 몽치니리가 필사적으로 반대한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개인적인 관계에서 아서는 몬태니 생활에서 가장 가까운 사람이다. 아서를 잃은 것은 몬태니의 일생의 아쉬움이다. 그는 하루도 이런 슬픔을 잊을 수 없다. 그는 교회에서 연설을 하다가 예수 죽음에서 갑자기 슬퍼하며 "사랑하는 아들", "어둠이 그를 익사시켰다" 고 말했는데, 이는 그의 심정을 반영한 것이다. 아서가 면전에서 그를 조롱했을 때, 그가 어디가 마음이 허술한지 말하자, 그는 이렇게 말했다. "모르는 사람에게 이렇게 말하지 마라. 내 과거를 바꾸고 싶은데 ... 하지만 지금 왕위를 위해 할 수 있는 건 ... 깨진 마음입니다. "

마지막으로, 그가 처형될 소굴이 원래 그의 아서라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소 앞에 무릎을 꿇고 슬프게 말했다. "불쌍한 아이야, 나는 많은 꿈을 꾸고 네가 돌아오는 것을 보았지만, 내가 깨어났을 때, 텅 비었다. 날이 어두워." 그는 소굴이 탈출하는 것을 돕고 싶어한다. 동시에, 몬태니에 대한 소의 개인적인 감정이 완전히 사라지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이런 느낌은 다시 쇠똥구리에게 돌아갔다. 사실, 그는 "너도 알다시피, 내가 너를 얼마나 그리워하는지-나는 너를 다시 보고 너의 손을 쓰다듬고 싶다" 고 말했다. 그들은 진심으로 함께 껴안았다. 우엉이 그에게 말했다. "아빠, 우리와 함께 가자. 당신은 정말로 자유의 서광이 이탈리아에 비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까? " 그는 몬태니에게 둘 중 하나를 선택하게 했다. "당신은 내가 여전히 하나님을 원하길 원해요. 분명히, 몬태니의 반동계급 지위는 그로 하여금 혁명의 길을 선택할 수 없게 했다. 이런 성격의 단호하고 철저한 반동성도 여기서 드러났다. 그러나 몬태니에서는 여전히 우엉이 혁명을 배신하고 교회로 전향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당연히 불가능하다. 이때, 우엉의 마음속에 감춰진 몬태니에 대한 마지막 감정은 이미 죽었고, 그의 환상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우엉은 단호하게 말했다. "그럼 대령에게 가서 네가 나에게 사형을 집행하는 것에 완전히 동의한다고 말해라." 그는 몬태니가 도망가는 것을 돕자는 제안을 단호히 거절했다. "아니, 나는 결코 목사의 선물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그는 하느님을 버리고 그와 함께 혁명을 벌인 아버지를 원했지만, 그의 부자가 탈출을 도왔기 때문에 정치적으로, 사상적으로 반란을 일으키려고 하는 신부는 절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분명히, 우엉은 몬친나리를 사랑했지만, 그의 마음은 혁명에 바쳐졌으며, 혁명을 위해 그 연애와의 관계를 결연히 끊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몬태니는 쇠똥구리에 대해 줄곧 강한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의 영혼은 비열하고 보잘것없었다. 반동 통치 계급의 이익을 위해서, 그는 자신의 아들을 버릴 수 있다. 이것은 이 두 캐릭터 간의 뚜렷한 대조이다. 우엉은 숭고하고 위대하다. 몬태니는 항상 사람들의 증오를 불러일으킨다.

(왕재, "쇠똥구리에 대한 이런 이해는 틀렸다!" ,' 대중문장', 1956 1 1 호, 34-35 쪽, 이 영화를 찾을 수 없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진광 히트영화 1956 번 1 1 호

아! 우엉, 네가 얼마나 젊고 잘생겼는지, 네가 얼마나 순수하고 무고하냐. 너는 이렇게 순진무구하게 목사를 사랑하니, 너는 그가 위선자라는 것을 결코 의심하지 않는다. 그러나 네가 더 좋아하는 것은 진리이지 조국과 인민이 아니다. 너는 전우에 대한 약속을 어기지 않도록 목사의 문의를 거절했다. 잔인한 투쟁과 신부의 위선이 너의 꿈을 찢었을 때, 아! 우엉, 나는 너의 젊고 순결한 마음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깊이 이해한다. 그러나, 고난의 조국을 구하려고 애쓰는 그 마음은 영원히 연소를 멈추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네가 어떻게 조국과 애인을 떠났는지 이해한다. 13 년 동안 너를 다른 사람으로 만들었다. 너는 더 이상 예전처럼 유치하고 무지하지 않고, 이렇게 늙고 강해진다. 너의 얼굴의 흉터를 통해, 우리는 요 몇 년 동안 네가 얼마나 많은 고통과 고통을 겪었는지 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돌아왔습니다. 조국의 자유를 위해 싸우는 의지는 어떤 시련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아! 우엉, 언제나 조국과 인민에 대한 너의 감정은 항상 그렇게 깊다.

신부는 너를 모른다. 조국과 인민은 너를 안다. 그들은 네가 그들의 좋은 아들이라는 것을 안다. 네가 술집 앞에서 총을 쏴서 오스트리아 헌병을 천국으로 돌려보낼 때, 사람들은 한눈에 너를 우렁이로 알아본다. 왜냐하면 당신이 국민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그들과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 우엉, 그 칠흑 같은 밤, 비바람이 몰아치는 그날 밤, 나는 네가 절뚝거리는 두 발이 어떻게 진흙길에서 적과 싸우는지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탈리아를 위해, 당신은 자신을 잊고, 당신은 병으로 고통받고, 끊임없이 뛰어다닙니다. 너의 목소리가 얼마나 감격스러운가: ... 나는 이탈리아의 자유를 위해 싸우는 것을 멈출 수 없다. 나는 단지 그녀를 위해 사는 것이다 ... "

네가 불행히도 체포되었을 때, 몬태니는 부자의 감정으로 너의 병사의 의지를 누그러뜨리려고 시도했다. 하지만 당신은' 목사님의 선물' 을 거절하고 조국을 위해 살겠다고 맹세했다. 너의 목소리는 그렇게 확고하고, 너의 표정은 그렇게 평온하고, 너의 입장은 그렇게 명확하다. 마지막으로, 네가 자랑스럽게 형장에 오면, 적은 그 비열한 총알을 너의 가슴에 쏠 것이다. 이 마지막 순간에 너는 깊은 눈빛으로 조국을 바라보고 있다. 너는 고백하려 하지 않는데, 아직도 그렇게 필승할 자신이 있다: 우리 팀이 움직이면 대포가 나를 대신해서 말한다!

아, 우엉, 사랑해. 너는 이탈리아를 위해 태어났고 이탈리아를 위해 죽었다. 너는 너의 소중한 생명을 이탈리아에 바쳤다. 당신들과 이탈리아는 함께 재난과 불행을 겪었고, 당신들과 이탈리아는 영원히 국민의 마음 속에 영원히 살 것입니다.

대중영화, 번호 1956+0 1.

소설' 우엉' 중국어판이 출판된 후 중국 젊은 독자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아 중국 독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책 중 하나가 되었다.

소련에서도 이 소설은 인기가 많다. 출판 74 회, 18 개 민족의 언어로 번역, 출판도서 총수가 200 만 권을 넘는다. 일찍이 1898 년, 즉 소설이 영국에서 출판된 이듬해에 러시아는 이미 이 소설의 러시아어 번역본을 출판했다.

이상하게도, 그러한 재능이 넘치는 작가에게 영국은 보니치에 관한 책이나 문헌도 없고, 심지어 모든 것을 포괄하는 브리태니커 백과사전에도 보니치에 관한 글자가 하나도 없다. 그녀의 책은 1897 년 출판된 이후 재판된 적이 없다. 약간의 자료에 따르면, 나는 볼니치가 1864 년에 영국 학자의 집에서 태어났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의 아버지의 이름은 조지 풀입니다. 보니치는 베를린 음악학원에서 공부한 다음 베를린 대학교 슬라브어과에서 수업을 한다.

한동안 그녀는 이탈리아에서 공부했고, 나중에 그녀는 차르의 유배에서 탈출한 폴란드 사람인 보니치와 결혼했다. 그녀는 젊었을 때 피터부르크에 가본 적이 있는데, 그곳에서 그녀는 러시아 혁명 단체와 접촉한 적이 있다. 볼니치가 런던에 살았을 때, 그는 러시아 탈주범 단체에 가입했다. 189 1 년, 그녀는 정치탈주범 원조 재단과 자유러시아 신문 재단의 창시자 중 한 명이다. 동시에, 그녀는 이탈리아 정치 망명자들을 자주 만난다. 당시 이 망명자들은 마지니, 가리보와 함께 이탈리아를 위해 싸우고 있었다.

보니치는 러시아 작가의 작품을 번역하고 출판하는 것 외에도 소설을 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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