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은 보존 윤리, 사회 정의, 지속 가능한 개발 등 반소비주의 운동과 일치하는 사회적 또는 정치적 목표를 제시하기도 합니다. 듀안 엘긴은 "스스로 부과한 단순함을 추구하는 것을 겉은 더 검소하고 속은 더 풍요로운 삶의 방식, 즉 우리를 삶과 직접적이고 의식적으로 접촉하게 하는 가장 진실하고 생생한 삶의 방식이라고 부를 수 있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개념적으로 단순함은 가난의 강박에 따른 삶과는 달리 자발적으로 선택한 삶의 방식입니다. 금욕주의도 사치와 향락을 피하고 단순한 삶을 추구하지만, 단순한 삶을 추구하는 모든 추종자가 금욕주의자는 아닙니다.
기본 소개한글 이름:심플 라이프한글 이름:심플 라이프역사, 실천, 현대 사례 및 실험, 정치, 과학 기술, 경제, 역사 '자기 추구적 단순함'의 발전은 고행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인도의 철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성경의 싯다르타 고타마와 나사렛 사람들(특히 성 요한 세례자)은 초기 고행자였습니다. 아시시의 성 프란치스코, 암몬 헤네시, 라빈드라나트 타고르, 마하트마 간디 등 많은 유명 인사가 영적인 영감을 받아 단순한 생활 방식을 지지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아테네의 철학자 에피쿠로스가 주창한 에피쿠로니즘***은 기원전 4세기부터 서기 3세기까지 번성했습니다. 에피쿠로스는 신중한 선택과 탈피를 통해 달성할 수 있는 평온한 삶을 행복의 모델로 주장했습니다. 특히 에피쿠로스는 사치스러운 삶을 유지하는 것이 행복보다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킨다고 지적했습니다. 따라서 그는 행복의 필수 조건은 육체적 편안함과 최소한의 생활비 유지이며, 그 외의 것들은 줄이거나 피해야 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수세기에 걸쳐 지진 신자, 메노나이트, 아미쉬, 하모니 소사이어티, 일부 퀘이커교도 등의 종교 단체는 종교적 또는 철학적 이유로 부와 기술을 거부하는 생활 방식을 채택해 왔습니다(어떤 형태로든). 북미의 자연주의자이자 작가인 소로의 1854년 저서 『호수에서 온 편지』는 소박하고 지속 가능한 삶을 옹호하는 비종교적인 작품으로 유명합니다. 소로를 존경했던 헨리 스티븐 솔터는 "단순하고 합리적인 삶의 방식"을 옹호했습니다. 영국의 다른 단순 생활 옹호자로는 에드워드 카펜터, 윌리엄 모리스, 뉴 라이프 펠로우십 회원 등이 있으며, C.R. 애쉬비와 그의 추종자들은 이러한 아이디어를 실천하여 단순 생활의 개념을 예술과 공예 운동과 연결시켰습니다. 영국의 소설가 존 카우퍼 보이스도 그의 저서 <고독의 철학>에서 단순한 삶을 옹호했습니다. 자연주의자이자 광물학자, 개발 비평가, 작가, 예술가였던 조르지오 로렌조 노예스는 야생적인 삶을 살았습니다. 그는 단순하게 살면서 지속 가능한 삶과 자연을 존중하는 삶을 옹호했습니다. 1960~1920년대와 1960~1930년대 미국 남부의 농업 경제학자들은 당시 서구를 지배하던 도시 산업주의에 맞서 전통적이고 지속 가능한 농업 가치에 중점을 둔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옹호했습니다. 1920년대부터 1960년대까지 리처드 그레그, 경제학자 랄프 소디와 스콧 놀린, 인류학 시인 게리 스나이더, 유토피아 소설가 어니스트 크롬바 등 많은 저명한 현대 작가들이 단순 생활의 이론과 실천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그레그는 1936년에 '자발적 단순함의 가치'라는 책을 출간했고, 수십 년 후 듀안 엘긴은 1981년에 영향력 있는 '자아의 단순함을 찾아서'를 출간했습니다. 오늘날 미국과 캐나다의 환경 단체들은 단순한 생활 방식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자비로운 생활 운동은 사람, 동물, 지구의 착취에 대한 해결책으로 동물성 제품의 비사용, 단순한 생활, 자립을 장려합니다. 실천 어떤 사람들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필요성을 줄이고 돈과 시간의 교환을 줄이기 위해 단순함을 실천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가족이나 다른 사람들을 위해 남는 자유 시간을 절약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예술이나 공예와 같은 창의적인 활동에 참여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하며, 크룸바는 논픽션 책 65438~0972 Living Poor with Style에서 이러한 선택의 이면에 있는 철학을 살펴봅니다. 또한 자발적 또는 비자발적 실천자들을 위한 수백 페이지에 달하는 간단한 생활 기술과 가이드도 있습니다. 아미쉬가 마차를 이용하고 전기와 수도가 없는 마을에서 생활하는 또 다른 방법은 구매와 소비의 근본적인 동기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우리는 종종 행복을 구매하려는 사회에 살고 있지만, 물질주의는 종종 우리를 만족시키지 못하고 삶의 스트레스를 가중시킵니다. "돈을 벌고 물건을 축적하는 것이 우리 영혼의 순수성, 마음의 생명, 가족의 결속력, 사회의 선함을 죽여서는 안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1995년에 시작된 영국 전국 다운시프트 주간은 "더 단순한 삶을 적극적으로 수용"하도록 장려하는 풀뿌리 캠페인입니다. 캠페인의 창시자인 영국의 작가이자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한 운동가인 트레이시 스미스는 "소비를 많이 할수록 돈을 버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 되고, 하고 싶은 일을 하는 데 보내는 시간은 줄어든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전국 슬로우 리빙 주간"은 참가자들에게 "속도를 늦추고 친환경적으로 살아가기"를 권장하며, 개인, 기업, 어린이, 학교가 친환경적이거나 환경 친화적인 정책이나 습관을 채택하고 공공장소에서 모든 사회적, 환경적 책임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안 목록도 다음과 같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과 국가 커리큘럼을 통해 에코 프로토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실천하는 또 다른 방법은 간소화된 식단을 채택하는 것입니다. 생식 비건 채식과 같은 식단은 국내 식품 생산과 소비를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현대 패러다임과 실험: 미시간 대학교 영문과의 뉴잉글랜드 문학 프로젝트는 1970년대 앨런 호비스와 월터 클라크 교수가 시작한 실험적인 문학 및 작문 과정입니다. 이들은 자연, 자치, 공동체에 대한 소로의 이상을 받아들여 이 학술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현재 학생들은 메인주의 세바고 호수에서 소로를 비롯한 19세기부터 20세기까지의 뉴잉글랜드 작가들의 작품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을 수강하는 학생들은 이 기간 동안 약물과 술을 끊고 휴대폰과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고 생활할 것을 약속해야 합니다. 뉴잉글랜드 문학, 역사, 문화를 경험하고 공부하는 과정에서 전기와 열 사용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정치 많은 환경 운동가들도 단순함을 옹호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유전자 변형, 원자력 및 기타 위험하다고 생각하는 기술에 반대합니다. 친환경주의자들은 천연자원 사용을 줄이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단순함을 지지합니다. 이 아이디어는 생태, 검소, 건강으로 구성된 크롬바의 '그린 트라이앵글'에 구체화되어 있습니다. 이와 유사한 많은 아이디어는 녹색 정치에 통합되지 않고 오히려 생태 마을과 같이 작은 규모로 신념을 실현하려는 녹색 비신론을 지지합니다. 그리고 세계화는 종종 제국주의 또는 신자유주의적 '신식민주의'로 비판받기도 합니다. 경제 성장과 자연 자원이나 인적 자원을 통제하고 착취하기 위한 전쟁의 연관성은 단순한 삶을 장려하는 좋은 이유로 꼽힙니다. '자원의 저주'를 피하는 것도 많은 단순 생활 추종자들의 목표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세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 단순한 삶을 살기도 합니다. 기술적 단순함이 세속적인 추구인 경우가 많지만, 아미쉬와 메노나이트 침례교도처럼 '적정 기술'에 대한 정의를 다시 생각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현대 기술을 피하는 사람들은 종종 루터교 운동이나 신 루터교를 따르는 사람들로 간주됩니다. 단순한 삶을 실천하는 사람들은 과학과 기술의 역할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커크 패트릭 설과 같은 사람들은 기술을 강력하게 비판하는 반면, 일부는 재택근무를 통해 개인의 탄소 발자국을 줄이고 종이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등 인터넷을 단순한 생활의 미래에 핵심 요소로 보고 있습니다. 단순함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컴퓨터, 인터넷, 태양열 패널, 풍력 엔진, 수력발전기 등 첨단 기술을 활용해 주류 문화에서 단순 생활을 더 쉽고 지속 가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푸드 마일이란 식재료가 농장에서 식탁에 오르기까지 이동하는 거리를 말합니다. 심플리빙은 현지에서 생산된 식품을 지원한다는 철학을 채택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이제 일반 대중에게 인정받아 100마일 다이어트와 바바라 킹솔버의 홈스테딩: 기적의 1년과 같은 베스트셀러를 탄생시켰습니다. 이 두 책의 저자들은 1년 동안 현지 음식을 먹으며 탄소 발자국을 줄였습니다. 이 광고는 소비주의를 자극한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단순함을 옹호하는 많은 사람들은 텔레비전 시청을 중단하거나 줄이는 것이 단순한 생활의 핵심 요소라는 데 동의합니다. 일부는 인터넷, 팟캐스트, 커뮤니티 라디오, 지하 라디오를 대안으로 사용합니다. 경제 65438년부터 0972년까지 유엔 환경 회의 이후 새로운 경제 운동이 등장했습니다. 같은 해에 <지구는 하나뿐이다, 성장의 한계와 생존을 위한 청사진>이 출간되었고, 이듬해에는 <작은 것이 아름답다 - 인간의 얼굴을 한 경제학>이 출간되었습니다. 최근에는 데이비드 완이 지속 가능한 성의 맥락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단순한 풍요'라는 개념을 소개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이는 진정한 지속 가능성을 위한 출발점이기도 합니다."우리는 무엇을 위해 출퇴근하고 소비하는가? 경제는 무엇을 위한 것인가? 그리고 마지막으로, 부를 추구하기 시작했을 때보다 지금 우리가 덜 행복한 이유는 무엇인가?" 따라서 단순한 삶은 더 이상 양에 초점을 두지 않고 도시, 전통, 자연을 보존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현대의 부 추구에 반대합니다. 제임스 로버트슨의 "지속 가능성의 새로운 경제"에는 새로운 경제에 대한 아이디어가 담겨 있습니다. 로버트슨은 지속 가능한 개발로의 전환을 위해서는 수입을 늘리는 것에서 지출을 줄이는 것으로의 광범위한 전환이 필요하다고 주장합니다. 로버트슨이 제시한 새로운 경제의 원칙은 사람 중심 개발의 기초로서 (의존성에 반대하는) 사람들의 체계적인 권한 부여입니다. 자원과 환경을 체계적으로 보존하는 것은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의 기초입니다. '부의 국가' 모델에서 세계 통합 모델로, 오늘날의 국내 경제에서 생태적으로 지속 가능하고 분권화된 다층적 단일 세계 경제 시스템으로. 경제 생활과 사고에서 정치와 윤리의 중심성 회복. 양뿐만 아니라 질적 가치를 존중합니다. 남성성만이 아닌 여성성의 가치를 존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