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적 그래픽 디자인 (Motion Graphics Design) 은 원래 정적 화면 토목을 동적으로 설계하여 정적 그래픽 디자인의 요소를 동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MG 애니메이션은 최근 몇 년 동안 유행했지만, 수십 년 전부터 존재해 왔으며, 영화예술의 출현과 함께, 최초 영화는 소리가 나지 않아, 주로 정적 자막으로 영화의 편두와 편미에 적용된다. 1950 년대까지, 사람들은 정적 문자 태국이 융통성이 없다고 느꼈기 때문에, 비행과 같은 동적 출현을 위해 문자를 설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후 80 년대가 되자 미국 방송계와 영화계도 logo 애니메이션 형식을 이용해 벤치마킹 로고와 영화 애니메이션의 포장을 만들기 시작했다.
우리 인터넷의 발전과 일부 디지털 혁명이 기술의 발전에 영향을 미치기 전까지는 MG 애니메이션이 갑자기 뜨거워졌습니다. 즉, 거의 15 년 동안의 일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영화 및 TV 상용화 포장
2 온라인 비디오
3 UI 웹 동적
역할의 차이
전통적인 애니메이션-캐릭터를 만들어 이야기를 서술한다
MG 애니메이션-정보 표시에 중점을 두고 간혹 캐릭터도 있지만 캐릭터는 상징적인 존재로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1 휴대폰, 웹 페이지, UI 디자인
2 광고
3 프리젠테이션 애니메이션
4 영화 필름 끝 디자인
5 열 포장
MG 애니메이션의 표현은 절대 2 위와 3 차원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1 제작비가 영화 촬영과 애니메이션 제작보다 저렴하고 2 가 직접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장점이 있다.
1 gif 애니메이션
그래픽 그리기? 애니메이션 아이디어? 도면층 분해? 애니메이션 만들기
2 완전한 영화
원고 작성 (영화 내용의 질을 느끼다)
너의 계획, 극본 쓰기, 영화의 주제와 내용
그래픽 그리기 (비디오 비주얼 스타일 결정)
극본 속의 인물과 장면을 강의하여 그려내다
더빙 완료 (영화 감정 스타일 결정)
대본의 더빙을 완성하다
사운드 편집 (영화의 리듬 결정)
더빙 편집 뿐만 아니라 음악과 영화의 음악 리듬을 완성하다
애니메이션 완료 (영화의 시각 효과 결정)
더빙에 맞춰 애니메이션을 조금씩 완성하다
오디오 클립 (비디오 질감 향상)
음향의 추가, 자막 등의 윤색
정적 설계는 충분히 잘 완료되어야합니다 (기초)
애니메이션이 부드럽고 리듬이 명쾌하다
역동적인 표현은 원래 디자인의 기질에 부합하며 독특한 창의력을 가지고 있다 (인식성을 바꾸지 않음)
1 형식
독특한 화면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네? 애니메이션이 유창하고 운동 법칙이 시각적 미감을 지니고 있다
-네? 리듬감은 단편 영화의 소감 중점이다
2 콘텐츠
단편 극본은 단편 영화의' 영혼' 이다. 1 번 극본은 성공을 의미한다
딱 맞는 더빙, 사운드, 편집으로 금상첨화
1 견고한 디자인 바닥,
위대한 창의력을 실현하는 기초이다. 애니메이션의 기초는' 그림' 이지' 이동' 이 아니다. 그림부터 시작해 인터넷 소재를 찾아 단편 한 편을 짜서 기본기를 익히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2 학습 과정, 자습서는 방법만 가르쳐 줄 수 있고, 창의성은 스스로 계발해야 한다
공부 후, 자신의 작은 단편영화를 만들어 보고, 앞으로 창의력을 완성하고 다양한 해결책을 찾는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것은 너의 단순하고 무뇌한 교과과정보다 훨씬 의미가 있다.
3 인내는 애니메이터의 기본 지침이다
과감하게 시도하고 인내심을 유지하다. 가장 복잡한 모든 애니메이션은 가장 원시적이고 간단한 방법인 K 프레임을 통해 완성할 수 있습니다! , 만큼 당신이 충분히 참을성!
4 아이디어는 영감이 아닙니다.
창의성은 모든 디자인의 영혼이지만, 창의성은 결코 영광스럽지 않고, 많은 독서, 경험, 사고 후에 가질 수 있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5 관찰과 사고를 배우다
애니메이션의 역학, 효과, 리듬 등은 모두' 기술' 뒤에 숨겨져 있는 것으로, 종종 이것이 단편 영화의 좋고 나쁨을 결정하는 관건이다.
그리고 처음 알게 된 후 자신이 부족한 것은 축적이고 생활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예술은 생활에서 비롯되며 생활보다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