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보, 우디의 남쪽 중용, 사람들에게 농업을 가르치고, 가장 덕이 많은 세계, 우디 문화 원조 문명의 문명으로 알려지게하십시오.
춘추 시대
지연(기원전 506-443)은 공자의 3,000명의 제자 중 유일한 남방인으로, 북방 유학을 오나라에 처음으로 전파하여 '남종'으로 불렀습니다.
제나라 경공이 통치하던 시절, 제나라의 귀족이었던 손무는 제나라의 내부 분쟁으로 인해 오나라로 망명했습니다. 그는 전쟁술에 관한 13편의 논문을 저술하고 오나라 혜왕을 도와 남쪽의 월나라와 서쪽의 초나라를 정복하고 중앙 평원에서 패권을 다투는 데 힘을 보탰습니다. 그는 '전쟁의 현자'로 불렸습니다.
삼국지
유비(187~219)는 천문학자였습니다. 그의 천문 논문 '훈천투'와 더불어 '스물네 가지 효'에 나오는 '친척을 생각하며'와 관직을 떠난 후 '깨끗함을 보여주기 위해 돌을 들고'라는 이야기는 시련의 이야기로도 알려져 후세의 본보기로 꼽힌다.
서진과 동진
루지(261-303)는 문학가였습니다. 그는 형인 '얼루'와 함께 '루평원'으로 알려진 평원의 문사(文史)였습니다. 그는 20세에 중국 문학 비평 역사상 최초로 문학에 대한 체계적이고 완전한 논문인 『원부』를 썼습니다. 그의 핑푸 포스트는 프랑스 포스터의 원조로 간주됩니다.
북조와 남조
천량에서 대동 시대의 위대한 화가 장생소. 그는 인물화와 불화를 전문으로 그렸으며, 부처를 그린 그림은 독자적인 유파를 형성했습니다. 그는 "장의 가족"으로 알려졌으며 조각가들의 모델이 되었습니다. 또한 초상화와 풍속화, 특히 용을 많이 그렸습니다. "용의 눈이 벽을 넘어 날아갔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스님은 많은 등뼈로 그림을 그렸고 "육법"에 잘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붓은 서예에 가깝고, 즉 붓이 훌륭하지 않습니다. 구카이즈, 루탄웨이, 우다오지와 함께 고대 중국의 '사조(四祖)'로 불리는 화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루탄웨이(? ~ 약 485년), 유명한 화가. 동진(東晉)의 구개지(具開智)의 문하에서 그림을 배웠으며, 회화사에서는 구개지와 함께 '루구'라고 불리기도 했습니다. 그는 아름다운 뼈와 맑은 정신, 엄숙함을 지닌 고대 성현의 초상화를 그리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의 그림은 송곳과 칼처럼 꼼꼼하고 날카롭다고 하며, 그 수(數)는 '밀도체(密度體)'라고 합니다. 매미, 새, 말, 원숭이뿐만 아니라 옷, 배, 오리도 그렸습니다. 그는 고대 중국에서 '회화의 4대 조상'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구(519-581)는 풍(風)과 자(子)를 써서 고대 및 현대 한자를 수집하고 연구했습니다. 그는 고대 및 현대 한자의 형태와 주석을 수집하고 연구하여 옥에 16,917자로 된 30권의 책을 썼습니다. 그는 먼저 반어록을 사용한 다음 여러 책을 인용하여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현존하는 가장 초기의 정규 문자로 된 중국어 사전 중 하나이며 중국어 주석의 중요한 작품입니다.
당나라
장서(658~747), 한 글자, 한 단어. 유명한 서예가. 당시 '우종 네 친구'로 알려진 바오룽, 허, 장과 함께 사시보다 더 뛰어난 시를 지을 수 있었다. 그의 서예는 필기체로 구별되었으며, 그의 "야생 필기체"는 독특하고 우아하며 연속적이고 독특했습니다. 사람들은 그를 '초서의 현자'라고 불렀습니다. 장쑤는 알코올 중독자였습니다. 그는 종종 술에 취해 정신이 나간 상태에서 전화를 걸었다가 펜을 내려놓곤 했습니다. 심지어 먹물로 얼룩진 머리카락으로 책을 쓰기도 했습니다. 그가 깨어났을 때 그는 그것이 신의 한 획이라고 생각했고, 세상이 "장뎬"이라고 부르는 두 번째 그림을 쓰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이백의 시, 페이민의 검무, 장서의 붓글씨는 원 황제의 칙령에서 '3대 명필'로 꼽혔고, 이백의 시, 페이민의 검무, 장서의 붓글씨는 원 황제의 칙령에서 '3대 명필'로 꼽혔습니다.
양희지는 당나라(712~755)의 조각가였습니다. 그는 '장성주'에서 오도자(吳道子)에게 그림을 배웠고, 이후 조각을 전공하여 '화가'인 오도자와 마찬가지로 세계 최초의 조각가가 되었습니다. 때때로 "도교 회화, 리 조각, 도교 승려의 붓"이라고도 합니다. 그의 조각상은 인물의 생김새와 특징을 생생하고 선명하게 파악할 수 있어 후대의 조각상 예술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조형의 성자'로 불렸습니다. 쿤산 혜주사 대성보전에 있는 불상과 오현 교보사에 있는 성로한상이 그의 손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전해집니다.
웨이(737~791년경)는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으로, 경조(지금의 산시성 안) 완니안 출신으로 스스로를 낙양 출신이라고 불렀습니다. 정원 4년(788년) 가을, 사지마는 한 의사에 의해 소주 암살자로 임명되었습니다. 3년 동안 깨끗하고 부지런한 정치를 하며 유교 학자 구광, 유창청, 치우단, 진부, 가우관에게 조공을 바칠 수 있었습니다. 당나라 사람들이 높이 평가한 그의 고귀한 성품은 덕으로 사람들을 설득하여 '위수주'라는 별명으로 불렸습니다. 그의 시는 목가적인 풍경과 간결한 언어, 젠안의 풍미로 유명합니다. 그는 위수주 컬렉션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본명이 롯데인 백주이(772-846)는 후에 주시상산으로 알려졌습니다. 바오리 통치 원년 5월에 소주의 암살자가 되었다가 이듬해 9월에 병으로 인해 그 자리를 떠났습니다. 소주 암살자로 있을 때 그는 해충을 제거하는 데 부지런했고 소주 후추산탕의 제방 건설을 주관하여 "사람들을 질병으로부터 구하고 물의 흐름을 막았다"고 합니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기리기 위해 서호 제방과 함께 그를 '화이트 코즈웨이'라고 불렀습니다. 그가 쑤저우를 떠날 때 사람들은 그를 배웅하기 위해 울었습니다. 류위시는 "쑤저우의 10만 가구가 아기를 위해 울고 있다"는 시를 썼습니다. 백주이는 글을 아름답게 썼고, 그의 가장 긴 작품은 수천 편에 달하는 시였습니다. 쑤저우에 있을 때 그는 구수의 풍경을 찬양하는 시를 지어 친구들에게 불렀습니다.
루귀맹(? -876)은 왕루로 알려진 당나라의 창저우 현 출신입니다. 그는 부리(현 우중구 자오디진)에서 은거하며 살았는데, 부리와 함께 장후가 된 이후 하늘의 아들을 따르며 서민들과 친해지는 것을 싫어했다. 그가 문을 만들었지만 그는 그를 만나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는 가난하게 살면서 직접 밭을 일구고 끝없이 글을 읽고 썼으며 "흥미로운 학습자이자 지칠 줄 모르는 강연자"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시를 잘 썼으며, 함께 노래하고 노래한 피리수와의 우정은 '필우'라고 불릴 정도로 유명했습니다. 그의 시는 대부분 풍경과 사물을 소재로 한 여유롭고 한가로운 시입니다. 우물 레이는 농업 생산 도구 연구에 중요한 문서입니다.
송나라; 성
판중연(989-1052)은 유명한 정치가이자 군국주의자, 교육자, 작가로 그리스에서 태어났습니다. 유정 원년(1034년) 소주에 부임한 그는 백호를 비롯한 다섯 개의 강을 준설하여 태호의 물을 강과 바다로 끌어들여 홍수를 완화하고 농업 생산을 보호하는 공사를 지휘했습니다. 그는 또한 쑤저우에 카운티 학교를 설립하여 쑤저우에서 배움의 시작이 되었습니다. 판중옌의 작품은 시와 문학으로 유명하며 서예에도 뛰어났습니다. 그는 많은 단어와 장면으로 자신의 정치적 견해를 설명했으며 그의 글씨는 더욱 깔끔했습니다. "천하보다 먼저 천하를 걱정하고, 천하보다 먼저 천하를 기뻐하라"는 위양탑의 유명한 대사는 판중연의 평생의 야망을 하나로 묶어 후세 사람들에게 자애로움과 야망을 불어넣는 유명한 좌우명이 되었습니다.
판청다(1126-1193)는 북산주사, 시후주사 등으로 알려진 유명한 시인입니다. 대도(1170년)에서 6년 후, 그는 수미랑 공사의 학사라는 이름으로 조정에 들어갔습니다. 그는 폭력을 두려워하지 않았고 국가 권력을 위해 금주와 감히 싸웠습니다. 마침내 그는 옷을 입고 고향으로 돌아와 당시 남송 왕조로부터 칭송을 받았습니다. 말년에는 고향으로 은퇴하여 석호에 '석호 조당'을 세웠습니다. 판청다의 작품과 시는 양완리, 루유, 유마오와 함께 '남송시대 4대 시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시골의 사계"라는 제목으로 60편의 시를 썼는데, 특히 시골과 사람들의 고난을 묘사한 시들이 뛰어났습니다. 그의 "우준지"는 쑤저우의 귀중한 향토사 자료입니다.
밝음
고치(1336-1374)는 창저우 현 출신입니다. 원나라 말기, 그는 우송(현재의 우중구 자오퉁)의 칭추에서 은둔하며 살았고, 칭추자(靑秋子)라는 이름을 얻었다. 홍우 5년(1372년), 소주목사 위관이 야문을 재건하기 위해 장시청의 집으로 갔다가 모함을 받아 처벌을 받았습니다. 가오치는 이를 위해 량문(梁文)을 지었지만 39세의 나이로 난징에서 참수당했습니다. 그의 시는 밝고 명료하며 그의 작품 중 일부는 민중의 고난을 반영합니다.
방종(1383-1443)은 버루(伯禄), 롱강(龙岗), 여유(如愚)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장시성 징안현 출신입니다. 서안제 5년(1430년) 7월에 쑤저우의 총독이 되었습니다. 저우첸 총독의 지원과 도움으로 그는 개혁, 관리 바로잡기, 높은 토지세 인하, 백성 부담 경감, 태후호 수리 수리, '농업 창고' 설립, 지난 몇 년간의 사건 정리, 사회 질서 유지, 교육 발전, 인재 양성 및 선발을 위해 결심했다. 쑤저우 사람들은 그를 "푸른 하늘"에 비유했습니다. 불안과 시험으로 인해 퐁정이 세 번이나 해임되자 쑤저우에서는 13만 5천여 명이 연이어 청원하여 복직과 재임 유지를 요청했습니다. 그는 명나라 7년(1422년) 60세의 나이로 재임 중 사망했습니다. "군민들은 가족을 위해 울부짖는 등 일곱 명의 후작이 술을 마시러 갔다. 이웃 강소, 송송, 창저우, 지아후, 우후 지역의 사람들은 더 많은 사람들을 매달아주십시오."
팅루이의 본명인 카이샹(1398-1481)은 베이징의 명 황궁을 설계한 저명한 건축가이자 디자이너였습니다. 그는 우현 샹산(현 쑤커우) 출신입니다. 그는 목수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목수였고, 그는 용레의 첫 번째 목수였습니다. 용레 15년(1417년), 콰이샹은 베이징 고궁의 설계와 건축에 참여하여 "베이징 고궁의 창시자"로 임명되었습니다. 정통년(1436~1449)에는 궁전 세 전각과 민군 두 부서의 개보수를 담당했습니다. 톈순 말기(1464년)에는 유링의 계획과 건설을 주관하기도 했습니다. "빠른 루반"으로 알려진 장붓 구멍과 장부 기술에 능했습니다.
(1435-1504) 보, 장현(지금의 쑤저우), 서예가. 어렸을 때는 부지런하고 공부도 잘했다. "나는 고대의 역학에 능하고, 늙었지만 피곤하지 않았다." 당시 최고의 문장가로서 시를 잘 썼고 그림, 특히 서예를 잘 그렸습니다. 수시는 평생 책을 읽었고 서예도 동포처럼 좋아했습니다. 손으로 복사 한 좋은 책 모음. 이전 거주지 소주시 레차오 서상수. 그는 사람들을 관대하고 인간적으로 대했으며 우정을 소중히 여겼으며 종종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관대했습니다. 재임 중 사망하여 황태자에게 봉해졌으며 사후에 '원단'을 수여받음.
신주(1427-1509), 진안(秦安), 백석(白石), 유명한 화가, 시인, 오(吳) 화파의 창시자. 그는 창저우 샹청 출신입니다. 아버지 션헝지, 삼촌 션시옹, 조통루의 가르침을 받아 풍경화에 능했습니다. 동원, 주란, 황, 진우, 왕멍 등 송원화를 배운 후 특별한 경험을 통해 변화를 통합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형성할 수 있었습니다. 그의 제자 원정명, 탕인, 치우잉과 함께 '명시파'로 알려진 황팅젠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서예에서는 황팅젠, 시에서는 바이주이, 수시, 루유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의 시, 서예, 그림은 당시 사람들에게 '불가사의'로 여겨져 '3대 걸작'으로 불렸습니다.
당인(1470-1524), 보후라는 단어, 유명한 화가이자 서예가인 위지, 육주사, 복숭아꽃 수녀, 불멸의 선인 등등. 장링과는 친하지 않았고 저우첸에게 그림을 배웠으며 나중에 션저우, 원정명, 주윤명, 쉬젠칭 등과 친구가 되었습니다. 문학과 미술을 공부한 그는 29세에 향시에서 1등을 차지했고, 이듬해 시험장 사기에 가담한 혐의로 투옥되었습니다. 이후 유명한 산천을 여행하며 그림에 전념했고, 그림을 팔아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길들여지지 않은 채 태어난 그는 종종 "강남의 첫 번째 학자"로 분류되었습니다. 불교로 개종한 후 그는 '류루'라는 이름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풍경화에 능했으며 남송의 당 리와 원나라의 유송년에게 배웠고 원나라에서도 그림을 배웠습니다. 그의 인물화와 새와 꽃 그림은 심주, 원정명, 치우잉의 그림과 대등한 수준이었죠. 이들은 '명시파'로 불리며 서예를 전문으로 했습니다. 션저우, 원정명, 주윤명, 왕총과 함께 명나라 중기의 떠오르는 서예가 중 한 명으로 꼽혔습니다. 중년에는 유유시와 백주이에게 배웠으며, 말년에는 거침없는 기교를 발휘했습니다. 그는 원정명, 주윤명, 서전청과 함께 '오나라의 사대부'로 알려져 있습니다.
왕수(1450-1524), 본명 지지, 말년에는 주오주(周吳周)로 알려짐. 작가, 우현, 동향, 육로인 출신. 명청화 10년(1474년), 시골 시험에서 우승하고, 이듬해 시험에서 1등, 법원 시험에서 3등, 한림원 편집자를 수상했습니다. 환관 겅제는 유진의 권력에 맞서 싸웠고, 대학자 이동양은 유진에게 살해당한 구주, 야오향, 더웨이, 한원, 유건, 서건, 양이경, 유다건 등 관리들을 구해 죽지 않도록 했습니다. 그러나 결국 유진의 폭정으로 인해 재앙은 양반들에게 흘러들어갔고 그들은 스스로를 구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것을 신고 할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사직하고 리나라로 돌아와 동산에서 14년 동안 살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궁인들은 서로를 추천하고 다시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고대", "진관", "진관", "진관 분별력", "코뿔소 머리 선집"등의 저자. 가경 3년(1524년) 고향에서 죽었는데, 무덤에는 당나라의 "바다의 첫 번째 기사, 평등하지 않은 산의 총리"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주윤명(1460-1526), 창저우현(현 쑤저우). 유명한 서예가. 다섯 살에 글을 쓸 수 있었고 아홉 살에 시를 쓸 수 있었다. 조금 더 오래 전부터 그는 책에 정통했고, 그의 시에는 이상한 기운이 있어 대중 앞에서 읽으면 생각이 샘물처럼 흘러나왔다. 어렸을 때는 원정명, 당인, 서전청과 함께 여행하며 '우종 4인방'으로 불렸다. 서예, 직선, 선, 초서, 장, 특히 바다의 이름인 긴 초서를 잘 썼습니다. 왕시젠 "단어" 구름: "세계 서예는 우종, 징자오윈밍이 가장 많이 쓴다." 그는 "명나라에서 필기체를 쓴 최초의 사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정명(1470~1559)은 창저우(현 쑤저우) 출신으로 유명한 서예가였습니다. 어렸을 때는 우관(武關)에서 문학을, 리잉전(李英全)에서 서예를, 심양(沈阳)에서 그림을 공부했으며 주윤명, 당인, 쉬전칭과 자주 비교되었습니다. 작업 행, 필기체, 현명하고 영원한 필체가 있으며, 황 팅젠과 같은 큰 문자, 특히 작은 문자가 첫 번째이지만 공식 스크립트로도 사용됩니다. 풍경화에 능하고 송과 원으로부터 배웠으며 주로 양쯔강 남쪽의 호수와 산이있는 정원과 문인들의 여가 생활에 대해 글을 썼습니다. 그의 구도는 안정적이며 붓질은 경쾌하고 우아합니다. 초기에는 얼마나 신중했는지, 중년에는 얼마나 넓었는지, 말년에는 얼마나 두터웠는지. 저는 꽃과 난초, 인물도 잘 그립니다. 시, 종백 주이, 수시도 작곡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시, 서예, 그림에 능했고 예술계에서도 명성이 자자했습니다. 션저우와 탕인이 죽은 후 우문 화단의 지도자로 부상했습니다.
웨이량푸(1502-1583)는 타이창 출신으로 쿤쿠 오페라 '수묵극'의 창시자입니다. 그는 10년간의 연구 끝에 남방극의 특징을 유지하면서 북방극의 강인하고 장엄한 양식을 흡수한 새로운 쿤산 양식을 개발하여 쿤쿠극의 '원조'이자 '성자'로 여겨졌습니다.
본명이 유룡인 펑멍룽(1574-1646)은 유명한 작가이자 극작가였습니다. 그는 창저우현(현 쑤저우) 출신입니다. 재능은 많지 않았지만 재능은 뛰어났습니다. 펑멍룽의 재능은 아름다운 시, 특히 유교 고전에 뛰어났습니다. 그는 일련의 단어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세계에서 "세 단어"로 알려진 밍얀, 통예, 싱얀이있었습니다. 그는 또한 "과지 어와 민요", "산문 노래 모음", "타이 아래 새로운 오페라", "탄 노트", "고대와 현대의 개요"및 기타 민요 모음을 편집하고 편집했습니다. 그는 또한 소설 '핑야오의 전설'과 '신궈리에지'를 다시 썼습니다. 탕셴즈, 리유, 위안위링의 작품이 더 있습니다. 그는 또한 소설 핑야오의 전설과 소설 신궈리에지를 다시 썼습니다. 또한 "춘추 수평 도서관", "춘추가 달을 가리킨다", "춘추 기타 전집", "싱크 탱크", "싱크 탱크 보충", "칠 자이 컬렉션", "연애사", "웃는 집"등 수백 권의 맹귀궈와 맹시옹이 매우 유명하며 "무술 삼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젠헝(1585-1645), 창저우 출신. 원예 예술가. 원정명의 증손자. 원예에 관한 논문인 장서지(長書志, 제12권)에서 정원은 내적, 외적으로 함께 작용하고 직간접적으로 관련된 다양한 요소를 통합하여 종합적인 아름다움을 형성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독특한 원예 이론을 펼쳤습니다.
이유(1591-1671, 1596-1676이라고도 함), 이름 수문(蘇文), 스승의 이름. 우현 사람. 그는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의 유명한 오페라 작가로, 오페라 작가 '우현파'의 지도자였습니다. 명나라가 죽은 후 극작을 전문으로 했습니다. 그는 비웨이, 주, 장다푸와 친구가 되어 곡을 배우고 연극에 참여하며 '우현파'를 결성했습니다. 한 줌의 눈, 인간과 짐승 고개, 영원한 재회, 잔화쿠이, 청중푸, 기린관 등 18종을 포함한 40여 종의 전설이 있으며 극단이 창단되었습니다. 극단은 극단으로 활동했습니다. 그는 또한 베이추의 음악 법칙에 관한 중요한 작품인 베이츠 광정 스펙트럼을 편집했습니다.
진셩쉔(1608-1661)은 본명은 장(張), 자는 채(蔡), 호는 뤄차이(羅才)로 명나라가 멸망한 후 진(陳), 자는 구(九), 호는 셩쉔으로 개명했다.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의 창저우(현 쑤저우). 명 주성. 영민지시, 재능이 있고 매력적이며 불안해하며 모든 것을 내려다보고 자연을 다스리지 못했습니다. 술을 아주 잘 마셨다. 관료가 될 생각은 없으나 좋은 시를 쓸 수 있다. 책을 검토하고 이전에 해보지 않은 일에 대해 토론하는 데 능숙합니다. 이사오, 장자, 사마천, 두보의 시, 수경, 서경의 이야기를 통칭하여 '육재서'라고 하며, 후자의 두 책은 서로 보완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는 물여백 70회 이후에는 모든 줄거리를 삭제하고 물여백 영웅의 꿈이라는 책을 마지막 책으로 남겼습니다. 청나라 순제 18년(1661년), 진성원과 일부 학자들은 현 관리들이 곡식을 횡령하고 주민들에게 세금을 강요하며 고문했다고 고발했습니다. 이들은 주궈지 총독에 의해 진압되었고, 주궈지 총독은 학생 5명을 체포했습니다. 진성쉔 등은 문묘에서 울부짖으며 항의했고, 주궈지는 진성쉔 등을 신성모독죄로 체포했습니다.
청정
진마오(1599-1659), 장쑤 출신인 진쯔런은 유명한 출판업자였으며 서지학자였습니다. 시모우지거 전후로 8,400여 권의 책을 수집하고 각계의 명사를 고용하여 꼼꼼하게 정리하고 출판했습니다. 40여 년 동안 진마오는 600여 종의 책을 판각하여 고대 중국 출판 산업에 중요한 공헌을 했습니다. 전해지는 목판화는 오늘날까지 학자들이 소중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원위(文偉)라는 호를 가진 쑨원은 시빈으로 알려졌습니다. 원래 우장 출신인 그는 창저우로 이주했습니다.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의 안경사였습니다. 근시 안경과 노안 안경을 개발했을 뿐만 아니라 현미경과 같은 광학 기구를 만들어 후대에 남겼으며, <거울의 역사>(1)에서 후대의 광학 기기 및 안경 제조 기술 발전에 독보적인 공헌을 했습니다.
예구이(1667-1746), 본명 시천, 본명 샹옌, 우현 상진. 그는 유명한 의사였으며 중국 장티푸스 교리의 주요 창시자이자 창시자였습니다. 그는 쑤저우 창먼 외곽의 시우탕 상진차오에 살았으며 대대로 의사였습니다. 예귀는 집안의 학문을 물려받고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워 자신만의 가문을 형성했습니다. 그는 위, 기, 영, 혈의 진단 및 치료 방법을 옹호하는 『온병론』을 저술하여 온병 이론의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그의 임상 처방은 간결하고 약물 조합이 독특합니다. 그는 특히 기경, 비장, 소아과 질환 치료에 뛰어났으며 한때 '천의의 별'로 불렸습니다. 그는 한때 '천상의학의 별'로 불렸으며, 쉬에, 먀오쥔이와 함께 '우중의 3대 명의'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강희제 시대에 창저우현에서 태어난 마오쫑강은 청나라 초기의 소설가(평론가)였습니다. 그의 아버지 마오룬은 시안(西安)이라는 이름으로 밤의 사나이이자 문학적 재능을 지닌 인물이었다. 그는 <비파 이야기>와 <삼국지연의>에 대해 논평하면서 <비파 이야기>를 "재능 있는 사람들의 일곱 번째 책"이라고 불렀습니다. 말년에 마오룬은 시력을 잃었고, 마오쫑강은 아버지의 뒤를 이어 삼국지연의의 평론을 맡았습니다. 시마오의 부자는 뤄관중의 원작을 수정하여 4월을 바로잡고, 수사를 수정하고, 논평과 칭찬을 삭제하고, 사소한 것을 추가 및 삭제하고, 시를 변경하여 더욱 간결하고 유창하게 만들었으며, 오늘날까지 전해지는 120권이 되어 소설의 유통과 그 가치를 드러내는 데 기여했다.
원허 출신인 왕은 청나라의 해설가였습니다. 그는 흰 뱀의 전설과 여행하는 용의 전설을 전문으로 해설했습니다. 건륭제가 남방 순방 중일 때 그는 궁중으로 소환되어 진을 연주하고 노래를 불렀고, 일곱 개의 수정이 달린 베이징의 작은 관리의 왕관을 받았습니다. 또한 수도로 돌아와 남쪽 집 제안에서 공식 의사와 이야기하고 징화라는 책의 이름을 말하면서 수도로 돌아갔습니다. 병에서 집으로 돌아온 후 그는 쑤저우에서 광유 CCBA (이하 광유 사회)를 설립했습니다.
후이동(1679-1758), 본명은 딩유, 본명은 송야, "작은 팥씨"로 알려진 유명한 학자. 원래 우현 동주 출신으로 쑤저우시 위안허현으로 이주하여 위안허(현 쑤저우시)가 되었습니다. 할아버지 후이, 본명 슈, 이름은 용. 그의 이전 거주지는 옌시 동주에 있었기 때문에 그의 이름은 옌시였습니다. 나중에 그는 렁샹시 강변의 쑤저우로 이사했는데, 집안에 팥나무가 있어서 팥장로라고 불렀습니다. 그의 아버지 후이(1671-1741)의 본명은 중루, 천무, 반농으로 '미스터 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교 '오학'의 창시자이자 지도자인 회동은 조상과 선조들의 지식을 전수하고, 한나라 경전을 수집하고 편집 및 수정했으며, 폭넓은 지식을 논평하여 유교 '오학'의 업적을 집대성했습니다.
셴더첸(1673-1769)은 유명한 시인이자 시비평가로, 진정한 진정한 학자였습니다. 창저우현(현 쑤저우시) 출신입니다. 그는 우장 출신인 예시에로부터 시를 처음 배웠습니다. 중년이 되기 전에는 제자로 생계를 유지하며 시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는 한때 무두의 산탕거리에 집을 짓고 책을 쓴 후 쑤저우시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건륭 황제의 학교를 위한 시집을 저술했으며, "강남의 옛 명문가"라고 불릴 정도로 높이 평가되었습니다. 그의 "모달리즘"은 "부드럽고 관대한" 시를 가르치는 것으로 제한되었습니다. 그의 시는 칭찬과 미덕으로 가득 차 있으며 몇 장은 민중의 고통을 반영합니다. 그의 시적 사상은 심오했으며, "고대시의 기원과 흐름", "당시 알리바이", "명시 알리바이"를 연속적으로 편집하여시의 기원과 흐름을 분석하고 유명한 시인의 득실을 지적했으며, 이는 고대시와 가사의 발전 연구에 중요한 작품입니다.
바이이에서 태어난 쉬쉐(1681-1770)는 나중에 마민으로 알려진 레이디라는 이름을 가진 유명한 의사였습니다. 그의 초창기 우현 사람들은 우장예서에서 시를 배웠고, 책을 확장하고, 들으려 하지 않습니다. 좋은시, 붓 그림. 특히 의학에 능숙하고 따뜻한 질병과 예 치치를 전문으로합니다. 클리닉에는 많은 이상한 테스트가 있으며 배운 이론은 제한되지 않습니다. 그의 "습열 이론"은 습열 질환을 심도 있고 자세하게 탐구하고 연구 한 대작이며, 예의 "온열 이론"은 자매의 습열 및 온열 질환에 대한 설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다청(1835~1902), 본명 칭칭, 본명 헝쉔, 본명 루하이, 청나라 말기의 학자이자 화가, 기념비적 조각가, 고전문학 학자였습니다. 그는 우현 출신이었습니다. 그는 서예와 그림에 능했고 진시학과 고전문학을 전공했습니다. 저서로는 『구사부』, 『고전고찰』, 『자서』, 『도량형 실험』, 『루』, 『루자이의 시집』 등이 있습니다.
위웨(1821~1907)는 저장성 더칭에서 태어나 나중에 쑤저우에 정착했습니다. 그는 유명한 학자였습니다. 그는 초등학(글쓰기, 음성학, 주석학), 고대 경전, 백가 사상을 전공했습니다. 그는 『산번』, 『춘경』, 『주자』, 『고전 예문』을 저술하여 정확한 문장을 읽고, 단어의 의미를 살피고, 고전을 차용하고, 잘못된 문장을 바로잡고, 고대의 의미를 발명하여 학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고, 『고전 예문』을 저술했습니다. 소설과 오페라를 비롯한 시에도 뛰어났으며 서예가, 특히 장인문관(長人文官)으로도 활동했습니다. 86세로 세상을 떠나기 전 4월에 쓴 <단풍나무 다리의 밤 시>는 강인하고 힘 있는 필체로 서예의 보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셴쇼우(1874-1921) 여성, 이전에는 윈즈(云志)라는 이름으로 알려졌고 이후 쇼우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으며 이후 쉬와에서 활동했습니다. 수 자수의 뛰어난 대가. 통즈 13세(1974.9.23)는 8월 13일 쑤저우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가족의 영향으로 어릴 때부터 자수를 배웠고, 8살 때 '앵무새 그림'을 수놓아 예술적 재능을 발휘하여 친구와 친척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광서제 19년에 위저와 결혼했습니다. 유저는 시와 그림에 뛰어났고 부부의 그림과 자수는 서로를 보완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셴은 정성스럽게 자수를 놓았고 거의 10개의 새로운 수를 만들었습니다. 그녀의 자수에는 '천상거'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어 문인들과 예술가들이 많이 찾았습니다. 두 번째 해(1910년) 난징에서 열린 이탈리아 자수 여왕 알리나 대회에서 1등상을 수상했습니다. 4년 중국 공화국, 샌프란시스코 파나마 세계 박람회에서 미국 '예수의 초상' 유화 초안을 참고하여 자수한 션쇼우가 1등상을 수상했습니다.
구제강(1893~1980)은 유명한 역사학자로, 본명은 용쿤(永坤)이며, 그의 캐릭터는 밍젠(明建)입니다. 그는 우현(쑤저우) 출신입니다. 어린 시절에는 창원 우 고등학교와 쑤저우 공립 제1고등학교에서 공부하고 1920년 북경대학교를 졸업했으며, 1920년대에 유명한 '고대사 층'을 제시하고 '고대사 토론'을 편집, 출판하여 역사학계 전체에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그는 『지통지전』과 『사기』의 교정 작업을 주재했으며, 중국 민족사의 걸작인 이 두 권의 사서 편찬과 출판에 중요한 공헌을 했다.
예성타오(1894~1988)의 본명은 샤오윈으로 유명한 교육자, 문학가, 출판인, 사회 운동가였습니다. 차오차오 중학교를 졸업한 그는 쑤저우시 간중팡 옌지 초등학교와 자오퉁시 우셴 제5중학교에서 연속으로 교편을 잡았습니다. 상하이 상업출판사와 밍카이 서점의 편집장을 역임했으며 동화 '허수아비', '고대 영웅의 석상', '새와 짐승', 단편소설 '다이어프램', '홍수', '선 아래', '도시'를 출간했습니다.
옌(1893~1988)은 쑤저우 우현 출신입니다. 유명한 미술 교육자이자 유화 화가였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에게 그림을 배웠어요. 전화여고, 우장고, 타이창성 제4고등학교, 쑤저우 제2여고, 쑤저우 제1교원연수원에서 그림 교사로 일했고, 11년 후 후쿠이중, 주스지에와 함께 쑤저우 미술학원을 설립해 교장으로 재직했습니다. 그 후 프랑스로 건너가 파리에 있는 에콜 슈페리어 데 보자르에서 공부했습니다. 중국으로 돌아와서는 난징 중앙대학교 미술학원 원장을 지냈고, 난징 중앙대학교 미술학과장 대행, 저장즈장대학교 교수, 상하이 어린이 사범대학 교수 등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평생 동안 중국 문화의 진흥과 미술 교육의 혁신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