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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디자인 직업의 미래 고용 전망은 어떻게 되나요?

우리 국민의 생활 수준이 지속적으로 향상됨에 따라 의류 산업의 발전 전망은 무한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삶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어떤 일이 있어도 더 인기를 끌 수 있으며 제거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의류 디자이너는 트렌드 세터이자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사람입니다. 시대의 흐름에 맞는 의류 제품을 만드는 것 또한 의류 디자이너가 추구하는 목표입니다.

교육 목표 :

의류 컴퓨터 활용 디자인, 현대 의류 디자인, 생산 및 퍼포먼스, 일정 예술적 수준을 갖춘 중급 기술 인재를 양성한다.

주요 교과 과정 :

의류 디자인의 기초, 의류 아트, 의류 드로잉, 의류 장인 정신, 의류 장비, 의류 재료, 의류 퍼포먼스, 의류 생산 품질 관리, 컴퓨터 기초, 컴퓨터 의류 디자인 응용.

졸업 방향:

기능사 시험 합격 후 패션 디자이너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텍스트 입력 레벨 자격증, 학교 추천 기업 취업, 자영업, 의류 사업 종사 또는 재료 가공, 취업 전망에 지원할 수도 있습니다. 의류 디자인, 예술 및 공예 및 기타 직업의 대학 및 대학에 지원할 수도 있으며, 더 공부할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의류 산업 용어:

대부분의 학문이나 직업에는 고유한 개념과 용어가 있습니다. 회화 기호와 마찬가지로 용어는 의류 업계에서 자주 사용되고 소통되는 언어입니다. 용어는 학습 및 업무 효율성 향상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전문가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여 정보의 양을 늘리고 비즈니스 범위를 확장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용어는 산업 생산을 가능하게 합니다. 국가 표준에서는 의류 용어의 기본 내용에 대한 세부 조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이 표준은 권장 표준입니다. 실제 적용 시에는 의미와 확장 모두 패션 및 업계 관습에 부합해야 합니다. 일부 용어의 해석은 현지에 따라 다릅니다. 의류 디자인은 창의적인 구상 활동입니다.

실제로 이 활동은 시장 조사, 생산 조건, 기업 전략에서 예술적 개념, 구조 모델링, 샘플 의류 조정 등에 이르기까지 기업 활동의 전체 프로세스를 통해 진행됩니다. 좁은 의미의 디자인은 주로 디자이너의 독립적 인 작업을 의미하며, 넓은 의미의 디자인은 기업 활동의 포괄적 인 효과 여야합니다. 의류 디자인 용어에 언급 된 국가 표준은 좁은 개념에 속합니다.

의류 스타일은 의류 스타일을 말하며 일반적으로 모델링 요소를 말하며 모델링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의류 스타일링은 의류 스타일링 요소로 구성된 전반적인 의류 아트 효과를 말합니다. 모델링 요소의 구분은 스타일, 배색 및 원단의 세 가지 요소로 나뉩니다. 추상 모델링 측면에서는 점, 선, 표면, 모양, 몸체, 색상, 질감, 빛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부품은 신발, 모자, 코트, 재킷, 속옷, 장식 등으로 나뉩니다.

실루엣은 의류의 실루엣 효과입니다. 의류 스타일 모델링의 첫 번째 시각적 요소이자 의류 스타일 디자인에서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요소이며, 구분선, 칼라, 소매, 주머니 등과 같은 내부 구성 요소의 모델링이 그 뒤를 따릅니다. 실루엣은 패션의 발전에 있어 중요한 요소입니다.

스타일 플랜은 의복의 스타일을 반영하는 평면도입니다.

이 형태의 디자인 도면은 의류 전문가가 숙달해야 하는 기본 기술입니다. 이 도면은 간단하고 마스터하기 쉽기 때문에 의류의 스타일을 표현하는 업계의 기본 방법입니다. 의류 효과 드로잉(의류 효과 드로잉)은 특정 시간과 장소에서 사람의 옷의 효과를 보여주는 드로잉입니다. 의류 이펙트 드로잉에는 일반적으로 인체 다이어그램, 디자인 컨셉에 대한 설명, 원단 사용 및 간단한 재무 분석이 포함됩니다.

의류 커팅 드로잉은 곡선, 직선, 대각선, 호 및 기타 특수 모양과 기호를 사용하여 의류 스타일을 그래픽의 평면 커팅 방법으로 세분화하는 것입니다. 국내에서 인기있는 절단 그래픽 방법은 주로 중국 비율 절단 방법과 일본 프로토 타입 절단 방법입니다.

의류 구조 선은 의류 샘플의 의류 부품을 절단하는 것을 말합니다. 봉제 구조가 변경됩니다. 절단 다이어그램의 선은 두께에 따라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하나는 미세한 선 (보조 선, 크기 표시 선, 등거리 선 등 포함)입니다. .) 다른 범주는 굵은 선 (절단에 의해 형성된 구조 선을 나타냄)입니다. 국가 표준에 따르면 가는 선의 두께는 0. 2 - 0. 3cm이고 굵은 선의 두께는 0. 6 - 0. 9cm입니다.

의류를 분류하는 방법에는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디자이너의 시스템에 따라 분류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생산 조직의 시스템에 따라 분류하는 것입니다. 사실 한 회사에서 모든 종류의 의류를 동시에 생산하기는 어렵습니다.

디자인 시장 포지셔닝, 원자재 조직, 기업 생산 기술 및 관리 방식, 비즈니스 채널 및 네트워크, 필요한 장비에서 마케팅 전략 및 재무 결제 방법에 이르기까지 생산 제품의 구조를 선택할 때 각 제품의 생산 및 운영 특성을 충분히 고려해야 합니다.

의류 의류는 인체를 장식하는 품목을 통칭하는 용어입니다. 의류, 신발, 모자, 양말, 장갑, 스카프, 넥타이, 가방, 파라솔, 헤어 액세서리 등이 포함됩니다. 의류는 제품에서 보호 및 장식 역할을 하는 인체이며 의류 및 옷과 동의어입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옷 속의 옷"이라고 불렀습니다. 옷의 효과는 옷을 입는 사람에 따라 달라집니다. 의류 모델링 및 착용 환경. 패션은 특정 기간과 지역에서 대다수의 사람들이 받아들이는 새로운 유행 의류입니다. 여전히 소수의 사람들이 새로운 패션을 먼저 입는다면.

유행에 따른 의복은 유행과 고정 관념의 의복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정장, 중산 정장, 재킷 청삼 등과 같은 선별 의류 스타일의 인기 이후 고정 관념 의류는 상대적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패션은 제품 개념, 발아, 성장, 성숙 및 쇠퇴로 구분되는 강력한 주기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회 문화와 소비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패션 주기는 점점 더 짧아질 것입니다. 특정 기간에 같은 패션은 가격 차이가 매우 클 수 있으므로 사람들은 패션이 영원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화하며 새롭고 오래되고 혼란 스럽지만 디자이너와 착용자의 문화 예술적 교양과 착용 수준을 가장 잘 반영한다고 말합니다.

크기 사양 시리즈 표준의 국가 규정에 따라 완성된 의류를 기성복이라고 합니다. 의류 분해도는 의류 일부의 내부 및 외부 구조 간의 관계를 보여주는 개략도이며, 분해도는 일반적으로 스타일 디자인을위한 의복으로 사용됩니다. 의류 비율은 의류 산업 생산 수준과 의류 소비 구조의 국가 또는 지역을 나타내는 지표 중 하나입니다.

맞춤형 의류는 특정 착용자의 개별 상황에 맞게 제작된 의류입니다. 대부분의 의류 매장은 이러한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맞춤 의류의 외국 비즈니스 모델은 개인 맞춤형 의류 디자인이라고도 하며, 일반적으로 착용자의 개인 체형, 피부색, 직업, 기질 및 취미에 따라 원단 디자인과 색상을 선택합니다. 옷의 스타일을 결정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비용이 많이 듭니다.

중국에서는 많은 고객이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또는 특별한 이유로 옷을 맞춤 제작합니다. 현재 시장에는 고급 맞춤 의류가 매우 부족한데, 이는 주로 작업자가 의류 디자인에 대한 지식이 어느 정도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밀가루 액세서리의 특성은 공급 채널, 공정 특성 및 시장 가격을 정의하기 때문에 기업이 완제품을 나열하는 데에도 중요합니다.

밀가루 액세서리의 특성에 따라 다음과 같은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울 의류는 순수 울과 울 혼방으로 만든 의류입니다.

면 혼방 원단으로 만든 의류.

천연 실크, 레이온 및 합성 실크 직물로 만든 의류.

다양한 화학 섬유 원단으로 만든 의류.

모피/가죽 또는 가죽으로 만든 의류.

다운 재킷 다운 재킷 패딩 다운 재킷.

인조 모피 의류는 다양한 모피 원단을 모방한 천연 또는 화학 섬유로 만들어집니다.

다음 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습니다:

남성용 남성 의류; 스웨어는 성인 남성 의류인 남성복의 줄임말입니다.

여성; 여성복; 여성복의 줄임말인 욕설은 성인 여성이 입는 의복입니다.

아동용 아동복; 욕설은 아동용 의류의 줄임말로, 아동에게 적합한 의류를 말합니다. 아기 옷, 아동복, 아동복, 아동복, 아동복, 아동복, 아동복, 아동복, 아동복, 아동복, 아동복 등이 포함됩니다. 초등학교 및 중고등학교 캠퍼스 의류도 포함됩니다.

직업복직업복은 커뮤니티 또는 산업의 구성원이 전체적인 이미지를 표현하고 작업자의 행동 요건을 충족하며 커뮤니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착용하는 의복입니다.

작업복은 우편 및 통신 서비스, 철도 서비스, 세관 서비스, 민간 항공 서비스, 군사 서비스, 세무 서비스, 교통 규제 서비스, 사업 관리 서비스, 교복 등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으며, 둘째, 노동 보호복은 특수 산업 종사자가 편의와 보호를 제공하기 위한 의복을 말합니다. 방사선 보호복, 잠수복, 광부복, 제강복, 도로 유지 보수 작업복, 석유 작업복, 소방관 복 등입니다. 세 번째는 전문 패션으로, 도시 전문 여성 핑크 칼라 클래스가 대부분 밝은 색상의 비 균일 패션 전문 정장을 입는 것을 말합니다. 심플하고 관대한 스타일은 전문직 여성의 지혜와 능력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다.

교육 목표 :

이 프로그램은 의류 디자인, 의류 구조 기술, 의류 생산 및 관리, 실용 능력 및 혁신 정신에 대한 지식을 갖춘 이상적이고 도덕적, 문화적, 훈련 된 고품질 의류 디자인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교육 사양 및 요구 사항 :

이 프로그램의 학생들은 주로 의류 학문의 기본 이론과 지식을 공부합니다. 학습 과정에서 의류 디자인 방법과 의류 구조 기술에 대한 기초 교육을 받고 의류 개발, 디자인, 생산 관리 및 마케팅에 종사할 수 있는 기본 능력을 갖추게 됩니다.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지식과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

1. 의류 디자인의 기본 이론과 지식을 습득하고,

2. 인문학과 공학 기술에 대한 탄탄한 기본 지식, 높은 문화 예술적 교양과 강한 미적 능력을 보유하고,

3. 의류 스타일, 구조, 공정 설계 방법 및 의류 생산 기술을 습득하고,

4. 의류 디자인 아이디어, 효과 도면, 기본 샘플을 독립적으로 완성하고 가공 기술 및 의류 생산을 결정할 수있는 기본 능력을 갖추고 의류 보조 디자인을위한 컴퓨터를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5. 주요 의류 재료의 구조적 특성과 특성을 숙달하고 의류 재료를 선택, 식별 및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능력 .

6. 의류 생산 관리, 시장 예측 및 마케팅의 기본 능력을 갖습니다. 기본 능력;

7. 의류 산업 발전에 관한 국가 및 행정 부서의 지침, 정책 및 규정에 익숙합니다.

8. 국내외 의류 분야 및 의류 산업의 발전 추세를 이해합니다.

9. 문헌 검색 및 정보 쿼리의 기본 방법을 습득하고 예비 실무 및 과학 연구 능력을 갖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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