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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서에 관한 고서적.

사료에 따르면 복희의 어머니 화서씨는 뇌사라는 곳에서 거인의 발을 밟아 임신을 하고 계승에서 복희를 낳았다. 화서씨는 중국 고대 모계 씨족 부족의 걸출한 여성 수장이다. 나는 그녀의 어머니와 유인원이 절대적으로 상관이 없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이 부족은 약 8000 년 전에 존재했기 때문에 유인원이 인간으로 진화한 시간은 약 200 만 년 전이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화서씨의 어머니는 절대 유인원이 아니다. 중국 고대 신화 중 뇌신이 한 명 이상이며, 가장 유명한 것은' 산해경 해네동경' 에서 나왔다. "뇌사 중에는 뇌신이 있고, 용에는 머리가 있고, 복부에는 천둥소리가 난다." "사기 주본기" 에 따르면, "강연은 야외로 나가 거인의 종적을 보고 마음이 기뻤다. 그는 그것을 연습하고 싶어했고, 그는 그의 몸을 움직였다. 만약 그가 임신했다면, 그는 데이트하는 아이가 있을 것이다. " 그게 다예요. 강원은 후직이라는 아이를 낳았는데, 주인의 조상으로 여겨진다. 이 이야기를 그린 시' 성민' 도' 시경' 에 수입됐다. 화서씨도 비슷한 경험을 하고 복희를 낳았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그래서 나중에 복희와 후배를 혼동하는 사람도 있다. 동해의 류보 산에 사는 쿠이 (kui) 라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는 뿔, 연한 회색, 한쪽 발만 있는 소처럼 자유롭게 바다에 출입할 수 있다. 드나들 때마다 큰 비바람이 불고 천둥소리가 요란하다. 황제와 치우 전쟁 중에 병사들은 치우가 발견한 각 길의 요괴에 대해 의아해했다. 황제는 몇 가지 특수한 재료로 면고를 만들어 사기를 북돋우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위의 두 사람은 큰 문제가 되었다. 전자는 뼈로 북채를 치고, 후자는 껍질을 벗기고 북을 친다. 《황제내경》에는 뇌공이라는 의신이 하나 더 있는데, 사적은 고증할 수 없고, 그가 사자를 보내 약을 따러 갔다는 것만 알고, 사자가 길을 잃고 딱따구리가 되었거나, 이것이 후세 뇌공이 항상 새얼굴의 원천이라고 할 수 있다. 용신의 이미지로 볼 때, 게임의 뇌신은 대부분 뇌사의 가능성이다. 뇌신에 대한 신앙은 중국 고대 선조들이 번개에 대한 자연숭배에서 유래한 것이다. 고대에는 기후가 이상하게 변하면서 맑은 하늘이 갑자기 음침해졌고, 천둥소리가 우르릉거리고, 번개가 치고, 번개는 때때로 나무를 파괴하고, 가축을 죽였기 때문이다. 하늘에는 분노한 신이 있다고 생각하게 하고, 그런 다음 경외감을 느끼고 그것을 숭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신의 이미지는 점차 단순한 자연신에서 복잡한 사회 기능을 가진 신으로 바뀌었다. 산매정해내경 동경' 에는 뇌신의 이미지가 기록되어 있는데, 그 중' 뇌사 중에는 뇌신이 있고, 용에는 머리가 있고, 북복은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무석에서. 클릭합니다 이 이미지는 반인반동물이다. 사람들은 천둥소리가 하늘에 있고 용이 하늘을 날고 있다고 생각한다. 만약 양자가 함께 묶여 있다면 뇌우가 올 것이다. 한 편의 드럼이 천둥을 치고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나중에 뇌신의 이미지가 더욱 바뀌었다. 유양 친가의 전회는 "돼지 머리, 손발 두 손가락, 붉은 뱀을 들고 물어뜯는다" 고 말했다. "고대와 현대 도서 통합, 신전" 권 21 은 "돼지 머리에 비늘이 있다" 고 말했다. "주조 딩 유 웬" 볼륨, "큰 머리 유령 모양, 목 흰색, 주홍 독 코, 노란색 벨트, 오른손 도끼, 왼쪽 끌, 불 드럼" 이라고 말했다. 진리해석집' 은 소희신의 말을 인용한다. "색깔은 단처럼, 눈은 거울처럼, 모각은 3 피트 이상 길고, 모양은 육축처럼, 머리는 키위 같다." "당사보" 는 "쭈그리고 앉아, 가을과 겨울이 땅에 눕는다" 고 말했다. 제인의현지' 제 7 권은 그 모양이 이상한 유령과 같다고 말했다. "그것은 길이가 3 피트이고 얼굴과 살색은 모두 녹색이다. 머리에 활을 더하면, 세상의 호미, 고기, 이마와 연결되어 있다. " 요컨대, 뇌신의 형상은 불확실하다. 그 모양은 용, 사람, 짐승이다. 홍당무 또는 머리, 원숭이 머리, 돼지 머리, 유령 머리. 주빙 이후 뇌신은 돌러 또는 뇌공이라고 불린다. 이성사오가: "루안 황이 먼저 나를 고소하고, 슐러가 나에게 없다고 고소했다." 또' 개원 자정' 은 "5 차 동남성의 이름은 사공이고, 그 신의 이름은 뇌공이다" 고 말했다. 석러든 뇌공이든 당시 사람들이 숭배하는 뇌신은 하나뿐이었고, 음력 6 월 24 일은 뇌공의 생일로' 뇌공 생일' 이라고 불렸기 때문에 일본인들은 뇌공에게 희생을 바쳐야 했다. 원나라에 도착했을 때, 뇌신의 형상은 아직 정형이 되지 않았다. 원나라에는' 뇌공기' 가 있고, 그린 뇌신은 여전히' 대귀신형' 이나' 장사의 용모' 이기 때문이다. 명청시대가 되면 뇌신의 이미지가 통일되는 경향이 있는데, 그 표준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논설집 석진' 에 묘사되어 있다.' 사자 모양, 가슴과 복부가 드러나고 등에 날개가 두 개 꽂혀 있고 이마에 세 개의 눈이 있고, 얼굴이 붉어지고, 턱이 길고 뾰족하며, 발이 독수리처럼 흔들리고, 발톱이 더 뾰족하다. 위에서 아래로, 고리는 오드럼에 걸려 있고, 좌우 판에는 각각 뇌공 강천군이라는 북소리가 꿈틀거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이때의 뇌신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원숭이 얼굴과 뾰족한 입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 민간에는' 뇌공의 얼굴',' 뇌공의 입' 이라는 말이 있다. 9 일은 천둥이어야 하고, 왕세불은 레이부의 최고신이어야 한다. 역대 신선의 거울로서 그는 "천도화복의 주, 만물의 균형, 인물의 제도, 생사의 분" 이라고 불린다. 그는' 36 개 내원의 중앙사, 동서화태, 신비정, 집 4 개, 정원 6 개, 사단, 조국' 에 본사를 둔 복잡한 뇌부 조직을 가지고 있다. 천옥청뢰옥경' 에 따르면 사택은 구옥청택, 동극청현택, 9 일 응원택, 동원옥택이다. 이 6 개 병원은 태을내원, 옥수병원, 오리병원, 콩수병원, 석양병원, 선도레호병원입니다. 지부에는 천보정사, 봉래도 수분부, 태을레 지부 사북지뢰 지부, 북두원정 지부, 북두방어 지부, 어현레 지부 9, 초원 지부 등이 있다. 또 "유선, 유선, 김밸브 석충, 하인, 상선, 진보, 청검,, 선랑,, 동우, 옥녀, 뇌신 제부, 관, 장" 이라고 덧붙였다. 일명' 구천뢰장군, 팔방운뢰장군, 오방인뢰사자, 레이부 총지휘관' 은 모두 9 일 천둥보급불의 지휘 아래 명령을 따랐다. 삼십육개의 뇌나무가 있는데, 하늘, 땅, 사람 세 종류로 나뉘어 각각 12 개라고 한다. 12 뇌공은 각각 심하뢰공, 오방뢰공, 행풍뢰공, 우항뢰공, 행운뢰공, 부택뢰공, 행병뢰공, 행호뢰공, 사비뢰공, 시가뢰공, 복마뢰공, 귀신뇌공입니다. 12 레이는 각각 선뢰, 징벌, 사령뢰, 미뢰 배포, 소재뢰, 독뢰, 부위뢰, 구병뢰, 등고뢰, 천뢰 측정, 지뢰 감찰이다. 천둥에는 수뢰, 독뢰, 해뢰, 소뢰, 파괴뢰, 소멸, 수뢰, 살뢰, 파괴뢰, 파뢰, 통제뢰, 방뢰 등 12 가지가 있다. 36 레조형법은 36 일 동안 지속되었고, 9 일 동안 프레이를 보급하라는 명령에 엄격히 따라 대천을 대신하여 형벌을 집행했다. 그것은 "resbu 인생은 바람과 같은 빠른, 오래 머물 수 없습니다" 고 말했다. 천둥이 내리는 곳에는 창이 있고, 천둥이 몇 번 있는데, 가뭄일 수도 있고, 비가 올 수도 있고, 황제가 명령한 것이 틀림없다. "네, 9 일 동안 천둥에서 보내야 한다고 하네요. 부처가 오뢰, 십뢰, 삼십육뢰를 담당하고 있어요. 오뢰는 천뢰, 나 레이, 나 레이, 신뢰, 사뢰다. 십뢰는 각각 어술서, 신소뢰, 대동, 선도, 북극, 태을, 자부, 천여, 소뢰, 태극이다. 36 레이는 각각 옥수, 옥복서, 옥주레, 상동, 화륜, 관두, 호봉, 페이저, 북극, 위자현수, 심일, 선도, 태을, 자부, 철갑, 소양, 호입니다 9 일 레이의 기원에 관해서는 세 가지 설이 있다. 첫 번째는 원씨 천존구자옥청진왕론입니다. 예를 들어' 뇌옥경' 에서 부려원 시천존제 9 옥왕이라고 하면, 그는 천둥을 부처로 바꿔 36 일 동안 통치하며' 뇌왕' 이라고 부른다. 이 이론은' 도장 구일 응원 천둥 어제 천존우서보경' 등의 책에서도 볼 수 있다. 둘째, 황제의 이론. 예를 들어, "위사 통합 재건" 볼륨 6 "강 지도 시작" 구름: "황제 이름 Xuanyuan, 북두신도 이름, 천둥에서 시작." " 같은 책 4 권' 춘추대성도' 는 "뇌우의 신 헌원성" 이라고 말했다. "사기 정의" 도 "현원 10 칠성, 칠성의 북쪽에서 뇌우의 신 황룡의 몸" 이라고 말했다. ""역대 선인경 "은 좀 더 상세하게 말했다." (황제) 는 9 일 동안 표지되어, 응원의 천둥이 진왕으로 변해야 한다. 그가 사는 뇌우부 신은 푸른 하늘과 바둑에서 레이성으로 2300 마일을 걸었다. 레성은 높이가 81 피트이고, 좌유옥추오뢰가 있고, 우측에는 왕미 오뢰 () 가 있다. 진왕 앞에는 36 개의 뇌고가 있었는데, 36 개의 신이 만들었다. 매번 천둥이 칠 때마다 진왕은 직접 본부에서 천둥을 치고, 뇌주는 즉시 천둥을 쳤다. 뇌공이 뇌사에 들어가 신이 되었다. 이목은 천둥의 대가이다. 36 레이, 당시 모든 보좌 대신들. 복희 남매의 어머니가 그들을 낳았다 12 남매, 복희, 여와, (즉 용), 왕사 (즉 뱀), 왕뢰 (즉 뇌신), 후예, 왕숙 화서씨는 복희의 모계 부락이다. 복희는 피아노와 결줄을 발명해 이야기를 기록하고 고기잡이를 만드는 그물을 만들었다. 신농은 곡물을 발견하고 약초를 맛보는 열산씨다. 황제는 통일부락과 진정한 정권을 세우는 중심이다. 신농, 푸, 수인씨, 그윽한 둥지, 헌원, 반고, 여와는 누구입니까? 20 12-3-25 15:48 질문자: 익명 | 브라우징 횟수: 272 회. 이 사람들은 진짜입니까, 전설입니까? 아니면 신화된 인류의 조상인가? 제가 20 12-3-25 16:07 에 대답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우선, 나이가 너무 길기 때문에, 당신이 위에서 말한 이 사람들은 실제로 존재했는지 아니면 단지 신화 인물인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더 편리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이 사람들이 단일' 사람' 이 아니라 당시의 한 종족을 대표한다는 것이다. 그들의 이름에서 하나 또는 두 개를 볼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 사람들이 대표하는 일족 (예: 수인씨) 은 당시 가장 먼저 불씨를 사용하기 시작한 씨족, 특히 초초는 당시 집을 짓기 시작한 씨족, 혹은 씨족의 우두머리였다. 잠깐만요, 말이 많아요. 1, 신농, 별명: 오곡제현은 전설적인 농업과 의약품의 발명자이다. 신농은 복희에 이어 중화민족에 큰 공헌을 한 또 다른 전설적인 인물이다. 그는 농경 기술을 발명하여 불을 왕으로 삼았기 때문에 신농, 일명 안지라는 이름을 얻었다. 그러나, 신농이 얼굴인지 아닌지에 대해 학술계에서는 줄곧 논란이 있었다. 신농씨는 원래 강 유역의 수장이었다. 나중에 그는 목루를 농기구로 발명하여 마을 사람들에게 농작물을 재배하고, 도기와 방직을 만들고, 불을 사용하라고 가르쳤다. 그는 뛰어난 공적으로 불로 왕을 공격하여 염제가 되었고, 천하의 제일신농이 되어 후세 사람들에게 농신으로 추앙받았다. 소위' 강' 은 양치기이고,' 여자' 라는 글자는 이 성이 고대 모계 사회의 유적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따라서 우리는 생강의 가족이 유목민이나 반유목 민족에서 왔다고 단정할 수 있다. 신농의 기원이 논란이 되는 곳을 살펴보면 남방 각지는 모두 예속협회에 속해 있는 것이 분명하며, 바오지만이 이 요구에 부합한다. 그래서 신농이 바오지시 사람이라고 단정할 수 있다. 신농 8 대 1 인. 제 8 대, 처음 두 신농은 출생지인 바오지에 묻혔고, 여덟 번째는 남방에 묻혔다. 한 사람이 신농이 바오지에 묻혔다고 한다. 신농은 복희에 이어 중화민족에 큰 공헌을 한 또 다른 전설적인 인물이다. 농경 기술을 발명하는 것 외에도 의술을 발명하고 역법을 제정하여 아홉 개의 우물을 연결하는 관개 기술을 개척했다. 농경 기술을 발명하여 신농으로 봉쇄되었고, 또 불을 왕으로 삼았기 때문에,, () 산으로 불리며 황제와 천하를 대적한 지도자가 되었다. 오랫동안 신농이 염제인지 여부에 대한 문제는 줄곧 해결되지 않고 있다. 전설에 따르면 신농은 태어날 때' 수정배' 로 거의 완전히 투명하고 내장도 볼 수 있고 먹는 것도 마찬가지라고 한다. 그 당시, 사람들은 종종 혼돈으로 인해 아프거나 심지어 죽었습니다. 신농은 일찍이 산을 넘고 물을 건너면서 각종 약초를 두루 맛보고, 병을 치료하고 해독하는 좋은 약을 찾아 목숨을 건졌다. 나중에' 단장초' 를 잘못 먹고 단장초로 죽었다. 신농의 본초경은 그의 저작에 근거하여 쓴 것이다. 염제 신농 재위 120 년, 7 대 세습 신농 칭호 380 년. 2. 푸와 푸는 우리나라 고서가 기록한 최초의 왕지의로 신석기 시대 중말기에 살고 있다. 그는 세상 만물의 변화에 근거하여 발명을 통해 가십을 만들어 중국 고대 한자의 시작이 되어' 결탁기' 의 역사를 끝냈다. 그는 또한 밧줄을 그물로 묶어 새와 사냥을 하고, 사람들에게 고기잡이와 사냥 방법을 가르치고, 악기를 발명하고, 노래' 감감' 을 창작했다. 그의 활동은 중국 문명의 시작을 상징하며 복희에 관한 많은 신화 전설을 남겼다. 정월 16 일은 복의 생일이라고 합니다. 중국 간쑤성 천수시에 복희문화제가 있다고 합니다. 3. 수인씨, 일명' 수인씨', 고대인들은' 식모음료 피' 를 했다. 그는 나무를 뚫고 불을 피워 사람들에게 음식을 요리하는 것을 가르쳤다. 그는 인공불의 발명자이다. 그에 관한 신화 은 중국 원시 시대 의 자연 불 사용 부터 인공불 제조 의 진화 를 반영했다. "상서전" 은 "수나라는 황제이고, 복희는 연극제이고, 신농은 농제다" 고 말했다. 그래서 사람들은 불, 불, 태양으로부터 배웁니다. 양 Zun, 그래서 황제 에게 하나님 을 부탁드립니다. 클릭합니다 그는 지혜, 용기, 끈기로 인민을 축복하는 신화 영웅이다. 수인씨의 이름은 한 인물을 대표하며, 때로는 여러 인물의 합성이다. 때로는 일족이나 부족의 역사가 더 많아야 한다. 때로는 선조 생활의 한 시대를 대표하며, 인류 음식 중 한 시대의 특징을 반영한다. 그것은 시대의 성취를 반영한 것이다. 수인씨' 라는 단어의 다의는 중국 고대 신화 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이다. 4, 그가 사람들에게 보금자리 생활을 가르친다는 전설이 있다. 현대인들은 보편적으로 생각한다. 후세 사람들이 보금자리를 발명한 사람에게 수여한 영예로운 칭호이다. 유초는 중국 고대의 전설적인 인물과 일족, 일명' 대초' 이다. 전설에 따르면 초기 중국인의 가마동은 야수에 의해 침략당했고, 민씨 가문의 사람들은 야수를 피하기 위해 목조 둥지를 지었다고 한다. 그 후로 사람들은 토굴에서 보금자리로 이사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유초 가문은 실제로 당시 인류 발전의 한 단계를 대표하는데, 원시 혈거 생활부터 주택 건설 단계에 이르기까지 진보의 상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5. 헌원황제는 그윽한 곰, 일명 제홍에서 나왔다. 황제는 일찍이 헌원의 언덕에 살았는데, 옛 이름은 헌재였고, 황제의 자손은 헌재라고 불렀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황제가 현관의 옷을 만들어 백성들에게 옷을 만들도록 가르쳤기 때문에, 따라서 헌재라고 부른다. 고대 전설에 따르면, 헌원은 인형 물고기이고, 인형어는 용이 되어, 헌원 부족의 토템이다. 반고는 중국 고대 전설에서 천지개벽의 신이다. 천지가 창조되기 전에 우주는 큰 계란처럼 혼돈했다. 반고라는 거인이 이' 큰 계란' 에서 약 18000 년 동안 잠을 자다가 깨어났다. 반고는 자신의 신력으로 세상을 열었다. 그의 왼쪽 눈은 태양이 되고, 오른쪽 눈은 달이 된다. 머리카락과 수염은 밤하늘의 별이 된다. 그의 몸은 동서남북 사극과 웅장한 삼산오악으로 변했다. 피가 강으로 흐르다 치아, 뼈, 골수는 모두 지하 광산이 되었다. 피부와 털은 지구의 식물이 된다. 땀이 비 이슬로 변하다. 반고의 혼백도 그가 죽은 후에 사람이 되었다. 7. 여와 (병음: N 40W), 중국 고대의 신은 첫 번째 뱀, 복희의 여동생, 성풍이다. 처음에는 사람이 흙으로 만들어져 인간 사회를 창조하고 결혼 제도를 수립했다. 그리고 세상이 무너져, 채색된 석두 녹여 하늘을 메우고 거북이를 베어 하늘을 지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설 * * * 노동자들의 분노가 주변 산에 부딪치지 못하자 자연계에 재앙적인 재난이 일어났다. 하늘이 무너져 맹금류가 나와서 사람을 해친다. 여와는 오색석을 제련하여 하늘을 보충하고 맹수를 참살하였다. 또 여와는 황토를 모델로 인간과 인류 사회를 만들었다는 전설이 있다. 또 여와는' 셍 스프링' 이라는 악기를 만들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여와를 음악의 여신으로 여겼다고 한다. 풍속 이통' 은 그녀가 인류를 위해 혼인제도를 건립하여 청년 남녀가 서로 통혼하여 자손을 번식할 수 있도록 하여 결혼의 여신이라고 불린다. 여와에 관한 전설이 매우 많아서,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면서, 영향이 심오하다. 지금까지 중국 윈난의 묘족과 동족은 여전히 여와를 자신의 민족의 조상으로 숭배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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