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C 의 DK PVP 분석에서, 기본적으로 악은 DK 의 주요 요인이다. 사악한 DK 의 좋고 나쁨은 주로 아기의 통제력에 달려 있다. 사악한 DK 의 상처는 점진형으로, 맹렬할수록 얼음 DK 의 폭발형이다. 모든 기술을 직접 작동시키는 것은 악의적인 상해이지만, 얼음 DK 는 악보다 약간 바삭하다.
점수의 경우, 얼음 DK 가 주요 요인이며, AOE 를 불면 혈압선이 느려집니다 (물론 혈압선은 DK 에만 국한되지 않음). 물론 5.2BUFF 의 사악한 DK 로 인해 등급의 사악한 DK 도 상승하고 있다. 특히 법칼팀이 사악한 DK 를 가지고 있는 것이 더 좋다.
속성, 얼음 DK 는 시법숙련도, 사악한 DK 는 시법속도 (3% 명중의 전제하에), 보석황구는 무뇌 320 인성, 붉은 홈은 80 강도 160 인성, 파란 홈은 160PVP 입니다
재능이 있다면 1 건물은 무료입니다. 얼음이라면 벌레들은 괜찮을 겁니다. 악이라면 난류는 선할 것이다. 2 층인 경우 JJC 는 무당 몸을 사용하고 등급은 반마법 가면을 사용합니다 (상대팀이 무당 몸을 사용하여 테러리즘을 타격하는 경우). 3 층 얼음 DK 는 동상을 일으킬 수 있고, 사악한 DK 는 질식할 수 있다. 4 층은 BB 를 먹을 것이고, 2 층은 없을 것이다.
글리프, 반마법 방패는 어떤 천부적인 재능이라도 꽂아야 하고, 얼음의 터치를 따라 흩어지고, 나머지 글리프는 시들고 감속하는 것으로 평가된다. JJC 는 자신의 조합에 따라 더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
순전히 수제로 제작되었으니 채택을 바라며 어떻게 물어야 할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