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장과가 봄에 왔을 때,
너의 남국 나뭇가지를 씻어라.
나를 위해, 안아주고 집에 가라.
우리 사랑의 상징으로.
설명:
팥나무는 남방에서 자란다. 봄이 왔는데, 얼마나 많은 새로운 가지가 자라나요? 네가 팥을 좀 더 따면 사람들의 그리움을 가장 잘 불러일으킬 수 있기를 바란다.
감사:
이것은 영물로 그리움을 보내는 시입니다. 강가에서 온 이거북년' 이라는 이름은 의심할 여지 없이 네가 가능한 한 빨리 친구를 임신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문장은 사물에서 영감을 얻었고, 언어는 간단하지만 상상력이 풍부하다. 그리고 나서, 나는 의문을 품고 있는 메시지를 보냈는데, 의미심장하게 내 감정을 기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세 번째 문장은 우정을 소중히 여긴다는 것을 암시한다. 겉으로는 그리울 것 같지만, 뒤에는 자신의 사랑의 무게가 깊이 담겨 있다. 마지막 말장난은 급소를 찌르고 감정도 절충한다. 아름답고 우아합니다. 시 전체가 우아하고, 사상성이 넘치고, 언어가 소박하고, 리듬이 조화롭고 부드럽다. 절구 중의 일품이라고 할 수 있다!
당대에는 많은 회자된 절구가 악사들에 의해 널리 전해졌다. 왕위의' 아카시아' 는 이원 제자들이 즐겨 부르는 가사 중 하나이다. 천보 봉기 이후 유명한 가수 이거북년은 강남에 살면서 사람들을 위해 이 노래를 자주 불렀고, 모든 청중들이 감동을 받았다고 한다.
팥은 남방에서 생산된다. 그것들은 단단하고, 새빨갛고, 둥글고, 산호처럼 맑고 투명하다. 남방 사람들은 늘 그것들을 장식품으로 삼는다. 옛날에 한 여자가 남편이 옆에서 죽고 나무 밑에서 울다가 죽고 팥으로 변해 사람들이 그녀를' 향사' 라고 불렀다고 한다. 당시는 상경에서 자주 아카시아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그리고' 상사병' 은 남녀 간의 연애 범위뿐만 아니라 친구 사이에도 국한된다. 예를 들어 이숙의 시는' 행인이 오래 머물기 어렵고, 각기 다른 그리움의 말이 있다' 는 것이 그 예이다. 이 시의 제목은' 강이 이거북년에게 주는 선물' 인데, 이는 이 시가 친구에 대한 관심을 표현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남국 () 은 팥이 생산되는 곳이자 친구가 있는 곳이다. 첫 번째 문장은' 그 붉은 장과가 봄이 왔을 때' 로 시작하며 아래의 그리움을 은근히 풍자한다. 언어는 매우 간단하고 이미지로 가득 차 있다. 두 번째 문장' 너의 남국 가지 끝에 홍조가 일었다' 는 작은 소리로 물었다. 자연스러웠고, 댓글의 말투는 특히 친절했다. 그러나, 의미 있는 것은 너에게 남국 가지 끝에 있는 팔라성, 팥 한 알만 묻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감정으로 가득 찬 것을 선택하는 것이다. 네가 내 창가를 지나갈 때 매화가 첫 번째 차가운 꽃을 피웠니? -응? (왕위' 잡시') 이나무에 대한 기억은 객가의 깊은 향수를 반영한다. 마찬가지로 이곳의 팥도 진지한 우정의 상징이다. 이렇게 쓰면 언어가 사랑과 가깝고 멀다고 느낄 수 있다.
세 번째 문장 뒤에는 상대방이' 팥을 많이 따라' 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뜻은 역시 그런 일이다. 식물을 따서 향수를 표현하는 것은 고전시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방법이다. 예를 들어 한나라의 고시는 "강채부용, 란택채다방초, 누가 남을까?" 라고 말했다. 사고는 먼 길이다. "가 그 예이다. 내 몫을 봐, 안아줘. "라고 말하는 것 같다." 팥을 볼 때 내 모든 것을 생각해 봐. "먼 곳의 친구들에게 우정을 소중히 여기라고 권하고, 언어는 진실하고 감동적이다. 여기서, 나는 그리움으로만 사람들에게 말하는데, 내 자신의 그리움은 글자의 행간에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자기관리명언) 이런 방식으로 감정을 드러내고, 우아하고 감동적이며, 의미심장하다. 송인은 당시 만 수를 편찬했는데, 이 문장은 "많이" 라는 글자가 "휴" 이다. "휴" 라는 글자로 실연의 고통을 비교하고, 그리움에서 그리움으로 옮기는 것도 물론 어떤 상황에서의 인정이다. 2 인조' 라는 단어의 사용은 열렬하고 열정적인 건강미 정서를 보여준다. 이 시는 높고 섬세하지 않고,' 다자' 와 관계가 매우 크기 때문에' 다자' 라는 글자가' 휴' 자보다 낫다. 제목 끝' 아카시아' 는 첫 문장' 팥' 과 호응하며,' 아카시아' 라는 이름뿐만 아니라 그리움과도 관련이 있어 말장난의 묘용을 가지고 있다. " 우리 사랑의 상징으로' 는 마치 이 팥만 가장 귀엽고 가장 기억에 남는다' 고 말하는 것과 같다. 왜' 나를 위해 안아주고 집에 가라' 는 보완적인 이유다. 그리고 독자들은 글에서 더 많은 것을 감상할 수 있다. 시인이 진정으로 잊을 수 없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고급 부사' 가장' 는 의미가 깊어 쌍관어의 함축성을 증가시켰다.
시 전체가 소년의 열정, 청춘의 숨결,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글자는 팥을 떠나지 않지만,' 코끼리 밖, 중' 은 그리움을 표현한다. 단숨에 이루어진다' 고 극명하지만 완곡하다. 생활 속에서 가장 다정한 말은 왕왕 평범하고 자연스럽다. 왕위는 이런 단순하고 전형적인 언어를 정련하여 깊은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데 매우 뛰어나다. 그래서 이 시는 간단명료하여 당시의 유행가가 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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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위 (70 1-76 1), 성당의 유명한 시인, 명성공, 고위 관리 후록, 본적 제나라 인물, 대나무, 산수를 잘 그린다. 당인이 기록한 산수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이 부자와 비슷하고, 하나는 파묵법으로 그렸고, 후자는 그의 대표작이다. 아쉽게도 오리지널 작품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지 않았다. 그에게 전해진' 설계도' 와' 제남부' 는 모두 원작이 아니다. 수시는 "시에는 그림이 있다" 고 평가했다. 그림을 보면, 그림 속에 시가 있다. " 그는 당대 산수전원시파의 대표 인물이다. 개원 진사 그는 대락성, 유람인의 등 직위를 역임했다. 루산이 반란을 일으켰을 때, 어쩔 수 없이 위직을 맡게 되었다. 그는 시와 회화 방면에서 성과가 매우 높다. 소동파는 "시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에는 시가 있다", 특히 산수시의 업적을 칭찬했다. 맹호연과 함께' 왕몽' 이라고 불린다. 만년에는 벼슬길을 무심히 하고, 일심으로 부처로 삼았고, 후세에는 그를' 시불' 이라고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