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교한 예서 서체 서예 작품은 비슷한 글리프를 감상하며 동한 많은 비문에서 볼 수 있다. 가장 유명한 안석 8 년 (165) 의 화산사비, 건녕 2 년 (169) 의 사조비, 종평 2 년 (185) 과 3
동시에 서한 비문에도 몇 가지 서체가 있는데, 면적이 대부분 정사각형이나 한 글자가 길고, 아주 짧은 파세밖에 없다. 그 대표적 관점은 서한선제 오풍 2 년 (기원전 56 년) 노효왕 각석, 동한안제 4 년 (1 17) 삼공산비, 순제영과 2 년 (/Kloc-0) 이다 위의 것들은 기본적으로 형태가 약간 다른 전서를 탈락시켰나요? 일반 문자? , 한 삼국 사이에서 줄곧 유행해 왔으며, 석각의 지위를 거의 독점했다. 장쑤 남경에서 출토된 동진사천묘지는 지금까지도 여전히 이 서체를 사용한다. 이런 서체는 공식적이라고 말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의 형식이 진에서 한으로 바뀌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너무 크지는 않다. 글리프의 면적 방면은 먼저 직사각형이고, 그 다음은 평평하며, 어떤 곳은 여전히 교차적으로 사용된다. 장파와 단파도 교차 통한다. 따라서 한 글꼴이 완전히 다른 글꼴로 변하는 신구 양체라고 할 수는 없지만, 한 글꼴이 앞뒤 중간에 있는 개체의 양량변화라고 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예서 창작의 요지는' 법한비' 와 진한제인에서 따온 것이다. 방법이란 열심히 해석하고 체험하는 것이지, 지나가는 것이 아니다. 현대인의 작품을 적게 보고, 현대인의 작품을 많이 보고, 그들의 결점과 부족함을 보다.
주체의 창작 상태를 적절하게 파악하다. -응? 쓰기? 사실 글쓰기 과정과 창작 감정을 종이에 쓰는 것이다. 반복 획은 관성을 형성할 수 있다. 출생에서 성숙에 이르기까지 성숙을 피하고 성장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