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글로벌 파이널이 시작되면서 텐센트의 '피스 엘리트'와 'PUBG 모바일'의 글로벌 매출이 전월 대비 51% 증가했다. 텐센트의 1월 게임 매출은 '콜 오브 듀티' 모바일 게임의 중국 출시 성공에 힘입어 전월 대비 18% 증가해 지난해 3월 이후 가장 빠른 성장세를 기록했다.
IGG의 SLG 모바일 게임 '로드모바일'이 테스트 오픈 5년 만인 지난 1월 매출 신기록을 세웠다. 한편, '드레스업! 타임프린세스'는 미국과 유럽에서 꾸준한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다. 이 두 게임은 IGG의 수익이 월간 79% 증가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IGG는 2005년 설립되어 2006년부터 해외시장에 주력해 왔습니다. IGG의 주요 시장은 유럽, 미국, 동남아시아에 있습니다. 2013년 10월 18일, IGG는 Cai Zongjian의 리더십 하에 홍콩 증권 거래소에 성공적으로 상장되었으며, 시장 가치는 HK$40억 2천만입니다. Forbes China의 2015년 상위 30대 모바일 인터넷 기업 목록에서 IGG는 매출 9억 5,200만 위안으로 17위를 차지했습니다. IGG는 이 목록에서 모바일 게임의 해외 유통에 주력하는 유일한 중국 기업입니다.
최근 '아크나이트'와 '참새의 정령'의 해외 시장 호조에 힘입어 유싱네트워크의 1월 매출은 월간 100%, 연간 177% 증가하며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일본에서는 Youxing.com이 1월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매출 기준 11위를 차지해 NetEase, Niantic에 이어 세 번째로 큰 외국 제조업체가 되었습니다. 나이언틱은 현재 국내 인기 IP '포켓몬GO'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 샤오미의 해외 게임 퍼블리싱팀은 2018년 말 설립됐다. 복합 비즈니스의 전통적인 장점 외에도 실제로 해외 시장, 특히 T1 국가에는 고품질 인터넷 사용자가 많이 있지만 Xiaomi 휴대폰은 아직 이러한 사용자에게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팀에게 있어서 이러한 사용자에게 다가가는 것은 매우 중요한 제안입니다.